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뉴욕 투어텔
상품번호 5727
[전문가이드] 미동부와 캐나다까지 꿰뚫는 고퀄리티의 투어
타입
투어텔
시간
5박6일
이동
차량이동
숙박
호텔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모객
최소5명
출/도착
뉴욕
나이아가라/ 토론토/ 천섬/ 몬트리올/ 퀘벡/ 플래츠버그/ 뉴욕을 둘러보자
★★★ 미동부 베스트셀러 ★★★
핵심적인 동부 명소 관광지만 쏙쏙 골라 모아둔 워싱턴, 나이아가라, 토론토, 천섬, 몬트리올, 퀘벡, 플래츠버그, 뉴욕 5박 6일 패키지!
먼저 미국의 핵심적인 중심, 바로 워싱턴 디씨에서 출발하는 미국의 심장을 거쳐 북 아메리카 국경을 지나 대자연의 웅장함 속으로 안개 숙녀호를 타고 들어가 느껴보는 나이아가라 관광!!
캐나다의 대도시라 말할 수 있는 토론토를 둘러본 후, 동부에서 가장 핵심적이고 예술과 모든 나라의 문화가 깃든 도시!
뉴욕을 거쳐서 미국과 캐나다의 백만장자들이 섬마다 개인 별장을 지어 더 유명해진 섬, "신의 정원(Garden of Great Spirit)"이라고 불리는 천 섬을 둘러보자!!
또한 북 아메리카의 프랑스라고 불리우는 몬트리올과 퀘벡!!
다시 미국으로 돌아와 미국 뉴욕주 북부에서 미합중국군과 영국군 사이에서 싸운 전투장소 플래츠버그를 둘러보고 미동부 마지막 여행의 꽃, 동부에서 가장 핵심적이고 예술과 모든 나라의 문화가 깃든 도시!
뉴욕에서 느껴보는 현시대 젊음을 느낄 수 있는 이 특별한 패키지, 미동부 5박6일 동안 탑 여행사와 함께해 보자!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06:30 AM 센터빌 탑여행사
07:00 AM 애난데일 탑여행사
08:30 AM 엘리컷시티 롯데프라자 -
2003년에 문을 연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는 전통과 현대의 장점이 공존하는 쇼핑몰이다.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는 원래 빅토리아 시대의 근대화 건물들이 밀집하여 있는 역사지구였다.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는 47개의 건물들을 재개발하면서 젊은 예술가들과 사업가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변모하였다. 어떤 프랜차이즈도 지구 내에 허용하지 않는 독자적인 노선을 10년 넘게 고수해오면서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는 그 고유한 매력을 통해서 매년 토론토를 찾는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가 되었다.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에서 유럽의 우아함과 뉴욕 소호의 쿨한 매력을 함께 느껴보자.
-
올드 퀘백 어퍼 타운에 위치한 샤또 프론트낙 호텔은 옛 요새의 성곽에 위치하여 탁월한 전망을 자랑한다. 세인트 로렌스 강의 전경과 뒤프랑테라스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은 샤또 프론트낙 호텔만의 매력이다. 샤또 프론트낙 호텔은 611개의 게스트 룸을 보유하고 있어 규모 면에서도 다른 호텔들을 압도하는 위상을 보여준다. 12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호텔로 최근 TVN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세를 탔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나왔던 황금 우편함은 각 층의 엘리베이터 옆에 설치되어 로비까지 연결되어 있다. 황금 우편함으로 편지를 보낼 수 있어 고전적인 매력을 보유하고 있다.
포함사항
호텔(2인1실 사용기준), 전용차량, 식사, 한인안내, 입장료
불포함 사항
가이드/기사Tip (1인당 하루 $10), 선택관광, 식사팁
기타사항
한국이나 타주에서 방문시 항공권과 호텔 예약 도와드립니다. 문의주세요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