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1

[독점] 골목길 갤러리안, 거리예술 투어하고 홈리스에게 기부도 하자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3시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황상호 대표가 운영하는 컬쳐 투어리즘 업체 '소울트래블러17'입니다. 소울트래블러17은 LA만의 역사와 문화를 콘텐츠로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 및 여행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LA 로컬 업체입니다. 현재 세계에서 하나밖에 없는 LA 스트리트아트 워킹 투어와 미국 야생온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황상호 대표는 방송 및 신문사 출신 언론인으로 스테디셀러 <벼랑에 선 사람들/공저>과 단행본 <내 뜻대로 산다>, <삶의 어느 순간, 걷기로 결심했다>, <오프로드 야생온천 (출간예정)> 등을 펴냈습니다. 이밖에 한겨레21, 오마이뉴스, 단비뉴스, 뉴스펭귄 등에 다양한 글을 기고하고 있습니다. 언론인 출신으로서 도시를 읽는 식견과 작가로서의 문화 예술 분야의 지식은 여러분께 비교 불가능한 문화적 체험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여러분의 시간이 더욱 알차고 깊어질 것입니다. LA 여행이라면 소울트래블러17과 함께하세요.

소속 가이드 

상품설명

그래피티와 벽화, 거리미술을 통해 LA의 역사와 문화를 탐구합니다. 로스엔젤레스는 전세계 그래피티의 수도입니다. 영국 출신 아티스트 뱅크시의 작품부터 로스엔젤레스의 레전드 작가 셰퍼드 셰퍼리, 로버트 바르가스까지, 셀 수 없이 많은 작가들이 크고 넓은 빌딩 벽을 차지하려 각축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컬처 투어리즘 업체 '소울트래블러17'은 LA의 다채로운 문화를 그래피티와 거리예술로 풀어냅니다. '골목길 갤러리안'이 되어보세요! 이밖에 주요 관광 명소도 방문합니다. 섬세한 금속 공예로 내부를 장식한 브래들리 빌딩과 옛 은행을 중고서점으로 개조한 라스트북스토어, 70-80년대 공연장을 개조한 애플 타워를 방문할 계획입니다. 또, 1920년대 미서부 가장 큰 호텔이었던 밀레니엄 빌트모어 호텔도 찾아갑니다. 만날 작가: 뱅크시, 셰퍼드 페어리, 로버트 바르가스, 비힐즈, JR, Faith47 방문할 랜드마크: 엔젤플라이트, 그랜드센트럴 마켓, 브래들리 빌딩, 라스트북스토어, 애플타워, 밀레니엄 빌트모어 호텔 투어비 일부는 어렵게 살고 있는 한국인 노숙자에게 기부됩니다. 거리예술 작가들의 세계평화, 인권 존중의 메시지를 느끼며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경험을 해보세요! -------------------------- 소울트래블러17은 한국기자협회의 기자상을 받은 특종 기자 출신인 황상호 작가가 운영하는 컬쳐 투어리즘 업체입니다. 황 대표는 책 <벼랑에 선 사람들>, <내 뜻대로 산다>, <삶의 어느 순간 걷기로 결심했다>, <오프로드 야생온천>을 출간한 여행작가입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다운타운 도심 투어에는 가볼만한 장소가 많습니다. 섬세한 금속 공예로 내부를 장식한 브래들리 빌딩과 옛 은행을 중고서점으로 개조한 라스트북스토어, 70-80년대 공연장을 개조한 애플 타워를 방문할 계획입니다. 또, 1920년대 미서부 가장 큰 호텔이었던 밀레니엄 빌트모어 호텔도 찾아갑니다. 이곳에서 만날 작가는 먼저 지역 작가인 로버트 바르가스입니다. 그는 아메리카 원주민 후손이면서 멕시칸 혈통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가장 큰 벽화를 다운타운에 그렸습니다. 이밖에 벽화계의 고고학자 비힐즈, 사진으로 벽화 작업을 하고 있는 JR, 로스앤젤레스 대표 작가 오베이의 셰퍼드 페어리, 이름 없는 작가 뱅크시의 작품을 만납니다. 또, 소개할 작가는 '페이스47'(Faith47)입니다. 남아프리카계 여성 작가로 주로 인권과 사회적 문제를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주차비 -주유비 등 차량 운행비

불포함

-여행자 간식비 -여행자 보험, 반드시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셔야 본인을 지킬 수 있습니다. -여행자 숙소 픽업과 드랍은 장소에 따라 변동됩니다.($10-$30)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쿠폰 할인가88,061원 (US $ 71.25)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소울트래블러17
후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