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퀸즈타운 퀸즈타운 액티비티 상품번호 2774

[럭스트래블] 뚜벅이를 위한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투어 / 퀸즈타운 왕복

4.7 3개 후기
타입 액티비티 시간 12시간 언어 영어 픽업 지정장소 모객 항시출발 취소 환불불가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이은* #친구들과 여행

가이드님의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이 계속되어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중간중간 포토스팟에 내려주셔서 경치도 감상하고 예쁜 사진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차안에는 자리마다 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중간에 내려 맛봣던 세계최고 미네랄워터맛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차가 없어도 괜찮아요. 퀸즈타운 왕복 픽업 포함 !

뉴질랜드 남섬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말할 수 있는 밀포드사운드 크루즈는 뉴질랜드 남섬을 방문하였다면 꼭 경험해야하는 필수코스입니다. 찬란하게 쏟아지는 햇빛 아래 누워 일광욕을 즐기는 귀여운 물개들도 만나고, 어디서부터 쏟아지는 지 모르는 거대한 폭포 밑까지 들어가는 이 밀포드크루즈를 통해 뉴질랜드 남섬 자연의 웅장함을 만나보세요.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퀸즈타운 Sofitel 호텔 앞 아침 7분 픽업입니다.
    * 시즌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으며 확정된 픽업시간은 이메일로 안내드립니다.

    퀸즈타운 도심 내에 숙소를 잡으셨다면 여행 예약 시 꼭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숙소 앞 픽업 혹은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픽업지를 예약해드립니다.

    만약 숙소를 알려주시지 않으시면 SOFITEL 로 자동 예약됩니다.

    퀸즈타운 복귀시간은 저녁 6시~7시 경입니다.

  • 뚜벅이를 위한 밀포드사운드 크루즈인 만큼, 해가 뜰 무렵 퀸즈타운에서 픽업버스에 탑승합니다.

    밀포드사운드로 가는 길 중간중간 내려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자연도 만날 수 있어요.

    밀포드사운드 크루즈에 탑승하여 약 2시간동안 밀포드사운드를 여유롭게 감상해보세요. 바위 위에 죽은듯 늘어져있는 귀여운 물개들도 만날 수 있어요. 게다가 이 크루즈는 폭포 바로 앞까지 접근하여 크루즈 탑승객들에게 또 다른 자연의 웅장함을 맛 보게 해준답니다.
  • 이렇게 탁 트인 뉴질랜드의 자연과 함께라면 긴 드라이빙도 전혀 지루하지 않아요.

    만년설과 길가에서 풀 뜯어먹는 양들을 보다보면 어느새 퀸즈타운에 도착한답니다.

포함사항

퀸즈타운 왕복 셔틀버스
밀포드사운드 1시간45분의 크루즈
피크닉 런치
크루즈 내에서 따뜻한 티와 커피, 쿠키가 제공됩니다.

불포함 사항

여행자보험

기타사항

[투어 취소/환불 안내]
- 고객의 여행 요금 납부 후 요청사항에 맞추어 즉시 호주 현지에서 예약이 시작됩니다. 따라서, 상품 내용을 충분히 확인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예약 확정 이 후에 날씨 등 오퍼레이터에 의해 취소가 진행될경우 무료로 날짜변경이 가능합니다.
- 예약 확정 이 후부터 취소 요청 시 : 취소/교환/환불 불가
- 예약 확정 이 후부터 변경 요청 시 예약하신 상품에 따른 일정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취소요청은 호주 공휴일 제외 호주 근무일(월 ~금) 및 호주 근무시간( QLD 10:00 ~ 17:00) 내에 취소 요청에 한함

전액 결제시

  • 해당 상품은 변경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용후기 ( 총 3개 )

평균
4.7 / 5
만족도
67%
33%
0%
0%
0%
0%
럭스트래블 4.6  49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