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 런던 투어 상품번호 2577

**영국/런던** [오전] 런던 시내 반일 투어 (필수코스/버킹엄궁전/런던아이)

타입 그룹투어 시간 3시간 이동 도보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2명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신사의 나라, 영국의 심장 런던을 둘러보다

런던은 유럽의 모든 나라와는 다른 자신들만의 고유한 문화가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현재의 런던이 어떻게 변모해 가는지 동시에 이 도시가 세계속에서 또 유럽에서 어떤의미가 있는 도시인지 런던의 명물 이층버스와 함께 이해하실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단체투어 미팅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우트래블의 전 투어는 대기시간 없이 정시 출발합니다. 이로 인한 불이익(투어참여불가 등) 발생 시 헬로우트래블은 절대 책임져드리지 않습니다. 반드시 미팅 장소, 미팅 시간 숙지 후 투어 참여 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서 근위병 교대식 관람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투어요일] 월 / 수 / 금 [투어시간] 09:00~12:30 [투어코스] 가이드 미팅 > 빅벤 > 런던아이(외관) > 웨스트민스터 사원 > 수상관저 > 뱅큉티 하우스 > 호스가즈 > 세인트 제인스 공원 > 버킹엄 궁전(근위병교대식) > 코벤트 가든 ■복잡한 유럽여행 계획을 세울때 어디에서 투어를 신청해야 할지 고민이 되시나요? [런던 여행 시작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런던 시내 반일 투어!] 과거와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런던, 여행을 누구보다 효율적으로 시작하기 위한 출발은 런던 시내 반일 투어!! 런던 시내를 헬로우트래블과 함께 한다면, 재미있고, 전문적인 설명으로 런던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역사와 문화의 도시 런던, 여행 준비가 다른 나라보다 힘드신가요?] 헬로우트래블과 함께하신다면 아무런 공부와 준비 없이 런던에 방문하셔도 괜찮습니다!! 혼자 또는 자녀와 함께, 친구와 함께 런던이라는 도시를 완벽하게 알아가실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투어는 하고 싶지만, 전일 투어 일정은 너무 힘들 것 같고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오전만 진행되는 투어이지만, 전일 투어보다 부족하지 않고 핵심만 모아 알찬 오전 런던 시내 투어!! 오전에 진행된 투어를 바탕으로 오후에 여유롭고 자유로운 런던을 여행하시고 싶은 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예약하세요!

장소 / 일정

  • 가이드 미팅 - [오전 9시] 웨스트민스터역 지하철 역사 안에서 - Bridge St, Westminster, London SW1A 2JR 영국 지도보기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런던 아이 방향 1/2/3번 출구" 쪽으로 나오는 통로 2개 기둥 중 왼쪽 기둥
  • 템즈강 앞으로 런던아이가 느릿느릿 돌아가고 있었다. 런던이라는 도시를 마치 세계 최대의 유원지로 느끼도록 만드는 런던아이.
    아쉽게도 투어와중에는 직접 타볼 수 있는 시간은 없었지만, 해질무렵에 노을지는 런던을 내려다보며 꼭 한번 타보리라 다짐하게 되었다.
  • 아이러니하게도 영국의 대표적인 두가지 볼거리는 너무 상반되는 느낌이다.
    하나는 화려한 로얄패밀리를 상상하게 만드는 버킹엄궁전이고 다른 하나는 그 버킹엄궁전을 둘러싸고 있는 서민들의 휴식처 공원이다.
    왕족의 사치스런 화려함이 두드러지는 궁전과 아이들을 데리고 소풍나온 나들이객들로 따뜻한 소란스러움을 간직하고 있는 공원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 검색어로 런던을 쳤을 때, 가장 먼저 나오는 이미지는 아마도 웨스트민스터 궁정, 국회의사당, 그리고 빅벤이 아닐까 한다. 특히나 빅벤을 마주했을 때는 다른 감동이 밀려왔다. 아마도 세계의 시간이 이 빅벤으로부터 시작하는 것 같은 느낌때문이었던 것 같다.
    여행을 결정하기 까지 시간에 쫒겨 포기했던 적이 참 많았던 것 같다.
    힘든 결정으로 드디어 런던에 도착하여 커다란 빅벤과 마주한 지금, 인간이 만든 시간이란 개념으로 인해 언제나 바쁘게 살았던 그동안의 나날들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 보게 만드는 순간이었다.
  • 수제 양복과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애플 마켓'과 의류, 수공예품, 앤티크 제품을 취급하는 ‘주빌리 마켓’이 선다.
    번화가라서 재미있는 퍼포먼스가 자주 벌어지므로 주변을 구경하기만 해도 활기찬 시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포함사항

- 헬로우트래블 전문 가이드비
- 무선수신기 대여비(10인 이상 시 사용함)

불포함 사항

- 교통비(오이스터카드 또는 트래블카드 사용하길 추천함)
- 개인 이어폰 지참 필수(일반 3.5mm 스테레오잭 이어폰)

• 교통권 안내
- 오이스터카드 :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보증금 5파운드) / 1일 한도 6.4파운드
- 트래블카드 : Zone 1-2 기준/ 1일권(12파운드), 일주일권(32.1파운드), 한달권(123.3파운드)

기타사항

1. 본 상품은 최소 모객 2인 이상시 출발 가능 합니다.
2. 매주 일요일, 1/1, 5/1, 7/27~7/29, 12/24~12/26, 12/31 날짜는 투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현지 사정에 따라서 근위병 교대식 관람은 어려울 수도 있으므로 이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예약 시 주의사항
① 본 상품은 자유여행 상품입니다.
② 미팅날짜, 시간, 장소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투어는 지각 시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중간합류 불가합니다.) 헬로우트래블의 전 투어는 대기시간 없이 정시 출발합니다. 이로 인한 불이익(투어참여불가 등) 발생 시 헬로우트래블은 절대 책임져드리지 않습니다. 반드시 미팅 장소, 미팅 시간 숙지 후 투어 참여 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천재지변, 현지사고, 개인일정 변경 및 차질 등 개인사유로 인한 투어 취소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추가로 발생하는 입장료 등은 현지 물가변동에 따라서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⑤ 현지 사정 (파업,시위,교통 체증 등) 에 따라 투어 동선은 달라질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투어비 환불은 불가합니다.
⑥ 단체행동에서 개인적으로 이탈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나 가이드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권고에 따르지 않아 여행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 등의 대해서는 가이드 및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현지에서 투어 참여 시 유모차, 휠체어 이용 불가하니 숙지 부탁드립니다.
⑧ 개인 부주의로 인해 무선 수신기 분실 혹은 미반납 시, 보상 청구됩니다.
⑨ 투어 당일 타 지역에서 이동하여 투어 참석 혹은 투어 종료 후 타 지역으로 이동하실 경우, 현지 교통 사정 (연착, 결항, 혼잡 등) 에 따라 당일 스케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음으로 지역 이동이 있으신 날에는 투어 신청을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에 대해 헬로우트래블은 환불/취소/보상 등 책임지지 않습니다.
⑩ 투어 당일, 여행확인증을 지참 [출력 또는 캡쳐, 모바일 다운로드 등] 하시길 바랍니다.
⑪ 투어 중 담당 가이드의 설명은 가이드 개인의 지식 재산권이므로 투어 내용을 녹음하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⑫ 개인 소지품 보관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소지품 분실 혹은 도난 시에 헬로우트래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취소 및 환불규정/최소 인원 적용★
* 본 투어는 최소 인원 충족 후 출발되는 투어로 약 7~10일 전까지 모객이 진행되며, 출발 불가 시 100% 환불 처리 됩니다.
*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하여 투어를 취소하셔야 할 경우 아래와 같이 규칙이 적용됩니다.
* 모든 예약 변경 및 취소 접수는 메세지를 통해 사전 통보 부탁드리며, “한국본사” 업무 시간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1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7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25,657원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헬로우트래블 4.7  15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