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 상품번호 9134

[푸른투어] (스페셜) 4대캐년 당일투어

5 6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4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이수* #친구들과 여행

와우 그랜드캐년 투어로 안가고 자차로 간다면 정말 힘들 것 같아요. 생각보다 베가스와의 거리가 꽤 있어서 ... 투어가 아니면 방문하기 힘들어요. 그리고 공원자체도 엄청 큽니다. 좋은 스팟을 찾아다니는 것이 쉽지않은데 캐년 내의 좋은 스팟들을 콕콕 방문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차내에서 듣는 베가스와 캐년 배경지식을 설명해주셨던 것이 꽤나 도움이 되고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스베가스 출발 4대캐년 당일투어

라스베가스 - 자이언 캐년 - 앤탤롭 캐년 - 홀슈밴드 - 그랜드 캐년 - 라스베가스 【 YOUTUBE 에서 푸른투어 를 검색 해 보세요 】 ◈【 그랜드 캐년 】 죽기 전에 꼭! 가봐야하는 관광명소 1위 ◈【 앤텔롭 캐년 】 세계에서 가장 비싸게 팔렸다는, 무려 70억짜리 사진 ‘팬텀’의 배경 전 세계 사진 작가들이 가고 싶은 곳, 수 천만년 동안의 침식 작용으로 만들어진 장소, 모래가 빚어낸 사암 협곡, 빛의 향연이 만들어 낸 놀라운 자연 경관 !!! ◈【 홀슈밴드 】 빙하에 의해 깎인 콜로라도 강의 거대한 270도의 협곡 ◈【 자이언 캐년 】 신들의 정원이란 별명이 붙은 곳, 웅장한 기암괴석들이 쌓여진 곳, 유타의 캐년 중에서 가장 남성적인 캐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절경. 섬세하고 신비로운 붉은 첨탑들의 향연 ◈ 아메리카대륙 최대 여행기업 [푸른투어] ◈ 2006년 5월 뉴욕에 설립되어 미국 전 지역과 캐나다 전 지역 나아가 세계 전 지역까지 여행업무를 제공하는 미동부, 미서부 고객만족 최우수 업체로 자리잡은 여행기업 입니다. 푸른투어는 고객감동과 고객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으며,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투어 전담팀과 베스트 가이드팀 그리고 투어 전문가들로 구성된 상품 개발팀에서 최선을 다하여 지금은 미주지역에서 가장 많은 여행상품을 보유, 개발하고 행사하는 미주지역 최대의 한인 여행기업 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 투어 안내사항 】 ◈ 투어 출발일은 라스베가스 현지 날짜 / 시간 기준입니다. ◈ 다른 분들과 동행하는 투어이므로 개별 행동 및 이탈은 불가합니다. ◈ 귀중품 분실시 당사에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현금 또는 귀중품, 신분증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하여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스트립에 위치한 호텔 픽업은 무료입니다. 그 외에 위치한 호텔/숙박업소 픽업은 $20/인이 발생합니다 (현지수금)

  • LAS VEGAS 메인 스트립 또는 호텔에서 미팅
  • 자이언 국립공원 (Zion National Park)

    - 그랜드캐년, 브라이스캐년과 더불어 미국 서부의 3대캐년 가운데 하나로 불리는 곳입니다.
    남성적인 웅장한 매력과, 타는 듯한 붉은 바위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관광 포인트 : 자이언-카멜 터널 뷰, 비지터센터
  • 앤텔로프 캐년

    미국 애리조나주의 페이지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랜세월 물과 바람이 빚어내어
    아름다운 곡선을 가진 협곡으로, 빛과 모래의 색깔 등의 형태가 어우러져 시시각각 변화되는 특유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 홀슈스 밴드

    말굽 협곡(Horseshoe Bend)은 미국 애리조나 주 페이지 시 근처에 있는 말굽 모양으로 생긴콜로라도 강의 물굽이를 일컫는 말이다.
    파웰 호수와 글렌캐년 댐에서 약간 하류쪽에 위치하며
    말굽 협곡의 장관은 근처의 가파른 절벽 위에서 구경할 수 있다.
  •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Grand Canyon National Park)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은 미국 애리조나 주에 소재하며, 미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웅장한 세계적인 공원입니다.
    1,600m의 높이, 깊은 계곡에 흐르는 콜로라도 강을 사이에 두고 남쪽과 북쪽 양쪽으로 공원이 나뉩니다.
  • LAS VEGAS 도착 후 투어 종료.

포함사항

▶전용 차량 및 가이드
▶차량 유류비 및 주차비

불포함 사항

▶ 엔탤롭 캐년 입장료 $70 ~ $80불.
▶ 가이드팁 $20불.
▶ 그랜드 캐년 입장료 $8
▶ 자이언 캐년 입장료 $8
▶ 홀슈스 밴드 입장료 $5
▶ 엔탈롭 캐년 인디언 현지 가이드 팁 $3(현지에서 직접 지급)
▶ 개인 여행자 보험

기타사항

※예약전 항상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불포함 사항들은 현지에서 현금 지불입니다.
※현지 상황/기후 변화로 인해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투어중 여행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나 분실물등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캐리어는 호텔에 보관 하시기 바랍니다.
※조인상품이기 때문에 픽업시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5분까지 No Show일 경우 전액 환불되지 않습니다.

※최소 출발 인원 4명 (추가요금 없음)
※모객 현황에 따라 차종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앤텔롭 캐년 투어는 당일 일기에 따라 (앤탈롭 캐년 어퍼 ,앤탈롭 캐년 엑스 ,앤탈롭 캐년 워터 홀)
등으로 변경될수 있습니다
※당일 일기, 도로사정,예상치 못한 차량결함,등 의 문제로 투어 스케쥴(출발,도착 시간) 등이 임의 변경 될수 있으며,투어 종료후 여행객 개인 스켸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6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US $150.00 (178,951원) 부터

푸른투어(PRT TOUR) 5  54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