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LA 투어 상품번호 16153

[독점] 골목길 갤러리안, 거리예술 투어하고 홈리스에게 기부도 하자

타입 그룹투어 시간 3시간 이동 도보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모객 최소2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그래피티와 벽화, 거리미술을 통해 LA의 역사와 문화를 탐구합니다. 로스엔젤레스는 전세계 그래피티의 수도입니다. 영국 출신 아티스트 뱅크시의 작품부터 로스엔젤레스의 레전드 작가 셰퍼드 셰퍼리, 로버트 바르가스까지, 셀 수 없이 많은 작가들이 크고 넓은 빌딩 벽을 차지하려 각축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컬처 투어리즘 업체 '소울트래블러17'은 LA의 다채로운 문화를 그래피티와 거리예술로 풀어냅니다. '골목길 갤러리안'이 되어보세요! 이밖에 주요 관광 명소도 방문합니다. 섬세한 금속 공예로 내부를 장식한 브래들리 빌딩과 옛 은행을 중고서점으로 개조한 라스트북스토어, 70-80년대 공연장을 개조한 애플 타워를 방문할 계획입니다. 또, 1920년대 미서부 가장 큰 호텔이었던 밀레니엄 빌트모어 호텔도 찾아갑니다. 만날 작가: 뱅크시, 셰퍼드 페어리, 로버트 바르가스, 비힐즈, JR, Faith47 방문할 랜드마크: 엔젤플라이트, 그랜드센트럴 마켓, 브래들리 빌딩, 라스트북스토어, 애플타워, 밀레니엄 빌트모어 호텔 투어비 일부는 어렵게 살고 있는 한국인 노숙자에게 기부됩니다. 거리예술 작가들의 세계평화, 인권 존중의 메시지를 느끼며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경험을 해보세요! -------------------------- 소울트래블러17은 한국기자협회의 기자상을 받은 특종 기자 출신인 황상호 작가가 운영하는 컬쳐 투어리즘 업체입니다. 황 대표는 책 <벼랑에 선 사람들>, <내 뜻대로 산다>, <삶의 어느 순간 걷기로 결심했다>, <오프로드 야생온천>을 출간한 여행작가입니다.

장소 / 일정

  • 317 S Broadway, Los Angeles, CA 90013, USA 지도보기

    * 픽업관련 상세 설명

    만나는 시간은 오전 9시입니다. 조정 가능합니다.

    그랜드센트럴 마켓(317 S Broadway, Los Angeles, CA 90013, USA)의 햄버거 가게 에그슬럿 앞에서 만납니다. 브로드웨이 길 선상에 있으면 됩니다.

  • 다운타운 도심 투어에는 가볼만한 장소가 많습니다.

    섬세한 금속 공예로 내부를 장식한 브래들리 빌딩과 옛 은행을 중고서점으로 개조한 라스트북스토어, 70-80년대 공연장을 개조한 애플 타워를 방문할 계획입니다. 또, 1920년대 미서부 가장 큰 호텔이었던 밀레니엄 빌트모어 호텔도 찾아갑니다.

    이곳에서 만날 작가는 먼저 지역 작가인 로버트 바르가스입니다. 그는 아메리카 원주민 후손이면서 멕시칸 혈통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가장 큰 벽화를 다운타운에 그렸습니다.

    이밖에 벽화계의 고고학자 비힐즈, 사진으로 벽화 작업을 하고 있는 JR, 로스앤젤레스 대표 작가 오베이의 셰퍼드 페어리, 이름 없는 작가 뱅크시의 작품을 만납니다.

    또, 소개할 작가는 '페이스47'(Faith47)입니다. 남아프리카계 여성 작가로 주로 인권과 사회적 문제를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 100년 이상된 지역 푸드 코트. 남미 음식부터 아시안 음식까지 검증 받은 음식점이 입점해 있습니다.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이기도 하죠. 이곳을 알아야 LA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1893년에 지어진 엘에이 랜드마크. 내부 엘리베이터 등 내부 철제 장식이 아름답습니다. 영화 <블레이드 러너>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바로 옆에는 커피전문점 블루보틀이 있습니다.
  • 남아공 출신으로 여성인권과 평화 등 사회 이슈를 주제로 그림을 그리는 여성 작가입니다. 혼자서 크레인을 타고 올라가 역동적으로 그린 말 그림입니다.
  • 비힐즈는 붓과 펜이 아닌 드릴로 벽에 그림을 그리는 포르투갈 출신의 작가입니다. 숨겨진 벽을 깍아내 평범한 사람을 그립니다.

    JR은 프랑스에서 주로 활동하는 사진작가로 사진과 그래피티를 결합한 포토피티라는 장르를 만들었습니다.
  • 셰퍼드 페어리는 로스앤젤레스를 대표하는 작가입니다. 오베이라는 레슬링 선수의 이미지로 그래피티를 시작했습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의 선거홍보 포스터인 '호프'를 제작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2022년 한국 서울에서 개인전을 열기도 했습니다. 이정재와 정우성이 그의 작업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 다운타운에 있는 가장 큰 중고서점입니다. 옛 은행 건물을 개조해 지었습니다. 뉴욕타임즈, 엘에이타임즈, 가디언지 등 세계 유수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서점 안 옛 금고문을 열고 들어가면 각종 장르물이 책장에 꽂혀 있습니다.
  • LA 최초의 극장입니다. 애플이 이 역사적인 극장을 인수해 애플 매장을 만들었습니다. 애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럭셔리한 극장 분위기가 매우 잘 어울립니다.
  • 아메리칸 원주민의 후손이자 멕시칸 혈통이 있는 작가입니다. 퍼싱 스퀘어 바로 옆 오래된 아파트에, 세계에서 가장 큰 벽화를 그렸습니다. 소외받는 사람을 주제로 그림을 그립니다. LA에는 로버트 바르가스의 날과 로버트 바르가스의 스퀘어 등이 지정돼 있습니다.
  • 1920년 중반에 지어진 고급 호텔입니다. 당시 미 서부에서 가장 큰 호텔이었습니다. 아카데미 시상식 등이 열렸습니다. 화려한 내부 인테리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포함사항

-주차비
-주유비 등 차량 운행비

불포함 사항

-여행자 간식비
-여행자 보험, 반드시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셔야 본인을 지킬 수 있습니다.
-여행자 숙소 픽업과 드랍은 장소에 따라 변동됩니다.($10-$30)

기타사항

- 픽업 드랍을 원할 경우, 차량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차량 지프 체로키 4인까지 탑승
- 대형 캐리어 2개 적재 가능
- 카시트 제공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US $75.00 (92,593원) 부터

소울트래블러17 0  0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