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7

하와이 공항셔틀 왕복 서비스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1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5
평점
1
후기
2020년 2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하와이 현지 전문여행사 VIP TOUR 입니다. 미세먼지 한톨 남아있지 않는 천혜의 청정지역 바로 하와이~!! 유독 신혼여행객들에 인기가 많은 독보적인 여행지가 바로 하와이란 말씀~♥ 하와이는 매번 "허니문의 성지"라 불릴 정도로 허니문을 찾는 신혼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랍니다ㅎㅡㅎ 일년 내내 화창한 날씨와 에메랄드 빛 바다, 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다 보니 하와이에서 관광, 쇼핑 등 모든 인프라를 그대로 구현해내고 있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알로하의 정신 하와이로 떠나보는게 가장 좋답니다! 다양한 최저가 옵션투어와 다양한 정보를 VIP TOUR에서 만나보세요~

소속 가이드 

상품설명

365일 신속하게! 안락하게! 하와이 전문 한인가이드가 VIP투어 전용차량으로 직접 안내하는 공항 픽업 서비스입니다.
거품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공항-호텔 구간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시간절약! 돈도 절약! 일석이조 9시간의 긴 비행으로 지친 하와이 도착일, 아침 일찍 이동해야 하는 귀국일. 택시 타고 버스 타고 허둥지둥, 익숙하지 않은 영어 때문에 스트레스! 하지만 이제 더 이상 시간낭비 체력낭비 하실 필요 없습니다. VIP투어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편안하고 안전한 공항셔틀 서비스! * VIP투어를 이용해야하는 이유!! (365일 신속하게! 안락하게! 알차게!) 365일 신속하게! 안락하게! 품격있게! 하와이 전문 한인가이드가 전용 차량으로 고객님을 모시러 갑니다. 거품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호놀룰루 공항에서 와이키키 호텔까지 그리고 여정이 끝나신 후, 귀국하시는 날 와이키키내의 호텔에서 호놀룰루 공항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모셔다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부탁 드립니다. * [14인승 미니버스] / [25인승 버스] / [29인승 버스] / [43인승 버스] 별도 문의 바랍니다. * 공항픽업 상품은 한국-하와이 간의 직항 시간대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오후 12시 이전 도착) * 따라서, 오후에 도착하는 주내선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이용이 어려우신점 미리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 [대한항공 / KE053] 10:50 호놀룰루 공항 도착 기준 (예시) [오전 10:50 — 오전 11:50] - 하와이 도착 기준 1시간 뒤 미팅 - 호놀룰루 공항 도착 → 입국심사 → 그룹출구 K로 이동 [오전 11:50 — 오후 12:50] - 호놀룰루 공항 → 와이키키 호텔로 이동 * [대한항공 / KE054] 13:00 호놀룰루 공항 출발 기준 (예시) [오전 9:05 — 오전 9:45] - 약 3시간 30분 전 픽업 - 와이키키내에 호텔 픽업 [오전 9:45 — 오전 10:30] - 호놀룰루 공항 이동 [자주하는 질문] Q: 공항 픽업 시 개인 일정 추가 할 수 있나요? - 공항 픽업 서비스의 경우 단체 투어로 진행되므로, 고객님께서 이용을 원하시는 공항 픽업 + 개인 일정의 경우 단독 투어를 추천해 드립니다. 단독 투어의 경우 시간을 추가하시어 이용하시는 투어로 고객님 일행분들께서 원하시는 스케쥴대로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Q: 가능한 시간대가 어떻게 되나요? - 저희 ViP투어를 통해 이용가능 하신 공항픽업서비스의 경우 한국에서 하와이로 들어오시는 직항서비스(대한항공, 아시아나, 하와이안에어라인)의 오전스케줄에만 맞춰 진행되다보니, 만약 시간대가 맞지 않아 저희 ViP투어 자체에서 운영되는 서비스 이용이 어렵게 되실 경우에는 협력업체인 로버츠하와이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 $16/1인(편도),왕복일 경우 1인당 $32으로 예약대행하여 이용 가능 하시며, 로버츠하와이는 하와이 현지 외국 업체로, 큰 셔틀버스로 픽업 진행되고 있고, 외국기사님이 픽업진행 하실 예정인 점 미리 참고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이용 원하시는 시간대 왕복 진행 가능하십니다. Q: 공항 픽업시 아이 요금은 얼마인가요? - 공항 왕복일 경우 1인당 $20 측정되시는 내용으로 만2세까지는 무료로 보호자 무릎에 앉아 진행 가능하시지만 만2세이상 소인은 성인과 동일한 가격으로 진행되십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오전 시간대 국내선/ 주내선 항공편(주내선의 경우, 인천에서 호놀룰루로 오시는 직항편에 맞춰 픽업하므로, 고객님께서 공항에서 대기하셔야 하는 시간이 발생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한국인 가이드 * VIP투어 자체차량 * DFS갤러리아 면세점 카드 * 와이켈레 아울렛 VIP쿠폰북 * 가이드팁 포함

불포함

* 카할라 호텔의 경우, 편도 1인 $8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8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7~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쿠폰 할인가26,092원 (US $ 19.00)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VIP TOUR
5
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