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7

하와이 거북이 스노클링 패키지 아름다운 수중세계 경험하기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3시간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5
평점
1
후기
2020년 02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하와이 현지 전문여행사 VIP TOUR 입니다. 미세먼지 한톨 남아있지 않는 천혜의 청정지역 바로 하와이~!! 유독 신혼여행객들에 인기가 많은 독보적인 여행지가 바로 하와이란 말씀~♥ 하와이는 매번 "허니문의 성지"라 불릴 정도로 허니문을 찾는 신혼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랍니다ㅎㅡㅎ 일년 내내 화창한 날씨와 에메랄드 빛 바다, 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다 보니 하와이에서 관광, 쇼핑 등 모든 인프라를 그대로 구현해내고 있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알로하의 정신 하와이로 떠나보는게 가장 좋답니다! 다양한 최저가 옵션투어와 다양한 정보를 VIP TOUR에서 만나보세요~

소속 가이드 

상품설명

파라다이스 워터 스포츠의 어벤저스 패키지! 디럭스 터틀 스노쿨링 패키지!
하와이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거북이 스노클링 투어! 물을 무서워해도 수영을 못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전문 교육을 받은 공인된 라이프가드가 여러분의 안전을 지켜 드립니다. 만약 스노클링이 처음이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와이키키 파라다이스 워터 스포츠 센터가 직접 운영하는 보트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모처럼 하와이 여행에 스노클링과 해양스포츠를 즐기고 싶은데 보통 차로 편도 1시간! 왔다 갔다 하는 데만 2시간 이상 소요로 일정짜기 힘드셨던 분들! 가자 하와이가 엄지 척척!! 와이키키와도 가까워 아침 일찍 갔다가 오전에 끝나는 넘~나 착한 베이직한 패키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와이키키에서 차로 15분 거리의 Kewalo만 항구에서 배를 타고 출발해 스노클링 포인트로 이동합니다. 추가로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 스노클링 뿐 아니라 카약 및 스탠드업 패들, 트램폴린, 워터 슬라이드까지 준비해 놓았으니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과 비슷한 가격대로 보트를 타고 와이키키 앞바다로 나가 스노클링 및 기타 여러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완소 터틀 스노클링 패키지를 서둘러 예약해주세요! * 당일 기상 상황에 따라 카약과 스탠드업 패들 등 기타 액티비티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거북이를 볼 수 있는 확률이 높지만 100% 보장할 수 없습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디럭스 터틀 스노클링 패키지] 오전 8:00 — [와이키키 주요 호텔 픽업]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으로 인하여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왕복 교통편 * 각 해양스포츠 장비 * 간단한 스낵 및 음료

불포함

* 매너팁 별도 (약 $5~10이며 팁 지불여부는 자율선택사항이십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8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7~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쿠폰 할인가142,500원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VIP TOUR
5
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