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3박4일]LA, 라스베가스,3대캐년, 홀슈밴드, 엔탈롭, 파월 호수,모뉴먼트밸리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진짜 여행이란..아마도 이번여행과 같이 충분한시간을 들여 구석구석을 걸어보고 느껴보는것이지 않을까 합니다. 저희부모님을 잘 모셔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개인적인 부탁도 서슴없이 들어주시고 단독투어 특성상 경비가 많이 필요하지만 가이드님께서 여러방면으로 도와주셔서 경비를 아끼는데도 많은도움 되었습니다^^ 저는 약 4년전 엄마와 둘이서 라스베가스ㅡ브라이스캐년ㅡ그랜드캐년 등등을 다녀오는 단체투어를 한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아직까지도 아쉬움이 남는 여행이였죠.. 쫓기는 스케줄에 장거리 이동 후 인증샷만 찍고 돌아와야하는 투어였기에 무엇을 보고온건지 그곳이 어디였는지 느끼고 기억에 담아오기는 부족한 여행이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캐년들을 직접 느끼고 체험할수 있도록 투자를했습니다 비록 저희 부부는 어린아기때문에 함께하지 못했지만 부모님은 앞으로도 그리많은 기회가 있지않을것같아 강하게 밀어붙였죠^^ 어머니가 많이 좋아하셨어요 지난번 갔을땐 이렇게 좋은곳인줄 몰랐다고 하시네요 브라이스캐년과 엔텔롭캐년이 제일 멋있었다고 하셨어요 트래킹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의 취향에 맞게 충분히 돌아볼시간이 있어서 좋으셨다고 해요 까탈스러웠을 저희 어머니를 잘챙겨주시느라 고생많으셨던 가이드님께도 많이 고마워하고 계세요^^ 머지않아 저희 애기가 좀더 크면 저희 부부의 여행도 꼭 가이드 해주세요^^ 애 많이 쓰셨고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LA 숙소 어느 곳이나 픽업 가능합니다. (문앞에서 문앞까지 서비스)
LAX 공항 픽업후 투어시작도 가능합니다.
포함사항
2명일 경우 가격이 비싸지만 3인 이상은 점점 가격이 저렴해 집니다.(가격표 참조)
1. 드라이브 & 가이드 투어비용
2. 국립 공원 입장료
3. 차량 유류비, 보험, 톨게이트비, 주차비
4. 시원한 물 & 비상 약품
5. 무료 픽업 & 드랍
불포함 사항
호텔스 닷컴(https://kr.hotels.com/) 혹은 원하실 경우 깨끗하고 저렴한 호텔(모텔)을 추천해 드립니다.
(성수기에는 가격이 비쌀 수 있습니다.) 대략 4인 1실을 기준으로 $80 - 150정도를 예상하시면 됩니다.
혹시 예약을 해 주기를 원하시면 미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2. 여행자 식비 : 식사는 매끼 $15-20정도(팁 제외, 싼 곳을 가실 수도 있습니다.)를 예상하시고 원하시는 곳으로 모셔 드립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식사 후 팁을 놓은 것이 미국의 문화입니다. (식사 금액의 10%~15%)
3. 여행자 개인 경비
4. 엔탈롭캐년 투어는 인디언 나바호 가이드 투어 입니다.
☞ 엔텔로프캐년 입장료 별도(13세이상: $48/인, 8-12세: $28/인, 7세이하: $8) ※ 2018년 1월 1일부터 인상되었습니다.
기타사항
2. 6세 미만의 아이를 동반하실 경우 차량 내 카시트 설치(의무)를 위해 여행 전 꼭 말씀해 주세요.
3. 개인 준비물: 여권(신분증), 선글라스, 선크림, 자켓(계절에 따라). 특히, 캘리포니아는 햇빛이 강해 선글라스와 선크림은 꼭 필요 합니다.
4. 영아(3세 미만)를 제외한 다른 아동 가격은 어른과 동일합니다.
5. 개별 여행의 특성상 원하시는 일정에 따라 변동을 할 수 있습니다.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1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1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4시간 이내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 당일 이후 : 환불 없음
예약금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