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투어 상품번호 1336

아름다운 낭만의 도시 운치 있는 샌프란시스코 일일 여행

타입 그룹투어 시간 8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4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미국인이 가장 살고 싶은 낭만의 도시 샌프란시스코을 함께 여행해요 시원한여름, 안개, 가파르고 구불구불한 언덕과 조화롭게 늘어서있는 다양한 빅토리아 양식의저택들, 히피문화와 성소수자들, 수많은 다민족의 문화가 자연스럽게 자신의 전통을 찾으면서 도시전체분위기와 어우러 지는 모습들 때문에 해마다 더욱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 아침 8시 전후에 숙소 혹은 약속된 장소에서 만나 유니온 스퀘어 ,차이나타운, 그레이스 성당, 롬바드 꽃길, 피어39과 피셔맨즈 워프, 예술의 궁전, 금문교, 소살리토, 배터리 스펜서, 금문공원, 시청, 카스트로 거리 , 트윈 픽 등을 관광후 원하시는 장소에 드롭해 드립니다 ***최소 4인에서 최대7인까지 내 가족여행 그리고 내 친구들과의 여행처럼 따스하고 다정다감한 소규모 그룹여행으로 진행 합니다. ****************************************************** ✔✔민박안내와 사진✔✔ ***************************************************** https://www.dropbox.com/sh/22hn51940vxxh08/AADeahH1C-Fco-tFEhHMgTrza?dl=0 사무엘의 현재 다른 투어 상품 ****************************************************************** ✔리버모어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요세미티 국립공원 일일 투어하기 (1박2일 민박) https://www.zoomzoomtour.com/tour/2126 ****************************************************************** ✔요세미티 국립공원 일일 투어 https://www.zoomzoomtour.com/tour/1192 ****************************************************************** ✔샌프란시스코에서 태평양 해안도로를 따라 몬터레이와 카멜 마을 일일 투어하기 https://www.zoomzoomtour.com/tour/1337 ******************************************************************* ✔아름다운 낭만의 도시 안개와 운치 있는 샌프란시스코 1일 여행 https://www.zoomzoomtour.com/tour/1336 ******************************************************************* ✔샌프란시스코/요세미티 국립공원 맞춤 1박2일 투어(숙박,석식,조식 포함) https://www.zoomzoomtour.com/tour/1281 *******************************************************************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숙소 나 약속된 장소에서 오전 8시 전후 픽업(예약후 픽업장소 , 시간 조절 가능)

  • 샌프란시스코의 중심으로서 상징적 의미를 가진 유니언 스퀘어는 샌프란시스코의 초대 시장인 존 기어리(John Geary)에 의해 건립되어, 미국의 남북 전쟁을 승리로 이끈 연방군에 헌정되었다. 유니언 스퀘어라는 이름 또한 연방군(Union)에서 유래한다. 1903년에는 조지 듀이(George Dewey) 장군이 이끈 마닐라만 전투의 승리를 기념하여 30m 높이의 기념탑이 건립되었다.
    기어리(Geary) 거리, 파월(Powell) 거리, 포스트(Post) 거리 및 스톡턴(Stockton) 거리 사이에 위치한 11,000㎡ 구역을 지칭한다. 광장을 중심으로 여러 블록에 걸친 쇼핑가와 호텔 및 극장가를 통상 유니언 스퀘어로 칭하기도 한다. 유니언 스퀘어와 그 일대에는 백화점, 고급 디자이너숍(designer shops) 및 화랑 등이 밀집해, 미국 서부에서 가장 큰 쇼핑가를 이루고 있다.
  • 세계에서 조성된 타이나 타운 중 제일 크게 조성된 중국인의 타운.
    시민 8명 당 한 명이 중국사람인 도시샌프란시스코의 차이나타운은 마치 시간여행을 하는듯 잠시 베이징 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준다. 그들은 금문교를 세웠고 대륙휭단 철도를 뚫었고 금광노동자로 미서부 개척역사의 주인공 들이 모인 샌프란의 명동거리다. 한국과 역사이래 끊임없이 투쟁과 화합과 중도적관계를 맺어온 이웃 나라 중국, 그 문화와 역사를 보며 중국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가늠해 본다.
  • 놉힐위에 있는 이 성당은 이탈리아 피렌체에 있는 두오모 성당의 천국의 문을 본떠서 만들어진 성당입구는 이 그레이스 대성당의 상징이다
  • 급경사에 8개의 급커브길로 이루어진 것으로 유명하다. 서쪽의 프레시디오 대로에서 동쪽의 엠바카데로 방향으로 뻗어있으며, 거리의 서편은 주요 도로인 국도 제101호선의 일부이다. 한 블럭에 해당하는 이 거리는 "세계에서 가장 구불구불한 거리"로 유명하며, 러시안 힐에 인접해있다. 거리의 명칭은 샌프란시스코 측량사인 재스퍼 오파렐에 의해 필라델피아의 롬바드 가에서 따서 붙여졌으며 이길은 칼 헨리라는 사람이 27도 경사길 때문에 차들이 제대로 통행할수 없고 많은 사고을 내어 현재의 16도 경사의 8 번 굴곡진 길로 모양을 제안하여 만들어 진 전체 400미터의 길이다.다.

    러시안 힐에서 4블록 떨어진 롬바드 꽃길은 꼬불꼬불한 언덕길을 모두 화단으로 조성해 놓았다.
  • 샌프란시스코만 연안에 있는 2층 목조건물로 부두 위에 건축되었다. 피셔맨스 워프의 끝자락에 위치하며, 노스비치, 엠바카데로센터등과 인접해 있다. 사업가 워런 시몬스가 건설하여 1978년 10월 4일에 개장하였다. 총 면적 0.18㎢의 대형 쇼핑센터로 브랜드 상점과, 레스토랑, 선물가게 등이 입점해 있다. 일대에 수족관과 회전목마 등 위락시설이 있어 샌프란시스코만 최대의 관광명소로 자리잡았다. 에인절 아일랜드, 알카트래즈, 골든게이트브리지등 샌프란시스코 만에 위치한 관광명소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주변에 바다사자가 서식하여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거리 예술가와 밴드가 공연을 한다. 부두 서쪽에 샌프란시스코 만 유람선인 블루앤골든플리트의 선착장이 있다.
  • 샌프란시스코의 북쪽에 위치한 군사 기지와 인접한 곳, 즉 금문교를 왼편에 둔 바닷가 갯벌(lagoon)에 자리잡은 이 예술의 궁전은 원래 1915년 파나마 운하의 개통을 기념하기 위하여 개최된 세계 박람회를 위하여 지은 구조물이었다
    하지만 실제 목적은 1906년 대지진으로부터 샌프란시스코지역이 다시 되살아 났다는걸 기념하기위한 목적이 더 컸다.
    1915년 당시에는 목재 틀에 석회와 섬유질을 입힌 임시 구조로 지었으나 그 후 좀더 영구적인 구조로 만들어 보전하자는 운동이 각계에서 일어났다. 그 결과 1962년부터 구체적인 계획에 들어가 1966년에 현재와 같은 콘크리트 구조가 완성되었다.
    로마와 그리스 시대의 건축을본따서 만든 구조물이고 금문공원의 일본 차 정원과 더불어 그 당시 건설된 건축물중에 아직도 남아있는 유일한 건축물이다.
    영화 "청혼" 의 배경장면이기하고 "더 락"에서 숀코넬리가 딸을 만나는 곳이기도 하다.
  • 금문교는 수많은 영화와 그림에도 등장하는 샌프란시스코의 랜드마크 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현수교 중 하나인 금문교는 샌프란시스코 만의 입구(이곳이 바로 '골든 게이트'이다)에 걸쳐 있다. 이 다리는 샌프란시스코와 마린 카운티를 이어 주며, 샌프란시스코에서 북쪽으로 빠져 나가는 유일한 길로, 그 유명한 미국 고속도로 '루트 101'의 일부이기도 하다.
    주 케이블 사이의 간격은 1,280 미터고, 227미터 높이로 솟아 있는 두 개의 우아한 탑이 케이블을 지탱하고 있는데, 이 탑들은 금문교가 완공되었을 당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현수교 탑이었다.
    특히 오렌지빛 주홍색이 아름다움을 한층 더해 준다. 다리의 색채를 제안한 것은 자문 건축가인 어빙 모로우로, 이 주홍색은 주변의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동시에 안개가 낀 날에도 선박에서 눈에 잘 띄도록 하는 이 중의 효과가 있다. 밤이 되면 금문교는 투광 조명을 받아 금빛으로 빛나고, 이 빛이 샌프란시스코 만의 물에 반사되어 마술 같은 효과를 자아낸다.
  • 샌프란시스코에서 금문교을 건너면 보이는 휴양지 예술의 마을
    작은 버드나무라는 뜻의 이 작은 도시는 서쪽의 리비에타 라 불리기도 한다
    예쁜 상점들,갤러리들이 모여있어 많은 영화의 배경으로 나오기도한다.
    한때 이곳은 아편소굴인 동시에 갱들의 소굴이였지만 지금은 젊은 예술가와 음악가들이 살고 있는 예술의 마을로 변모했다.
  • 뉴욕의 센트럴 파크가 있다면 단연 세계에서 단일 공원으로는 제일 큰 샌프란시스코에 조성된 대표적인 공원이다.
    모래로 된 곳에 숲과 연못, 호수들을 만들어진 공원으로 길이가 약 5 km, 폭이 약 1 km의 긴 직사각형처럼 생겼고 서쪽으로는 오션비치까지 닿는다.캘리포니아 과학관 , 디 영 박물관 , 샌프란시스코 식물원 일본 차 정원 , 실내 식물원 등도 공원안에 위치하고 있어 항상 관광객이 붐빈다.
  • 미국 캘리포니아주(州)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주거지역으로 동성연애자 집단 거주지로 유명하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동성연애자들이 집단 거주촌을 형성하였으며, 1970년대에 카스트로 카메라상 주인이었던 하비 밀크가 주도한 동성연애 지지운동은 전국의 동성연애자들 사이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샌프란시스코국제동성연애영화제와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규모가 큰 거리축제인 핑크새터데이가 이곳에서 열린다.

  • 높이 281 미터의 비슷한 두 개의 언덕으로 이루어져 있어 트윈 픽스라는 이름이 붙었다. 샌프란시스코에는 43곳의 언덕이 있는데 그 중 트윈 픽스는 비교적 개발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다. 언덕에 올라 바라보는 전망이 좋아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 언덕에 오르면 샌프란시스코의 전경이 한 눈에 펼쳐지며 태평양에서 불어오는 강하고 차가운 바람이 분다.
  • 샌프란시스코의 행정 중심구역인 시빅 센터내에 있다. 1906년에 일어난 샌프란시스코 대지진으로 도시의 많은 건물들이 파괴될 때 옛 시 청사도 파괴돼 지금의 새 청사가 세워졌다.
    1913년에 건설에 들어가 2년만에 완공되었다. 완공된 1915년은 파나마 퍼시픽 박람회가 열린 해로, 이 박람회의 개막에 맞춰 준공됐다. 아서 브라운 주니어가 설계했으며 미켈란젤로(Michelangelo)의 산 피에트로 대성당을 본 딴 94m 높이의 돔 지붕은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청사 내에는 샌프란시스코 시장 집무실을 비롯해 시 의회, 시 행정부등 샌프란시스코 시 정부의 주요 기관이 입주해 있다.
    1923년에 샌프란시스코에서 숨을 거둔 워렌 하딩(Warren Harding) 대통령의 시신이 시청 지하에 묻혀 있다. 1960년 5월 버클리 대학생들의 격렬한 시위 장소가 되기도 했다. 할리우드 영화에도 여러 차례 등장했고 영화 <더 록(The Rock)>이 유명하다.



포함사항

1. 차량, 유류비, 차보험
2. 가이드식사비
3.파킹 및 다리 통행료
4. 생수제공
5. 비상 약(First Aid)
6. 카시트(8세 미만 어린아이 동반할 경우)

불포함 사항

1. 입장료 와 관람료(옵션 관광시 한사람당 $30.00)
2. 중식비
3. 가이드 팁(1인: $20.00)

기타사항

1.예약하시기전 미 서부여행에 관한 궁금하신 점 문의 하시면 안내해 드리겠읍니다.
2.기본차량은 혼다 오딧세이 미니 밴 입니다 (여행자님이 3분 이하일땐 4륜 SUV 혹은 승용차)
3. 어린이 동반시 꼭 사전에 알려 주세요.(좌석 관계상 어린아이도 인원수에 적용)
4. 여행자 보험 필히 가입하세요
5. 최소 출발 인원은 4 명 입니다(두분만의 아름다운 추어여행을 하고 싶으세요? 문의 해 주세요)
7. 바닷가 날씨라 꼭 두툽한 외투 준비 하세요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US $179.00 (226,355원) 부터

샌프란시스코 올래투어 5  54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