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시엠립 시엠립 투어 상품번호 694

[3일간 프라이빗 단독 투어] 우리 팀 만 을 위한 시엠립 유적여행

5 1개 후기
타입 단독투어 시간 2박3일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Je********** #혼자여행

여자혼자,캄보디아여행하는데상당한부담감이있었겠죠? 줌줌여행사릁통해죽림산방이라불리우는강태욱선생님을만난후,부담은사라져버렸습니다. 공항픽업.호텔.여행공항배웅까지 시간잘지키시고,편안하고,책임감있으시고,시시때때로잘지내는지점검하시고,사업적인수완보다여행자들의안전과평안한여행을위한배려가깊고,뜨거운날씨에지칠까봐여러가지종류의과일로떨어지려는당도유지시켜주시고,아침이면커피로일깨워주시고,특산지에서유명한대나무밥도사주시고,최고의맛사지도받게해주시고...즐거운여행이었습니다. 특히앙코르왓트를비롯한유적지의설명은참으로깊이있고철학적이었으며,유적을보고그당시의모습을재현해보고싶을정도로상세하게설명해주셔서참재미있었습니다.혹시이곳을찾으실기회있으신분들께는강태욱선생님을강력추천합니다. 혼자여행갔지만늘꼼꼼히챵겨주시는분이있어서이번캄보디아여행은가장안전하고평안했습니다.

앙코르 유적 보기 프라이빗 투어 안내 1000년 전 밀림 속에 생긴 동남아 최대 유적 앙코르 유적 평생 한번은 가 봐야할곳. 그러나 내전이 끝난 지 10여년밖에 되지 않았고 아직도 교통도 불편하고 평생 한번 가는 곳인데 아무것도 모르고 다닐 수는 없는데 정보는 너무 부족한곳 캄보디아 앙코르 유적들 패키지는 가면 옵션에 쇼핑에 우르르 다니기도 정신없고 자유여행 하자니 일정 잡기도 힘들고 왠지 겁이 나고. 그렇지만 알차고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이젠 프라이빗 투어로 즐기세요. 씨엠립에만 오시면 됩니다. 시엠립 공항으로 오시면 마중을 가고, 그때부터 모든 것을 맏길수 있습니다. 꼭 봐야할 핵심유적을 보면서 현지에서 다양한 여유도 즐기고 여유롭게 톤레삽도 즐기고 현지인의 생활도 엿볼 수 있습니다. 여행자 일행끼리만 할 것입니다. 같이 여행을 온 가족. 친구, 등 프라이빗 투어를 신청 하신 분들만 같이 다닙니다. 편안하고 우리만의 캄보디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 일정은 여행자의 것입니다. 캄보디아 여행이 처음인 분들이 많아 기본 일정은 제시해 드립니다. 그렇지만 얼마든지 변경 가능 합니다. 수영을 해도 되고. 유적을 가도 됩니다. 엑티비티 프로그램은 목록을 적어 놨습니다. 다양한 호텔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 시엠립은 2000개가 넘는 호텔이 있습니다. 프라이빗 풀 빌라, 독채형 빌라 ,대형 리조트 등 다양한 숙소가 있습니다. 어떤곳을 선택하시든 무방합니다. 어떤 스타일이 좋다. 라고 하면 몇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직접 하실 수 없다면 대행도 해 드립니다. 캄보디아 현지인의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관광객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곳이 아니라 현지시장도 방문하고 현지인 야시장도 둘러볼 것입니다. 의논해서 직접 생활 하는 현지인 집에 들러서 음식도 나눠 먹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캄보디아 음식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도와 드릴 것 입니다. 캄보디아 시엠립은 세계적인 관광지입니다. 그래서 세계 각국의 음식이 있습니다. 맥시칸요리. 독일식 스케이크 요리등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지식이 불편하면 한국음식만 제공도 가능 합니다. 협의해서 진행 하면 됩니다. 다양한 엑티비티가 기다립니다. 캄보디아 시엠립은 유적 여행지입니다. 그렇다고 유적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자들이 있다 보니 다양한 엑티비티가 있습니다. 짚라인, 사륜오토바이, 벌룬타기 등등, 자유 시간에 현지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수영장에서 자유롭게 수영을 즐기셔도 됩니다. 호텔에 머무시더라도 인솔자와 차량은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앙코리안과 함께 위대한 앙코르 유적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트레블 카페 앙코리안은 2012년4월 캄보디아를 방문하는 자유여행자들과 함께 캄보디아 최초로 유적지 일일투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 해설사 죽림산방은 2015년 캄보디아 유적 해설집 을 발간하기도 했습니다. 앙코르 유적보기 프라이빗 투어 안내 상품 특징 1. 한 가족, 한 일행만을 위한 프로그램 2. 전 일정을 한국인 전문 가이드가 동행 3. 열대과일 및 생수(에비앙), 커피 등 수시 제공 4. VIP 벤 전용 차량으로 이동 5. 5대 앙코르 핵심유적지 방문(추가 가능) 6. 유네스코 지정 문화유산 압살라 공연(다이너스티) 관람 참고 사항 1. 항공권만 구입하시면 나머지는 모두 해결되는 여행 프로그램입니다 원하시면 항공권도 상담해 드립니다. 문의 바랍니다. 2. 진행 순서는 협의해서 변경 가능 합니다. 3. 0-47개월은 무료이며 48개월부터 만11살까지는 전체 금액에 100불씩 할인 됩니다. 4. 자유일정은 선택해서 하시면 되고 변경도 무방합니다. 포함사항: 전 일정 경비 포함(자유식1회 불 포함), 불 포함: 한국-시엠립 항공권, 비자피(30불), 유적지 입장권(3일 62, 7일 72불)자유식 1회 개인기호품(주류, 담배 등),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호텔 영문명을 알려 주세요.
    투어 전 개인카톡 으로 출발 시간을 조율해서 알려 드리겟습니다.

  • 캄보디아 호텔 09:00 미팅
  • 앙코르왓에서 바라보는 참배로 ...
    이곳에 왕이 앉아 있었을것이다.
  • 수많은 나무들이 있는곳.
    나무와 유적이 천년간 어우러진 사원
  • 최초의 데바라자 사원.
    왕이 신을 만나는 신성한 공간입니다
  • 무너진 연꽃 사원
  • 여기가 호수 란 말인가?
    끝이 보이지 않는
    동양최대 의 호수
  • 크메르 예술의 보물!
    핑크빛 사암에 조각된
    동양의 모나리자 가 있는곳!
  • 여행 일정은 여행자가 결정 합니다
    다만 캄보디아를 처음 오는 분들을 위해 기본적인 코스를 제안 합니다.
    여기서 가감 하시면 됩니다.

포함사항

공항 픽업. 샌딩.
전 일정.차량.
전 일정 한국인 가이드.
점심식사
앙코르왓 등 5대 앙코르 핵심유적지 및
장거리 유적 벵밀리아 방문
톤레삽 투어때
톤레삽 입장권, 한국인 가이드 및 현지 보조가이드, 보트비, 맹글로브숲 쪽배투어, 선상 삼겹살 파티(주류+음료+식사 등 all 포함)
로사나 쇼 or 스마일 오브 앙코르 쇼 중, 택 1
전신 마사지 1.5시간, 2시간 2회 제공


불포함 사항

시엠립 입출국 항공권, 호텔숙박, 유적지 통합 입장권(3일권 1인 $62), 1회의 개별 저녁식사.

기타사항

유적지 입장 시 어깨가 드러나는 나시 와 무릎이 많이 드러나는 짧은 치마나 반바지는 입장 불가 하여, 숄 등 으로 가리거나 규정에 위배 되지 않게 준비 하셔야 합니다.

12세 미만 어린이는 여권 사본 지참시 유적지 무료 입장이 됩니다.

여행자 보험에 가입후 투어에 참여 하실것을 권장 합니다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1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1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4시간 이내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 당일 이후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1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US $421.00 (511,453원) 부터

앙코리안(죽림산방) 4.9  24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