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 상품번호 784

[플랜C]1박2일 캐년투어>그랜드캐년/브라이스캐년/자이언캐년/엔텔롭캐년/홀슈밴드+별밤

5 4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박2일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4명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스페설 투어 : 미서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캐년(( 브라이스 캐년))을 갈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2018년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특전 : 타 업체에서 가기 힘든 가장 아름다운 캐년(( 브라이스 캐년))을 기본 일정에 포함했습니다.♐♐♐ (캠핑숙박)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주소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되십니다. https://www.zoomzoomtour.com/tour/421 ✨LA 출발 가능 상품입니다. 아래 링크주소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되십니다..✨ https://www.zoomzoomtour.com/tour/5852 ✨호텔 숙박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시게 됩니다. (예약 날짜 및 투어 예약일에 따라 같은호텔이여도 최저 40달러~최고 250달러로 항상 변동하고 있습니다...) ✨미리 예약하시게 되면 저렴한 금액으로 호텔예약 가능합니다. 또한 미리 예약하시게 되면 추후 저희가 계속 호텔비용을 모니터링해서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예약을 해드립니다..(문의주실때 필요한 호텔객실수 및 인원 알려주세요) ✨ [1박 2일 [[플랜 C]]투어 일정 ✨호텔숙박 일정 ✅[[플랜 C]]투어 ✅ 04시 30분 전후로 ==> 픽업(스트립지역 호텔-만달레이 베이호텔부터 스트라토 피어 호텔)  그이외 지역은 밸리스호텔에서 픽업 10시30분 ==> 그랜드 캐년(매더 포인트 또는 야바파이 포인트)자유시간 및 림 트레일 13시00분 ==> 중식(개별부담 $5~10) 15시45분 ==> 엔텔롭 캐년 도착 및 투어(인디언 가이드 투어) 17시30분 ==> 홀스슈밴드 도착 및 투어(트래캥 및 자유시간) 18시40분 ==> 자유시간 (월마트 또는 마켓)  19시30분 ==> 저녁식사 후 호텔투숙 ✅[[플랜 C]]투어 둘째날✅ 06시00분 ==> 호텔 조식  07시20분 ==> 글랜캐년 전망대 관람(기념찰영 및 휴식) 10시00분 ==> 브라이스 캐년(섯셋포인트)자유시간 및 트래킹 11시30분 ==> 중식(개별부담 $5~10)  13시30분 ==> 자이언 캐년 투어 및 트래킹 ($10/1인당) 17시00분 ==> 라스베가스 도착 및 해산 예상시간 (동절기에는 6시전후 도착 예정) ✨천재지변 및 날씨 현지사정에 의해 투어일정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지난 5년동안 한국 여행객이 가장 좋아 했던 대표적인 곳입니다. ✨그 랜 드 캐년 ==> 내인생의 죽기전에 봐야 할 버킷 리스트 ✨브라이스캐년==> 2018년 죽기전에 꼭 걸어봐야할 캐년 1위 선정 ✨엔 텔 롭 캐년 ==> 아름다움과 신비를 간직하고 있는땅 속의 캐년 ✨홀 스 슈 밴드 ==>굽이 굽이 휘어진 세계에서 제일큰 말발굽 협곡 ✨글랜 캐년 파웰 호수 전망대 ==> 15억년의 세월과 광활한 땅 그리고 호수까지 한번에 볼수있는곳 ✨자이언 캐년==> 신들의 정원이라고 불리우는 거대한 바위로 이루어진 캐년입니다.(10달러/1인당) ✨여행을 하시는것은 여러분입니다. 저희의 임무는 여행자분들이 더욱 더 좋은곳에서 오랫동안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게 도움을 드리는 것일 뿐입니다. 이곳 저곳 다 보여준다면서 빨리 빨리라는 말을 외치지 않습니다. ✨미서부 전문여행사로서 오직 서부 7대캐년만 투어 진행했습니다.. 최고의 자연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투어 최소인원 4인이상( 캠핑투어인원과 같이 투어 진행합니다.. 매일 출발하고 있습니다.) 미서부 투어왔는데 인원이 안되서 못보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지에서 동행을 적극적으로 구해드립니다. ✨이 투어의 컨셉은 인생 최고의 여행 그리고 잊지 못할 추억 만들기입니다. ✨저희가 주로 사용할 숙박 시설에 대해 간략 하게 설명 드리자면 위치 : 유타주의 글랜캐년 내셔널 레크레이션에 위치한 곳입니다.환경 보호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밤하늘의 별이 그냥~~~~죽여줘요) 호텔 : 로드웨인 인 스윗(기본사용) 지역 특성상 단층건물이며,모든룸은 인디언풍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고급 호텔을 원하실경우에는 차량을 25분정도 이동해야 됩니다. 그럴경우 호텔비이외에 교통비 추가발생됩니다.(50달러) 모든 룸은 1 킹사이즈 또는 2 더블사이즈 배드가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라스베가스 스트립 내 투숙하시는 호텔 에서 픽업합니다.
    (스트라토스피어 호텔 부터 만달레이 호텔까지)
    그외 지역은 밸리스 호텔에서 픽업합니다.
    투어전날 담당 가이드분께서 픽업 장소 및 시간 안내해 드립니다.

  • 픽업 장소
    라스베가스 스트립 지역
    (만달레이 베이 호텔~스트라토 스피어 호텔)
    그 이외 호텔 및 지역( 벨리스 호텔에서 픽업)
    또는 문의
    픽업 시간 : 05:00 전후 로 픽업합니다.
    픽업 시간 및 장소는 투어 전날 담당 가이드분께서 카톡으로 안내해드립니다.
  • 총 길이만 해도 447KM에 이르는 이곳은 미국의 가장 대표적인 국립공원입니다.
    영국 BBC 방송에서 죽기 전에 가봐야할곳 1위로 선정이된 가장 멋있다고 하는 사우스림에서의 트래킹은 최고의 감동과 추억을 가져다 드립니다.
    또한 그랜드 캐년의 시작점인 이스트림도 가게 되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 수 억년 동안의 빗물에 의한 침식 작용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아름다움과 신비를 간직하고 있는땅 속의 캐년입니다.
    다른 캐년과 달리 계단을 타고 10M아래로 직접내려가 만져보며 몸으로 느끼고 눈앞에서 직접볼수 있는 곳입니다.
    미국의 대표적인 인디언인 나바호 인디언부족만이 직접 가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바탕 화면으로 더욱더 유명한 엔텔롭 캐년을 직접 경험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 미국의 대표적인 강줄기인 콜라라도 강이 흐르면서 만들어 진 협곡으로 물이 흐르며 거대한 사암 바위를 만나게 됩니다. 물이 흘려갈 곳이 없는 이곳을 물의 수압으로 인하여 자연적으로 사암의 약한 부분을 뚫고 지나가게 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큰 말발굽모양의 협곡을 직접 몸으로 체험하시기 바랍니다.
  • 1950년대 콜로라도강의 하류지역에 거대한 댐을 건설하였습니다.그 뒤로는 아름다운 글랜캐년이 있었습니다.댐이 완공된후 바로 그옆에 인공 호수를 만들어서 17년이라는세월동안 물을 채웠습니다.이제는 배를 타야지만 들어갈수 있는 캐년입니다. 이 모든곳을 한곳에서 볼수있는 전망대로 GOGO. 멀리있는 글랜 캐년도 보고 아름다운 호수의 전경까지....
  • 거대한 원형 계단식 청탑들이 군집해 있는 지질학적으로도 독특함과 특별함으로 캐년으로 불려지게 되었습니다. 이런 지직학적 특이성은 퇴적암에 깔린 강과 하천의 침식작용과 추운 날씨로 인하여 생성되었다고 하지만 마치 사람이 만들어 놓은 수만개의 첨탑들이 빽빽히 들어선 것 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여왕의 정원이라는 애칭이 있는곳입니다.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스펙타클한 뷰를 선사해 주고 있습니다.
    2018년 죽기전에 꼭 걸어봐야 할 곳 1위(나바호림 트래일)로 선정되었습니다.
  • 주기적인 가의 범랑으로 인한 침식작용에 의해서 형성되었습니다. 불안정한 지형적 조건으로 인하여 다양한 동식물의 서식직 되어 있으며, 1919년에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또한 이곳은 성격에 나오는 평화와 땅이라는 뜻의 시온(ZION)일라고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10/1인당)

위생관련 제공

차량 정기 소독, 체온측정,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1. 각 스트립내 호텔 픽업 및 드랍(*픽업한 장소에 내려드립니다.)
▶2. 1박 2일 동안 식사 2회 제공-첫날 석식 및 둘째날 조식(호텔식)
▶3. 150만불 보험이 가입된 전용 차량(벤츠 스프린터, 포드 트랫짓)
▶4. 생수 제공
▶5. 차량 주차비 및 유류비

#첫날석식 : 캠핑투어와 함께 투어시 캠핑장에서 삼겹살 바베큐 제공(삼겹살+소세지+된장찌개+김치+각종 반찬).#

불포함 사항

▶1.여행자 보험
▶2.그랜드캐년 입장료($10/1인당)
▶3.옵션-엔텔로프/홀스슈 입장료($60/1인당)
▶4.옵션-자이언 캐년 투어 ($10/1인당)
▶5.전문 운전 드라이버 및 가이드팁($30/1인당)
▶6.중식 2회 비용(5~10불)
▶7.투어시 숙박할 호텔비용($40~250/방당)

▶8.그랜드캐년 국립공원, 엔텔로프캐년, 홀스슈밴드 입장료는 현지 가격 변동시 변동 가격 적용됩니다.
#엔텔롭 캐년,홀슈밴드 및 국립공원 입장료 변동시 변동 가격적용됩니다.#

불포함사항과 현지 잔금 및 호텔 비용은 현지 현금지불입니다.(CASH ONLY)

기타사항

*** 중요 부분 ***
▶미국은 세금이 비싼 나라중에 한곳입니다. 모든 가격에는 세금이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여행사에서는 세금을 조금이라도 아껴 보자고 불법적으로 운영하는 곳도 있습니다. (하단에 보시면 저희 여행사 라이센스 및 보험이 있다는것이 보입니다.)
저희는 추가적인 이익 보다는 손님의 안전에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투어에 필요한 차량은 150만불 영업 보험 및 100만불 상해보험에 가입이 되어있으며, 미국 도로국에서 인정한 US DOT # 3030204 및 각 주를 넘나 들수 있는 허가번호 MC # 38973 를 취득했습니다.

****라스베가스 여행클럽 보유 라이센스****
▶NEVADA STATE BUSINESS ID: NV20161707012
CLACK COUNTY BUSINESS ID: 2001230-071-120
미연방 교통안전국 US DOT # : 3030204 , MC # 38973


▶모든것은 투명하게 합법적으로 하는 라스베가스 여행클럽입니다. .그래서 모든 투어는 캐년 전문 가이드가 투어를 진행합니다.
▶예약후 취소시 취소 수수료가 발생됩니다(줌줌투어 취소 약관 확인해주세요)
▶여행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건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현지 날씨 및 사정에 의한 스케줄은 변동이 될수 있습니다.
▶캐리어(여행용 가방)는 꼭 호텔에 맡기시고 필요한 짐만 챙기시기 바랍니다.
▶투어후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비행기 시간이나 버스 시간을 가이드분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그래야 스케줄 조절 가능합니다.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예약금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262,914원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LVTC(라스베가스여행클럽) 4.9  836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