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 상품번호 10239

[세도나 1박/트랙킹] 그랜드캐년 /세도나 1박 2일

후기 이벤트
타입 그룹투어 시간 1박2일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4명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3인 1실, 1인 비용으로 단독 출발 확정]그랜드캐년 노을과 세도나의 은하수 환상적인 펜션에서 하룻밤 일출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여행

▶ 2007년부터 현재까지 무사고, 라스베가스 한인 여행사 최초 DOT, MC 커머셜 보험 합법업체 투어엔젤스 입니다. ◀ ----------------------------------------------------------------------------------------------------- 일정요약 1. 그랜드 캐년 그랜드캐니언 국립공원에 일출을 본 사람은 많지만 지는 "노을"을 본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아침에 출발해서 레익 미드 오버룩에서 사막 한가운데 엄청난 크기의 레익 미드를 들려 미국 최초 대륙횡단 도로인 루트 66에 한마을은 아직도 1950년대 이전의 미국 모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드라마틱 한 사진"을 찍어보세요. 점심 식사 후 해가 질때까지 그랜드캐니언에 도착해 그랜드캐니언을 대표하는 포인트 들과 여유 있는 트레킹을 즐겨보세요. 그리고 해가 지기 전에 그랜드캐니언에서 "아름다운 노을"을 볼 수 있는 익스트림 이글 포인트에서 잠시 동안 사색에 잠기며 붉은 사암 협곡 속으로 지는 해와 해가 사라진 뒤 바로 뜨는 "저녁별"도 감상할 수 있답니다. 2. 세도나 이제 몸과 마음을 조금 쉬게 해줄까요? 세도나에 위치한 펜션에서 밤늦게 짐을 풀고 문밖 아무 곳에 나 서면 하늘에 깔아놓은 주단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펜션에서 제공되는 맛있는 아침은 여러분 취향에 맞춰 양식 또는 한식으로도 제공합니다. 4월에서 10월에는 건조하 맑은 밤하늘 위로 은하수를 볼수있고, 새벽에 일어나서 세도나에 일출도 감상하세요. 대박이죠? ^^ 아침만 먹고 이 좋은 별장을 그냥 떠나기 아까우니 3~40분 정도 동네 산책도 하고 세도나 관광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세도나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벨 모양의 붉은색 바위 벨락과 에어포트 메사에서 가벼운 "트레킹"도 즐겨보세요. 바위 속에 쏙 들어가 있는 예쁜 성당 "홀리 크로스 채플"도 구경하고요.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다운타운엔 맛있는 식당과 재미난 상점들도 많답니다. 이야기 만 들어도 가슴이 뛰시죠? 이렇게 여유 있고 알찬 투어 있으면 나와보라고 하세요! 투어엔젤스 만의 시그니쳐~ 모든 것을 다 갖춘 여행 그랜드캐니언 사우스림 / 세도나 1박 2일 (づ ̄ 3 ̄)づ # 모험적인 배낭여행보다 여행사를 통하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안전"입니다. 저희 여행사의 차량들은 미국의 D.O.T(미연방 교통 안전국)에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있으며 (US DOT 번호 : 2478105MC / MC번호 : 858778) 국립공원 방문시 필요한 CUA 및 사고시 최대 100만불까지 커버되는 여행사 보험과 150만불까지 커버되는 영업용 차량 보험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지정시간 개별 픽업

  • :D 오전 7시경 스트립의 각 호텔에서 픽업.
    :D 픽업 장소와 시각은 전날밤 카톡,문자,전화,이메일등을 통하여 정확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 네바다주와 애리조나주 경계에 있는 콜로라도 강 중류의 그랜드 캐니언 하류, 블랙 캐니언에 있는 높이 221m, 길이 411m의 중력식 아치 댐이며 이 댐이 완성되자 길이 185km의 인공호수 미드 호(Lake Mead)가 생기게 됐습니다.

    타임라인에서 기념사진도 꼭 남기세요.
  • 미국 최초의 대륙 횡단도로로 엘에이 산타모니카에서 시카고까지 이어졌던 도로입니다. 지금처럼 하이웨이가 없었던 시절, 루트 66 주면에는 많은 마을들이 그 교통량에 따라 번성하였고 지금은 시간의 뒤안길에 유적이 되어있습니다.
    1950년대이전의 미국을 느껴보세요~
  • BBC 방송이 선정한 죽기전에 가봐야 할곳 50곳중 1위로 선정된 그랜드 캐년은 계곡의 길이가 277 마일(약443 킬로미터), 평균 넓이(폭)는 10 마일(약16 킬로미터), 깊이는5,000 피트( 1.5 킬로미터)나 됩니다. 이중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쪽은 사우스림이며, 우리가 흔히 그랜드 캐년이라고 부르는 것 또한 보통 사우스림을 의미합니다.
  • ◆ 하절기: 캐년 오버룩 트레일 트레킹 (1시간 소요, 1.6km)
    ◆ 동절기: 리버사이드 워크 트레일 트레킹(1.5시간 소요, 3.5km) 로 진행합니다.
  • 노을보기좋은 .,,,,
    동절기(10~4월): 장엄한 그랜드 캐년 속으로 지는 해를 보며 그랜드캐년 노을 감상
    하절기(5~9월):일몰시간이 길어지므로 세도나에서 일몰을 감상하시게 됩니다.
  • 360도 로 전망이 보이는 Sedona city 의 한 중간에 자리잡은 Bed& Breakfast 로서 해피하우스에는 일반실 두개와 패밀리 스윗트 룸, 그리고 매스터 스윗트 룸이 있습니다. 팬션 앞마당에서 무수한 별과 은하수(4월~10월)를 관망하세요.

    ◉ 별장이 매진일시 고객님과 협의로 같은 지역 호텔 숙박과 호텔 조식으로 대체될수 있습니다.
  • 세도나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지구의 배꼽이라고 불리우는 볼텍스 포인트, 벨 모양의 붉은색 바위 벨락
  • 볼텍스 역활의 기의 중심지, 세도나 고급 주택들과 어우러지는 자연경관에 엘에이 다이져스 박찬호 선수가 슬럼프를 극복한 이유를 알게됩니다!
  • 영감을 받아 십자가를 기둥으로 만든 성당, 여류 건축가의 숙워을 담아 만들어진 성당입니다.
  • 예술과 안락의 거리
  • 수고많으셨습니다.^^
    끝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스트립각 호텔 드랍 및 공항 드랍하여 드립니다. 이곳 이외의 장소는 사전에 문의 하셔서 협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 마스크 제공,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 무조건! 잠은 기를 받으면서 세도나 숙박! 타 여행사와 꼭 비교해 보세요~

▷ 한인 가이드, 인원별 차량 (6인까지 - 8인승 미니밴 6이상 - 포트 트랜짓 혹은 벤츠 미니버스)
▷ 주차 및 유류비용
▷ 세도나 별장 조식 1회 ( 별장이 만석일 경우 고객님과 사전 협의하에 동급 고급 호텔로 변경될수 있고 조식도 호텔식으로 변경될수 있습니다. )

불포함 사항

▶ 가이드 팁 $20/인 x 2일 = $40
▶ 식사 : 세도나 별장 조식을 제외하고 전일정 손님들과 상의 하여 자유식
▶ 그랜드 캐년 입장료 : $8/인 [2020년 4월부터 $20 인상]
▶ [ 선택관광 1 ] 헬기 투어 : $219/인 (약 1시간 소요)
▶ [ 선택관광 2 ] 경비행기 투어 : $160/인 (약 1시간 소요)

▶ 별장 숙박 가격 안내 ◀
가족 4인실 (Queen 사이즈 침대 2개) - $250
2인실 (Queen 사이즈 침대 1개) - $130

( 별장이 만석일 경우 고객님과 사전 협의하에 동급 고급 호텔로 변경될수 있고 조식도 호텔식으로 변경될수 있습니다. )

* 원하시는 방이 있는지 꼭 문의 하세요. 힐링을 위해 넉넉하게 사용합니다. 원래 13분까지 주무시는 시설입니다. 단체는 꼭 문의주세요,

기타사항

◤ 투어모집 규정 ◥
◾ 투어는 5인 이상 출발 확정이며 인원이 모이지 않을시 최선을 다하여 동급 조인을 찿아드립니다.
◾ 투어 해당일 2개월 전에 예약 주시면 이벤트로 3인 예약은 추가비용없이 출발 확정해드립니다.

◤ 예약전에 꼭 읽어주세요◥

▻ 고객님의 지인들로만 구성하여 단독출발을 원하실 경우, 꼭 상담원에게 미리 말씀해주세요 (인원에 따라 추가 혹은 할인 있습니다).
▻▻ 투어 직후 특별한 스케줄(공연관람, 비행기 탑승 등)있으시면 예약전 반드시 상담원에게 알려주세요. (여러가지 상황으로 도착시간이 지연될수있기 때문입니다.)
▻▻▻ 손님 귀책사유로 투어 참여 불가능시(교통편 지연등 포함)에 예약금 환불은 불가합니다.

◤ 여행시 "안전"과 "보험" ◥
► 만 9세 미만의 아동과 함께 동반하실 경우, 사전에 미리 말씀해주시면 유아카시트를 준비해 드립니다.
► ► 저희 투어박스는 미국 연방 교통안전국에 정식으로 등록된 커머셜차량이며 국립공원에서 투어를 진행 할 수 있는 공식 허가(CUA)와 사고시 100만불이 커버되는 여행 보험 그리고 150만불 영업용 차량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 미국 교통안전국 등록 번호: US DOT #2478105 / MC #858778 ]

◈ 고객님들의 개인 여행자 보험은 출발 국가에서 꼭 가입하고 오셔야 합니다. (사고, 도난, 병원 방문시 아주 유용하게 쓰입니다.)
◈ 저희 투어박스는 국립공원 CUA 퍼밋을 모두 보유 하고 있는 합법적인 여행사 입니다. ( CUA 퍼밋은 여행사가 국립공원을 합법적으로 입장할 시 꼭 필요한 서류입니다.)

◎◎ 야경투어 및 야간 공연관람 선택관광은 투어 전에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투어가 장시간이시라(약18시간) 투어후에는 좀 무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전 준비사항◥
◾꼭~ 준비물 : 여권(신분증), 선글라스, 선크림, 운동화, 모자, 겉옷
◾◾ 추천 준비물 : 개인 사용품, 개인 상비약, 목배게, 보조 배터리
◾◾◾ 중요! 의복준비 : 초겨울 11월 초 [가벼운 패딩] / 본겨울 11월 중순 ~ 1월 말 - ]두꺼운 패딩] ◨영하 7도 기준 패딩입니다.◧

◤투어시 가방 안내◥
▸투어시에는 고객님들의 안전과 편안한 여행을 위하여 수화물은 2인 기준 기내용 캐리어 하나만 허용됩니다.
▸투어에 불필요한 수화물은 호텔 벨데스크에 맡기시고 투어에 참석하시면 됩니다. (보통 짐 1개에 $1정도 팁을 주시면 됩니다.)
▸ 허용된 수화물이 초과될 시에는 투어 전 반드시 담당자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투어박스의 환불 정책은 줌줌 투어 취소 환불 정책을 따릅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중심으로 여행하는 "투어박스"입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쿠폰할인가
US $313.00 (404,371원) 부터

가격 정보

  • 상품가격 US $329.00
  • 최대 쿠폰 할인가 US $313.00
할인 쿠폰

최대 5% 할인

Tour Angels Inc 5  184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