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 상품번호 3986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넌 2박3일(엘에이 라스베가스간 이동 서비스 포함

5 1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2박3일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4명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Na**** #친구들과 여행

2박 3일동안 불편함 없이 재미있게 구경했습니다. 덕분에 재미있게 놀다 갔어요! LA에서부터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다

화려한 유혹의 도시 라스베가스와 꼭 가봐야 하는 1순위 그랜드캐넌을 한번에 돌아본다

수년간의 자유 개별투어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금이라도 더 알차고,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도록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는 GoodchoiceTour입니다. 저희는 LA를 중심으로 미서부(라스베가스, 그랜드캐넌, 샌디에고, 조슈아트리 등) 투어에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살펴보시는 상품과 더불어 다른 코스의 상품 또한 비교적 저렴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서부 투어의 일정을 짜는데 있어서 당연히 원하시는 곳을 가보셔야 하는데... 따로따로 예약을 하다보면 전체 일정에서 시간의 공백이 발생하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약을 하기에 앞서 전체 일정에 대하여 상담을 받아보시고 도움을 받아보시길 원합니다. 자주 올 수 있는 미국 여행이 아니기에... 미국의 특성상 도시와 도시간의 이동에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에... 좋은 곳만, 또는 원하는 곳만 골라서 보고 싶으시다면... 가성비 좋은 효율적인 여행을 원하신다면... 문의를 해주세요 모시는 고객님이 즐거워야 저희 또한 만족할 수 있기에 예약에 앞서 기쁜 마음으로 상담을 통해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미국 제일의 유흥과 향락, 그리고 도박의 도시 "라스베가스" 미국인조차 꼭 가고 싶은 여행지 1순위로 손꼽는 "그랜드캐넌" < 이 상품은 라스베가스와 엘이이 지역을 연계하여 일정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라스베가스 또는 엘에이까지 이동 비용 포함 > 이 두곳을 알차게 돌아보는 여행을 구성했습니다. 렌트카를 이용하면 약간의 비용은 절감이 되겠지만 쌓이는 피로감과 낯선길의 위험성이 망설이게 만들죠 이러한 점들을 감안하여 가성비와 여행의 만족을 모두 찾을수 있는 실속 여행을 소개합니다 1인당의 비용이 아닌 차량 1대의 기준으로 비용을 산출하였기에 인원이 많아질 수록 부담하는 금액이 줄어드는 실속 상품입니다. 여행일정 1일차 : 라스베가스 (스트립 야경, 레드락, 맛집등 원하는대로 8시간 투어) 2일차 : 그랜드캐넌(사우스림 아침 8시 출발 >> 사우스림 전체투어 >> 숙소 저녁 9시 도착) 3일차 : LA이동(여행 일정에 1일차와 3일차 모두 원하시는 경우 도시간 이동이 포함됩니다) 차량은 여행에 적합한 7인승 고급밴을 사용합니다 4인 또는 4인 미만 단독 투어 요청시에는 비용의 변동이 있으니 미리 상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미서부 여행을 계획할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곳들이 "라스베가스"와 "그랜드캐넌"입니다 ----- 라스베가스 ------ 미국 뿐만 아니라 세계 제일의 도박의 도시!!! 하지만 도시 그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볼거리가 되기에 충분합니다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세계 제일의 스트리트와 쇼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여러가지 체험은 인생의 좋은 경험으로 바꿔줄 것입니다. ----- 그랜드캐넌(사우스림) ----- 그 자체가 엄청난 넓이를 자랑하는 국립공원이기에 하루만에 모든곳을 다 돌아본다는 계획을 세우셨다면 불가능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일정에서는 라스베가스에서 4시간 3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사우스림"으로 계획하였습니다 많은 여행 상품이 라스베가스와 연계된 그랜드캐넌 일정을 계획하면서 '스카이워크'가 있는 곳으로 안내를 합니다 스카이워크쪽은 라스베가스에서 2시간 정도의 거리에 있는 비교적 접근이 용이한 곳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이드를 진행 할때 가급적이면 '사우스림'으로 선택을 하는데.... 그 이유는 스카이 워크에 비해서 규모면에서 아주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입니다. 스카이워크 쪽으로 가시면 2~3시간이면 충분히 구경(?)을 하고 나오지만, 이에 비해 사우스림은 그 웅장함의 차이는 말할것도 없고 시간 또한 전체를 돌아보기 위해서는 하루 종일이 필요 할 만큼 크고 좋습니다. 단점은 당연히 차량 이동 시간이 더 많다는것이고 그렇기에 저녁에 돌아오는 시간 또한 늦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그 만큼 더 투자하여도 절대 아깝지 않은 코스이기에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말이 필요없는 곳!!!
    더 이상 화려할 수 없을 것만 같은 거리의 조명.
    그 안에서 어우러지는 볼거리,먹거리 즐길거리...
    서로 뽐내기 위한 호텔의 경쟁 때문에 관광객의 눈은 더욱 즐거울 뿐이죠.

    라스베가스 스트립
    화려한 각종 쇼
    다른 도시에 비해 저렴한 라스베가스의 퓨전스시 맛집들...
    대박과 쪽박의 묘한 충동이 유혹하는 카지노는 적절한 인내심을 요구합니다

    부두짚라인이나 하이롤러 등의 체험(선택)
  • 그랜드 캐넌은 ...
    크게 웨스트림, 사우스림. 노스림으로 구분되어집니다
    그 중에서 웨스트림(스카이워크)은 라스베가스에서 2시간 정도면 갈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관광객들이 제일 많이 가는 코스이기도 하지만 그랜드캐넌을 제대로 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많이 추천하지 않는 장소입니다.
    일인당 80불을 넘는 입장료도 부담이고, 갔다오면 무엇인가 아쉽다는 느낌이 들기때문입니다.
    이번 일정에는 그래서 사우스림으로 포함하였습니다
    사우스림은 라스베가스에서 5시간 정도를 가야하는 좀 먼곳이지만 가보았던 그 누구라도 탄성이 절로 나오는 멋진곳으로 사우스림에 머무는 시간 또한 5시간 이상 충분히 잡아야 다 둘러볼 정도로 넓고 거대한 코스를 자랑합니다.
    비용 또한 스카이워크 코스에 비해 매우 저렴합니다.
    그래서 만족도 100배의 사우스림을 추천합니다
  • 미국의 여러 도시들 중에서 여행객들이 잘 모르시는 정보중의 하나가 호텔 가격과 퓨전스시(맛집)에 대한 정보입니다
    라스베가스의 호텔 숙박비는 평일의 경우 말도 안될 정도로 저렴합니다(금, 토 제외)
    그리고 하나 더,
    퓨전스시는 미국의 타 도시에 비해서 라스베가스가 비용이 경쟁적으로 저렴합니다.
    한국의 개념으로 무한리필 코스가 인당 30불정도로 저렴하기 때문에 좋은 맛집을 선택하면 아주 큰 만족을 하시는데 잘 모르시는것 같아서 추천을 합니다.
    미국은 햄버거 셋트나 김치찌게 하나의 가격도 15~20불 정도로 물가가 비싼 편입니다.

포함사항

가이드 / 차량
숙소 픽업 / 드랍오프
(엘에이에서 라스베가스까지 또는 라스베가스에서 엘에이까지 이동)

불포함 사항

가이드 팁(1일 1인당 10~15불) / 식비 /숙박료/ 입장료 (35~40불) /유류비는 실제 주행거리에 따른 비용을 함께 하신 분들과 1/n으로 나눠 계산합니다.

기타사항

차량은 3명 이상일 경우 7인승 최고급 밴으로 이동합니다.
여행의 계절에 따라 여벌의 옷과 비치타올 등이 필요합니다.
어린이가 동행할 경우 미리 말씀해주시면 카시트를 준비합니다.
갑작스런 질병과 사고 등의 대비를 위하여 여행자 보험이 가입하고 투어에 참여할 것을 권장합니다.
현지 상황에 따라 일정이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1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US $400.00 (450,398원) 부터

goodchoicetour 4.8  9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