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 시드니 투어 상품번호 3731

[공항픽업반나절투어특가]공항픽업+알뜰감동 호주 시드니 동부 해안 반나절 투어 [,오전투어]

3.6 5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4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3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정선*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우선 예약부터 회사와 소통이 잘되었던거 같아요~^^ 새벽시간이었는데 바로바로 답장주시고~ 그래서 기대 엄청 하고 갔었답니다~~ 내려서 폰 켜자마자 만나는 포인트에서 기다리겠다는 담당 가이드님의 연락이 똭~^^ 계획한데로 잘만나고 기대이상 투어도 잘 했답니다~ 차안에서 여러가지 설명도 해주셨는데 ㅠㅠ 우리가족이 장시간 비행에 꾸벅꾸벅 졸아서 너무 죄송했어요~ 저는 정신 바짝차리고 잘 들었답니다~~^^ 10일간의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서 젤 먼저 여기 후기를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투어내내 친절하시고 처음가보는 드러모인 숙소 바로앞에 똭 내려주셔서 바로 들어가고~~ 저도 아침일찍 내려 비몽사몽이라 중간에 커피한잔 대접해 드리지 못한거가 조금 걸리더라구요~^^ 여행의 첫단추를 잘 끼워서인지~^^ 덕분에 즐거운 여행 잘 하였습니다~^^

공항픽업 + 감동의 알짜베기 호주 시드니 동부 해안 반나절 투어

공항픽업 + 감동의 알짜베기 호주 시드니 동부 해안 반나절 투어 (오페라 하우스, 본다이비치, 왓슨스베이,켑팍등등) 공항 픽업후 호텔 (숙소) 가기전 감동의 알짜베기 호주 시드니 동부 해안 반나절 투어 일정--( 언제든 사진찰영 무료) 공항픽업- Express Pick Up Zone 시드니 동부해안 본다이 비치 갭팍(왓슨스 베이) 시드니 시티투어(오페라하우스) 등등.... 호텔 숙소 안내사항등 **일단 카톡을 보내 주시면 모든 안내를 해드립니다. gentleman82 **예약은 공항픽업 일주일전부터 가능하며 예약 시 항공 편명 및 도착시간, 체류하실 호텔명 및 주소, 손님 비상연락처(카톡)을 보내주셔야 진행됩니다. **항공일정 당일 국제선은 오전 9시 이전 도착 국내선은 오전 10시 이전 도착하는 항공만 가능합니다. **짐은 1인 1개 캐리어로 규정합니다. 그 이상일 경유 추가요금 발생 됩니다. **부득이한 사항 출발 시간에 못오실 경우 100% 취소료 부과 됩니다. 1. 모객인원 부족으로 취소가 될수 있는 그룹투어의 경우 --모객인원 부족(모객기간 일주일)으로 투어가 취소가 될수있으며 취소시 전액환불처리가 됩니다.

장소 / 일정

  • 시드니 공항 익스프레스 픽업존 - 오스트레일리아 2020 뉴사우스웨일스 주 마스콧 지도보기

    시드니 공항 익스프레스 픽업존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시드니 국제선 픽업장소입니다.
    express pick up zone

    수속후 짐 찾고 나오시면 A or B
    건물 밖으로 나오시면
    하얀색 파라솔 지나 횡단보도 건너시고 난후 건물로 들어가시면
    Express pick up으로 따라 나오시면 됩니다
    1. 건물 밖으로 나오셔서
    중간에 하얀색 우산 모양의
    텐트친 커피숍 (SANTOS)를
    지나 바로앞 횡단보도를건너면 (P7)노란색 간판이 보여요
    Express pick up zone 표시판을따라서 주차장 건물을 통과해서 빠져 나오시면
    2. ( P9 )노란색 간판이보여요 그앞횡단보도 있습니다.그거 건너시면
    픽업 장소에서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는데 중간쯤에 있으시면되요


    시드니 국내선 픽업장소입니다.
    express pick up zone
    1.건물 밖으로 나오셔서 횡단보도를 건너셔서
    2. 우회전 하시고 300미터 직진 하시면
    3. P3 노란색 express pick zone 으로 오시면 됩니다.

    노란색 간판 Express Pick Zone으로 따라 오시면 됩니다.

  • 시드니 국제선 픽업장소입니다.
    express pick up zone

    수속후 짐 찾고 나오시면 A or B
    건물 밖으로 나오시면
    하얀색 파라솔 지나 횡단보도 건너시고 난후 건물로 들어가시면
    Express pick up으로 따라 나오시면 됩니다
    1. 건물 밖으로 나오셔서
    중간에 하얀색 우산 모양의
    텐트친 커피숍 (SANTOS)를
    지나 바로앞 횡단보도를건너면 (P7)노란색 간판이 보여요
    Express pick up zone 표시판을따라서 주차장 건물을 통과해서 빠져 나오시면
    2. ( P9 )노란색 간판이보여요 그앞횡단보도 있습니다.그거 건너시면
    픽업 장소에서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는데 중간쯤에 있으시면되요


    시드니 국내선 픽업장소입니다.
    express pick up zone
    1.건물 밖으로 나오셔서 횡단보도를 건너셔서
    2. 우회전 하시고 300미터 직진 하시면
    3. P3 노란색 express pick zone 으로 오시면 됩니다.

    노란색 간판 Express Pick Zone으로 따라 오시면 됩니다.

  • 시드니 동부해안 본다이 비치

    본다이비치
    본다이비치(Bondi Beach)는 시드니 외곽에 위치한 해변으로 중심 업무 지구에서 동쪽으로 약 7 킬로미터에 위치한다. 남태평양과 맞닿아 있어 파도가 높은 이 해변의 이름인 Bondi 혹은 Boondi 는 어보리진 언어로 '바위에 부딪혀 부서지는 파도'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많은 아일랜드와 영국의 관광객들이 크리스마스 휴가를 보내기 위해 찾는 곳 중의 하나이다.
    본다이비치는 매 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지역으로 파도가 높아 서핑을 하기에 적합하여 많은 서퍼들이 높은 파도를 타는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 이 곳을 찾고 있다. 인명 구조대는 2004년 해변의 위험등급을 정하면서 본다이 비치의 북쪽 해변의 끝부분에 4등급, 남쪽 해변에 7등급을 부여했다. 이 등급은 10단계의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등급이 가장 위험함을 나타낸다.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수영을 즐기는 해변의 중앙 부분은 5등급을 부여받았다. 이 해변에는 이따금 상어가 출몰하여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안전 그물이 물 밑에 설치되어있다.
    2000년 시드니 올림픽 당시 이 곳에는 임시 경기장이 세워져 비치발리볼 경기가 벌어졌으며, 그때 설치된 관중석을 제외한 시설물은 아직까지 설치되어 주민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매 년 8월에는 City to Surf 라는 명칭의 시드니 중심 업무 지구에서 본다이 비치까지 약 17 킬로미터를 달리는 달리기 대회가 열리고 있다.
  • 왓슨스베이(Watsons Bay)는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바다를 조용하게 품고 있는 해안입니다. 시드니시티의 전경을 바다 건너서 조망할 수 있는 멋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드니시티 외곽에는 수많은 베이(Bay)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그 많은 베이 중에서도 이 왓슨스베이가 가장 유명할 것입니다. 시드니시티와 하버브리지를 조망할 수 있는 지리적인 위치도 그 유명세에 한몫하지만 그 보다는 갭파크(Gap Park)의 존재때문일 것입니다. 영화 "빠삐용"의 마지막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장면과 흡사한 해안절벽이 형성된 갭파크가 바로 이 왓슨스베이와 마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실제로 영화 "빠삐용"은 갭파크에서 뿐만 아니라 시드니 어디에서도 촬영된 적이 없습니다. 아직도 시드니에서 빠삐용이 촬영되었다는 정보가 공공연히 돌아다니는데, 모두 거짓 정보들입니다. )
  • 1973년에 문을 연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Sydney Opera House)는 오스트레일리아 뉴사우스웨일스 주의 수도 시드니에 있는 공연장이다. 1547석의 오페라 극장과 2679석의 음악당을 비롯해 여러 개의 극장, 전시관, 도서관 등이 있다. 이곳은 가장 유명하고 인상적인 20세기의 건축물 가운데 하나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공연장중 하나이다. 공원 지역과 함께 시드니 하버 브리지, 베넬롱 포인트 밥도둑이 있다.

    남쪽으로는 시드니의 유명한 다리인 시드니 하버 브리지와 가까우며 시드니 하버 브리지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주변의 풍경은 오스트레일리아의 대표적인 이미지 가운데 하나이다. 이 건물의 특이한 지붕 모양은 국제 디자인 공모전의 우승작 작가인 덴마크의 건축가 이외른 우촌이 오렌지 껍질을 벗기던 도중에 떠올린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부분적으로 원형의 모양인 바깥 표면은 자주 그 곳을 항해하는 범선의 소함대를 떠올리게 한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비록 많은 관광객이 공연 관람에 관심이 없더라도 시드니의 주요 관광지 중의 하나로 손꼽힌다.
    발레와 음악 공연, 오페라가 열리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오스트레일리아 오페라 극단, 시드니 극장단, 시드니 교향 관현악단의 상주지이며 뉴사우스웨일스 주 문화부 장관 산하 기구인 오페라 하우스 기금에 의해 운영된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2007년 유네스코 세계 유산에 선정되었다.

    시드니 하버 브리지(영어: Sydney Harbour Bridge)는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에 있는 다리이다. 시드니 도심에 위치한 철제 아치교로, 세계에서 4번째로 긴 아치교이다.
    시드니 중심상업지구와 북쪽해변 사이의 시드니항을 가로질러 철도, 차량, 자전거와 보행자의 통행을 담당하는 주 교량이며, 인접해있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함께 시드니와 오스트레일리아를 대표하는 상징물이다. 아치교 특유의 디자인으로 인해 시드니 지역 사람들에게는 "옷걸이 (The Coat Hanger)"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 시드니 호텔 숙소 체크인

    고객님의 호텔 숙소로 체크인 합니다.

포함사항

공항픽업 에스코트-- 안내설명
유류비, 톨비, 사진촬영 등등

불포함 사항

호텔 숙소가 시티 중심부가 아닌 외곽지역일땐 (추가요금$5)

유아 만0~8세까진 카시트 혹은 부스터가 필요합니다(추가요금$5)

자세한건 예약시 의뢰해주시면 추가요금 유무를 알려드립니다..

기타사항

1. 모객인원 부족으로 취소가 될수 있는 그룹투어의 경우
--모객인원 부족(모객기간 일주일)으로 투어가 취소가 될수있으며
취소시 전액환불처리가 됩니다.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5개 )

평균
3.6 / 5
만족도
40%
20%
20%
0%
20%
0%
PickMeUp 4.4  74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