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퀸즈타운 퀸즈타운 투어텔 상품번호 2932

[럭스트래블] 뚜벅이를 위한 남섬 일주 7일 완벽 자유여행

4.6 18개 후기
타입 투어텔 시간 6박7일 이동 차량이동 언어 영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항시출발 출/도착 퀸즈타운 → 크라이스트처치 취소 환불불가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노가* #혼자여행

여행계획 짜기 귀찮아서 신청했는데 그런 예약부분 신경안쓰고 갔다올수 있어서 좋았어요! 버스타고 다니는 것도 생각보다 편했어요! 저는 퀸스타운에서 더 오래있고 싶어서 먼저 도착해서 지내다가 중간에 신청했고 크라이스트처치는 일정에서 빼도 될 것 같아서 그 날 공항간다고 말씀드리니까 테카포에서 바로 공항가는 버스로 해주시구 치치 숙소도 빼주셨습니당 ! 그리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액티비티 여러개 + 밀포드 사운드 가시는 분들은 퀸스타운 3박이 조금 짧을수도 있을 것 같아용 !

운전을 못 해도 괜찮아, 이 뚜벅이 일주와 함께라면

숙박 + 교통편 + 데이투어 + 입장권 + 액티비티를 포함한 완벽한 자유여행 6박7일 날짜만 던져주세요. 여행자님은 가볍게 몸만 가면 된답니다. [ 자유여행이 두려운 초보여행자들을 위한 간단한 안내 ] 예약하시면 날짜에 맞춰 숙소, 데이투어, 버스티켓 (도시간의 이동을 위한)을 예약해드리고, 확정 후 이메일로 안내가 나갑니다. 그럼 해당날짜에 숙소 체크인하고, 데이투어 다녀오고 버스시간에 맞춰 버스타고 도시 이동하시면 됩니다. 항공권은 꼭 여행일정 상의 후 구매해주세요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퀸즈타운 in - 크라이스트처치 out 으로 항공편을 예매해주셔야하며, 픽업은 포함된 데이투어 제외 별도로 제공 되지 않습니다.

    데이투어 픽업의 경우 시간과 장소는 이메일 안내로 전달됩니다.

  • 퀸즈타운 도착

    동네 구석구석 숨겨져 있는 듯 손님들로 북적거리는 펍에서 맥주도 즐겨보고, 그 유명한 퍼그버거도 놓치지 마세요.

    커피 한 잔들고 와카티푸호수를 바라보고 있으면 세상 모든 걱정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답니다.
  • 뉴질랜드 남섬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말할 수 있는 밀포드사운드 크루즈는 뉴질랜드 남섬을 방문하였다면 꼭 경험해야하는 필수코스입니다.

    찬란하게 쏟아지는 햇빛 아래 누워 일광욕을 즐기는 귀여운 물개들도 만나고, 어디서부터 쏟아지는 지 모르는 거대한 폭포 밑까지 들어가는 이 밀포드크루즈를 통해 뉴질랜드 남섬 자연의 웅장함을 만나보세요.

    뚜벅이를 위한 밀포드사운드 크루즈인 만큼, 해가 뜰 무렵 퀸즈타운에서 픽업버스에 탑승합니다.

    밀포드사운드로 가는 길 중간중간 내려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자연도 만날 수 있어요.

    크루즈에 탑승하여 약 2시간동안 밀포드사운드를 여유롭게 감상해보세요. 바위 위에 죽은듯 늘어져있는 귀여운 물개들도 만날 수 있어요. 폭포 바로 앞까지 접근하여 크루즈 탑승객들에게 또 다른 자연의 웅장함을 맛 보게 해준답니다.
  • 퀸즈타운 자유시간

    번지점프 패러글라이딩 스카이다이빙 등등 짜릿한 액티비티를 넣고 새로운 '나'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겁쟁이는 이제 그만 - !
  • 마운트쿡 행 버스티켓 제공 : 시간 맞춰서 버스타고 마운트쿡 이동하시면 됩니다.

    후커벨리 자유트래킹,
    끝까지 가면 빙하들도 볼 수 있어요.

    * 마운트쿡에서는 뭘 사먹을 곳도 마땅치않은 곳이라 퀸즈타운에서 넘어갈 때 하루 식량 먹을거 간단히 구매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테카포 호수 행 버스티켓 제공 : 시간 맞춰서 버스타고 테카포 이동하시면 됩니다.

    테카포 호수 예쁘다고 말하기도 입아파요- 게다가 밤에는 하늘을 수놓은 은하수와 별들까지 정말 완벽 그 자체랍니다.
  • 크라이스트처치 행 버스티켓 제공 : 시간 맞춰서 버스타고 크라이스트처치 이동하시면 됩니다.

    갤러리 뮤지엄 로컬마켓 등 퀸즈타운 마운트쿡 테카포와는 전혀 다른 사람사는 느낌이 확 풍기는 크라이스트처치를 만나보세요.
  • 여행 종료 !

포함사항

전 일정 도미토리 숙박 포함
도시 이동 시 필요한 버스티켓 포함
일정에 포함된 밀포드사운드 풀데이투어 (크루즈 티켓과 퀸즈타운 왕복 픽업 포함)

불포함 사항

항공권 (퀸즈타운 in - 크라이스트처치 out)
가이드없는 자유여행 패키지
식사

기타사항

항공편은 꼭 일정 확정 이 후 예매해주세요

[투어 취소/환불 안내]
- 고객의 여행 요금 납부 후 요청사항에 맞추어 즉시 현지에서 예약이 시작됩니다.
따라서, 상품 내용을 충분히 확인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예약 확정 이후에 날씨 등 오퍼레이터에 의해 취소가 진행될경우 무료로 날짜변경이 가능합니다.
- 예약 확정 이후부터 취소 요청 시 : 취소/교환/환불 불가
- 예약 확정 이후부터 변경 요청 시 예약하신 상품에 따른 일정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취소요청은 호주 공휴일 제외 호주 근무일(월 ~금) 및 호주 근무시간( QLD 10:00 ~ 17:00) 내에 취소 요청에 한함

전액 결제시

  • 해당 상품은 변경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용후기 ( 총 18개 )

평균
4.6 / 5
만족도
67%
28%
6%
0%
0%
0%

698,594원 부터

럭스트래블 4.6  49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