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투어 상품번호 7743

낭만의 샌프란시스코 일일투어

타입 그룹투어 시간 8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3명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알차게 즐기는 가성비 최고 투어입니다.

미국인들이 꼭 살아보고싶은 도시 1위 샌프란시스코!! 아름답고 매력적인 샌프란시스코의 구석구석을 여유있게 살펴보며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담당가이드의 친절한 안내와 풍부한 경험으로 알차게 꾸민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샌프란시스코의 주요명소마다 최적의 사진포인트와 명쾌한 해설이 이곳 샌프란시스코를 찾아주신 여러분의 귀중한 시간을 가장 즐겁고 행복하게 꾸며드릴 것입니다!! ​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일 경우는 숙소앞에서 픽업
    그외는 Blue Bottle Coffee (66 Mint St. San Francisco) 앞 픽업

  • 골든게이트 교(Golden Gate Bridge) 또는 금문교(金門橋)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골든게이트 해협에 위치한 현수교이다. 골든게이트 교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와 캘리포니아 주 마린 군(Marin County)을 연결한다.

    1937년에 완공한 이 다리는 당시 가장 큰 다리였다. 그 뒤에 이 다리는 샌프란시스코의 상징이 되었다.
  • 금문교 북쪽에 있는 가파른 언덕은 덤불콩 및 유칼립투스로 덮여 있으며 그 밑으로는 101번 하이웨이가 지나갑니다. 아래에는 1.6km 길이의 햇볕이 잘 드는 해변이 두어 블록 넓이로 펼쳐져 있죠. 이것이 바로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당일 여행자들이 아는 소살리토의 모습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리 위를 걷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페리로 도착하고, 매력적인 메인 스트리트 브릿지웨이(Bridgeway)의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시내의 스카이라인을 바라보기도 합니다. 어쩌면 그들은 저녁 식사를 위해 브릿지웨이(배럴 하우스 태번(Barrel House Tavern)을 추천합니다)에 머무르거나 한 블록 떨어진 칼레도니아 스트리트(Caledonia Street)로 가서 최고급 스시 집인 스시 랜(Sushi Ran)에 갈 수도 있겠죠. 물론 아름다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살리토가 선사할 수 있는 것의 극히 일부일 뿐입니다.
  • 샌프란시스코에는 270m높이의 두 개의 산봉우리로 이루어진 쌍둥이산 있습니다. 그곳을 두고 트윈픽스라 부릅니다. 차로 20분 내로 정상에 오를 수 있습니다. 트윈픽스에는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높은 TV송신탑이 있으며, 인근 전경을 306도 전방위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샌프란시스코 도심지역에서 금문교 및 인근 태평양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망 좋은 관광 장소이기도 합니다.
  •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들리는 곳이라 하면 당연히 피어39를 꼽을 수 있다. 금문교로 향하는 보트 투어의 출발지이기도 하고, 피어39 자체로도 다양한 쇼핑과 할거리, 볼거리들이 있기 때문이다. 거기다가 피어39의 상징적인 볼거리인 바다사자들도 가득하기 때문에, 꼭 방문할 수밖에 없는 그런 곳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덕분에 유니언 스퀘어 인근과 함께, 피어39-피셔맨스 와프 쪽은 사람들이 많이 묵는 숙소가 모여 있는 곳들이기도 하다.

    피어39는 홈페이지에서 항상 무료 펀팩 쿠폰을 제공하는데, 이 펀팩쿠폰을 출력해서 제출하면 소소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북을 받을 수 있다
  • 1900 년대 초 저명한 건축가 버나드 랄프 매이벅 (Bernard Ralph Maybeck)이 로마와 그리이스 양식으로 1915 년 건축하였다. 작은 인공 호수 (lagoon)를 둘러 건축된 팰러스 어브 파인아트는 1,100 ft (340 m) 길이의 퍼걸러(정원에 덩굴 식물이 타고 올라가도록 만들어 놓은 아치형 구조물) 중앙에 원형 건물의 있는 형태이다. 호수는 넓은 수면이 주위의 멋진 건물들을 반영하도록 만든 유럽의 고전 스타일을 본 땃다.

    장식으로는 그리이스의 문화의 상징인 “미를 위한 투쟁 (The Struggle for the Beautiful)”을 나타내는 원형의 엔태블러처 (entablature: 기둥 위에 걸쳐 놓은 수평 부분)가 있다.

    원형의 지붕 아래에는 Robert Reid의 오리지날 벽화를 담고있는 8개의 커다란 삽화가 있다. 4개는 구상과 예술의 탄생을 나타내고 4개는 캘리포니아의 골드 (퍼피, 귤, 금, 그리고 밀)를 나타낸다.
  • 생동감 넘치는 부두의 현장을 오감으로 느끼고 싶으신가요? 아침 일찍 일어나 피시 앨리(Fish Alley)라는 별명이 붙은 피어 47에서 어부들이 잡아 온 물고기를 구경해보세요. 아니면 충분한 수면을 취한 뒤 갓 잡은 해산물을 사용한 요리들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보행로에 준비되어 있는 찜통에서 갓 쪄낸 싱싱한 게 요리를 맛보세요. 먹기 좋게 손질된 게를 녹인 버터에 찍어 현지에서 갓 구운 사워도 빵 한 덩이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샌프란시스코의 전통을 몸소 체험할 수 있습니다
  • 그 이름은 익숙하지 않을지 몰라도 이 거리의 모습만큼은 많은 사람들의 눈에 익었을 것 같다. 한 컷의 사진이나 광고, TV, 영화 등에 자주 등장했기 때문이다. 스키 슬로프처럼 가파른 언덕을 지그재그로 수놓은 찻길, 더구나 그 길이 붉은 벽돌로 포장돼 있어 좀처럼 잊기 어려운, 인상을 남긴다.

포함사항

1) 가이드 및 가이드 식비
2) 주차비 및 국립공원 입장료, 다리 통행료
3) 기름비, 및 보험 (백만불)
4) 숙소에서 픽업 및 드롭 (한인타운 무료 픽업이며 다른 곳은 거리에 따라 약간의 비용이 추가됨)

불포함 사항

1) 가이드 팁
2) 여행자 숙식비
3) 여행자 개인 경비
4) 여행자 보험 ( 한국에서 오시는 분은 꼭 들고 오세요)

기타사항

- 최소 출발 인원과 모객 인원 부족(3인 이하)시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안전한 투어 진행을 위해서 여행자의 짐은 차에 두고 내리지 않습니다.
시내투어의 경우 특히, 여행자의 짐이나 캐리어등을 투어차량에 싣고 투어를 진행할경우에 가이드는 도난방지를 위해서 차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이중주차를 하고 차를 지키거나 동행해서 가이드하지못하는 경우도 있음을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 차량속에 있는 짐을 노리는 범죄가 빈번하여 도난방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반드시 여행자 보험에 가입한 후 여행 상품을 이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가이드의 인솔 등에 따르지 않았다가 생긴 사고 등에 의한 부상에 대해 가이드는 책임이 없습니다.

▶ 귀중품과 현금, 여권 등은 항상 본인이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차량 내 또는 숙소에 두셨다가 도난을 당하는 경우 가이드는 책임이 없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169,182원 부터

킹월드투어 4.9  4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