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오사카 투어 상품번호 604

[단독투어] 현지가이드와 함께하는 싹쓸이 교토 여행

5 9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10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794년에 '헤이안쿄'로 도읍이 된 이후 1000년 이상 일본의 정치, 종교, 문화의 중심지 역할을 해 온 교토! 교토의 천년이 넘는 역사 속에서 일본의 다양한 문화와 축제, 예능 등이 탄생하며 현대에 계승되었는데요 헤이안 시대에 개화한 불교 문화, 무로마치 시대의 꽃꽂이, 아즈치 모모야마 시대의 다도 등은 일본을 대표하는 계승문화 중 하나입니다. 교토시는 교토부의 남부에 위치해 히가시야마, 기타야마, 니시야마로 둘러싸인 분지에 있으며 동쪽으로는 가모가와, 서쪽으로는 가쓰라가와가 흐르고 이들은 교토 시가지의 차분한 모습과 어우러져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빚어 내는데요. 천년 역사와 일본의 다양한 문화를 담고 있는 교토의 명소를 싹쓸이 안내해 드립니다. 모든 여행 일정을 (주)라인투어에서 책임지고 기획 및 관리하여 고객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봉사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기본 각숙소에서 픽업을 하여 일정후 지정된 숙소 까지..................

  • 청수가는 교토 시내의 동쪽에 있는 오토와산(音羽山) 중턱에 위치한 사원으로 교토가 수도가 되기 이전인 778년에 처음 세워졌습니다.
    현재 남아 있는 건물은 수 차례 화재로 소실된 것을 에도시대 초기(1631년~1633년) 3대 쇼군 도쿠가와 이에미쓰에 의해 재건한 것으로 국보로 지정된 본당을 비롯하여 인왕문, 서문, 삼층탑, 종루 등 모두 일본의 중요문화재입니다.

    '십일면천수관음상'을 모시고 있는 본당과 절벽 위에 아슬아슬하게 지어진 '기요미즈의 무대'는 기요미즈데라 안에서도 가장 유명한 장소로 높이가 약 12미터나 되는 거대한 느티나무 기둥을 사용하여 '가케즈쿠리(懸造り:산의 경사면에 기대어 짓는 방식)' 방식으로 지었는데, 못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하부구조를 만든 다음, 410개 이상의 노송나무 판자를 깔아 마무리한 거대한 목조 구조물입니다.

    봄의 벚꽃, 여름 신록과 가을 단풍으로 빛나는 기요미즈데라는 교토를 대표하는 경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전통 정원이 잘 꾸며진 은각사는 교토 여행의 주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조용히 일본식 정원을 관람하고 싶은 분에게는 추천하는 장소로 은각사는 경내를 돌아본 뒤 바로 옆에 위치한 철학의 길을 걷는 것도 좋습니다.
  • 일본은 과거부터 농사를 중요하게 생각해 벼가 자라 익는 것에서 신을 느끼며 기도를 올렸습니다. 후시미 이나리 신사는 곡식의 신 ‘이나리’의 신사로 전국 각지에 3만개 가 넘는 이나리 신사 중 대표 신사입니다. 전국에서 보내온 천 개 이상의 '토리이'가 터널을 이루는 센본도리이가 유명합니다.
  • 1397년 무로마치막부 3대 장군 아시카가 요시미쓰가 건립한 별장을 사찰로 바꾼 것으로 금빛으로 빛나는 사리전 "킨카쿠(金閣)"이 유명합니다. 킨카쿠는 3층 전각으로 현재의 것은 1950년에 방화로 불탄 건물을 재건한 것이며, 탔으며 현재 것은 1955년에 재건된 곳입니다.
  • 봄 벚꽃과 가을 단풍의 명소! 교토시가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이안 시대에는 귀족들의 별장지로 이용되었습니다. 도게쓰쿄 다리 주변은 벚꽃과 단풍의 명소로 많은 관광객으로 붐비는 곳입니다.
  • 니시진오리 회관은 이런 일본의 전통의복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관입니다. 기모노 한 벌을 만들기 위해 어떤 과정이 필요한지. 누에로부터 실을 뽑고 천을 짜고, 염색을 하고, 그림을 넣고, 재단을 하는 과정의 실제 모습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일본 특유의 장인문화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일본 의복문화와 수공예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흥미를 갖을만한 곳입니다. 하루에 7~8회 공연하는 기모노 패션쇼도 볼거리입니다.

포함사항

- 가이드 비용
- 예약당일 공항픽업 혹은 예약당일 공항샌딩
(예약일 이외의 픽업 및 샌딩은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불포함 사항

- 모든관광 일정중의 연료비
- 오사카 시내 시외의 지역 고속도로 통행료
- 모든 관광일정 관련 주차시의 요금
- 여행자님의 중식비,시설 입장권
_차량종류 의 따른 별도 요금 발생시의 비용

기타사항

- 일정은 현지의사정에의해 변경 될수 있습니다.
- 한인텔이나 호텔 예약 상담 및 식당 예약상담도 가능합니다.
- 관광일정중 어떠한 관광코스도 변경 가능합니다.
- 예약일 이외의 공항픽업 , 센딩도 가능합니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관광을 즐기실것을 권장합니다.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36,912원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PLUS 일일 버스 투어 4.9  16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