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LA 투어텔 상품번호 2313

요세미티 2박3일 카라반 캠핑투어 LA 출발 (RV TRAILER)

5 2개 후기
타입 투어텔 시간 2박3일 이동 차량이동 숙박 호텔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4명 출/도착 LA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5,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이경*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요세미티가 정말 가보고 싶었지만 긴 운전시간이 막막해 엄두도 못내던 중 줌줌투어라는 곳을 알게되고 제가 바라던 요세미티 여행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되어서 기쁜 마음으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단체여행이 아니라 소수의 인원으로 캠핑카에서 자면서 요세미티도 맘껏 느낄수 있을거라고 생각했고 결과는 대만족 이었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가는 여행이라 쉽지 않았을 텐데 가이드님이 아이들 너무 잘 챙겨주시고 배려해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독립기념일 연휴라 차가 밀릴거라면서 저희를 위해 새벽일찍부터 픽업해서 증기기관차도 타고 사진이 잘나오는 포인트에서 정말 최고의 사진들을 찍어주셔서 다른것 신경 하나도 쓰지 않고 오직 요세미티에만 집중할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편하면서도 알찬 여행이었습니다. 사진을 너무 잘 찍어주셔서 지금까지 여행중에 최고의 인생샷을 얻은듯 합니다. 가이드님 운전하느라 힘드셨을텐데 저녁마다 맛있는 바베큐로 배불리 먹여주시느라 넘 수고하셨습니다. 캠프파이어에 구워먹는 마쉬멜로우와 스모어는 정말 잊지 못할 맛이고 추억이었습니다. 2박3일간의 요세미티 여행 정말 최고입니다. 꼭 가보세요. 잊지 못할 여행이 되실겁니다.

요세미티 근교 RV TRAILER 또는 케빈에서 숙박하고 서로 살아온 삶을 이야기하는 즐거움

저희는 요세미티 투어를 위해 미국 정부로 부터 정식 허가 받은 정식 여행사 입니다. 또한 투어하시는 손님을 위한 100만불의 상업용 차량보험과 100만불의 책임 보험에도 별도로 가입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정식 허가를 받은 퍼밋 번호입니다. 정식으로 허가 받은 정식 업체를 통해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의 선택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캘리포니아 관광용 차량 허가번호 : TCP-37599B, 요세미티 국립공원 관광 허가번호 : YOSE-19-416 겨울철 코스 ( 12월부터5월까지 코스입니다.) - 요세미티는 겨울철에는 타오가 로드를 따라 있는 옴스테이드 포인트와 투와루미 매도우 등은 가실수가 없습니다.(봄철에 길이 오픈되는 스케쥴 재조정하여 관광 합니다) - 그레시어 포인트도 겨울철에는 클로즈됩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꼭 더 가시고 싶은 곳을 말씀해 주시면 일정을 조정 할수 있습니다. 1일 차: - 점심 (현지식으로 진행) 구입 - 요세미티 밸리 내의 주요 관광 포인트 관광 (터널 뷰, 면사포 폭포, 스윙 브릿지, 센티넬 바위, 엘카피탄 , 인디언 뮤지엄 등 ) - 공원 밖에 위치한 케빈으로 이동 - 맛있는 스테이크 바베큐 저녁 2일 차: - 7시 숙소에서 아침 식사 (컵라면 또는 시리얼) - 요세미티 빌리지 이동 - 미러레이크, 테나야 계곡 하이킹 (쉬운 코스, 왕복 2~3시간) - 점심 식사 (샌드위치 현지 푸드 코트에서 ) - 버널 폭포 하이킹 (중급 코스, 왕복 3~4 시간) - 저녁 식사 한식으로 진행 (원하시는 경우 현지 음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 산장 또는 호텔로 돌아와 휴식 3일 차: - 요세미티 폭포 방문 - 로우 요세미티 폭포 하이킹 (쉬운 코스, 왕복1시간) - 점심식사 (요세미티 랏지 푸드코트) - 12 시 공원 출발 - 오후 4시 경 출발지 도착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머무시는 곳에서 오전 8시에 픽업합니다.

  • 요세미티 폭포 (Yosemite Falls)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있는 폭포로서 북미에서 가장 높은 폭포이다. 이 폭포의 (Upper Falls와 Lower Falls를 합쳐서) 높이 는 2,425 피트 (739 미터)로서 세계에서 6 번째로 높은 폭포이다. 요세미티 공원에서 가장 관광객이 많이 찾는 포인트로서 늦은 봄에 가장 많은 물이 있어 더욱더 아름답다.
  • 요세미티의 풍경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으로, 하프 돔과 폭포와 파크의 전경을 볼 수 있다. Glacier Point 남쪽에 있는 Washburn Point에서는 네바다 폭포와 주위 풍경을 볼 수 있으며 5월말부터 11월까지 오픈한다. 요세미티의 전망대라고 할 수 있는 곳으로 Sierra Nevada에서 가장 드라마틱한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 노을이 질 때의 하프 돔의 모습은 절로 감탄하게 될 정도로 뛰어나며, 네바다 폭포(Nevada Falls)도 선명하게 보이는 등 고도 2164 M에 있어 요세미티를 가장 넓게 그리고 가장 아름답게 전망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글레이셔 포인트는 11월에서 4월까지 이곳으로 가는 도로를 폐쇄하기 때문에 6월에서 10월 사이에 갈 수 밖에 없는데 Four Miles Trail을 따라 3시간 정도 걸어가거나 투어를 이용해 가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 터널 뷰 (Tunnel View)는 요세미티 국립공원 내부의 41 번 도로 (State Route 41) 상의 Wawona Tunnel의 바로 동쪽에 위치한 곳으로 공원의 가장 유명한 장소들을 (앨 캐피탄, 하프 돔 그리고 브리아들베일 폭포) 한꺼번에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공원을 사진 한장에 담기 좋은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 아주 옛날에는 브릿지위에 있으면 다리가 흔들려서 스윙브릿지라고 불렀는데 지금은 아무리 위에서 흔들고 뛰어도 꿈적하지 않은다 하지만 저 다리위에 서면 요세미티를 가르고 있는 머세드 강줄기와 그위로 떨어지는 요세미디 폭포의 그림같은 풍경을 볼수가 있다
    이곳에서는 어디서든 사진만 찍으면 모두 작품으로 나올 정도다
    또한 이곳은 머세드 강이 휘어지는 곳이라 꽤 넓은 모래사장이 만들여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수영을 하거나 고무 보트를 타면서 휴가를 즐긴다.
  • 이 코스는 약 한두시간 거리로 중급인데, 난이도도 적당하고 오르는 길에 눈도 즐겁다. 북서해 일대의 코스와는 색배치가 사뭇 다른데- 전자가 울창하고 축축한 다크/비리디안 그린이라면 여기는 부서진 화강암의 유백색, 이끼의 금록색, 덤불과 침엽수의 진록색, 그리고 세쿼이아의 적갈색. 고지대인데도 워낙 드넓어, 길이라기보단 방향을 따라가며 한껏 즐겼다
  • 센티널 돔은 요세미티의 남서쪽의 높은 산군중에 둥그럼 돔 오먕의 화강암 바위산이다 . 글라시어 포인트에서 가깝고 왕복 2시간 정도 걸리는 트레킹 코스이다 코스는 완만하여 어렵지 않다. 더구나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만점으로 평가한 아주 유명한 트레인 코스이다. 정상에 올라오면 요세미티의 정상에 선듯한 기분으로 아주 상쾌한 기쁨과 성취감을 느끼게 한다.
  • 면사포폭포의 높이는 620ft(188미터) 인데 수량이 작아 바람에 날려 신부의 면사포 처럼 보인다고 해서 면사포(Bridalveil)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봄에 수량이 많으며 폭포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산악인에게는 어렵고 위험한 이 엘 캐피턴이 최고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노출된 화강암 중에서도 가장 큰 바위덩어리로 인정 받고 있는데 수직으로 1078m 높이로 솟아오른 이 바위를 실제로 보면 암벽에 매달린 사람의 모습이 육안으로 확인하는 것이 힘들 정도로 커서 한 개의 덩어리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 입니다
  • 거울처럼 주변의 모습을 비춰준다고 해서 '거울 호수'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깨끗한 수면위로 봄에는 Tenaya Canyon의 모습이 거울에 비친 듯 매끄럽게 비치는 모습은 더 없이 아름답고 주변에 하프 돔이 있어 전경이 인상적입니다.
  •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있는 태고의 호수로서 공원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로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백사장과, 커다란 나무 그늘아래에 좋은 피크닉 장소가 있어서 여러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에 아주 좋은 환경을 제공한다.
  •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차에서 내려 얼마 걷지 않고 쉽게 볼 수 있는 절경 중의 하나입니다.
    짧은 트레일을 따라 거대한 바위 위에 올라가면 저 멀리 Half Dome이 보이고 반대편에는 Tenaya Lake가 보입니다.
    잊지말고 반드시 가보아야 할 곳입니다.
  • 트와루미 매도우즈 (Tuolumne Meadows) 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동쪽에 위치한 목초지로 Tuolumne River의 흐른다. 많은 등산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주위에 화강암으로 된 커다란 바위들이 많이 있어 rock climbing을 할 수 있는 장소 들이 많이 있다. 겨울철에는 Tioga Pass를 열지 않음으로 Tuolumne Meadows 지역에 가지 못한다.

    트와루미 (Tuolumne: twah'-luh-me) 라는 인디안 말에 대해 여러가지의 의견이 있지만 '동굴 사람' (cave men)이란 뜻이 유력하다.
  • 버널 앤 네바다 폭포(Vernal &Nevada Falls)로 가는 길은 화강암 지대를 오르는 좀 더 힘든 여정으로, 암석 바위에서 떨어져 머세드 강(Merced River)으로 흐르는 장대한 물줄기를 볼 수 있습니다.
    폭포 감상의 최적기는 눈이 녹아 수량이 불어나는 4월에서 6월입니다.

포함사항

*최소인원 4명이상이 되어야 출발하는 상품입니다.
1.첫날 둘째날 저녁 과 둘째날 아침을 제공합니다.
2. 차량, 유류비, 공원 입장료
3. 생수제공
4. 숙소에서 픽업 및 드롭 (한인타운 무료 픽업이며 다른 곳은 거리에 따라 약간의 비용이 추가됨)

불포함 사항

1. 점심 불포함
2. 여행자 개인 경비
3.서비스피 : 캡틴에 대한 서비스피(1인당 $15/1일, ex.1박2일의 경우 2일x$15=$30)
4. 매너팁 : 식당/호텔/포터리지 사용시 일반적으로 매회 $1 정도 주시면 됩니다.
5. 레프팅, 자전기타기 등 옵션 진행 비용
(1인당 자전거 $45, 레프팅 반나절 $120불 정도)
6. 여행자 보험

기타사항

▶ 반드시 여행자 보험에 가입한 후 여행 상품을 이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가이드의 인솔 등에 따르지 않았다가 생긴 사고 등에 의한 부상에 대해 가이드는 책임이 없습니다.

▶ 귀중품과 현금, 여권 등은 항상 본인이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차량 내 또는 숙소에 두셨다가 도난을 당하는 경우 가이드는 책임이 없습니다.

예약금 결제시

  • 여행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여행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여행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투어일은 투어 당일 오전 12:00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여행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2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620,348원 부터

킹월드투어 4.9  4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