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케언즈 케언즈 투어 상품번호 4954

[오즈투어 케언즈] 쿠란다 자유여행 Full 패키지(영어)

5 5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8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영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항시출발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베스트 후기

우정* #친구들과 여행

전날 갑자기 현지 사정으로 시닉 레일이 취소되어서 아쉬웠습니다. 동물원은 규모는 작았는데 몇 주 전 다녀온 골드코스트 컬럼빈이랑 비교해서 캥거루가 훨씬 귀여워서 같이 사진 찍기 좋았고 호주 원주민 관련 이벤트도 컬럼빈 보다 좋았습니다. 작은데 알찬느낌 이었어요 스카이레일도 너무 좋았어요. 단지 시닉레일이 하루 전날 취소 된게 너무 아쉬웠네요...

스카이레일과 아미덕, 원주민 공연, 문화체험, 동물원 그리고 시닉 트레인까지 한인가이드와 함께

북 퀸즐랜드의 심장이라고불리며 영화 ‘아바타’의 배경으로도 쓰일정도로 자연 그 자체! 1억 5천만년의 오랜시간동안 보존되어 온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 스미스필드의 스카이레일 역까지는 친절한 한인 가이드가 여러가지 호주에 관한 재밌는 설명과 함께 모셔다 드려요 ^^ 쿠란다(Kuranda)열대 우림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 문화 유산에 등재가 된 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존하고 있는 열대우림 지역으로 지금까지도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는 자연 보호 구역입니다. 오전 숙소 픽업을 시작으로 스미스 필드 스카이레일 역으로 이동 딩일 일정에 대한 간략한 오리엔테이션(영어)과 당일 사용될 바우처를 받게 됩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 카인 스카이레일(7.5Km)를 타고 약 1.5시간 이동하게 되며 도중 레드피크 역(10분)과 배런폭포 역(10분)에서 잠깐 내려 가벼운 트래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전 히피들이 공예품과 간단한 식사를 파는 포장마차에서 시작했다는 쿠란다 마을(Kuranda Village)에는 관광객들을 위해 쇼핑 거리를 만들어 옷, 악세서리 등 다양한 볼거리부터 아이스크림, 파르페, 독일식 소시지 핫도그 등 다양한 먹거리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후, 쿠란다 마을에서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레인포어스테이션으로 이동해서 즐거운 점심시간(호주식 BBQ 뷔페)를 즐기게 되며 식사 후 세계 2차 대전 당시 사용되었던 수륙양용차 아미덕(Army Duck)에 탑승해 쿠란다 열대 우림에 사는 다양한 동식물들을 로컬 가이드의 해설(영어)과 함께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코알라와 캥거루, 왈라비, 악어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 와일드라이프(Wildlife) 동물원, 케언즈 주변의 원주민 파마기리(Pamagirri) 부족이 열대우림에서 생활할 때 행했던 의식 등을 코믹하게 재현한 원주민 댄스 (Pamagirri Aboriginal Dance), 그리고 사냥을 할 때 쓰였던 창 던지기 시범과 돌아오는 부메랑을 직접 던져볼 수 있는 원주민 문화 체험(Dreamtime) 까지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체험이 끝나면 다시 전용 차량을 타고 쿠란다 빌리지로 돌아와 쿠란다 역에서 출발하는 120년 전 그 모습 그 대로인 쿠란다 열차를 타고 케언즈 시티로 이동하게 됩니다.(약 1시간 50분) 케언즈 시티 센트럴 역에 도착하면 쇼핑이나 나이트 마켓 구경 등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신 후 숙소로 돌아가시면 됩니다. * 현지 로컬 투어로 진행되며 사용 언어는 영어입니다. * 투어 당일 상황에 따라 기차-스카이레일의 순서로 사전예고 없이 변경 가능합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08:00 숙소 픽업
    예약시 숙소를 알려주시면 픽업 차량이 시간에 맞추어 나가게 됩니다.(숙소 위치에 따라 시간은 변경됩니다.)

  • 07:00 - 08:00 케언즈 시티내 주요 호텔을 기준으로 숙소로 픽업버스가 도착합니다.
    약속시간 10분전 미리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버스를 타고 케언즈 센트럴 역으로 이동합니다.
  • 08:50 열차 출발
    시즌에 따라 열차 출발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10:30 쿠란다 빌리지 도착

    쿠란다 빌리지는 다양한 먹거리와 악세서리 코알라 공원, 새공원, 나비공원과 같은 다양항 볼거리가 있습니다. 약 1시간 30분 간 자유롭게 일정을 보내시고 11:50까지 약속된 장소에서 만나 버스를 타고 레인포어스테이션 파크로 이동합니다.
  • 12:00 쿠란다 빌리지에서 출발 약 5분간 이동하게 됩니다.
  • 13:00 맛있는 점심식사 (당일 일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 아미덕 투어(45분)
    2차대전 당시 아미덕 수륙양용전차를 타고 열대우림을 누비며 여러 동식물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들 들으면서 투어를 즐깁니다. 설명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 파마기미 원주민 댄스 공연(30분)
    케언즈 지역의 원주민 파마기리 부족의 전통춤을 코믹한 형태로 해석한 원주민 댄스 공연을 관람합니다.
  • 원주민 문화체험
    창던지기, 부우메랑 체험, 디저리두 연주 등 시범과 실제 부메랑을 던져 보는 체험이 가능합니다.
  • 동물원 관람
    동물원 관람은 식사후 잠깐 관람하시고 나머지 짜투리 시간에 잠시 보셔도 됩니다.
  • 15:45 쿠란다에서 스미스필드 역까지 스카이레일을 타고 이동합니다. (1.5시간 탑승)
  • 17:30 버스를 탑승 후 숙소로 이동합니다.

포함사항

숙소 왕복 픽업
로컬가이드(영어)
전용차량
스카이레일 탑승
쿠란다 빌리지 자유관광
BBQ 중식
레인포어스테이션 입장권
아미덕 투어
파마기리 원주민 공연
파마기리 원주민 문화 체험
와일드라이프 동물원
시닉트레인 탑승

불포함 사항

여행자보험
기타 개인 비용
코알라 사진 촬영

기타사항

* 천재지변 등의 현지 상황으로 인한 투어 취소 시 날짜 변경 또는 100% 환불

※ 2개 이상의 투어 예약 시에는 제일 처음 진행이 되는 투어 날짜가 출발일로 지정이 됩니다.
※ 행사 진행 중에서의 불기피한 사정으로 행사 도중 취소가 되는 경우 해당 투어 회사의 정책에 의거하여 변경 및 환불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스쿠버 다이빙의 경우 투어 당일 건강 문제 등의 개인 사정으로 스쿠버다이빙 진행이 불가능 시, 해당 투어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 및 환불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20~1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4~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4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3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 총 5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AU $245.00 (211,711원) 부터

오즈투어 AUS 4.7  6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