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1

LA 출발 (단독투어) 1박 3일 vip고급호텔 그랜드 서클

후기 이벤트
타입투어텔시간1박2일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최소 4명숙박호텔, 호스텔, 캠핑

금액 조회

4.9
평점
810
후기
2017년 1월
가입일
안녕 하세요.. Yohan Tour 입니다. 저희 업체는 지난 7년동안 많은고객들과 투어를 진행하며 한분한분과 소중한 만남을 가져왔고 색다른,특별한 투어를 하고자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500회 이상의 그랜드 써클 투어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을 직접 모시고 편안하고, 젠틀한 투어로 가이드 해드립니다. 후회하시지 않으시라 감히 약속드립니다. 또한 미국 생활 30년동안 얻은 풍부한 경제 및 생활 지식으로 투어외에 고객들의 미국 생활 및 정착에 관한 노하우등을 조금 이나마 전해 드릴수 있으리라 봅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NO캠핑 . 저희는 합법 숙소만 사용하는 VIP 투어입니다.
1박 3일 투어란??? LA에서 야간에 출발을 하여 라스베가스로 이동 후 조식 및 미서부 대표적인 캐년을 1박 2일동안 투어 후 라스베가스에 투어 종료하는 상품입니다. LA에서 라스베가스는 전용 드라이버 및 차량이 픽업을 합니다. 또한 라스베가스 도착 후 캐년 전문 가이드분께서 직접 인솔해 드립니다. 저희가 가는곳은 그랜드캐년+브라이스캐년+자이언캐년 + 엔텔롭 캐년+홀슈 밴드++밤하늘의 수많은 별을 보게되는 가성비 끝판왕 프로그램입니다. ▶.✨ 1인여행자분들도 출발확정이 아니여도 미리 예약을 하게 되면 다른 1인여행자분들이 많이 예약을 하게 됩니다. 서로 1인이여서 출발확정이 아니여서 망설이다가 모객이 마감되어 투어 진행을 못하는경우가 너무 많습니다...ㅠㅠ 항상 보면 1인여행자분들중 미리 예약하신분들은 오희려 투어진행이 더 원활하게 되고 있습니다. ▶✨여행객의 안전을 위하여 LA에서 픽업하시는 가이드분과 실제 투어 담당가이드분은 다른분입니다.✨ 안녕하세요. 요한입니다. 저희 요한투어는 베가스에서 9년째 운영하고 있는 투어 회사입니다. 저희와 투어시 미국 생활 25년동안 얻은 풍부한 경제 및 생활 지식으로 투어외에 고객들의 미국 생활 및 정착에 관한 노하우등을 조금 이나마 전해 드릴수 있으리라 봅니다 저는 현재 7년이상의 여행사 경험으로 손님한분한분과 새로운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5년동안 단 한분의 손님과도 마찰없이 100%만족하시는 투어를 했구요. 2년전부터 베가스에 계신 많은 가이드분중 고학력.한국어와 영어에 능통하신 베스트 가이드분만 선별하여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의 사훈이 친절 .봉사 라고 하면 이해하실수 있으시리라 생각되구요. 베가스 최고의 여행사를 꿈꾸며 한걸음 한걸음 전진하고 있습니다. 저희회사는 손님들 한분한분에게 후회하시지 않을 추억을 만들어 드릴것 약속합니다. 또한 후기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투어시 고급호텔 (방에 퀸사이즈 침대 2개)만 사용합니다. *****요한투어의 장점***** *손님과 여행지 현지 스태프와 소통가능하신 영어.한국어가 완벽하신 가이드분들과 투어합니다. *저희는 몇몇 여행사처럼 사진을 담보로 후기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 투어중, 인생 샷, 평생 추억으로 담아둘 사진들을 찍어드리며 다음날 원본으로 제공합니다. *투어중 모든코스는 짧은시간을 머무르는것이 아니라 충분한 시간에 많은것을보고 느끼실수 있습니다.(모든 투어지에 하이킹코스(1시간 이상) *처음만나신 각 투어팀원을 투어후에는 가족과 같이 만들어드립니다. 라스베가스의 화려한 도시을 여행하고 머무르고 있으신가요? 이제 도시을 떠나 아름답고 웅장한 자연을 여행을 해보아요 ==> 4인이상 출발(혼자 예약하셔도 현지에서 동행 적극 구해드립니다.) ==> 모객부족으로 인한 취소시 전액 환불 합니다. ==> 라스베가스 3대쇼(오쇼,카쇼,르네브쇼) 티켓 투어 예약시 할인가로 제공합니다. ==> 모든좌석 프리미엄좌석 제공 ▶✨그 랜 드 캐년 ==> 내인생의 죽기전에 봐야 할 버킷 리스트 ▶✨브라이스캐년==> 2018년 꼭 가봐야 할곳 유럽피언 버킷리스트 1위선정 ▶✨엔 텔 롭 캐년 ==> 아름다움과 신비함를 간직하고 있는 캐년 ▶✨홀 스 슈 밴드 ==> 굽이 굽이 휘어진 세계에서 제일 큰 말발굽 모양의 협곡 ▶✨글랜 캐년 파웰 호수 전망대 ==> 15억년의 세월과 광활한 땅 그리고 호수까지 한번에 볼수있는곳 ▶✨자이언 캐년==> 신들의 정원이자 휴식처인 거대한 바위산으로 대홍수로 인해 만들어진캐년.

장소 / 일정

  • tour-course
    LA 한인타운의 지정된 장소에서출발 정확한 픽업 시간 및 장소는 카톡으로 안내해드립니다. 밤 11시 30분입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1. 지정된 장소 픽업 및 라스베가스 스트립 지역 호텔 드랍 ▶2. 1박 3일 동안 식사 3회 제공 (라스베가스 도착날 조식, 투어첫날 석식(바베큐 또는 스테이크,둘쨋날 조식) ▶3. 150만불 보험이 가입된 전용 차량(벤츠 스프린터, 포드 트랫짓) ▶4. 투어 전용 차량 및 유류비.주차비 ▶5. 어린이를 위한 카싯 제공(문의 요망)

불포함

▶1.여행자 보험(한국에서 가입) ▶2.엔텔롭 캐년 입장료($65/1인당)현지현금지불 ▶3.자이언 캐년 투어 ($10/인당) ▶4. 브라이스 캐년 입장료 ($20/인당) ▶5.친절한 운전 드라이버 겸 가이드 팁($40/1인당)현지현금지불 ▶6.홀스슈밴드 입장료 $5 ▶7.LA 픽업드라이버님 팁($10/1인당)직접전달 ▶8.그랜드 캐년 입장료(2022년 4월 1일부터 적용 1인 $20) #엔텔롭 캐년, 홀슈밴드 및 국립공원 입장료 변동시 변동 가격적용됩니다.# 불포함사항 현금지불입니다.(ONLY CASH) LA to Las vegas 차량비용 ▶▶1인 편도 45불 왕복 80불▶▶ ■ 만일을 대비해 안심하고 여행 하실수 있도록 여행자 보험가입을 권장합니다. ■ 첫쨋날 조식.중식. 불포함 ■ 둘쨋날 중식. 불포함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474,003원 (US $ 344.47) 부터

Yohan Tour
4.9
810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