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자그레브 투어 상품번호 2760

[소규모 벤투어] 자그레브 출발 - 라스토케 -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여행 - 자그레브

4 1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9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4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이혜* #혼자여행

이런 저런 일이 있었지만 투어는 너무 좋았어요! 날씨를 찾아보고 투어 신청하시면 좀더 많은 걸 보실 수 았을 것 같고, 좋은 사진 남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플리트비체는 날씨 운이 굉장히 중요해요. 요정이 사는 것 같은 플리트비체 ! 요정 같이 즐겨보세요

CROATIA - 한국인 전문 가이드와 여유롭게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 입장티켓 안내 본 상품은 타사와 함께 진행되며 모객투어 - 입장티켓 구매안내 - 같은 시간에 모든 고객이 함께 입장을 해야 하는 관계로 호수공원 입장티켓은 예약확정 후 마이러블리유럽 쪽으로 별도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이 직접 예약 가능하세요 입장예약 시간 : 정오 12:00 티켓예매 : https://np-plitvicka-jezera.hr ✔ 지역 안내 플리트비체 국립공원은 자그레브와 자다르, 두 도시의 중간 지점에 위치한 국립공원입니다. 약 19.5 ha에 해당하는 면적의 숲으로 이루어진 이 국립공원은 곳곳에 16개의 청록색 호수가 크고 작은 폭포로 연결되어 있는 아름다은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 곳입니다. 나무로 만들어진 약 18km 길이의 인도교는 개울 위를 지나기도 하고, 개울이 인도교 위를 지나 얕게 흐르기도 하여 매우 상쾌한 산책로를 형성하고 있는 플리트비체 국립공원은 1979년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국립공원 내부의 방대한 양의 물에 포함된 광물, 무기물과 유기물의 종류, 양에 따라 하늘색, 밝은 초록색, 청록색, 진한 파란색, 또는 회색을 띠기도 합니다. 물의 색은 날씨에 따라서도 달라지는데, 비가 오면 땅의 흙이 일어나 탁한 색을 띠기도 하고, 맑은 날에는 햇살에는 반짝거리고 투명한 물빛이 연출되기도 합니다. ✔ 상품 안내 해당 상품을 통해 소중한 시간을 더 알차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여행 일정이 짧아 지방도시를 갈까 고민하시는 이런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무엇보다 본 상품은 장시간을 이동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안전하고, 편안하고 안락한 차량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믿고 예약해주시면 후회 없는 알찬 여행으로 만들어 가실 수 있습니다. ✔ 미팅정보 오전 8 시 50 분 미팅장소 : 주소지 건물 앞 주소 : Vlaška ulica26, Zagreb, Hrvatska ✔ 간단일정 09:00 가이드 미팅 후 출발 10:30 라스토케 마을 도착 후 가이드 투어 11:30 플리트비체 출발 12:00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가이드 투어 시작 16:00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가이드 투어 종료 16:30 자그레브 출발 18:30 자그레브 도착 [※ 당일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 및 코스 그리고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최소 출발 4인 2~3인 출발 경우 협의를 통하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Vlaška ul. 26, 10000, Zagreb, 크로아티아 지도보기

    * 픽업관련 상세 설명

    미팅시간 : 오전 08시 50분
    미팅장소 : Vlaška ulica26, Zagreb, Hrvatska [주소지 건물 앞]

  • 라스토케는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근처에 위치한 마을로, 지형이 프리트비체 국립공원과 매우 닮아있습니다.
    마을 주변으로 강이 흐르고 있으며, 크고 작은 폭포들이 마을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마을 사함들은 폭폭 위의 지방에 집을 짓고 사고 있으며 폭포를 이용한 물레방아도 설치해 두었습니다.
    물레방아는 19~20세기에 만들어 졌고, 작은 마을이지만 이곳에 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풍경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플리트비체 국립공원과 함께 방문하는 곳입니다.
  • 약 19.5 ha에 해당하는 면적의 숲으로 이루어진 이 국립공원은 곳곳에 16개의 청록색 호수가 크고 작은 폭포로 연결되어 있는 아름다은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 곳입니다.
    나무로 만들어진 약 18km 길이의 인도교는 개울 위를 지나기도 하고, 개울이 인도교 위를 지나 얕게 흐르기도 하여 매우 상쾌한 산책로를 형성하고 있는 플리트비체 국립공원은 1979년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 되었습니다.
    국립공원 내부의 방대한 양의 믈에 포함된 광물, 무기물과 유기물의 종류, 양에 따라 하늘색, 밝은 초록색, 청록색, 진한 파란색, 또는 회색을 띠기도 합니다. 물의 색은 날씨에 따라서도 달라지는데, 비가 오면 땅의 흙이 일어나 탁한 색을 띠기도 하고, 맑은 날에는 햇살에는 반짝거리고 투명한 물빛이 연출되기도 합니다.
  • Gornja jezera 호수는 백운석으로 된 계곡과 울창한 숲에 둘러싸여 있고 각각의 호수에는 크고 작은 폭포가 흐른고 있습니다.
    표면적으로 드러난 총 16개의 호수로 상루부분에 12개의 호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소요시간 : 4시간~6시간 정도 입니다.
  • Donja jezera 운화암층의 호수는 상부 호수에서 흘러내려온 물의 압력으로 땅속이 무너지면서 생성된 것과 침전물들이 싸여 만들어져 수심이 얕고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이곳 하부에는 4개의 호수가 있으며 플리트비체는 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앞으로 얼마나 많은 제방과 호수가 생길지 모릅니다.
    소요시간 : 2시간~ 3시간 정도 입니다.

위생관련 제공

체온측정,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 한국인 가이드
- 전용차량
- 유류비 / 주차비 / 도로비
- (EU) 27개국 차량보험

불포함 사항

- 개인 여행경비
- 식대 비용
- 플리체 입장료 (300 kuna / 40유로)
(참고 : 시즌별 요금 조금 다릅니다.)
- 포함사항 외

기타사항

- 단체 투어로 (미팅시간 10분 전) 도착해주시길 바랍니다.
- 늦게 오셔도 따로 연락은 드리지 않습니다. 노쇼로 진행됩니다.
- 여행용짐은 한분당 케리어(24"/28") 1개만 허용 됩니다.
- 만7세 이하 차량 카시트 요청시 대여료 1일 10유로 추가 됩니다.
- 차량으로 이동하지만 트레킹코스와 함께 진행되므로 편한 운동화가 좋습니다.
- 개별 우산 준비 해주세요
- 여행자는 여권(원본)을 필히 소지하시길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고 영문 여행자 보험증 소지를 권장합니다.
- 추가로 발생하는 입장료 등은 현지 물가 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여행코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1개 )

평균
4 / 5
만족도
0%
100%
0%
0%
0%
0%

€134.70 (180,000원) 부터

mylovelyeurope 4.7  14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