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7

체험 스쿠버 다이빙(1탱크)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5시간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5
평점
1
후기
2020년 2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하와이 현지 전문여행사 VIP TOUR 입니다. 미세먼지 한톨 남아있지 않는 천혜의 청정지역 바로 하와이~!! 유독 신혼여행객들에 인기가 많은 독보적인 여행지가 바로 하와이란 말씀~♥ 하와이는 매번 "허니문의 성지"라 불릴 정도로 허니문을 찾는 신혼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랍니다ㅎㅡㅎ 일년 내내 화창한 날씨와 에메랄드 빛 바다, 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다 보니 하와이에서 관광, 쇼핑 등 모든 인프라를 그대로 구현해내고 있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알로하의 정신 하와이로 떠나보는게 가장 좋답니다! 다양한 최저가 옵션투어와 다양한 정보를 VIP TOUR에서 만나보세요~

소속 가이드 

상품설명

태평양 한가운데 있는 환상의 섬 하와이의 형형색색 아름다운 열대어와 산호초들이 넘쳐나는 신비로운 바닷속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스쿠버 다이빙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어려운 레포츠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스쿠버 다이빙은 일정한 교육만 잘 이수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다른 수상레저에 비해 비교적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바다 속 잠수를 통해 흥미롭고 신기한 바다 속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스노클링과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태평양 한 가운데 위치한 하와이에서는 맑고 깨끗한 수중 환경으로 인한 산호초와 열대어들이 많아, 마치 환상의 세계에 온 듯한 기분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제트스키 패러세일링등 다양한 콤보상품을 추가하여 고객님이 원하는 나만의 해양스포츠 일정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 이 모든것을 ViP투어와 함께 즐겨보세요! #다이브 코스와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인스트럭터의 판단하에 최적의 장소로 결정됩니다. #투어참가일의 날씨와 현지사정에 따라 다이브 코스가 예고없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약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스쿠버 다이빙에서 사용되는 공기 탱크는 (1탱크당 평균적으로 약 30~40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자의 호흡빈도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는 용량과 다이빙 시간에 차이가 날 수 있는 점 예약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투어 참가자에게 알립니다!! PADI 의학설문지의 항목 중 어떤 항목이라도 수강생에게 적용된다면 참가가 불가능 합니다. 이를 위반하고 참가하시는 경우, 이로 인하여 건강상의 문제를 포함한 어떠한 상황이 발생하게 되어도 해당 업체 및 ViP투어는 책임이 없으며 이에 대한 별도의 환불 및 보상이 진행되지 않는 점 예약 사전에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안전하고 원활한 진행을 위한 조치이니 너그러운 양해와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개인적인 건강상의 문제로 인하여 투어 현장에서 투어 참가가 어려울 시도 포함)

장소 / 일정

  • tour-course
    * 오전 8:00 ~ 오전 8:30 (오전 9시 프로그램 기준) * 오후 12:00 ~ 오후 12:30 (오후 13시 프로그램 기준)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왕복 교통편 * 현지 프로 스쿠버 다이빙 강사 * 스쿠버다이빙 장비 일체

불포함

* 매너팁 별도 (약 $5~10이며 팁 지불여부는 자율선택사항이십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8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7~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쿠폰 할인가123,937원 (US $ 90.25)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VIP TOUR
5
1개 후기

연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