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LA 투어 상품번호 2216

LA 출발 죠슈아트리국립공원과 팜스프링 케이블카 일일 투어

1 1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2명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하리* #혼자여행

일행분들을 모아서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문가이드님이 준비도 너무 부족하고.. 저희가 가는곳을 처음가보신다며 아예 아무것도 알아보지않으셨더라구요. 가면서 오히려 저희보도 그곳이 어디냐고 물어보시며 아무것도모른다고 당당히 말씀하시더라구요. 저희도 처음가보는곳이라 믿을곳은 가이드님뿐인데 최소한의 정보도 알아보지않으셨고. 조슈아는 30-40번 다녀오셨다고 하지만 일몰시간도 몇신지 저희보고 찾아보라고하시더라구요. 심지어 저희가 차에서 먹을 간식을 아침일찍만나 구매했는데 배가고프시다고 저희간식도 계속 드셨어요. 다른투어는 비슷한가격에 저녁에 바베큐나 라면준비해주시던데 여기는 오히려 저희껄 뺏어서 드시네요. 그리고 조슈아트리에서 가장 기대한 별사진은 가이드님이 카메라 조작을전혀 할수없으셔서 지인과 현장에있던 현지인한테 물어보며 저희끼리 세팅해서 찍었습니다. 가이드님은 몸이안좋다며 추우시다고 차에서 주무신다고 가셨구요 . 무슨이런황당한 경우가 다있나요.. 진짜 돈이 너무 아까운데 팁도 드리기 싫었는데 여행출발한지얼마 되지않아서 바로 팁이랑 잔금요구하시더라구요. 마지못해드렸지만 정말 같이 여행한 일행분들한테도 죄송할정도로 돈이 너무아까워요. 최악의 하루였어요. 사진도 결국 저희보고 직접하라고 그냥메모리카드주셨네요. 다른가이드분들은 카메라 세팅도해주신다던데... 저희가 별사진찍고있을때도 지금 빨리 출발해야한다고 닥달하시고.. 계속 그냥 여행내내 불편하고 돈아깝고 시간아깝단 생각이들었어요.. 운전하시면서도 갑자기 뜬금없이 정치얘기하시면서 욕하시고. 진짜 가이드분이맞나싶을정도네요. 저희끼리 오죽하면 그냥 우버타고 왔어도 이것보단 좋았을거라고 얘기했네요. 솔직히 비싼돈주고가서 너무 돈아까워요.

사막의 환상 신비 조슈아트리 국립공원

*** 죠슈아 트리 국립공원(Joshua Tree National Park) *** 1994년 국립공원으로 승격된 곳이다. 이곳은 전혀 다른 환경을 가진 두 개의 사막이 공존하고 있다. 콜로라도 사막에 초야 선인장, 오꼬띠요 등이 자라며, 모하비 사막에는 죠슈아 나무가 자라고 있다. 또한 이곳에는 5개의 오아시스가 존재해 있다. 그리고 이 곳은 다양한 야생 생물들이 있어 자연의 보고라 할 수 있다. *** 팜스프링 에어리얼 트램웨이 *** - 세계 최대 길이와 높이의 케이블카로 유명 - 트램은10-15분 정도 걸려 4킬로미터의 거리인 산 정상(2600 미터)까지 이동. 천천히 회전하는 회전형 케이블카. 한라산(1950m)보다 높고 거의 백두산(2774m) 높이의 전망대! - 정상에서 가슴이 확 트이는, 시원하고 경이로운 경치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오전 8시에서 9시 사이에 숙소에서 픽업합니다.
    (픽업하는 장소에 따라 약간의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하절기 (여름시즌에는 픽업 시간이 12에서 1시 사이로 변경됩니다.)

  • - 불과 15여분만에 뜨거운 사막지대에서부터 시원한 고산지대 정상까지 이동이 가능
    - 이 트램은 정상으로 올라가면서 천천히 회전하는 회전형 케이블카 360도를 돌면서 볼 수 있는 환상적인 경치
    - 샌 하신토 산 정상 부근에 위치한 8,516 피트 높이의 마운틴 스테이션까지 2.5 마일 (약 4킬로미터)의 긴 거리를 부드럽게 단 한번에 이동
    - 트램웨이는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하셔야 합니다. 당일에는 표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https://www.pstramway.com/
    Adults $25.95 / Children $16.95 (ages 3-12) / Seniors $23.95 (65+)
  • 조슈아 트리 이외에 기묘한 바위들이 볼거리이다. 바위는 약 1억년전 화산 폭발후 용암이 식으면서 만들어진 것으로 지하수와 풍화 작용으로 인하여 모서리가 각이없이 둥근 모양으로 변하였다.
    개중에는 돌들을 차곡차곡 쌓아 놓은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한 덩어리의 바위가 수 많은 세월을 통해서 갈라진 것이다. 깨끗한 환경과 청명한 하늘로 인하여 밤이면 별똥별을 포함하여 별을 관찰하기에 더 없이 좋은 곳이다.
  • 커다란 바위군이 자리잡고 있다. 바위 너마로 걸어 가면 넓은 평지(Valley)가 나오는데, 여기서 트레일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는 사막에서 찾아 보기 힘든 나무들이 서식하고 있는데 이는 평지가 바위에 둘러싸여 습도가 유지될 수 있었기 때문이다. 1870년대 말 형제가 소를 훔쳐 숨겨 놓았다는 일화도 있다.
  • 수천 개의 대형 바위들이 병풍처럼 서있어 점보락(Jumbo Rock)이라 불리우며, 해골처럼 생긴 (Skull Rock), 캡 모자 같은 캡 락(Cap Rock), 종 모양으로 사용하였고 꽃봉우리와 씨는 식용을 하였다.
  • 5,185피트(약 1,580 미터)높이에 자리잡고 있다. 라이언 산과는 달리 차로 정상에 가까이 가서 공원 아래를 볼 수 있다. 공원 남쪽으로 코테야 밸리 ( Coachella Vally)와 솔튼 호수(Salton Sea)를 볼 수 있다.

포함사항

*최소인원 2명이상이 되어야 출발하는 상품입니다.
1) 가이드 식비
2) 주차비 및 국립공원 입장료, 다리 통행료
3) 기름비, 및 보험 (백만불)
4) 숙소에서 픽업 및 드롭 (한인타운 무료 픽업이며 다른 곳은 거리에 따라 약간의 비용이 추가됨)

불포함 사항

1) 여행자 개인 간식비 및 선택 여행 경비
2) 여행자 개인 경비
3) 팜스프링케이블카 ($25.25)
4) 여행자 보험 ( 한국에서 오시는 분은 꼭 들고 오세요)

기타사항

* 모객인원 부족으로 투어가 취소가 될수있으며 취소시 전액환불처리 됩니다
* 모든 요금은 1인 기준이며, 12명 또는 그 이상 가능하며, 인원이 많을 수록 개인 비용은 줄어듭니다.
* 요금에는 가이드비, 주차료, 간식비 포함. (식대는 불 포함)
* 특별히 가고 싶은 곳이 있으시면 미리 말씀 해 주세요.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 유아 동반시 미리 저희에게 알려 주세요. (나이를 알려 주세요.)
* 한국에서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시고 오시면 좋습니다. (미국 의료비 비쌈)

예약금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1개 )

평균
1 / 5
만족도
0%
0%
0%
0%
100%
0%

US $189.00 (212,813원) 부터

킹월드투어 4.9  4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