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크라이스트처치 투어텔 상품번호 11865

[홍길동 투어] 뉴질랜드 남섬 백팩커 4박 5일 투어

타입 투어텔 시간 4박5일 이동 차량이동 숙박 호스텔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항시출발 출/도착 크라이스트처치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매주 화요일 출발하는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출발하는 남섬 4박 5일 투어입니다.

크라이스트처치를 출발하여 테카포호수, 마운트 쿡 국립공원, 크롬웰를 경유하여 퀸스타운에 도착합니다. 그 후 밀포드사운드, 스카이라인을 투어 후 오마라마 또는 트와이즐을 경유하여 크라이스트 처치로 4박 5일 동안 한국인 가이드분과 함께 여행하는 인기만점 남섬 정복 투어입니다. * 출발 : 화요일 크라이스트 처치 공항 혹은 ( 오후 1-2시 사이 ), 크라이스트 처치 시내 (오후3시 이후 ) 가이드미팅 * 종료 : 토요일 크라이스트처치 공항 (오후 1시이후 도착) * 여행일정은 현지 사정 따라 변경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항공권은 포함되어있지않습니다. * 상품에는 조식은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 기존 4박 5일 상품과 코스는 동일하나 숙박이 백팩커 형태, 조식이 불포함만 다릅니다. Green Clean Country 100% Pure 뉴질랜드 이 지구상 마지막 낙원 …. 맑은 호수, 높은 산, 드높은 하늘 그리고 광활한 목초지와 그 위의 양과 소들이 한가로이 풀을 띁고 노니는 청정의 나라 뉴질랜드로 초대합니다 홍길동투어가 깨끗하고 아름답고 뉴질랜드를 새롭게 보여드리겠습니다! 홍길동투어가 새로운 세상에 도전한지 벌써 10년이 넘었습니다. 아직도 많이 부족하고 가야 할 길도 멀지만, 여러분들의 넘치는 사랑 덕분에 이만큼 성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베풀어주신 관심과 애정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항상 노력하는 모습으로 뉴질랜드 동서남북 어디서나 최선,최상,최고의 자세로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투어회사로서의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성과 스케줄이라고 생각합니다. 홍길동투어는 틀에 박힌 패키지 투어에서 벗어나, 고객별 맞춤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코스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많은 고객분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보다 즐겁고 추억에 남을 여행을 만들어 드리기 위한 다양한 계획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그런 계획의 일환으로 뉴질랜드 여행의 품격을 향상시키고, 고객분들께 일관성있고 안전하며 편안한 여행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퀄리티 높은 전용차량을 마련해 운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크라이스트처치 공항 (오후2시 전후에 가이드와 미팅 예정)
    - 공항외 미팅장소는 상담시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시간 장소 알려드립니다.

    * 예약 후 항공편명 (출발편 도착편 모두)과 출발&도착 시간을 꼭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 크라이스트처치 공항에서 나왔을 때 가이드가 없을 시에는 출국장 우측에 있는 보다폰 매장 앞에서 대기해주시길 바랍니다.

  • 크라이스트처치 공항 도착 후 가이드미팅이 있습니다.
    가이드님과 함께 크라이스트 처치 시내관광을 하며 크라이스트처치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2시쯤 도착 항공권예매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3시쯤 도착 항공권 예매가 어려우신 경우, 투어 시작시간과 미팅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DAY 2: 크라이스트처치에서 퀸스타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퀸스타운으로 내려가는 길에 빼놓을 수 없는 테카포호수를 방문합니다. 이 곳에서 선한양치기교회, 양몰이 개 동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테카포 호수는 유네스코에서 지정된 남반구의 가장 맑은 별 관측장소로 유명한 곳 입니다.
  • DAY 2: 크라이스트처치에서 퀸스타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마운트 쿡 국립 공원 방문하셔서 KEA POINT를 약 45분 정도 트랙킹 하시는 일정입니다. 마운트 쿡은 해발 3,724 3,724미터의 산으로 뉴질랜드의 최고봉입니다.

    후에 오마라마 (갈색 고원지대) 또는 크롬웰(과일마을) 경유하여 퀸스타운으로 향합니다.
  • DAY 3: 퀸스타운 주변 지역 투어

    퀸스타운 호텔에서 조식 후 남반구 최고의 피요르다 밀포드사운드로 여행을 하시는 날입니다.

    에글링턴 계곡, 거울호스, 호머터널을 지나 알프스산맥을 넘어 반지의 제왕에 나온 곳으로 유명한 밀포드사운드에 도착하시게 됩니다.밀포드사운드 유람선을 탑승하여 피오르드 국립공원 원시림지대를 지나며 선상뷔페를 즐기시는 일정입니다.
  • DAY 4: 퀸스타운-오마라마 OR 트와이젤

    퀸스타운 시내를 관광하시고, 곤돌라를 탑승하셔서 봅스힐 전망대로 이동 후 아름다운 퀸스타운 뷰를 보시며 맛있는 스카이라인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선택엑티비티: 세계최조 번지점프대($205~)
    제트보트($95)
    패러글라이딩($209)
    루지($10)
    *엑티비티를 원하실 경우 첫째날 가이드님 미팅 후 말씀주시면 가이드님께서 예약 및 추가 결제 안내해드립니다.

    이 후 오마라마 또는 트와이즐로 이동 및 숙박하시게됩니다.
    (현지사정으로 오마라마 또는 트와이즐 둘 중 한 지역이 선택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DAY 5: 크라이스트 처치로 이동

    조식 후 컨터베리 평원을 지나 크라이스트처치로 이동합니다. 중식 후 공항으로 드롭해드리고있습니다.


    * 화요일 출발 - 토요일 종료
    * 2시쯤 출발 항공권예매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위생관련 제공

차량 정기 소독, 마스크 제공,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백팩커형 숙박, 식사(조식 불포함) , 관광지 입장료

불포함 사항

- 선택관광(세계최조 번지점프대(NZD$205~), 제트보트(NZD$95), 패러글라이딩(NZD$209), 루지(NZD$10))
- 팁은 성인은 성인 1인기준 NZD$10/1일 이여, 총 NZD $50 입니다. 현지 가이드분께 직접 지불하셔야 하므로 미리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타사항

* 뉴질랜드 현지 여행사 홍길동 투어의 남섬 백팩커 4박 5일 투어입니다.
* 투어는 매주 화요일 출발합니다.
* 투어는 화요일 크라이스트처리에서 시작하여 토요일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마치게 됩니다.


* 화요일 출발 시 크라이스트처치 공항 또는 시내에서 픽업 됩니다.
* 크라이스트처치 공항에서 가이드 미팅 시간은 상담시 따로 공지해드립니다만, 대략 14시 전후가 되겠습니다.
* 크라이스트처치 공항에서 투어가 종료되는 시간 역시 대략14시 전후가 되겠습니다.

* 예약 시 항공편명과 출발-도착 시간을 꼭 입력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백팩커 유스호스텔룸 : 보통 1룸에 4인이 함께 이용하는 도미토리 형태의 룸입니다.
* 준비물 : 세면도구(수건, 치솔, 치약), 실내용 슬리퍼, 운동화 (가벼운 등산용), 우산/우비, 물통, 바람막이와 같은 점퍼, 비상상비약
* 숙소에는 치약, 칫솔, 면도기, 수건, 드라이기는 제공되지 않으니 따로 챙겨와주셔야 합니다.
* 현지에서는 보통 모두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만, 신용카드이용이 어려우시다면 현금은 가이드 팁(성인기준 1인 10$) + 별도로 약 200불 정도가 적당합니다.

* 본 일정은 현지사정에 따라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밀포드사운드 도로 통제시 퀸스타운 유람선으로 대체됩니다.)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7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4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6~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691,798원 부터

홍길동투어 4.7  50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