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7

겨울 한정 혹등고래 관찰 크루즈 + 스노쿨링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7시간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상품설명

겨울 한정 혹등고래 관찰 크루즈와 스노쿨링의 꿀조합!
* 오직 12월15일부터 4월 15일 까지만 볼 수 있는 시즌 한정! 혹등고래와의 만남이 돌아왔습니다! * 혹등고래는 긴 앞팔 지느러미가 특징인 포유류로써 새끼를 낳기 위해 겨울에 하와이로 돌아옵니다. * 수면위로 박차올라 육중한 몸으로 점프하는 장관은 많은 사람의 탄성을 자아냅니다. * 고래 관찰을 위해 하와이로 오는 사람이 있을 만큼 혹등고래는 전 세계인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구성 더 와이키키 크루즈 - 겨울 한정 혹등고래 관찰 크루즈 - 왕복교통포함/직접이동 두가지 옵션 선택 가능합니다. - 크루즈를 타고 혹등고래를 찾아 떠나는 즐거운 크루즈투어 참가해 보세요. - 오아후의 아름다운 해안라인을 감상하면서 2시간 반에 걸쳐 웨일워칭(혹등고래 관람)과 여유롭게 경치 감상을 하실 수 있는 즐거운 투어 입니다. - 약 1시간반~2시간동안 웨일워칭을 하고, 배는 아름다운 해안선 한 곳에 멈춰 흥겨운 노래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 항상 바쁘게만 지내왔단 나 자신을 느긋하고 여유로운 하와이에 맡겨보세요~!! - 더 와이키키 크루즈사의 혹등고래 크루즈는 웨일 워치 게런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꼭 거대한 고래친구를 만나보세요!! [웨일 워치 게런티 (Whale Watch Guarantee)란??] 와이키키 마린 스포츠의 웨일 워칭이 가능한 확률은 약 95% 정도로 대부분의 날에 혹등고래를 만나볼 수 있지만, 혹등고래는 야생 해양 동물이기 때문에 날씨 또는 주변환경에 따라 수면위로 나오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투어 참가시, 혹등고래를 만나지 못했을 경우, 혹등고래를 볼 수 있을 때까지 재예약을 해드리는 보장 제도가 바로 '웨일 워치 게런티' 입니다. * 겨울 한정 혹등고래 관찰 크루즈 + 스노클링패키지 - 10시 혹등고래 + 1시 디럭스 터틀스노클링 투어 - 소요시간 : 약 7시간 - 혹등고래 관찰과 해양스포츠의 만남!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 흑등고래도 관찰하고 최근 업그레이드 된 보트 스노클링과 워터슬라이드, 카약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수 있는 놓쳐서는 안될 투어입니다. * 당일 기상 상황에 따라 카약과 스탠드업 패들 등 기타 액티비티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 10시 혹등고래 + 1시 디럭스 터틀스노클링 투어 - 소요시간 : 약 7시간 - 혹등고래 관찰과 해양스포츠의 만남!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 흑등고래도 관찰하고 최근 업그레이드 된 보트 스노클링과 워터슬라이드, 카약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수 있는 놓쳐서는 안될 투어입니다. * 당일 기상 상황에 따라 카약과 스탠드업 패들 등 기타 액티비티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왕복교통편 * 승선료 및 항만료 * 유람(약 2시간) * 소프트 드링크 * 커피 * 하와이주 세금

불포함

* 매너팁(약 $5~10이며 팁 지불여부는 자율선택사항이십니다.) * 점심 미포함 [준비물] (옵션 선택시)수영복 미리착용, 타월 준비, 갈아입을 옷, 자외선차단제, 모자, 선그라스, 카메라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8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7~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178,525원 (US $130)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VIP TOUR
5
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