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 상품번호 8037

*소수정예* 세도나+그랜드캐년+루트66+불랙캐년or라스배가스야경

5 4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4명
여행 예약금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서동* #커플여행

하루만에이렇게 알차게 다녀올수있다니 정말뿌듯한여행이었습니다 중간중간 이해하기쉽고 재밌는설명으로 관광지에대한 배경지식을통해 더 알차고 보람있는여행이된거같아요 멋지게인생샷까지남겨주시고 행운의동물 엘크까지 직접보고와서 좋았습니다 비가와서 홀슈밴드는 못봤지만 다음을기약하며🙃 라부장님 고생하셨습니다

스냅+역사+포인트인증샷+야경포함 명품투어진행

라부장과 함께 하는 투어, 세도나에서의 좋은 힘을 가져가세요! 세도나 + 그랜드 캐년 + 루트66+라스배가스야경 일정을 꽉꽉 눌러 알차게 담았습니다. (보너스) 부랙캐년에서 즐기는 별 구경!! ***소수 정예 투어로 10명 최대 마감입니다. ✔️하루 일정 1.세도나 많은 기를 받을 수 있는 세도나는, 미국 10대 관광지 중 하나 입니다. 지구상에는 21개의 [볼텍스(기)]가 있는데 세도나에 5개의 볼텍스가 모여 있다고 합니다 그 기를 받으려 많은 사람들이 전 세계 각국에서 이곳에 모이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활동하는 한국 운동선수(추신*,박찬*)들도 부상을 입을시 이곳에서 치료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세도나의 자랑으로는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하는 붉은바위(Red Rocks), 홀리 크로스 대 성당, 밸락, 에어포트 등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일출을 보며 기(볼텍스)를 한껏 받아보세요. 2. 그랜드캐년 장관을 자랑하는 그랜드캐년, 어느 각도에서 봐도 어마어마 합니다. 보고오는 투어만이 아닌 그랜드캐년 유명한 림 트래일 코스 야바파이(Yavapai)포인트에서 즐기는 약 1시간 트래킹까지!!! 3. 루트66 그곳에서도 라부장만 아는 특별한 포토스팟. 한 동안 프로필 사진 걱정 안하셔도됍니다. 그것 뿐만 아닌 보너스 투어로 즐기실수 야경 드라이브와 별감상은 덤으로!!! ✔️투어 코스 - 약 아침 6시 출발 (호텔에서 무료 픽업) - 세도나 투어 - 그랜드캐년 투어 - 루트66 - 점심식사 (타코벨에서 즐기는 타코 + 퀘사디아) - 저녁식사 (서부의자랑 인앤아웃) - 야경투어 (동쪽산 최고지대의 야경 드라이브 코스) - 불랙캐년에 별감상+별사진 - 라스베가스 도착 (오후6시) 먼길 투어 투어하시느라 모두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꽉찬 일정이지만, 보람된 하루를 책임지고 만들어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원데이 투어 입니다. 라스베가스 투어를 진행하며, 많은 고객님들께서 만족해주시고 용기를 주어, 이렇게 이름을 걸고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최고의 하루를 만들어 드리기 위하여 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고 오는것만이 아닌 트래킹을 하며 투어지 곳곳을 더욱 감상하고, 여러분들과 소통하여 더욱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기 위하여 항상 노력합니다. 더욱 낮은 자세로 여러분과 소통하며 여러분들에게 많은 곳을 보여주기 위하여 꽉 차게 일정을 만들었습니다. 아름다운 일출을 보면서 마음을 한번 다잡아보는것은 어떨까요? 일출을 보며 타오르는 여러분들의 마음, 밤하늘의 별을 보며 여운도 함께 가져가는 것은 어떨까요?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원데이 투어 먼 길 오셨는데, 갑자기 투어가 취소가 되면 당황스럽죠? 저희는 투어취소가 없습니다. 투어 확정이 된 투어는 100% 출발합니다. 이름을 걸고 하는 만큼 만족하실수 있는 투어를 하시 위하여 항상 노력합니다. 그랜드캐년 투어 라부장과 함께 하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당일 3대 캐년 투어( 그랜드 + 홀스슈+엔텔롭) *** LA/센디에고/라스배가스에서 출발가능!!!멕시코 2박3일 투어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라스베가스 스트립에 있는 호텔은 모두 무료 픽업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연결 한뒤, 투어 전날 정확한 투어 시간과 안내가 나갑니다.

    모두 숙소 픽업 입니다.

  • *라스베가스 스트립 픽업*

    세계적으로 알려진 카지노.관광도시 결혼과 이혼에 수속이 간편하며 후버댐에서 공급받는 상수도 물로 모든 전기와수도를 공급하고1905년에 사막위에 새워지고 6년후 도시로 승격됐습니다.

    미국에 아트랜틱 시티와함께 도박이 허용된 이곳.
    매년 광관객은 4000천만명에 달하고있고 인구28만명에 육박하고있다 특히 소득세와 법인세가없어 경제적으로 매우풍부한 도시이다
  • 세도나에서 일출을 감상합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강하게 나온다는 에너지 지구에 핵으로부터 지상으로 나선형모양으로 올라온다는곳

    특히 밸락은 붉은 사암이 오랜세월에 물과 바람에 침식 되어서 종모양으로 되있서 여기에 볼택스는 지구상에서 가장세게 나온다고 알려져있다.
    에어포트메사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행장앞 언덕이며 세도나 시내를 한눈에 볼수가있다
  • 미국 최대의 프랜차이즈 맥도날드

    이곳에서 아침에 즐기는 에그머핀 샌드위치와 함께
    커피 혹은 소다를 드실수 있습니다.

    힘든 여정이 될 만큼 든든하게 챙겨드실수 있습니다.
  • 그랜드캐년에서 감상하는 일출
    일출을 감상하며 새로운 마음을 다짐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랜드캐년 길이 446km넓이1.8km~32km깊이1600m에 달한다.특히 유명한 탐험가 죤웨슬리 파웰이 처음으로 그랜드캐년에 지도를 그리기위해 야바파이 포인트(Yabapai point)라는곳을 탐사해서 그랜드캐년이라는 어원을 남긴곳으로도 유명하다.

    지구에 역사를45~6억년이라고하는데20억에 지구에 역사와 지층을 한눈에볼수있고 약2330km유유히 흐르는 콜로라도강이만든 환상에 작품이라 말할수있다.

    20여억년전에 바다와 육지에 침진물이 쌓이면서 굳어져 침식이되고 그러다 지각이 융기되면서 지금에 그랜드캐년을 감싸고 돌아가는콜로라도 고원이 형성되고 그리고 500만년전부터 콜로라도 강물이 고원을 침식시켜지금에 그랜드캐년을 빚어 만들어 졌습니다.
  • 점심식사로 즐기는 멕시칸 음식 타코와 퀘사디아 입니다.

    든든한 한끼 식사가 됩니다.
  • 그랜드캐년에 지도를 완성시킨 파웰!!

    그 의 이름을 기른 파웰 호수와 글랜 캐년 댐

    *글랜 캐년 댐은 후버댐과 똑같이 건설이 되었습니다.
  • 협곡안에 들어가면 방금까지도 파도가 지나간것처럼 웅장하고 거대하다. 햇빛이 들어오는곳에서 인증샷을 찍으면 모든사람들이 사진작가로 만들어주는 그곳.

    눈과 마음에 축복을 내린다는 명성답게 메마른 가슴에도 촉촉한 사랑이스며든다는 인디언 나바호족에 설명에 마음이 숙연해지는곳.

    특히 2차세계대전이 끝나고 유럽에 큰 사진전시회를 열엇는데 유명한사진작가 호주에 피러 핸더슨은 사진한장을 경매에 붙여는데 무려 한화70여억원을 받아 전세계사진작가들을 깜짝놀라게한일도있다.엔톨로프캐년에 어원은 이곳에 살고있던 산양에 이름을 따서 엔톨로프캐년이다
  • 사막에 풀한포기 없을것 갇은 곳에도 강물이 흘러 기암절벽을 뚤고 한없이 흘러가는 콜로라도강은 예술품을 만들어 놓았다. 바로 홀스슈밴드이다.

    600만년전부터 콜로라도 고원을 침식만든 협곡이다.붉은 사막 위 언덕을 왕복 2.4km 걸어가면 협곡이 나오는데, 콜로라도강 위 수직절벽 300m에서 내려다보면 270각도 U자형 말에 신발처럼 생겼다해서 홀스슈밴드이다.
  • 특별한 장소에서 특별한 사람과 보는 별은 더욱 감동적입니다.
  • 라스베가스에서 제일보기좋은 동쪽산 꼭대기 드라이브
    야경코스 라부장만의(특별 코스)
    한마디로*우와*우와*감탄하는드라이브코스

    강력추천합니다!!!
    꽉찬 당일투어 일정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꾸뻑**

포함사항

* 한인 가이드 라부장
* 시원한 물
* 넓은 좌석의 차량
* 여러분의 인생사진
* 모든 식사 포함

불포함 사항

* 개인 여행자 보험 * 앤텔로프 캐년 (나바호 원주민 영지) 입장료 - $55
*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 입장료 - $8
* 홀스슈 밴드 입장료 - $5
* 가이드 팁 - $20
* 나바호 원주민 가이드 팁 - $3 (현장에서 직접 지불)



기타사항

투어 안내

VIP 단독 투어 가능합니다. 문의 주세요.

1. 투어는 현지 사정에 따라 인정 순서 및 변경 또는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취소시 다른 당일투어 상품으로 대체합니다.

2. 해당 상품은 일정상 가이드 변경이 있을수 있으며, 다른 상품 여행객 분들과 동행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3. 개인 여행자 보험을 적극 추천합니다. 트레킹 코스가 있기에, 편한 신발을 준비해주세요.일교차가 큽니다. 여분의 옷을 준비해주세요

4. 앤텔롭캐년은 현지사정에 의해 (로워, 어퍼, 엑스, 워터홀 등)중 한곳으로 선정됩니다.

5. 여행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각종 사고 및 질병 분실품 등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투어 차량 안내
- 6인 이하 출발 시 7인승 도요타 시아나 또는 동급
- 7인 ~ 10인 출발 시 15인승 포드 트랜싯 또는 동급

예약금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예약비용의 75%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4개 )

평균
5 / 5
만족도
100%
0%
0%
0%
0%
0%

190,715원 부터

원데이 투어 5  6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