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LA 투어 상품번호 2219

낭만과 실속의 로스엔젤레스 한눈에 살펴보는 일일 투어 야경포함

타입 그룹투어 시간 10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3명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한 눈에 보는 낭만의 도시 엘에이 알아가기

*** 헐리우드 *** 헐리우드 대로는 로스앤젤레스 문화의 상징으로써 헐리우드 영화와 엔터테인먼트의 역사를 기념하는 박물관, 랜드마크 및 수 많은 관광 명소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 베버리 힐즈(Beverly Hills) *** 헐리우드와 비치 사이에 있는 비버리 힐즈는 1920년대 초기부터 연예계 유명인들의 주요 거주지역이 되었다. *** 로데오 드라이브(Rodeo Drive) *** 스페인어로 '물이 모여드는 대목장'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 차이니즈 극장(Chinese Theatre) *** 헐리우드 시내에서 가장 유명한 극장으로 영화인들의 손도장과 발도장이 있는 곳이다. *** 폴스미스 핑크 건물 *** 핫핑크 건물로 멜로즈 애비뉴를 대효하는 포토존이며 갖가지 포즈를 취하며 촬영하는 사람들이 항상 많은곳. *** 그리치스 천문대 *** 영화 라라랜드의 주인공인 세바스찬과 미아의 데이트 장소로 세상에 알려지면서 그리피스 천문대에는 세계 곳곳에서 온 관광객들의 많은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라라랜드 전에는 LA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LA 야경에 흠뻑빠지는 핫 스팟이었고 지금도 그렇다. 그렇지만 라라랜드 이후에는 데이트의 연인 코스로 자리를 잡고 있다 **** 어반라이드 *** 크리스버든의 어반 라이트는 이미 LA 시민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명소 중에 명소이다. 미술에 별로 관심이 없는 사람도 들러서 사진을 찍고 가기도 한다. 어반 라이트는 1920년에서 1930년에 사용한 202개의 실제 가도등을 모아서 설치한 작품이며 램프의 모양이 17가지 이지만 보이는 각도에 따라 달라 보이기도 하면 통일된 램츠로 보이기도 한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LA한인타운 9시 출발시 가이드 미팅및 스벅에서 커피한잔
    (픽업하는 장소에 따라 약간의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미국 캘리포니아 주(州)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에 있는 관광명소로, 마운트 리(Mount Lee) 지역의 할리우드 힐(Hollywood Hills)에 있다. 총 높이 14m, 너비 61m의 대형 간판이며, 9개의 흰색 대문자로 'HOLLYWOOD'라 쓰여 있다.
  •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Hollywood Walk of Fame)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에 있는 유명한 보도이다. 할리우드 대로부터 바인 스트리트까지 이어진다.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활약한 인물의 이름이 새겨진 2,000개 이상의 별 모양의 플레이트가 묻어져 있으며, 유명한 관광지가 되고 있다. 매년 별의 수는 증가하고 있다
  • 이 곳은 무수히 많은 스타들의 손도장과 발도장이 있는 곳이다. 한국 스타 중에는 안성기와 이병헌이 한쪽에 자리 잡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와 스타들의 손 도장, 발 도장에 맞추어 사진을 찍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 실제 인구는 3만 5천 정도이며, 행정적으로는 독립된 구역이다. 이곳에는 현재 및 과거의 헐리 우드 스타들이나대 부호들이 많이 살고 있는 이름난 고급 주택지이다. 특히 이곳은 자체의 밥률과 규정, 경찰, 학교 등을 별도의 자치지구이다. 산타 모니카 블루버드, 윌셔 불루버드, 로스크렌스 드라이브로 구성된 골드 트라이 앵글은 비지니스 지역으로 각광 받는 곳이다. 또한 이곳에는 최고의 호사스러운 상가와 식당, 아트 갤러리 들이 길가에 늘어서 있고, 로데오 드라이브에는 세계의 명품 상가와 부티크가 모여 있다.
  • 뉴욕 타임즈는 로데오 드라이브는 미국 내의 최고의 쇼핑 거리라고 할 정도로 구찌, 크리스챤 디오르, 아르마니, 랄프 로렌, 발렌티노, 코코 샤넬, 티파니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가 모두 이곳에 모여 있다. 로데오의 거리는 쇼핑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 은 이 곳을 지나면서 무비 스타나 연예인들을 볼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아이쇼핑을 즐기는 곳이다.
  • 핫핑크 건물로 멜로즈 애비뉴를 대효하는 포토존이며 갖가지 포즈를 취하며 촬영하는 사람들이 항상 많은곳
  • 프리츠커 상(Pritzker Prize)을 수상한 건축가 리차드 메이어(Richard Meier)가 디자인한 세계적인 ‘게티 센터’가 1997년 12월 16일 오픈했습니다. 이곳은 산타모니카 산맥 언덕 꼭대기의 브렌트우드 위쪽에 약 30,000평의 캠퍼스로, 게티 연구소, 게티 보존과학연구소(Getty Conservation Institute), 게티 재단, 폴 게티 신탁(J. Paul Getty Trust.)이 있습니다.
  • 산타모니카 하면 떠오르는 일몰. 태평양 너머로 지는 거대한 일몰을 바라보며 산타모니카의 피어를 따라 거닐다 보면 이 보다 더 멋진 광경이 또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것입니다. 하지만 산타모니카에는 이 밖에도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합니다.
    먼저 산타모니카 피어 우측 언덕에 위치한 테마공원 퍼시픽공원(Pacific Park)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비록 작은 규모지만 태양열로 움직이는 회전식 관람차와 롤러 코스터 등의 놀이기구 시설을 갖춘 가족 단위의 놀이공원입니다.
  • 빌리지 형태로 꾸며진 쇼핑 천국! 도심에서 쇼핑하기에 가장 적합하여 현지인과 여행자들로 붐비는 곳. 거리 한 가운데로 다니는 무료 트램, 예쁜 분수대와 넓은 잔디밭으로 테마 파크의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는 물론이거니와 인기 프랜차이즈 레스토랑과 카페 등이 있어 쇼핑과 식사를 여유롭게 즐기기에 좋다. 낮과는 또 다른 분위기가 풍기는 저녁에 가보는 것도 추천! 대체로 안전한 편이니 걱정 없이 쇼핑할 수 있다
  • 아르데코 양식의 천문대로 위, 아래로 어디로든 별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지붕 위에는 토성과 목성과 달을 향해 있는 차이스 망원경이 있어 무료로 별을 관측할 수 있으며, 할리우드 산에 위치하고 있어 아래로는 LA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가 있어 LA 분지 위에 뿌려진 별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 1929년 지금의 웨스트 우드(Westwood)로 옮겨 주립 대학이 되었다. UCLA는 1.66제곱 킬로미터 (약 502,15평의 부지에 18개의 도서관을 포함하여, 150동의 건물이 자리 잡고 있고, 학생은 3만 3천여명에 달하는 대규모 종합 대학이다. 웨스트우드로 이전 당시 1925년 남부 유럽의 로마 네스크식 도시를 본떠 설계하였는데, 대학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로마 네스크식 외관을 가진 로이스 홀외에도 현대적 건물도 많이 있다고 한다.

포함사항

* 최소인원 3명이면 출발하게 됩니다.
* 두명이 출발 하는 경우 한명 분 비용이 추가됩니다.
(모객인원 부족으로 투어가 취소가 될수있으며 취소시 전액환불처리 됩니다)
* LA한인타운 9시 출발에 가이드 미팅 및 스벅에서 커피한잔 후 출발
1) 가이드 식비
2) 주차비 및 국립공원 입장료, 다리 통행료
3) 기름비, 및 보험 (백만불)
4) 숙소에서 픽업 및 드롭 (한인타운 무료 픽업이며 다른 곳은 거리에 따라 약간의 비용이 추가됨)

불포함 사항

1) 가이드에게 감사의 마음은 팁으로 ^_^
2) 여행자 숙식비
3) 여행자 개인 경비
4) 여행자 보험 ( 한국에서 오시는 분은 꼭 들고 오세요)

기타사항

* 모객인원 부족으로 투어가 취소가 될수있으며 취소시 전액환불처리 됩니다
(최소 3명이면 출발하게 됩니다.)
* 모든 요금은 1인 기준이며, 12명 또는 그 이상 가능하며, 인원이 많을 수록 개인 비용은 줄어듭니다.
* 요금에는 가이드비, 주차료, 간식비 포함. (식대는 불 포함)
* 특별히 가고 싶은 곳이 있으시면 미리 말씀 해 주세요.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 유아 동반시 미리 저희에게 알려 주세요. (나이를 알려 주세요.)
* 한국에서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시고 오시면 좋습니다. (미국 의료비 비쌈)

예약금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US $135.00 (152,009원) 부터

킹월드투어 4.9  4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