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서울 서울 투어 상품번호 13486

[책출간기념이벤트] 앤디워홀&반고흐가 함께하는 모마 MoMA 미술관 랜선클래스

5 10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2시간 이동 없음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항시출발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Mi******* #혼자여행

줌으로 서로 인사도 하고 챗하면서 들으니 재밌었어요. 피카소의 아비뇽의 처녀들 그림이 이렇게 큰 줄 몰랐습니다. 코로나 끝나면 꼭 뉴욕 가서 실제로 보고 싶네요. 그때를 기약하며 가이드님 도슨트북도 구매했는데 얼른 받아서 읽고 싶어요^^

'모마 MoMA 미술관 도슨트 북' 출간 기념 이벤트 랜선 미술관 클래스

● 한국 시간 기준 4/9(금) 저녁 9:00 - 11:00 앤디 워홀 & 고흐가 함께하는 뉴욕 MoMA 미술관 랜선클래스 ▶ SUN 가이드의 '모마 MoMA 미술관 도슨트 북' 출간, 미국 뉴욕 모마 미술관 &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LA의 게티 센터 미술관 등에서 미술관 가이드 활동을 하는 SUN 가이드가 예술의 기쁨과 위안을 더 많은 분들에게,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도슨트 북 Docent Book 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책을 출간합니다. 현장의 생생한 작품 해설을 방구석에서 편안하게 책으로 만나 볼 수 있기를 희망하며 첫 미술관은 모마 MoMA 미술관이며, 이후 뉴욕 메트로폴리탄 THE MET 미술관, LA 게티 센터 미술관등 진행 예정입니다. 새로운 컨셉이라는데, 어떤 책인지 구경한 번 해 볼까요?^*^ 미술관 갈 때 들고 가는 책, 모마 미술관 도슨트 북 https://www.tumblbug.com/moma ▶앤디 워홀 & 반 고흐가 함께하는 뉴욕 MoMA 미술관 랜선클래스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에서 부터 앤디 워홀의 '캠벨 수프 캔스’ 까지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들이 모마 MoMA 미술관에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파블로 피카소의 '아비뇽의 처녀들', 앙리 마티스의 '댄스', 클라우드 모네의 '수련' 등 이름만 들어도 우리를 설레게 하는 인상주의 Impressionism 와 입체주의 Cubism 의 거장 작품들 뿐만 아니라, 장 미쉘 바스키아의 '글렌', 키스 해링의 그래피티, 마크 로스코, 로이 리히텐슈타인, 잭슨 폴락 등 현재 우리에게 가장 핫한 현대미술의 거장 작품들을 만날 수 있는 최고의 미술관입니다. 자, 함께 모마 MoMA 로, 랜선 클래스로 떠나 볼까요? ▶ MoMA 미술관 도슨트 북 랜선미술관 클래스 랜선 일시: 2021년 4월 9일(금) 저녁 9:00 - 11:00 랜선 호스트: SUN 가이드 랜선 주제: 앤디 워홀 & 고흐가 함께하는 뉴욕 MoMA 미술관 랜선클래스 랜선 방법: 줌 Zoom 미팅 앱을 통한 참여. 얼굴 노출 여부 자유, 서로 채팅으로, 목소리로 이야기 나누면서 진행 랜선 참여자 수: 약 100여명으로 진행 예정 ▶ 진행 스케쥴 9:00 - 9:10 인사 & 소개 9:10 - 9:20 뉴욕 모마 MoMA 미술관 소개 9:20 - 9:40 앤디 워홀 소개 & 캠벨 수프 캔스, 마릴린 먼로의 의미 9:40 - 10:00 장 미쉘 바스키아 소개 & 그의 작품 감상법 10:00 - 10:10 모마 MoMA 미술관 도스트 북 소개 10:10 - 10:30 파블로 피카소 '아비뇽의 처녀들' 초기 스케치 & 그의 의도 10:30 - 10:50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감상 10:50 - 11:00 마무리 & 끝인사 ▶ 랜선 가이드의 말,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랜선으로 여러분에게 자주 인사 드렸던 SUN 가이드입니다. 그나마 코로나가 준 소중한 선물이라 할까요? 그 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뜻은 있었지만 감히 시작할 엄두를 못 내고 있었던, 책을 내야겠다는 생각을 주위의 도움으로 이루게 되었습니다. 미술관 갈 때 들고 가는 책으로 다음은 메트로폴리탄 THE MET 미술관, 게티 센터 THE GETTY, 이 후 유럽 미술관으로, 전세계 미술관 도슨트 북으로 계속 이어갈 예정입니다. 그 첫 걸음으로, 다시 한 번 랜선으로 여러분을 만나 MoMA 미술관으로 떠날 준비를 합니다. 함께 떠나요~^*^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핸드폰과 인터넷이 잘 되는, 당신이 있는 모든 곳에서 온라인 줌 Zoom Meeting 으로 진행합니다.

  • 미술관은 자주 가는데, 미술관에서 작품 얘기는 많이 들었지만, 정작 미술관 얘기는 들어보신 적 없으시죠?
    모마 MoMA 미술관이 어떻게 생겼는지, 어떻게 봐야 제대로 즐길 수 있는지 서로 얘기해 봐요!!
  • 앤디 워홀 Andy Warhol,
    팝 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 미국 예술 화가 중에 그보다 더 유명한 사람이 또 있을까? 우리가 마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깡통 수프 하나로 전 세계 미술계에 파란을 일으키며, 이후 메릴린 먼로 시리즈, 실크 스크린 기법, 키스 해링, 장 미쉘 바스키아에 끼친 영향력 등 20세기 미술에서 독보적 존재로 남게 된다.

    Campbell's Soup Cans,
    이게 예술이야? 숱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던 캠벨 수프 캔. 실크스크린 기법을 활용한 예술 작품의 복제 생산, 비 회화적 스타일, 상업주의 등으로 그전까지 지배적 미술이었던 추상 표현주의와 순수미술에 대한 모욕으로 까지 해석되면서 많은 비난을 받는다. 지금 시대에 나왔어도 받아들이기 쉽지 않은 컨셉임에는 틀림없을 듯하다. 당신의 생각은?

    Untitled from Marilyn Monroe,
    그 많은 샐럽 중에 왜 마릴린 먼로일까?
    다양한 컬러의 마릴린 먼로는 무슨 의미일까?
    당신은 이 작품이 어떻게 생각하는가?
  • '이게 무슨 그림이야?'
    '이 낙서같은 그림이 예술이라고??!!'
    '이렇게 비싼 이유가 뭐야? 거품 아냐?'
    그 처럼, 호불호가 강한 화가가 또 있을까? 좋아하는 사람들은 왜 그의 작품에 그렇게 열광하는 걸까? 도대체 작품을 봐도 뭐가 뭔지 이해하기가 쉽지 않은데, 나도 알고 싶다~ㅜㅜ
    바스키아 작품의 감상법, 함께 떠나 보아요?!
  • 시작 01, 왜 미술 관련 책은 미술관 별로 엮은 책은 없을까?

    시작 02, 미술관에서 꼭! 놓치지 말고 봐야 할 작품만 딱! 딱! 설명해 주는, 그런 책 없을까?

    시작 03, 일상에서 관심 있는 작품 조금만 알고 있어도, 미술관에서 더 풍성하게 즐기고 더 큰 감동 받을 수 있을 텐데, 그런 책 없을까?

    시작 04, 가볍게 미술관 갈 때 들고 갈 만한 그런 책, 비행기에서 설레임으로 음악 들으면서 읽을 수 있는, 그런 책 없을까?
  • 너무나 유명한 피카소,
    너무나 유명한 아비뇽의 처녀들,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작품이지만, 이 작품의 의미를 생각해 보신 적 있나요?
    이 작품을 통해 피카소가 하고자 했던 얘기는 무엇이었을까요?
    그의 초기 스케치들을 보면서, 그의 숨은 의도, 우리에게 주고자 했던 메시지가 무엇이었는지 한 번 알아 보아요!
  • 이름만으로도 우리를 설레이게 하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그의 작품, 별이 빛나는 밤.

    작품의 여러 해석들은 가이드에게 맡기시고, 온전히 그의 작품이 주는 감동에 푹~ 빠져 보시길 바랍니다. 저녁 밤하늘에 고흐와 함께 들어가 보아요~!

포함사항

* 가이드 마음
* 영상을 통한 모마 MoMA 미술관 랜선 클래스 해설

불포함 사항

* 컴퓨터 or 폰, 태블릿 or 모바일 기기
* 끊김없어 보고 들으실 수 있는 강력한 인터넷

기타사항

* 예약이 확정되면 참여 링크와 참여 방법을 메시지로 보내 드립니다.
* Zoom 으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오니, 궁금하신 사항은 채팅으로 묻고 답합니다.
* 2시간 동안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인터넷, 충전지 or 전원 코드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1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1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4시간 이내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 당일 이후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10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12,800원 부터

미쿡구멍가게 4.8  705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