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224

미국 콜로라도 덴버, 콜로라도 스프링스 당일 단독 투어

5 (2)
타입단독투어시간8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5
평점
8
후기
2021년 8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로 이주해온 지 11년이 되구요. 여행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미국 본토에 있는 대부분의 국립공원은 다 방문할 정도로 여행을 좋아합니다. 많이 다녀보고 관광지에 대한 정보도 많이 알고 있어 다른 분들에게 소개하고 함께 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평생 소중한 기억이 되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상품설명

덴버는 미국 중부 여행의 베이스캠프입니다.
콜로라도 덴버는 해발 1,600m에 위치하고 있어 다른 지역과 비교하여 기압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투수들의 무덤이라고 불리우는 곳입니다. 폐활량도 좋아져서 미국 올림픽 선수촌도 근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덴버를 중심으로 수많은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먼저 덴버시내에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덴버는 콜로라도 주도입니다. 주청사와 시청사가 마주하는 공원은 볼만한 광경을 제공합니다. 학회나 박람회 등이 많이 열리는 덴버 컨벤션센터도 유명합니다. 레드락이라고 불리는 야외공연장은 지중해에 있는 유명한 공연장을 착안하여 만들어진 곳입니다. 유명 가수와 밴드들이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에 하나밖에 없는 공군 사관학교가 근교에 있어 방문객들이 많이 찾습니다. 신들의 정원이라는 곳도 꽤 유명한 곳입니다. 이름 그대로 신들이 산책하기에 걸맞는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덴버는 스키와 야외 온천이 아주 유명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덴버 시내에는 꽤 유명한 명소들이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컨벤션센터에는 많은 인파들이 몰리는 곳입니다. 컨벤션센터를 중심으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먹거리와 쇼핑거리가 위치해 있습니다. 주청사와 시청사가 마주하는 공원에는 많은 공연과 행사들이 진행됩니다. 덴버 미술관의 조형물도 볼만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가이드 비용 가이드 식사 비용 차량 관리 및 유지 비용 식수 제공 카시트 (필요시)

불포함

중식 비용 가이드 팁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쿠폰 할인가248,159원 (US $ 190.00)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David Lee
5
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