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7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셔틀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5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상품설명

하와이 유일한 명품 아울렛인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득템하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 저렴하게 물건 구입하기 위해 가는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하지만 교통비가 비싸면 안되겠죠?? * 차별화된 ViP투어의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셔틀 - 타사와 비교 불가한 저렴한 가격, 팁까지 포함된 왕복인데 겨우 $12 !! 편도로도 가능하여 고객님의 일정 조율도 마음대로 가능합니다. - ViP투어 자체 운영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출발 및 리턴 시간에 대한 선택의 폭이 보다 넓으며, 안전하고 쾌적한 셔틀 차량으로 기분 산뜻하게, 하와이 전문 가이드님 배정으로 고급스럽고 질 높은 이용이 가능합니다.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오아후의 대표적인 쇼핑 아울렛입니다. 와이키키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해 이동이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쇼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하와이 최고의 쇼핑 스팟 중 하나입니다. 유명 브랜드를 30%부터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와이키키 → 와이켈레 출발시간표] - 오전 8:30 - 오전 9:30 - 오전 10:30 - 오전 11:30 - 오후 1:30 [와이켈레 → 와이키키 출발시간표] - 오후 12:30 - 오후 2:30 - 오후 4:30 - 오후 7:00 (일요일은 18시 리턴) * 구체적인 픽업시간 및 장소는 확정된 바우처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Q: 와이켈레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려요? - 와이키키로부터 차량으로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현지 교통상황에 따라서 조금 더 시간이 걸리실 수 있습니다. Q: 와이켈레는 몇시에 문을 여나요? -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으나, 9시에서 10시 사이에 일반적으로 오픈을 합니다. Q: 그럼 몇시에 문을 닫아요? - 오픈시간과 마찬가지로,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으나 밤 8시경 하루 영업마감을 시작합니다. Q: 한국보다 저렴한가요? - 브랜드마다 프로모션이나 할인행사, 혹은 한정판을 진행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한국 내의 매장과 비교는 어렵습니다. Q: 쿠폰북 주시나요? - ViP투어 와이켈레 셔틀 이용하시는 분들에 한해 셔틀 가이드님께서 쿠폰북 배부해드릴 예정입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출발 및 리턴 시간에 대한 선택의 폭이 보다 넓으며, 안전하고 쾌적한 셔틀 차량으로 기분 산뜻하게, 하와이 전문 가이드님 배정으로 고급스럽고 질 높은 이용이 가능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왕복 또는 편도 교통편 * 와이켈레 쇼핑센터 할인 쿠폰 제공 * 팁 * 세금

불포함

*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유모차 및 캐리어 등 별도의 큰 짐이 있는 경우, 현장에서 추가요금 $5 (편도)부과됩니다. *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진행 가능하나, 좌석이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8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7~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16,479원 (US $12)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VIP TOUR
5
1개 후기

연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