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2

Hudson Valley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단독투어시간11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4.9
평점
11
후기
2017년 10월
가입일
★ 여행을 꿈꾸다 ★ "우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과 우연히 마주치기 위해서. 삶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다시 한 번 경험하기 위해서 우리는 여행을 떠난다.” - 맥스 프러쉬 여행이란 무엇일까요? 이 프로필로 여러분을 만나면서 다시금 '여행'이란 화두를 던져봅니다. 저, Kevin에게 여행이란 '낯선 것과의 조우'입니다. 늘 설레며 호기심 가득한 미지의 세계와의 만남인거죠. 어쩌면 그냥 이유도 없이 떠날 수 있는게 여행 아닐까요? 책, 영화, 다큐, 미국 역사등 모든 읽고 보고 듣는 걸 좋아합니다. 이러한 '알쓸신잡'과 여행에서의 '낯선 것'과의 접목을 늘 꿈꿔 왔습니다. ★ 여행을 그리다 ★ 삶도 하나의 여행이 아닐까요? 미지의 많은 사람을 만나 겪으며 기뻐하고 슬퍼하기도 하며, 함께 즐기거나 다투며 살아가는 여정이 아닐까요? 지금 저는 전혀 다른 언어와 문화적 배경을 지닌 사람들의 도시 - 여기 뉴욕에서 또 하나의 여행을 하고 있는 셈이죠. 한국에서의 오랜 직장생활을 접고 뉴욕에서 Self-Employed Business를 하며 자리 잡은 지 15년째 입니다. 여러 인종의 사람들과 각기 다른 언어와 셈법으로 부대끼며 현지 경험을 쌓았습니다. 힘도 들었지만 저에게 삶의 다양한 자양분이기도 했습니다. 이러면서 여행을 그려왔나 봅니다. ★ 여행을 느끼다 ★ 영국,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반년 가까운 체류를 하기도 했었고, 유럽 일주여행도 했었죠. 지금도 미국의 여기 저기를 쏘다니고요. 2018년엔 제가 기획하여 12명이 함께 미대륙횡단여행을 한 바도 있답니다. 뉴욕에서 시작하여 워싱턴 DC - Smoky Mountains - 내쉬빌, 멤피스 -엘버키키 - Sedona - 그랜드, 앤텔롭, 브라이스 캐넌 - LA까지 26개주 / 국립공원, 산, 바다,사막,호수, 대도시와 미대륙의 고생대 모습부터 인디언 보호구역, 과거 산업발달사,역사적 현장, 농경지대, 엔터테인먼트가 망라된 7,000마일이 넘는 대장정이었죠. 이렇게 풍성하게 느낀 경험과 비교문화적 시각의 탐구를 재미있고 내공 있는 Story-telling으로 풀어 드리고 싶네요. ★ 여행을 말하다 ★ 이제 저에겐 과히 낯설지 않게 된 이 곳 미국. 하지만 여러분에겐 낯 설 이 곳에 좀 더 편리하고 효율적이며 즐겁게 다가설 수 있는 길을 열어 주는 일 - 투어가이드를 하게된 이유입니다. 제가 여행도우미로서 여러분을 만나게된 계기이죠. 오직 아는 사람끼리 오붓하게 전용차량으로 ‘Hop On, Hop Off’ 방식으로 타고 내리며 목적지를 이동하며 들으시게될 '미국 사는 이야기' 기대되시지 않나요? 같이 할 Kevin이 뉴욕에서 기다립니다. * 제시된 상품외에 보스턴 - 워싱턴 DC - 나이아가라등 미동부 연계 투어 / 또는 미대륙횡단 장기투어도 문의주시면 맞춤식 가이드 해드립니다.

소속 가이드 

상품설명

허드슨 강을 따라 뉴욕 근교의 산하를 누빈다.
뉴욕주 Upstate에서 발원하여 317 miles를 달려 뉴욕에 다다르면 브롱스에서 두물머리로 갈라져 맨하탄을 섬으로 감싼 후 다시 남단에서 합류해 대서양으로 흘러가는 Hudson River. 오대호와 Erie 운하로 이어져 오늘날의 뉴욕을 있게한 가히 '뉴욕의 젖줄'. 뉴욕과 가깝고 강변 View도 좋아 락펠러가문의 Kykuit등 미부호들의 Manor가 들어서 있고 Dutch-American의 전통적인 타운의 모습과 자연풍광이 그대로 살아있는 곳 - Hudson Valley 지역입니다. 강 가까이에 우뚝 솟은 Bear Mountain에 오르면 Catskill 산맥의 웅장한 자태가 눈에 들어 오고 그 계곡의 품에 숨어있는 비경의 Seven Lakes는 평온한 고요를 선사합니다. 또한 드넓은 야외 조형물 전시장 - Storm King Art Center/ 현대 동시대작가들의 Dia Beacon/ West Point 사관학교등 볼거리도 많습니다. Woodbury Outlet도 가까워서 다른 일정을 조정하면 쇼핑의 짬을 낼 수도 있는 코스입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그리스 궁정 같이 꾸며진 강가 Garden입니다. 화려한 꽃과 원예식물들이 강변 View와 어울러져 어쩌면 '당신 인생의 최고의 Shot'을 여기서 건질 수 있을지 모릅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체온측정,마스크 제공,손 세정제 비치

포함

가이드, 픽업 및 드랍(맨하탄내만 해당)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쿠폰 할인가352,245원 (US $ 285.00)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Kevin Choi
4.9
1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