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 시드니 투어 상품번호 14452

[시드니 최강 조합] 공항픽업,동부해안 & 포트스테판 & 블루마운틴 3Days 알짜콤보

타입 그룹투어 시간 11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6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시드니 첫 여행의 시작부터 주요 투어까지 포함된 콤보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한번의 예약으로 이용하세요!

설레는 만남, 두근거리는 마음. 안녕하세요. 여행을 통해 당신의 마음에 행복을 전하는 투어썸입니다. 저희 투어썸은 남녀노소 모든 사람이 여행과 썸탈 수 있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추억이 된 여행지에서의 새로운 설레임을, 그리고 다른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추억으로 남을 풋풋함을 선사해 드리겠습니다. ■ 투어 안내 [DAY1] =============================== 대부분의 시드니 여행자들이 아침 비행 편으로 도착 후 시내로 직접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과 호텔 체크인 시간까지 대기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드리면서, 차량이 없으면 가기 힘든 시내 인근 지역의 투어까지 한번에 진행됩니다. 시드니의 첫 일정을 편안하고 여유롭게 시작하세요! 1. 공항 입국장에서 호텔 숙소까지 편안하게 모십니다. 2. 호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본다이 비치 3. 시드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더들리 페이지, 아름다운 장소 갭팍 4. 알짜배기 관광 후 시내 숙소까지 이동 [DAY2] =============================== 돌고래와 맑은 바다, 우뚝 솟은 모래 언덕으로 유명한 포트스테판! 26곳의 모래 해변, 넓고 푸른 만과 아름다운 후미 등이 자랑거리인 포트스테판은 시드니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시드니에서 차로 약 3시간이 소요됩니다. 돌고래 관광 크루즈 및 남반구에서 가장 큰 해안 모래 언덕에서 샌드보딩 체험, 와이너리 체험까지! 바다와 모래에 관한 모든 것, 포트스테판을 느껴보세요~! 1. 돌고래 크루즈를 타고 드넓은 바다에 나가 야생 돌고래와 만나기 2. 4륜 구동 사파리를 타고 모래 언덕에 나가 수미터 높이의 신나는 모래썰매를 타는 짜릿함 느끼기! 3. 와이너리 관광 및 호주 와인 무료 시음 [DAY3] =============================== 블루마운틴은 세계 문화 유산 지역에서 광대한 유칼립투스 숲이 만들어내는 자연의 푸른 안개에서 그 이름이 유래되었습니다. 나무에서 뿜어지는 작은 기름 방울이 수증기와 섞여 햇빛을 받으면 독특한 색상으로 변합니다. 블루마운틴에서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는 킹스테이블랜드까지 둘러보고 사진 찍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호주에서만 볼 수 있는 코알라, 캥거루, 웜뱃 등 희귀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투어입니다. 1. 인생샷 명소인 블루마운틴 킹스테이블랜드 절벽에서 사진 촬영 2. 블루마운틴 에코포인트 세자매봉 관람 3.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루라마을에서 자유시간 (점심시간- 개별식) 4. 코알라, 캥거루 등 호주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동물들 만나기 ■ 할인콤보 상품 예약 시 유의사항 ① 예약 시 시드니 공항 도착 [항공편명]과 머무시는 [호텔명 및 주소]를 꼭! 남겨주세요. ② 공항픽업 최소 출발 가능 인원은 4인입니다. 1인 예약 요청 시, 해당일 다른 그룹의 예약이 있을 경우 함께 진행 도와드릴 수 있으니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③ 예약 시 각 투어의 참여를 원하시는 날짜를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연속적이지 않아도 됩니다. ex: 블루마운틴 선셋 1월 15일 / 포트스테판 1월 17일) ④ 공항픽업/동부해안 투어를 제외한 나머지 2개 투어의 참여 순서 또한 변경 가능합니다. (ex: 블루마운틴 선셋 1일차 / 포트스테판 2일차로 선택 가능) ⑤ 각 투어의 출발 시간 및 미팅 장소가 다를 수 있사오니, 투어 시간 확인 부탁드립니다.

장소 / 일정

  • * 문의또는 예약하실때 아래 픽업장소중에 한곳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시드니 공항 - International Terminal 1, Departure Plaza, Mascot NSW 2020 오스트레일리아 지도보기

    [DAY1] 시드니 공항픽업 & 동부해안 미팅시

    리지스 월드스퀘어 호텔 앞 - 389 Pitt St, Sydney NSW 2000 오스트레일리아 지도보기

    [DAY 2] 포트스테판 투어 미팅 장소

    스트라스필드 이레식당 앞 - 20-34 Albert Rd, Strathfield NSW 2135 오스트레일리아 지도보기

    [DAY 3] 블루마운틴 투어 미팅 장소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DAY1] 시드니 공항픽업 & 동부해안 관광
    - 항공 도착 시간에 따라 예약 확정 후 만나는 시간을 조율합니다.
    - 국제선일 경우 : 맥도날드 앞
    - 국내선일 경우 : 도착하는 항공 수화물 찾는 곳
    - 국제선 항공 가능시간(6월 30일까지) : 08:30AM(대한항공) & 12:00PM 이전 도착 편
    - 국제선 항공 가능시간(7월 1일부터) : 08:30AM(대한항공,아시아나) & 12:00PM 이전 도착 편

    ● [DAY2] 포트스테판 투어
    - 07:00AM 출발 (리지스 월드스퀘어 호텔 앞)
    - 포트스테판 투어는 스트라스필드 픽업이 불가합니다.

    ● [DAY3] 블루마운틴 투어
    - 08:00AM 출발 (리지스 월드스퀘어 호텔 앞)
    - 08:40AM 출발 (스트라스필드 이레식당 앞)

  • 시드니 공항에 도착 후 번거롭게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시드니 도심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고, 약속된 시간에 지정된 미팅장소에서 픽업! 바로 차량으로 이동해 무거운 짐을 싣고 즐겁고 편안하게 투어를 시작합니다.
  •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바다 중 한 곳인 본다이비치에서 자유시간을!!
    공항 도착 후 피곤한 몸을 본다이 비치에서 상쾌하게 리프레쉬 할 수 있습니다.
  •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드니의 스카이라인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 포인트로, "내가 정말 시드니에 왔구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곳에서 멋진 하버브릿지, 오페라하우스 그리고 시드니 항만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더들리 페이지에서 조금 더 내려가면 나오는 곳으로 겹겹이 층이 진 기암절벽 아래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의 경치가 너무나 아름다운 곳! 마치 인공적으로 깍은 듯한 절벽이 이루어져 있으며 자연 그대로 간직해 놓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시드니 공항에서부터 픽업 후, 동부 해안 반일 투어를 마치고 나면 묵으시는 호텔 앞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 돌고래 크루즈를 타고 야생돌고래가 나오는 포인트로 가면 이 곳에 서식하고 있는 돌고래들이 나타나 움직입니다.
    드넓은 바다에서 사는 야생 돌고래의 헤엄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4륜 구동의 사파리를 타고 끝없이 펼쳐진 비치를 따라 물보라를 일으키기도 하고, 하얀 모래먼지를 일으키며 수미터 높이나 되는 모래언덕을 질주합니다.
    신나는 모래썰매를 타고 광활한 모래언덕을 내려오는 짜릿함을 만끽하세요!
  • 와인 강국으로 떠오르는 호주의 와이너리를 방문하여 시음회를 해보시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 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인 농장 주위에 포도밭을 구경하며 자연을 만끽해 보세요!
  • 블루마운틴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에코포인트 전망대! 에코포인트에서는 호주 원주민 에보리진의 슬픈 전설이 담긴 블루마운틴의 상징인 세자매봉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호주의 그랜드캐년이라 불리우는 블루마운틴의 전망대를 만끽하세요!
  • 원주민들의 만남의 장소로 알려진 블루마운틴 속에 숨은 명소! 아직까지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명소이지만 한번 가 본 관광객들은 블루마운틴 최고의 장소로 꼽는 베스트 장소입니다. 구름 위 절벽에서 인생샷 한 방 담아가세요!
    (* 해당 일정은 현지 날씨 및 상황에 따라 다른 일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닉레일웨이, 시닉케이블웨이, 시닉워크웨이, 시닉스카이웨이!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경사의 철도를 타고 고대 열대우림으로 여행을 떠나고 유리 바닥의 케이블카에서 바위 투성이의 절벽 꼭대기 사이를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시닉 워크웨이에서 쥬라기 시대의 열대 우림을 탐험해 보세요! 시닉월드로 한층 더 웅장하고 아름다운 블루마운틴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블루마운틴 인근에 자리한 작은 마을로 사계절이 뚜렷해 계절별로 아름다운 꽃들을 볼 수 있는 아기자기한 마을입니다. 이 마을을 구경하면서 마음에 드는 레스토랑을 찾아 자유롭게 점심식사를 즐겨보세요!
  • 야생동물을 바로 앞에서 보고싶다면 페더데일 야생 동물원으로!
    페더데일 야생동물원에서는 코알라, 캥거루, 왈라비를 눈앞에서 직접 보고 먹이를 주며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 왈라비를 먹이로 한번 유인해 보세요!
    귀여운 왈라비들이 먹이를 먹기 위해 가까이 다가올꺼예요.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 체온측정,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 시드니 국제공항 및 국내공항 픽업
· 시내 숙소 드랍
· 한국인 가이드 및 차량
· 포트스테판 관광 (돌핀크루즈 탑승, 4WD 사막투어, 와인 무료 시음)
· 블루마운틴 관광 (에코포인트, 세자매봉, 킹스테이블랜드)
· 페더데일 야생 동물원 입장권

불포함 사항

· 개인경비
· 중식
· 여행자보험
· 블루마운틴 시닉월드 체험 (옵션 선택)

기타사항

· 최소 출발 인원은 성인 6명 이상입니다. (공항 픽업 & 동부해안 관광은 최소 출발 2인 입니다.)
· 예약 시 요청 사항에 시드니에서 머무시는 숙소명 / 시드니에 들어가시는 항공 편명을 기재해 주세요.
· 해당 투어는 시드니 시티 내 호텔만 드랍 가능하며, 그 외 지역은 시티 내 전철역 혹은 시드니 시내 내 원하시는 드랍장소를 지정하여 드랍가능합니다.
· 현지에서 연락처를 변경하시는 분은 연락 가능한 번호를 꼭 알려주셔야 합니다.
· 투어 진행 시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추천 준비물 : 선글라스, 모자, 마스크, 외투
· 마스크를 반드시 지참하시고 차량 안에서는 꼭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자 보험은 불포함이므로 개별적으로 준비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날씨와 상관없이 투어는 예정대로 출발하며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비가 오더라도 투어는 진행됩니다.)
· 상품 설명에 나와있는 사진 및 동영상들은 고객님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로 실제 투어는 사진 및 동영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 포트스테판 돌핀크루즈 내 붐넷(boomnet) 이용 안내
· 붐넷 이용은 당일 해상 상황 등을 고려하여 선장님의 판단 하에 이용 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당사는 붐넷의 이용 여부를 보장드리지 않습니다.
· 붐넷 이용 시, 그물망 사이로 발빠짐 등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유,아동, 청소년 이용시 동행 보호자는 안전에 유의해 주세요.
· 크루즈 내 탈의 및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지 않사오니, 붐넷 이용을 고려하시는 여행자분들께서는 탑승 전 수영복을 착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그룹여행이므로 크루즈 하차 후 샤워 등의 개인정비를 위한 시간을 배정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개인 수건을 지참하시어 차량 탑승 전에 물기를 모두 제거하고 탑승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AU $295.40 (272,100원) 부터

(주)투어썸 4.3  10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