(캐년1박2일-호텔숙박/소수정예)그랜드캐년+모뉴먼트밸리+자이언+브라이스+홀슈밴드+앤탤롭 - 오다*님의 후기 -    커플여행    

10월 말에 총 두커플이 한 팀이 되어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한 줄로 요약하자면, 후회없이 가고싶었던 곳 전부 다녀왔어요. 심지어 저는 두번째 가는곳들도 있었는데 예전보다 훨씬 더(백배정도...?) 만족했습니다. 다른 투어랑 고민하고 계신다면 무조건 이 투어 선택하세요!! 1박2일이라고 하지만 체감상으로는 4일은 되는 여행이었어요ㅋㅋㅋㅋ 사진만 찍을거라 생각했던 투어였는데, 트래킹 할 시간이나 풍경감상할 시간이 충분했어요. 빽빽한 스케쥴에 어떻게 그런 여유가 가능했는지 아직도 의문입니다. 가이드님 사진도 진짜 정성을 다해서 찍어주셨어요. 최고입니다! 제가 투어찾으면서 궁금했던 포인트가 크게 세 개 있었는데 설명된 부분이 없어서 여기에 후기남겨드려요.
1. 트래킹을 할 수 있는지 : 위에 말씀드렸듯이 브라이스캐년, 자이언캐년에서 트래킹+풍경감상+사진촬영할 시간이 충분했습니다.
2. 숙소는 좋은지 : 숙소 정말 깔끔했습니다. 물론 투어일정이 많이 빡빡해서 잠만 자긴 했지만, 신식 호텔입니다. 쾌적해요:)
3. 별을 볼 수 있는지 : 새벽일찍 출발해서 다음날 밤 늦게까지 투어가 이뤄지는데요, 새벽 저녁 둘 다 감상은 가능했습니다. 저희는 투어일정에서 충분히 별 감상이 안됐다고 생각하셨는지 라스베가스로 돌아가는 길에 추가로 별 감상 일정을 넣어주셨어요.
*단점이 있다면 차량이 좀 불편했는데, 저희가 탄 차가 원래 투어차량은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투어용 차량은 편할거라 생각합니다.
하고싶었던거 전부 다 하고 한국으로 돌아올 수 있었어서 행복했던 기억입니다.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지시더라도 전혀 비싼 가격은 아니었어요. 소규모에 충분하게 케어해주셔서 오히려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여행 : (캐년1박2일-호텔숙박/소수정예)그랜드캐년+모뉴먼트밸리+자이언+브라이스+홀슈밴드+앤탤롭

ACE투어 님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