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LA 투어텔 상품번호 14703

Yohan VIP (LA 출발 샌프란 도착) 미서부 해안 - 요세미티 국립공원 1박 2일

타입 투어텔 시간 1박2일 이동 차량이동 숙박 펜션 언어 영어 픽업 지정장소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4명 출/도착 LA → 샌프란시스코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LA 에서 출발하여 미서부 해안 (산타바바라,솔뱅,빅서,17마일) 과 요세미티 국립공원으로으로 가는 여정...

LA 에서 산타바바라 해변에 짭쪼름한 바닷 내음을 느끼며 미국의 작은 덴마크 마을 솔뱅에서 잠시 쇼핑도 하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개척지 17마일 드라이브 코스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샌프란시스코 숙소에 도착합니다. 첫째날 저녁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와 레드와인으로 피로를 풀고, 다음날 아침 사골 떡만두국으로 든든하게 식사를 마치면 요세미티로 출발하여 요세미티의 웅장함과 다양한 뷰 포인트를 버킷 리스트에 담고 스티브 잡스의 결혼식장, 오바마 대통령의 여름 휴양지 아와니 호텔에서 잠시잠깐 호사를 누리게 될겁니다. [투어 전용 차량 보험] 메르세데스 벤츠 스프린터 (High Ceiling, Long Body 15인승) 메르세데스 벤츠 SUV Luxury (7 인승) * 영업용 (커머셜) 상업 보험150만불 + 상해보험 100만불 가입 차량 * 각 국립공원 입장 허가 (CUA PERMIT 보유) 및 국립공원 상해보험 100만불 가입 [투어 첫째날] 산타바바라 해변 → 올드미션 산타바바라 → 산타바바라 카운티 코트하우스 → 덴마크 마을 솔뱅 → 켐브리아 Moonstone Beach → 빅서 (빅스비 브릿지) → 미서부 해안 17 마일 드라이브 → 샌프란시스코 도착 * 빅스비 브릿지는 유난히 험준한 지형의 특성상 자연 재해로 인해 간혹 폐쇠돼는 경우가 있어서 때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투어 둘째날] 요세미티 국립공원 입구 기념촬영 → 터널뷰 → 엘케피탄 → 글레시어 포인트 → 미러레이크 트레일 → 스윙브릿지→ 요세미티 성당 → 요세미티 폭포 → 면사포 폭포 → 오바마 대통령의 여름 휴양지 아와니 호텔 방문 * 상황에 따라서 순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둘째날 저녁 숙소가 필요하신 분은 사전에 말씀해 주시길 바랍니다. * 샌프란시스코 시티투어가 필요하신 분은 사전에 말씀해 주시길 바랍니다. [만나는 장소/시간] 07:30 라인 호텔 (주소: 351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이외 지역은 캡틴 가이드와 사전조율 바랍니다.)

장소 / 일정

  • 라인호텔 - 351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미국 지도보기

    이외 지역은 별도비용이 발생하니 사전문의 바랍니다.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LA 한인타운 근처에 있는 라인호텔에서 픽업 가능합니다.
    그리고 샌프란시스코에서 드롭은 힐튼 샌프란시스코 유니언 스퀘어 입니다. 이외 지역은 별도비용이 발생하니 사전 문의 바랍니다.

  • 스페인풍 분위기 가득한 산타바바라.
    유럽풍의 주택은 짙푸른 바다와 하모니를 이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해변에서부터 바다까지 길게 이어진 산타바바라 피어에 나무다리가 인상적입니다.
  • 올드 미션 산타바바라는 스페인의 프란치스코 수도회에 의해서 지난 1786년 산타바바라가 훤히 내려다 보이는 언덕에 세워졌습니다. 성당 앞에는 피크닉을 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은 반짝이는 잔디밭이 펼쳐져 있고 외광파 화가들이 이곳에 이젤을 설치하고 그 아름다운 성당의 종탑을 그린 이유를 알게 해주는 곳입니다.
  • 1929년도에 세워진 산타바바라 카운티 코트하우스는 아름다운 건물로 손꼽히며 많은 사진작가들이 이곳의 전망을 찍기위해 오는 곳 입니다.
  • 산타바바라에서 조금 더 북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작은 마을 `솔뱅`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 속 작은 덴마크`라 불리는 솔뱅은 1911년 덴마크에서 건너온 사람들이 모여 만들어진 마을입니다. 동화 속 마을이 튀어나온 것처럼 아기자기하고 예쁜 곳이라 발길이 저절로 갑니다.
  • 태평양 해안을 따라 펼쳐지는 세계 4대 시닉 드라이브 코스
    1920년대에 지어진 별장과 17㎢의 울창한 데몬트 숲과 환상의 골프코스.
  •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도착해서 입구 간판에서 예쁘게 촬영을 합니다. 요세미티 공원 소개 영화와 요세미티 공원 모형을 만들어 소개하고 있습니다.
  • 요세미티 국립공원 내부의 41번 도로 상의 Wawona Tunnel 의 동쪽에 위치한 곳으로 공원의 가장 유명한 장소들 (엘 케피탄, 하프 돔, 그리고 면사포 폭포) 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요세미티의 주요 포인트인 밸리 바닥으로부터 높이 1,098m로 솟아 있어 화강암벽 엘캐피탄까지, 바가지를 엎어놓은 것 같은 하프돔”,센티넬 돔, 캐피털 락, 면사포 폭포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 노스페이스 (North Face) 로고의 모티브가 된 바위산이며 매년 400만명 이상이 찾는 유명 바위산이고 코스가 험난해 연 300여 건의 추락 사고가 날 정도로 등반가들에게는 인기가 있는 포인트 입니다.
  • 1851년에 요세미티계곡을 탐험하던 마리포사의 군대가 발견하였으며 지휘관, 또는 우두머리 라는 뜻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암벽등반가들이 엘켑 이라 부르며 요세미티 폭포 옆길을 따라 서쪽으로 올라가면 엘켑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 머세드 강 및 스윙브릿지요세미티 벨리의 눈이 녹아 폭포를 맹렬하게 타고 내려오는 거칠고 경치가 좋은 강으로 지정된 머세드 강 유역은 첨벙거리고 놀거리가 많아 모든 즐거움을 한 곳에서 즐기는 반나절 혹은 하루 코스의 여행 포인트 입니다.
  • 요세미티 국립공원 내에 자리하고 있는 작고 아담한 성당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잠깐 안에 들어가서 기도를 드릴 수 도 있고 엄숙하게 나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습니다.
  • 요세미티의 아름다운 풍경이 거울처럼 비추는 미러레이크에서 트랙킹
  • 시에라 네바다 산맥에 위치한 요세미티 국립공원에는 자랑할 것이 수 없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기암과 폭포들이 가장 돋보입니다. 요세미티 폭포는 Upper Yosemite Fall 과 Lower Yosemite Fall 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이 두 폭포를 하나로 합쳤을 때 낙차는 무려 2,425피트로 북미에서 가장 큰 폭포 입니다. (739m)
    북미지역에서 가장 높고 세계 6번째로 높은 세계 유수의 폭포입니다.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 마스크 제공,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1. 요세미티 공원 입장료 (상업용 차량 당 $125불, 19년 하반기부터 개인당 $20불)
2. 고급 미국 주택 숙박 (샌프란 호텔룸 기준 $200~$250불 수준)
3. 수건, 샴푸, 비누 등 제공 (칫솔만 가져오세요~!)
4. 첫째날 저녁식사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연어스테이크), 레드와인, 샐러드, 아이스크림)
5. 둘째날 아침식사 (사골떡만두국/북어국/콩나물해장국)
6. 베이브리지 통행료
7. 8세 이하 아동의 카시트 (사전통화시 가이드님에게 통보 바랍니다.)

불포함 사항

1. 가이드 비용: 1인당 1일 $20 x 2일 = $40불
2. 일정 중 점심: 2회 $10~$20불 정도 개별 부담

기타사항

- LA 시내에 머무시는 고객분들은 숙소픽업이 가능합니다.

- 그 외 지역은 개별통보 해드립니다.

- 공항 픽업 원하시는 분들은 $30 + 인당 $5 추가됩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US $588.00 (775,197원) 부터

Yohan Tour 4.9  636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