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투어 상품번호 3672

[야경투어포함] 낭만의 도시 샌프란시스코 10hr 투어

4.5 2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0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4명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샌프란시스코의 매력을 추억속에 그리고 사진속에 함께 담아드립니다~~

★ ★ ★ ★ 투어소개 ★ ★ ★ ★ ★ 샌프란시스코는 작지만 언덕이 많은 지형으로 워킹투어가 쉽지 않습니다. 금새 다가갈 듯한 곳인데 한참을 걸어도 아직 도달하지 못하는 스팟들~ 누구나 다 하는 그런 뻔한 투어가 아닌 직접 현지인들의 삶을 보고 느끼고 체험하는 멋진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합니다. 독창적이고 차별화 된 투어 또한 풍부한 컨텐츠로 샌프란의 낮과 밤을 책임지겠습니다. ★★ ★ ★ 투어일정 ★ ★ ★ ★ 픽업 오전 10시 유니온스퀘어 힡튼 호텔 정문 (333 o’ Farrell st 에서 만납니다.) 힐튼호텔이 두개이니 꼭 이 주소로 오셔야 합니다. 01. 가이드와 미팅 & 샌프란의 유명 커피 제공 02. 기다리지 않는 케이블카 타기 ($7/1인 별도) 03. 뮤어우즈 파크 - 산소탱크 ($20/1인 별도) 04. 소살리토마을 (점심식사 가능) 05. 금문교 –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06. 팰러스오브파인아트 – 샌프란시스코 최고의 웨딩촬영장소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곳 07. 알라모스퀘어-빅토리안 하우스 08. 롬바드 꽃길 09. 기라델리 광장 10. 피어39, 피셔맨스워프(저녁식사 가능) 11. 헤잇앤 에쉬베리 – 히피문화의 발생지 (차창관광) 12. 케스트로 – 게이들의 거리 (차장관광) 13. 트윈픽스 – 샌프란시스코 최고의 전망대 14. 시청 –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 15. 숙소 드랍 ★★ ★ ★ 합리적인 가격 ★★ ★ ★ 예약인원에 따라 투어 비용이 변동 됩니다.(예약당시 계약인원) 1:1 문의하기로 모든 날짜 상담 가능합니다. 1인~3인 $239 (예약시 반드시 견적서 요청하셔야 합니다) 4인~7인 $209 얼리버드(1개월전)의 경우 1인도 4인 예약 가격인 $209 로 예약 진행해드립니다. 반드시 1:1문의하기로 문의주시고 문의후 별도의 결제창을 열어 드리니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보세요. ★★ ★ ★ 참고 ★★ ★ ★ 계절별로 해가 지는 시간이 다르니 만나는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든 일정은 현지 여건과 날씨, 촬영시간 그리고 고객의 요청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을 미리 안내해 드립니다. 4인이상 7인이하 출발 하는 소수 정예 투어프로그램 입니다. 4인 모객이 되지 않을 경우 투어는 취소 될 수 있습으며 만약 3인 투어시 일인 $50 추가 2인 투어시 일인 $100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촬영은 날씨 / 인원 / 고려하고, 서비스로 진행 해드리는 것이며 주된 투어 사항은 아닙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여행자와 시간을 조율하여 숙소 or 공항에서 픽업 진행합니다.

  • 샌프란시스코의 3대 커피 중 하나인 필즈 커피는 2003년에 설립되었다. 페이스북의 창업자 저커버그를 비롯해 많은 IT기업 출신의 단골손님이며, 저커버그는 페이스북 본사 내에 임대료를 받지 않을테니 매장을 열어달라고 그에게 부탁할 정도로 필즈커피를 사랑했다. 저커버그는 2012년 그의 조촐한 결혼파티에도 필즈커피를 특별히 주문하기도 했다. 샌프란시스코에 왔다면 특히 민트 모히또 아이스 커피를 꼭 맛봐야 한다. 필즈커피에서는 기계로 커피를 추출하지 않고 주문을 받은 후 바리스타가 직접 원두를 갈아 드립으로 커피를 내려준다. 가이드와 미팅 후 이 유명 커피를 마시며 오늘의 일정에 대해 듣는다!!
  • 샌프란시스코의 낭만적 이미지에 클래식 무드를 연출하는 케이블카는 21세기 도심속에서 추억을 실어나른다. '언덕의 도시'라 불리는 샌프란시스코를 여행 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이동수단이며 금문교와 함께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명물로 손꼽힌다.
  • 샌프란시스코의 산소탱크로 불리운다. 소살리토에서 CA-1을 경유하여 산쪽 도로를 오르면 뮤어 우즈 국립 공원에 도착하게 된다. 공원 내에는 수령 2000년, 높이 100m를 넘는 레드 우드(Red Wood) 숲이 자연 그대로 보존되고 있다. 겨울 우기와 여름의 짙은 안개는 레드 우드에 부족하지 않을 만큼의 수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모든 나무가 잘 자란다.
  • 소살리토는 금문교를 건너 샌프란시스코와 마주보고 있는 예술과 휴양이 잘 어울어진 예쁜 마을입니다. "작은 버드나무"라는 뜻의 소살리토를 들어서면 예쁜 상점과 갤러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소살리토는 홍콩배우 장만옥과 여명이 주연했던 영화 "소살리토"의 배경이 되었던 곳인데,이 곳은 정말 운명같은 만남이 이루어질 것 같은 곳이기도 합니다. 언덕위에 다닥다닥 붙어 있는 집들이 마치 달동네 분위기지만 미국의 부자들이라면 한번쯤 살고 싶어하는 집이라고 합니다.
  • 태평양과 만이 만나는 지점에 자리잡고 있는 금문교는 1937년 완공된 단일 경간(교량아치 등의 지주에서 지주까지)으로 세계에서 가장 길고 아름다운 다리로 이 다리를 보지 않으면 샌프란시스코를 보았다고 말할 수 없을 정도이다. '인터네셔널 오렌지'라는 붉은색으로 칠해져 샌프란시스코의 풍경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이 다리에는 연간 9백만명의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특히 여름 시즌에 가장 붐빈다. 전체 길이 2,737m, 수면으로부터의 높이는 67m로, 퀸 엘리자베스호도 통과할 수 있을 정도이다.
  •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는 현지인 가족나들이로 관광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인기있는 장소이고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에서 가장 인기있는 결혼식 장소이기도 하다.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는 영화 "The Rock"이 촬영되었던 장소 (숀코너리가 탈옥하여 쫒기면서 딸을 만나는 장면) 로 유명하고 디즈니랜드에는 소형 복제 건물로도 전시되어 있다.
  • 알라모 스퀘어 (Alamo Square)는 거주지역이자 동시에 공원을 끼고 있는 곳이다. 알라모 스퀘어의 유명세는 줄지어 늘어선 빅토리아 (Victorian) 풍의 건축물, 즉 주택들에서 비롯됐다.

    오래전에 지어진 이들 주택들은 샌프란시스코 (San Francisco)에서 도시재개발의 영향을 가장 덜 받아 지금까지 예전 모습 그대로 남아있는 경우가 많다. 특히 건축 면적이 1만 스퀘어피트 이상 되는 대형 주택들이 많이 남아 있는 곳이다.
  • 롬바르드 스트리트는 Presido에서 시작하여 Broderick Street과Van Ness Avenue 사이까지 이어지는 간선도로 입니다. 이 길을 이용할 경우 피셔먼스워프,노스비치,텔레그래프힐등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그중에서도 Hyde St.과 Leavenworth St. 사이의 길을 5m 간격으로 S자 형의 구비구비 내리막길을 화려한 꽃으로 장식해 놓아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는 곳입니다. 약 27도 정도의 급경사길을 커버하기 위해서 1922년에 건설된 이구간은 1분도 안되는 순간에 내려 갈수 있지만 화단의 꽃과 거리와 하늘의 조화가 그림같이 아름다워서 샌프란시스코를 차량으로 방문할 경우 이 길을 내려가 보려고 롬바르트 스트릿은 항상 북적입니다. 또한 꽃길 옆으로는 계단으로 이어져 많은 사람들이 걸어서 내려오기도 합니다. 아주 짧은 구간이고 특별한 기술이나 비용을 들이지 않고 주어진 지형을 바꿔 놓은 것인데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탈바꿈하여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즐거움을 느끼는 장소입니다.
  • 1906년 지진으로 인한 대화재 이전의 샌프란시스코 모습을 보여 주는 몇몇 남지 않은 건물의 하나. 원래는 지역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초콜릿 공장이었으나, 1960년대에 대폭 개조되어 피셔맨스 워프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쇼핑센터가 되었다. 건물에는 초콜릿 빌딩, 코코아 빌딩 등의 이름이 붙어 있는데, 이 곳이 공장이었을 때 부르던 것을 그대로 살린 것이다. 클록 타워 빌딩에는 기라델리 초콜릿 카페와 제조 공장 등이 있다.
  • 미국내 세번째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이 바로 샌프란시스코 시민들도 사랑하는 피어 39이다. 이곳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활기찬 축제의 거리이자 낭만적인 부두가로 연일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아무리 샌프란시스코의 명소들을 많이 구경했다 해도 이 피어 39을 가보지 않는다면 샌프란시스코의 매력을 완전하게 표현하긴 힘들 것이다. 샌프란시스코만을 바라보며 들어선 10개의 레스토랑을 비롯, 100개가 넘는 다양하고 독특한 상점들, 가족들을 위한 게임 아케이드 등 일단 이곳에 들어선 방문객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이곳의 웨스트 마리나 K 부둣가에는 600마리가 넘는 캘리포니아 바다 사자가 자연서식하며 노니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관광객들의 인심좋은 먹이 제공으로 이 숫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 원래 이곳은 평범한 유럽이주자들의 마을이었는데 2차 세계대전이후로 동성애자들이 몰려들기 시작했고 70년대 이후 게이 빌리지로 변화하였고, 현재 게이 빌리지 중 최대 규모의 빌리지 중 하나가 되었다.
  • 샌프란시스코에는 270m높이의 두 개의 산봉우리로 이루어진 쌍둥이산 있습니다. 그곳을 두고 트윈픽스라 부릅니다. 차로 20분 내로 정상에 오를 수 있습니다. 트윈픽스에는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높은 TV송신탑이 있으며, 인근 전경을 306도 전방위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샌프란시스코 도심지역에서 금문교 및 인근 태평양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망 좋은 관광 장소이기도 합니다
  • 마켓 스트리트와 밴 네스 애버뉴가 교차하는 일대. 샌프란시스코 행정의 중심지로, 장엄한 건축 양식의 시청을 비롯하여 연방 정부, 주정부 빌딩의 정부 청사와 도서관, 극장 등이 있다.

    시티홀 (City Hall)
    높이 94m, 돔 지붕이 인상적인 건물. 워싱턴 의사당을 모델로 하여 1915년에 완성되었다. 당시 최고의 건축가로 이름이 높았던 아서 브라운(Arthur Brown Jr.)이 설계하였으며, 중앙의 웅장한 돔은 바티칸의 성 베드로 성당을 본뜬 것이다.

포함사항

1. 가이드 순수비용
2. 스냅촬영 (투어 비용과 상관없이 서비스로 진행)
3. 정식 리무진차량 및 유류비
4. 베이비 시트

불포함 사항

1. 개인식사비용
2. 뮤어우즈 입장료 $20/1인
3 케이블카 편도 탑승료 $7/1인

기타사항

1. 개인 여행자 보험 (미국은 의료비가 비싸니 반드시 가입권유)
2. 따뜻한 긴옷/편안한 신발 착용-뮤어우즈 국립공원 트레킹
(샌프란시스코는 연평균 20-25도이며, 일교차가 큰 도시이며,
바람이 부는 도시로 따뜻한 긴 복장 권유드립니다)
3. 여권과 귀중품, 그리고 현금은 항상 본인이 지참하세요
차량에 두셨다가 도난 분실시 가이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기상악화/천재지변으로 인한 투어 불가능시 100% 환불 보장
or 고객과 상담진행 후 날짜 변경 가능
5. 오전 픽업을 위해 예약하신 후 카카오톡 아이디를 안내 드리니
픽업주소를 남겨주시면 정확한 픽업시간을 안내해드립니다.
6. 카시트 or 부스터 필요시 반드시 사전에 알려주세요.
7. 투어 3일 전까지 모객이 되지 않을 경우 투어는 취소되며,
투어금액은 100% 환불처리 됩니다.
8. 모객부족일 경우 2인 또는 3인 의 경우라도 투어 진행을 원하실 경우
2인시 $100/1인 3인시 $50/1인 추가 금액이 발생됩니다.
※ 모객현황 및 현지 상황에 따라 차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