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인터라켄 인터라켄 액티비티 상품번호 1303

(최상급) 인터라켄 캐녀닝

타입 액티비티 시간 7시간 언어 영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2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The best of the best! 2016년 기준, 가장 많은 리뷰가 올라온 코스! 흘리쉴리라는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최상급 코스로 굉장히 아름다운 협곡에서 이루어집니다. 거친 물살에 몸을 맡겨 바위를 타고 내려오거나 높고 좁은 계곡 에서 점프하기, 레펠로 동굴 터널로 하강하기 등등 체력적으로 자신있고 수영을 하실 수 있는 분께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흘리 쉴리라로 한계를 경험하라!! 흘리 쉴리라 캐녀닝은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최상급 코스로써 인터라켄에서 가장 손꼽히는 협곡에서 이루어 집니다. 거친 물살에 온 몸을 싣고 바위를 타고 내려오거나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기, 라펠로 하강하기등등 체력적으로 자신있고 도전정신이 강한 분께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캐녀닝의 최극강! 흘리쉴리라에서 극한 강도를 느껴보세요! 흘리 쉴리라 캐녀닝은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최상급 코스로써 상상 이상으로 아름다운 어마어마한 협곡에서 이루어 집니다. 거친 물살에 온 몸을 싣고 바위를 타고 내려오거나, 높고 좁은 계곡에서 점프하기, 레펠로 하강하기등등 체력적으로 자신 있고 도전정신이 강한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수영 실력과 고소공포증이 없으셔야 합니다. 추천대상 : 모험을 좋아하고 운동신경이 좋으신 분 규정 : 수영 실력 / 최대 125 kg / 최소 만 14 세 소요시간 : 이동 및 탈의 시간 포함해 총 7 시간 소요 (3 -4 시간 캐녀닝) 시즌 : 5 월 1 일- 10 월 31 일 출발시각 : 오전 9시 *모객 사정 따라 원하시는 시간에 예약이 불가 할수 있습니다. 인원 : 한 그룹 당 12 명 (최대 48 명 출발 가능) 옵션을 원하실경우 현장에서 요청/결제 하시면됩니다. (현지 지불금액은 현지업체사정에 따라 사전공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옵션상품 1인 영상 (본인위주로 편집해주는 영상) CHF 58.00 2~12인 영상 (본인을 비롯해 친구 12명까지 나오도록 편집해주는 영상) 인당 CHF 49.00 그룹 하이라이트 영상 (짧은 영상으로 최고의 장면 2개만 뽑아 편집해주는 영상) CHF 70.00 (2~5인까지) CHF14.00 (1인 추가시) - 인터라켄에서 흘리쉴리라 캐년까지 차량으로 약 1 시간 소요 - 시작 하는 지점에 탈의실이 없으므로 미리 수영복을 안에 입고 오면 편리함. - 도전을 좋아하고 수영에 자신 있는 사람에게 추천 - 물 높이에 따라 최대 10m까지 여러 번 뛰어내림 - 물 높이에 따라 최대 15m까지 슬라이딩 - 날씨 환경에 따라 진행 여부 판단. 대부분 비가 내리거나 비가 내린 후는 진행하지 않음 - 캐녀닝 도중 하차 불가, 시작 전 본인의 체력과 수영 실력에 관련해 명확한 판단 필요. - 무료 맥주와 샌드위치 제공 (빵, 치즈, 오이, 토마토등) - 풀 영상은 개인 당 8 분 소요 - 하이라이트 영상은 두 장면 포함함 티켓을 요청하신 시간에 따라 처리 가능시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처리 가능 시간 내에 티켓의 발권 여부를 확인하여 빠르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중요] 티켓 발권 여부 확인 및 처리 가능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8:00 ~ 15:30pm 당일 티켓 발권 여부 확인 후 발권 처리 가능 - 월요일 ~ 목요일 15:30pm ~ 24:00am 다음날 아침 티켓 발권 여부 확인 후 처리 가능 금요일 15:30pm ~ 24:00am ,토요일 ~ 일요일 월요일 아침 티켓 발권 여부 확인 후 처리 가능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시즌 : 5 월 1 일- 10 월 31 일

    출발시각 : 오전 9시


    *픽업은 인터라켄 내, Bönigen 내, Lauterbrunnen 내에 있는 숙소만 가능합니다.
    에어비앤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인터라켄 동역 또는 서역에서만 픽업 가능, 그린델발트에 묵으시는 분들은 인터라켄 동역에서만 픽업 가능

  • 흘리 쉴리라로 한계를 경험하라!!
    흘리 쉴리라 캐녀닝은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최상급 코스로써 인터라켄에서 가장 손꼽히는 협곡에서 이루어 집니다.
    거친 물살에 온 몸을 싣고 바위를 타고 내려오거나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기, 라펠로 하강하기등등 체력적으로 자신있고 도전정신이 강한 분께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캐녀닝의 최극강! 흘리쉴리라에서 극한 강도를 느껴보세요! 흘리 쉴리라 캐녀닝은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최상급 코스로써 상상 이상으로 아름다운 어마어마한 협곡에서 이루어 집니다. 거친 물살에 온 몸을 싣고 바위를 타고 내려오거나, 높고 좁은 계곡에서 점프하기, 레펠로 하강하기등등 체력적으로 자신 있고 도전정신이 강한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수영 실력과 고소공포증이 없으셔야 합니다.

포함사항

캐녀닝에 모든 장비(잠수복, 신발, 구명조끼, 헬멧등)
스위스 아웃도어 협회 소속 가이드
캐녀닝 후 간단한 샌드위치 및 음료제공
숙소 혹은 기차역 픽업 및 샌딩 서비스, 아웃도어
*픽업은 인터라켄 내, Bönigen 내, Lauterbrunnen 내에 있는 숙소만 가능합니다.
에어비앤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인터라켄 동역 또는 서역에서만 픽업 가능, 그린델발트에 묵으시는 분들은 인터라켄 동역에서만 픽업 가능
인터라켄 샵에서 샤워 가능


(바우처 이용방법)
1. 예약 문의창 (또는 예약 내역 리스트) -> [예약 바우처] ->
[바우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PDF 포맷 바우처를 바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바우처 교환시 출력하실수도 있고
바우처에 있는 basket number만 기억 하시거나
모바일에 캡쳐 해서 저장해놓으시고 보여주시면 됩니다.


불포함 사항

준비물 :
수영복 (없을 시, 잠수복 안에 입을 만한 아웃도어 소재의 짧은 반바지와 나시티), 타월, 간단한 소지품

* 해당상품은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기타사항

추천대상 :
모험을 좋아하고 운동신경이 좋으신 분

규정 :
수영 실력 / 최대 125 kg / 최소 만 14 세

소요시간 :
이동 및 탈의 시간 포함해 총 7 시간 소요 (3 -4 시간 캐녀닝)

시즌 :
5 월 1 일- 10 월 31 일

출발시각 :
오전 9시

인원 :
한 그룹 당 12 명 (최대 48 명 출발 가능)

*추가상품을 원할시에는 현장 요청/결제 하시면 됩니다.
옵션상품
1인 영상 (본인위주로 편집해주는 영상)
CHF 58.00
2~12인 영상 (본인을 비롯해 친구 12명까지 나오도록 편집해주는 영상)
인당 CHF 49.00
그룹 하이라이트 영상 (짧은 영상으로 최고의 장면 2개만 뽑아 편집해주는 영상)
CHF 70.00 (2~5인까지) CHF14.00 (1인 추가시)

- 인터라켄에서 흘리쉴리라 캐년까지 차량으로 약 1 시간 소요
- 시작 하는 지점에 탈의실이 없으므로 미리 수영복을 안에 입고 오면 편리함.
- 도전을 좋아하고 수영에 자신 있는 사람에게 추천
- 물 높이에 따라 최대 10m까지 여러 번 뛰어내림
- 물 높이에 따라 최대 15m까지 슬라이딩
- 날씨 환경에 따라 진행 여부 판단. 대부분 비가 내리거나 비가 내린 후는 진행하지 않음
- 캐녀닝 도중 하차 불가, 시작 전 본인의 체력과 수영 실력에 관련해 명확한 판단 필요.
- 무료 맥주와 샌드위치 제공 (빵, 치즈, 오이, 토마토등)
- 풀 영상은 개인 당 8 분 소요
- 하이라이트 영상은 두 장면 포함함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270,575원 부터

아웃도어 인터라켄 5  8개 후기

연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