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뉴욕 투어 상품번호 1976

[단독투어] 뉴욕 이틀 동안 두루두루

타입 단독투어 시간 8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볼 것 많은 뉴욕 - 넓게 선택하되 집중할 곳은 깊게 본다

* 할렘에서 월가까지 뉴욕은 봐야할 게 차고 넘치죠? Landmark등 주요 명소를 빠듯한 일정으로 다 훑어 보고 싶지만 주마간산식으로 지나치기 때문에 자세히 들여다보지 못해 아쉬움만 남길 수도 있겠죠. 그래서 Kevin의 '뉴욕 이틀 투어는 '선택'한 Location'을 두루두루 둘러보면서 그중에서 꼭 봐야할 내부투어는 '집중'하여 보다 많은 시간을 들여 상세히 관람하는 방식입니다. '여행코스'에 있는 Kevin의 일정을 기준으로 고객님의 의향을 반영하여 '선택과 집중'의 동선을 짠 후 전용차량에 의한 'Hop On, Hop Off" 방식으로 타고 내리며 기동성과 편리함을 살려 진행합니다. 할렘에서 월가까지 뉴욕 전체를 조망하면서 오전, 오후 각기 한 곳을 기준으로 박물관, 전망대, 훼리 탑승등의 동선을 잡습니다. 물론 고객님이 원하시는 곳 우선으로 일정을 짜겠습니다. * '집중'해서 볼 곳 선정 - 고층 전망대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원 월드트레이드 빌딩중 선택 - 자유의 여신상 크루즈 탑승 / Dumbo or 뉴욕 공립도서관 & 그랜드센트럴 역 - 박물관 : 자연사 박물관, 메트로폴리탄 박물관등 (Location 별로 1시간 정도 시간 배정) * 뉴욕의 야경까지 섭렵하고 싶으시면 이틀중 하루의 낮투어에 연이어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맨하탄내 또는 뉴저지의 Fort Lee, Palisades Park 지역만 숙소에서 직접 픽업합니다.

  • * 자유의 여신상 Cruise
    맨하탄 East River에서 출발하여 Brooklyn Bridge를 뒤로 한 채 Brooklyn과 맨하탄 남단의 View를 보며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Liberty Island 앞까지 접근, 경유합니다. (섬에는 내리지 않습니다. )
    한국어 오디오 안내를 들으실 수 있으며 대서양과 뉴욕으로 들어오는 관문인 베라자노 다리와 뉴저지 New Port쪽도 조망할 수 있는 View 좋은 코스입니다.
    * '선택사항'입니다. 티켓구매도 도와 드립니다.

    * Lower 맨하탄을 중심으로 둘러 봅니다 : 뉴욕 증권거래소등 월가 / Federal Hall, 황소상 / 트리니티 교회 / 인디언박물관 / 원 월드 트레이드 빌딩(그라운드 제로) / 배터리파크
    - 뉴욕이 처음 시작한 곳, 미국의 첫 수도였기도 한 곳이고요 .
    오늘날엔 '자본의 수도 / The Capital of Capital '인 Wall Street가 있구요.
    유서 깊은 트리니티 교회가 있고 부를 가져온다는 황소상/Charging Bull과 용감한 소녀상에서 인증 샷을 찍은 뒤,
    - 배터리 파크로 가서 대서양과 Liberty Island, 앨리스 아일랜드를 보며 미국 이민사 이야기도 덧붙여질 거구요.
    - 911 비극의 현장 - Ground Zero 자리에 세워진 One World Trade Center, South Pool등을 돌아보며 추념의 시간도 가져봅니다
  •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맨하탄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곳. "Sleepless in Seattle" "킹콩"등 수많은 영화에도 등장한 뉴욕 - Empire State의 상징.
    - 티켓 구매 , 한국어 안내 앱으로 설명을 들으실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 여기 대신 'Top of the Rock'이나 'One World Observatory'의 고층 전망대를 택하셔도 됩니다.
    (선택사항으로 티켓구매 도와드립니다)

    * 타임스퀘어 / Times Square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교차로 / Intersection의 스탠드위에서 화려한 전광판을 보며 이 도시의 역동성을 느껴 보세요. 뮤지컬의 본향 - Broadway도 경유합니다.
  • 맨하탄 브릿지, 브루클린 브릿지를 배경으로 East River의 맨하탄 조망을 할 수 있는 곳. 영화 Once Upon a Time America , 무한도전에 소개 된 곳. Jane's Carousel이라 부르는 회전목마를 타며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보고, Ice Cream Factory와 Grimaldi 피자, Shake Shack 버거도 맛보는 투어.
    (가까운 Peter Lugar Steak를 점심으로 드실 수도 있는 코스)

  • * 그랜드 센트럴 역 / Grand Central Terminal
    하루 50만명이상의 통근객이 드나드는 철도역. - 그 이상의 아름답고 장엄하기조차 한 이 곳에 숨겨진 "The 10 Secrets" 가 궁금하시죠?

    * 뉴욕 공립 도서관 / New York Public Library
    미드' Sex & City'에서 빌과 캐리가 실제 결혼식을 올렸을까요?
    'The Day after Tomorrow'에서 차마 불쏘시개로 태우지 못했던 희귀본은 어떤 책이었던가요?
    이런 질문이 가득한 분, 들어서면 그냥 열공분위기를 느끼는 곳이기에 자녀분이 있는 분께 강추 : 일정상 DUMBO 대신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구요. 두 곳 다 가시고 싶다면 다른 장소, 일정을 조정합니다.


  • *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
    도심속의 숲이 우거진 공원을 걸어보지 않으시겠어요?
    스파이더 맨, 월 스트리트, 나홀로 집에, August Rush, 어벤저스까지 수많은 영화에 등장하는 곳. 존 레논의 추념비 'Imagine' 길목을 거쳐 베데스다 분수에도 서 보고 그 낭하에 울려퍼지는 노래의 선율에 취해보며 Bow Bridge도 지납니다.

    * 미드타운, 어퍼 타운
    할렘 : African-American Culture / 아폴로극장(흑인 소울음악의 본산)
    성 디바인성당 / 콜롬비아 대학 / 자연사박물관 / 링컨센터도 경유합니다.
  • * 메트로폴리탄 뮤지엄 / Metropolitan Museum
    세계 3대 미술관중 하나로 이집트 신전부터 중세 미술, 현대 화가의 작품까지 무려 3백만점이 넘는 방대한 규모의 인류사적 미술관. 하루 종일 보아도 충분하진 않지만 취향에 맞게 짚어서 관람토록 도와드립니다. (선택사항)
    - 자연사 박물관 관람으로 대신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구겐하임, Frick Collection등 박물관이 즐비한 Museum Mile 거리를 경유하여,
    * 화려한 '패션의 거리' - 5th Ave를 지납니다.
    티파니 보석점 /트럼프타워 / 유명 백화점 / 락펠러센터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 Flatiron 빌딩을 경유합니다.
    * 워싱턴스퀘어 파크/ 뉴욕대학교 / 소호도 지나구요.
  • * 하이라인 / High Line
    한켠으론 도심을, 또 다른 한 켠으로는 허드슨 강을 내려다보면서 고가공원길을 산책해 보시지 않으시겠어요? 근처의 Blue Bottle 커피를 한 잔 사들고 꾸며진 숲길을 걸으며 산들바람에 잠시 뉴요커의 기분도 느껴보구요.
    인근의 첼시마켓에도 잠시 들러 아기자기한 앤틱품들, 다양한 먹거리도 아이 쇼핑해 보구요.
  • 그 어디에도 뉴욕 만큼 장대하고 화려하며 감탄이 나오는 도시의 야경은 없을 거에요. 이 야경을 맨하탄의 east & west - 덤보와 뉴저지 해밀턴파크의 양쪽 Hot Spot에서 봅니다.

    * 덤보 / DUMBO와 East River 건너로 보는 맨하탄 야경 : 영화 "Once Upon A Time in America"와 "무한도전"에도 등장했던 촬영 Spot에서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봅니다.

    * 브루클린 브릿지를 건너 East River View를 조망하며 뉴저지로 건너갑니다.

    * Hamilton Park 에서 보는 맨하탄의 야경
    뉴저지로 건너와 Hamilton Park 의 강언덕에 올라서면 감탄을 금치 못하는 전경이 펼쳐집니다.
    가히 '30분 뉴욕 완성'이라고 제가 이름 붙일 만큼 한 눈에 들어오는 뉴욕의 야경은 눈부시게 점멸하는 수많은 불 빛과 더불어 그야말로 불야성입니다.
    이 공원의 주인공이자 뮤지컬 '해밀턴'의 주역인 Alexander Hamilton의 이야기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낮투어에 이어 야경까지 추가로 선택하실 수 있는 옵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 다른 상품 '뉴욕 야경 즐기기'를 참조하시구요. DUMBO를 야경으로 본다면 낮 투어에선 다른 장소를 더 볼 수 있습니다.

포함사항

가이드 비, 차량 제 비용 (톨 통행료, 유류비, 주차료등)

불포함 사항

입장료, 여행자 식사

기타사항

- 8세 미만의 어린이는 Car Seat 착용이 의무화되어 있으므로 미리 알려주셔야합니다. 차량은 SIENNA XLE로써 운전자외 최대7인까지 탑승이 가능한 신형 Van입니다.
- 총 투어시간은 픽업부터 숙소 도착까지 8시간 기준 / 이틀입니다.
맨하탄은 교통체증이 심합니다. 다소의 기준시간 초과는 가이드가 감수하고 최대한 여행객의 Needs를 충족시켜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가이드의 잘못이 아닌 상당한 시간의 지체시에는 일부 Location의 생략, 단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야경 투어의 추가를 원하시면 이틀중 하루를 택하여 연이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약 4시간정도 추가 소요 / 요금 추가됨)
- 여행자보험 가입을 권합니다.
- 박물관, 명소의 입장은 시간절약을 위하여 사전 예약을 권합니다. 예약을 도와 드리고 절약하는 Tip도 알려드리겠습니다.

* 여행확정 후, 1일(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투어 시작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액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1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1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24시간 이내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 당일 이후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209,470원 부터

Kevin Choi 4.9  9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