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7

하와이 스냅 - 알로하 타임 A (와이키키 촬영)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2시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5
평점
1
후기
2020년 2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하와이 현지 전문여행사 VIP TOUR 입니다. 미세먼지 한톨 남아있지 않는 천혜의 청정지역 바로 하와이~!! 유독 신혼여행객들에 인기가 많은 독보적인 여행지가 바로 하와이란 말씀~♥ 하와이는 매번 "허니문의 성지"라 불릴 정도로 허니문을 찾는 신혼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랍니다ㅎㅡㅎ 일년 내내 화창한 날씨와 에메랄드 빛 바다, 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다 보니 하와이에서 관광, 쇼핑 등 모든 인프라를 그대로 구현해내고 있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알로하의 정신 하와이로 떠나보는게 가장 좋답니다! 다양한 최저가 옵션투어와 다양한 정보를 VIP TOUR에서 만나보세요~

소속 가이드 

상품설명

하와이에서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들을 담아보세요!
행복한 여행을 사진으로 영원히 남겨보세요! 아름다운 하와이를 배경으로 촬영하는 이 아름다운 사진은 무엇과도 대체 할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이 됩니다! 아름다운 하와이를 배경으로 촬영하는 이 아름다운 사진은 무엇과도 대체 할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이 됩니다! 알로하 스냅만의 특별함: 1. 최고의 컷만을 엄선하여 전달! - 의미 없이 원본파일 전체를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운 하와를 배경으로 고객님의 행복한 모습이 잘 보여진 최고의 컷만을 엄선하여 드립니다. 2. 전문포토그래퍼 팀운영 - 사진을 전공하고 사진촬영 경력이 많은 전문적인 한국인 포토그래퍼팀을 운영하여 고객님의 기호에 맞게 쵤영이 가능합니다. 3. 다른 커플과 어색함은 이제 그만! - 가장 저렴한 파파라치 상품부터 풀스냅까지 모든 상품이 고객님 단독으로 진행되어 마음 놓고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할 수 있습니다. [커플] 알로하 타임 A * 소요시간 : 약 1시간 30분 * 촬영장수 : 원본 350~400장 + 수정본 25장 * 촬영장소 : 와이키키 * 촬영시각 : 10시 / 13시 / 15시 30분 촬영시작 시간에서 택1 * 교통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와이키키 듀크 동상 앞에서 작가님과 만나 도보 이동 및 촬영합니다) [가족] 알로하 타임 A * 소요시간 : 약 1시간 30분 * 촬영장수 : 원본 350~400장 + 수정본 25장 * 촬영장소 : 와이키키 * 촬영시각 : 10시 / 13시 / 15시 30분 촬영시작 시간에서 택1 * 교통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와이키키 듀크 동상 앞에서 작가님과 만나 도보 이동 및 촬영합니다) ※ 커플 스냅은 2인 기준, 가족 스냅은 3~4인 기준입니다. ※ 5인 이상인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 오전 10:00 — 오전 10:15 (오전 10시 촬영 스케줄) * 오후 1:00 — 오후 1:15 (오후 1시 촬영 스케줄) * 오후 3:30 — 오후 3:45 (오후 3시 30분 촬영 스케줄)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전문 작가 * 1팀 단독 촬영 * 부가세 및 팁 * 비치드레스, 알로하셔츠, 머리꽃 장식, 레이 장식 무료 대여 (ViP투어 사무실 방문) * 기본적인 코스 상담

불포함

* 교통편 (와이키키 듀크 동상 앞에서 작가님과 만나 도보 이동 및 촬영하며 따로 교통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8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7~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쿠폰 할인가460,644원 (US $ 335.49)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VIP TOUR
5
1개 후기

연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