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뉴욕 투어 상품번호 1902

[단독투어] 뉴욕의 하루

5 5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8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박대* #친구들과 여행

말도 안되게 좋았습니다 갑작스런 항공 변경으로 시간이 축소되었지만 가이드님의 환상적인 드라이빙 실력으로 이곳저곳 정말 많은 곳을 보고 왔습니다 정말 1분 1초도 아깝지 않게 너무 잘해주셔서 즐거운 여행 이였습니다 다음에 가족들과 오게되면 꼭 다시 가이드님 찾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맨하튼의 랜드마크 위주로 돌아 봅니다

빠듯한 일정중에 뉴욕을 하루에 담아가고 싶으신가요? 다른 여행방식에 비해 훨씬 기동성 있게 여러 명소를 들르면서 다른 투어객의 조인 없이 '우리’ 일행만 오붓하고 여유롭게 뉴욕의 하루 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입니다. - 맨하탄내 숙소에서 픽업과 투어후 다시 책임지고 모셔다 드립니다. - 맨하탄내에서의 주차는 매우 어렵습니다. 각 Location별로 최대한 같이 동행하여 'Hop On, Hop Off' 방식으로 타고 내리면서 가이드 해드리고 여의치 않으면 차량이동간에 설명해드리면서 진행합니다. - 사진 Spot도 안내해드리고 동행 구간에선 멋진 구도로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드립니다. 투어후엔 편집하여 전송도 해드리고요. - '코스소개'에서 안내된대로 랜드마크 위주로 동선을 맞춰 진행합니다. 자유의 여신상 경유 Cruise를 타실 경유, 첫 배를 타는 일정을 권하고요. 본 투어에서 이를 선택하지 않으실 경우는 Upper 맨하탄, 할렘가 - 컬럼비아대학교 - 성 디바인성당의 대체 일정으로 진행합니다. 박물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등 고층전망대등 내부 투어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므로 본 투어외의 자유일정에서 소화하시길 권장하고요. 그래도 이를 원하시거나 특별히 가고 싶은 곳이 있으시면 고객님과 상의, 조정하여 기꺼이 맞춰 달려가겠습니다. - 총 투어시간은 픽업부터 숙소 도착까지 8시간 기준입니다. 맨하탄은 교통체증이 심해서 초과하기 일쑤인데요. 약간의 시간초과는 가이드가 감수하고 최대한 여행객의 Needs를 충족시켜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불가피한 상황에는 일부 Location의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낮 투어에 이어 야경투어까지 선택하시면( "뉴욕 야경 즐기기") 시간과 경비가 절약되는, 보다 효율적인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여행을 선사할 Kevin이 기다립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맨하탄내 또는 뉴저지 Fort Lee, Palisades Park 지역만 직접 숙소 픽업해 드립니다.
    9시에 시작됩니다.
    Ferry 일정이 있으면 좀 더 일찍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 맨하탄 East River에서 출발하여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Liberty Island 앞까지 접근, 경유합니다.
    (섬에는 내리지 않습니다. )
    Cruise 배 안의 한국어 오디오 안내를 들으시면서 Brooklyn Bridge를 뒤로 한 채 오른켠으로는 Financial District인 Wall가 쪽의 고층건물군, 왼켠으론 Brooklyn을 보며 맨하탄 남단을 거쳐
    대서양과 뉴욕으로 들어오는 관문인 베라자노 다리와 뉴저지 New Port쪽도 조망할 수 있는 View 좋은 코스입니다.
    - '선택사항'입니다. 티켓구매도 도와 드립니다. Cruise 탑승을 원하시지 않으면 Upper 맨하탄쪽 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뉴욕이 시작된 곳이지요.
    미국의 첫 수도였던 곳입니다 - Federal Hall (조지 워싱턴이 취임선서를 함)
    오늘날엔 '자본의 수도 / The Capital of Capital '로 뉴욕 증권거래소등 Wall Street가 있구요.
    유서 깊은 트리니티 교회가 있고 부를 가져온다는 황소상/Charging Bull과 용감한 소녀상에서 인증 샷을 찍어 봅니다.
    배터리 파크로 가서 다시 대서양과 Liberty Island, 앨리스 아일랜드를 보며 "Island of Hope, Island of Tears" - 미국 이민에 대한 이야기도 덧붙여집니다.
    또한 911 비극의 현장 - Ground Zero 자리에 세워진 One World Trade Center, South Pool등을 돌아보며 추념의 시간도 가져봅니다 .
  • 도심속에 이렇게 울울창창 숲이 우거진 아늑한 곳이 있을줄이야. '맨하탄의 허파'라 불리우는 센트럴파크를 걸어보지 않으시겠어요?
    스파이더 맨, 월 스트리트, 나홀로 집에, August Rush, 어벤저스까지 수많은 영화에 등장하는 곳. 존 레논의 추념비 'Imagine' 길목을 거쳐 베데스다 분수에도 서 보고 그 낭하에 울려퍼지는 노래의 선율에 취해보며 Bow Bridge도 지납니다.
    가는 도중 링컨센터, 자연사박물관도 경유합니다.
  • "The Richest Street"
    19세기에는 미국의 부유층 저택들이 들어 섰던 가장 부유한 거리였고요.
    그 화려함은 오늘날에도 이어져 고급 명품점이 빼곡히 들어찬 패션의 거리.
    센트럴 파크를 나와 메트로폴리탄 뮤지엄등 박물관이 즐비한 Museum Mile을 지나 5th Ave를 둘러봅니다.
    오드리 헵번이 서성이던 티파니 보석점 , 트럼프타워, 세인트 페트릭 성당과 록펠러센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지나 워싱턴스퀘어 파크와 뉴욕대학교에 까지 이어집니다.
  • 예전에 뉴욕 타임즈가 있어서 붙여진 이름 - Times Square. 여기의 아이콘인 'Naked Cowboy'와 동반 샷을 찍을 기대도 하고 계신가요?
    화려한 LED 전광판으로 빛나는 수많은 인파의 교차로. 그 Intersection의 스탠드위에서 화려함과 도시의 역동성을 느껴 보세요. 뮤지컬의 본향 - Broadway도 경유합니다.
  • - 흑인 커뮤니티 삶의 터전인 할렘을 둘러봅니다. 오늘날의 할렘은 재부흥 계획 시행후 많이 정비되어 안전합니다. 마이클 잭슨이 Jackson 5로 공연했던 Apollo 극장에서 그의 발자취와 흑인 소울 음악을 되짚어봅니다.
    - 아이비리그 대학인 컬럼비아 대학교 구내도 돌아보고 인근의 Saint John the Divine 성당도 들릅니다. 아직도 미완공이지만 세계 최대 3위권에 드는 이 거대한 성당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숨은 보물같은 곳입니다. 미려한 스테인그라스의 Rose Window, 수많은 조형물과 Biblical Garden등 많은 이야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자유의 여신상 Cruise 탑승을 하지 않을 때 대체 일정입니다.
  • - 낮의 일정에 이어 4시간 여의 추가 시간으로 야경까지 하루에 즐겨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낮의 투어 이후 바로 이어지기 때문에 이동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효율적인 일정입니다.
    - 덤보 /DUMBO- 맨하탄 브릿지를 건너 덤보 지역을 둘러봅니다. 영화 "Once Upon A Time in America"와 "무한도전"에도 등장했던 촬영 Spot에서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봅니다.
    자크 토레스 초콜릿, 그리말디 피자, 아이스크림 팩토리, 쉑쉑버거등의 명물 Food도 음미해볼 수 있구요.
    회전목마인 Jane's Carousel 을 지나(아쉽게도 밤엔 닫아서 탈 수는 없네요) 강변길을 걸으면서 East River 건너 맨하탄 야경 View를 감상합니다.
    - 브루클린 브릿지를 건너 East River View를 감상하면서 뉴저지로 건너갑니다. 맨하탄의 강안 서쪽, 뉴저지의 Hamilton Park에 올라서면 감탄을 금치 못하는 전경이 펼쳐집니다. 대서양 초입의 베라자노 다리 - 원 월드 트레이드 빌딩을 비롯한 Financial District의 고층 Sky Line부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크라이슬러 빌딩까지...
    - 허드슨 강 건너로 뵈는 맨하탄 view의 설명과 함께 뮤지컬 '해밀턴'의 주인공이자 이 공원의 주인공, Alexander Hamilton의 이야기도 덧붙여집니다.
    * 추가 선택사항입니다.

포함사항

- 차량 제 비용(유류, 톨 통행료, 주차 포함)
- 운전자외 7인까지 탑승하는 Sienna XLE 신형차량을 이용합니다.

불포함 사항

- 입장료, 여행자 식사 별도

기타사항

- 8세미만 어린이가 있으면 미리 말씀해 주십시요. 카시트 부착이 필수입니다.
- 본 일정외에도 뉴욕에 더 머무르며 여러 Location을 볼 계획이 있으시면 City Pass 구입을 권합니다. 또한 본 투어외에도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여러 유용한 Tip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1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1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4시간 이내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 당일 이후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5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104,506원 부터

Kevin Choi 4.9  9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