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LA 투어 상품번호 2215

LA 출발 미서부 캐년 투어 2박3일 ( 라스베가스,그랜드캐년,엔텔롭캐년,홀슈밴드)

5 1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2박3일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4명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Wo****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민 사장님! 안녕하세요! 다녀온지 한 달이 지났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남겨 드리네요! 2박 3일 동안 저희 가족을 데리고 긴 여행을 함께 해주신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좋은 가이드 분과 함께 하는 여행이기도 했지만 동네에서 예전부터 잘 알던 형님이랑 간만에 LA에서 만나 라스베이거스에 그랜드캐년으로 즐거운 여행을 하고 온 것 같은 느낌도 받았습니다.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진심으로 조카처럼 케어해주신 점 다시 감사 드립니다. 워낙 전문가시니 저희가 가는 spot의 유래나 역사에 대한 설명 뿐만 아니라 안전한 차량 운행까지 흠잡을데가 없었고, 무엇보다도 저희 사진을 많이 찍어주신 덕분에 저도 늘 가족들 사진만 찍어주다 제 인생샷도 많이 남겨왔네요. 다음엔 말씀하신 요세미티에서 뵙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사업 번창하세요 사장님!

장엄한 그랜드캐년과 빛의 화려함을 볼 수 있는 엔탈롭캐년 / 홀슈밴드 확인해 보기

2019년 12월 동행 모집합니다. 12월28일 출발 동행 구합니다 ( 2명 예약확정 ) ◈1일차◈ LA Ktown에서 아침 8:00 에서 9시 사이에 묵으시는 호텔에서 픽업 출발을 합니다. (픽업 장소에 따라 약간의 픽업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꿈의 도시 라스베가스로 출발합니다. 점심식사는 라스베가스에 도착해서 하시게 됩니다. 점심 식사를 마치고 시간 상황에 따라 불의 계곡이나 레드락캐년을 관광하시게 됩니다. 이렇게 관광을 하신 후 저녁 6시경에 예약하신 호텔에 체크인을 하시게 됩니다. 호텔 체크인을 하신 후 현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시게 됩니다. 저녁 식사 후 오후 8시00분경부터 라스베가스 저녁 야경과 호텔 관광을 하시게 되고 라스베가스 쇼를 예약 하신 분은 이때 쇼를 관괌하실 곳에 모셔다 드립니다. ◈2일차◈ 2일째 오전 4시에 엔텔롭 캐년으로 출발하시게 됩니다. 엔텔롭 캐년 까지는 대략 4시간 30분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가는 동안 간단하게 현지식으로 아침 식사를 하시게 됩니다. 그런 후 전세계 수 많은 관광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모래와 빛의 계곡 엔텔롭 캐년에 도착하여 투어를 하시게 됩니다. 투어시간은 대략 1시간정도 되십니다. 엔텔롭 캐년 투어를 위해서는 투어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엔텔롭 캐년은 로월과 업퍼 두개로 나뉘는데, 저희가 투어할 곳은 로월 엔텔로프 캐년으로서 업퍼 엔텔롭 캐년보다 투어의 재미와 뷰가 훨씬 더 좋은 곳입니다. 엔텔롭 캐년에 도착 후 9시30분경 투어를 하시게 되는데.. 이곳은 나바호 인디언이 직접 가이드를 하는 곳입니다. 엔텔롭 캐년 투어를 마치신 후 홀슈밴드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홀슈밴드 투어는 차량이 바로 포인트 앞까지 가는 것이 아니라 차량이 갈 수 없는 도보용 길을 통해서만 가기 때문에, 15분 정도 걸으셔서 30분정도 투어를 하시고 오게 됩니다. 그렇게 엔텔롭 캐년에서 약1시간30분의 투어를 마치고 현지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시게 됩니다. 점심 식사를 마치고 그래드캐년 이스트림으로 출발하시게 됩니다. 그랜드캐년 이스트림 까지는 대략 두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은 말이 필요없는 곳이죠. 죽기 전에 꼭 봐야하는 버캣리스트에 항상 올라가는 유명한 곳이니까요. 사우스림에서는 그랜드 캐년에서 뷰 포인트로 가장 유명한 매더 포인트, 야바파이 포인트, 브라이트 엔젤을 약2시간 가량 투어 하시게 됩니다. 6억년의 자연의 신비를 간직한 신의 창조물이라 불리는 그랜드 캐년을 바라보며, 대자연 앞에서 아둥바둥 살아가는 사람이 얼마나 작은 존재인지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답니다. 마음 속에 쉼표 하나 찍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랜드 캐년의 모든 투어를 마치고 라스베가스로 출발합니다. 라스베가스에 도착하시는게 오후 10시00분 경이 됩니다. ◈3일차◈ 3 일째 오전 7시에 조식을 마치고 라스베가스 아울렛을 투어 하시게 됩니다. 아울렛 투어가 끝나신 후 현지식으로 점심 식사를 하게됩니다. 점심식사 후 바스토우로 출발하게 되며 원하시는 분(투어 참여하시는 모두 원하셔야 합니다.)에 한에서 은광촌 투어(옵션 입장료 20불) 를 진행하게 됩니다. LA에 출발하신 호텔에 도착하는 시간은 대략 저녁 6시에서 8시 사이게 됩니다. 이렇게 짧지만 알찬 평생의 추억에 남을 캐년 2박3일 투어를 다녀 오시게 됩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오전 8시에서 9시 사이에 숙소에서 픽업합니다.
    (픽업하는 장소에 따라 약간의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라스 베가스의 볼거리는 라스 베가스 블루바드에 모여 있다. 길을 따라 걸으면 양쪽에 초 호화 호텔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다. 길 에서는 여러가지 형태의 쇼들을 즐길 수 있다.
  • 다운 타운을 찾는 관광객이 줄어들자 이를 만회 하기 위하여 프리몬트 거리를 덮는 돔 천장을 만들고 LED 화면을 설치하여 관광객에게 볼거리를 제공 하였다. 0.12마일에 이르는 천장에 1,250만개의LED 전구가 오후 6시부터 매 시간마다 6분씩 빛의 제전을 펼친다. 이 LED 화면은 한국의 LG 전자와 LG CNS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쇼이기에 한국인에게는 의미가 있는 쇼이다.
  • 후버 댐은 라스 베가스의 볼거리 중 하나이다. 미국 최대의 콘크리트 댐으로 높이가 약 726피트 (약 221.2M)이다. 후버 댐 위로는 미국내에서 가장큰 호수인 '미드 호수'가 있다. 이 곳에서는 수상 스키 및 낚시를 경험할 수 있다.
  • 레드락 캐년은 라스 베가스 스트립에서 약 3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의 돌은 빨간 색을 띄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를 타고 포인트를 방문하여 사진 촬영 및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 생긴 것이 꼭 말발굽 같이 생겨 붙여진 이름으로 주차장에서 약 15 ~ 20분을 걸어야만 한다. 이 곳은 안전 펜스가 설치 되어 있지 않아 무리한 사진 찍기는 매우 위험하니 조심스럽게 관광하시기 바랍니다.
  • 수 백만년전 사암층이 갈라지면서 물이 그 곳을 흘러 들어가면서 침식 작용에 의하여 생긴 동굴처럼 길이 만들어졌다. 앤털롭 캐년은 어퍼 앤털롭 캐년(Upper Antelope Canyon)지상에서 걸어서 관람이 가능한 곳이고 로워 앤탈롭 캐년(Lower Antelope Canyon)은 사다리를 타고 지표면의 좁은 틈을 따라 지표면 아래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곳은 인디언의 관리 지역이다.
  • 고원은 폭이 약 10마일(약 16KM), 평균 깊이가 약 1마일 (약 1.6KM)로 이루어진 계곡이 약 300마일(약 480KM)에 걸쳐 펼쳐져 있다. 실제로는 높은 고원지대 이지만 워낙 넓게 펼쳐져 있어 평지처럼 느껴진다. 계곡의 깊이는 약 1,600M이기 때문에 밑바닥 콜로라도 강까지 가는데 약 2일 정도 걸린다. 오래전부터 인디언 부족이 살고 있고 현재도 살고 있다. 1869년 존 웨슬리 파웰 소령이 백인으로서 처음 탐사 하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1919년 2월 26일 국립공원으로 지정 되었으며, 해마다 약 600만명이 찾는 관광지의 명소이다. 그랜드 캐년은 아리조나 주에 위치해 있고, 네곳의 인기 관광 코스가 있다. 노스림, 사우스 림, 웨스트 림, 이스트 림이 있다. 사우스 림은 경치가 탁월하여 대지의 일출을 즐기기에 적당하다. 데져트 뷰에서 매더 포인트까지
    의 20마일 구간이 경치가 탁월할 곳이다.

포함사항

* 최소인원 2명이상이 되어야 출발하며 최소인원이 4명이 안되는 경우 가격이 변동됩니다.
* 4명 이하 출발 가능가격입니다
( 2인출발 $899, 3인출발 $649 입니다)
1) 가이드 식비 / 숙박비
2) 주차비 및 국립공원 입장료, 다리 통행료
3) 차량 유지비, 주유비, 및 보험 (백만불)
4) 숙소에서 픽업 및 드롭 (한인타운 무료 픽업이며 다른 곳은 거리에 따라 약간의 비용이 추가됨)

불포함 사항

** 전일정 호텔 숙박비 및 전일정 식비 (대략 한끼 $10 + TIP)
** 일정에 따른 호텔은 직접 예약하시면 됩니다. 필요시 가이드가 도움을 드립니다.
** 앤탈롭 캐년 입장료 (입장료 49불, 인디언 가이드비 2불)
1) 여행자 개인 간식비 및 선택 여행 경비
2) 여행자 개인 경비
3) 여행자 보험 ( 한국에서 오시는 분은 꼭 들고 오세요)
4) 가이드팁 1인당 하루 15불

기타사항

* 최소인원이 4명이 되어야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 4인 이하 출발시에는 가격이 변동되면 별도의 견적을 보내드립니다.
* 모객인원 부족으로 투어가 취소가 될수있으며 취소시 전액환불처리 됩니다
* 요금에는 가이드비, 주차료 포함.
* 특별히 가고 싶은 곳이 있으시면 미리 말씀 해 주세요.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 유아 동반시 미리 저희에게 알려 주세요.(나이를 알려 주세요.)
* 한국에서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시고 오시면 좋습니다.(미국 의료비 비쌈)

예약금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1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US $500.00 (562,998원) 부터

킹월드투어 4.9  4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