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마감

[하와이] 4성급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USD 300 리조트 바우처 제공)

Alohilani Resort Waikiki Beach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7박 - 14박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호텔 상품을 예약하면 1%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예약이 마감되었거나, 판매가 중지된 상품입니다.


하이라이트

하와이의 호텔 장면을 재정의하기 위해 아름답게 디자인 된 트렌디 한 해변 휴양지 인 매우 세련된 알로힐라니 리조트(Alohilani Resort)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키키 해변의 에너지를 만끽하세요. 호놀룰루의 활기 넘치는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지구인 칼라카우아 애비뉴(Kalakaua Avenue) 한가운데 자리 잡은 '알로 힐 라니'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안선 중 하나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있어 와이키키의 최고를 탐험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호놀룰루 동물원 (걸어서 6분 거리)과 같은 가족 친화적인 관광 명소부터 놓쳐서는 안 될 하이킹 핫스팟 인 다이아몬드 헤드 (차로 5분 거리)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 엄선 된 혜택 - 오션뷰 업그레이드 보장, USD 300 리조트 바우처, 알라 모아나 프리미어 패스포트, 리조트 편의시설 포함

- 오션뷰 룸으로 업그레이드가 보장되는 호텔에서 가장 이상적인 위치에 있는 객실 중 하나에서 와이키키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하세요. 패키지 당 USD300 리조트 바우처로 완벽한 휴가를 계획해보세요.

- 국제적으로 유명한 셰프인 마사하루 모리모토 (Masaharu Morimoto)가 고안 한 놀라운 모리모토 아시아 (Morimoto Asia) 하와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식당 중 한 곳에서 아이언 셰프의(Iron Chef) 시그니처 다이닝을 즐겨보세요. 모리모토 셰프는 자신의 놀라운 비전과 창의력을 발휘하여 맛있는 한식 갈비, 바삭한 북경 오리, 전통 냄비 튀김 요리와 같은 전문 요리를 통해 전통 아시아 및 서양 재료를 선보이는 세계적 수준의 메뉴를 큐레이팅 했습니다. 일본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모리모토 셰프의 모모 산에서 리조트 크레딧을 사용해보세요. 재미있고 편안한 식사 경험을 즐기고 레스토랑의 열대 비어 가든에서 멋진 와이키키 일몰을 감상해보세요. VIP가 된 기분을 느끼고 바우처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전용 풀 사이드 카바나를 예약하거나 아일랜드 클럽 앤 스파 (Island Club and Spa)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저녁에는 스웰 바(Swell Bar)로 가서 화덕 옆에서 나이트캡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일일 리조트 요금이 포함되어 있어 특전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고속 인터넷 및 휴대 전화 충전으로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아일랜드 클럽 앤 스파 (Island Club and Spa)의 피트니스 시설 (옥상 테니스 코트 포함)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하와이 문화 수업을 통해 훌라를 배우거나 레이를 만들고, 머무는 동안 서핑 보드 보관함이 있는 와이키키의 유명한 파도를 타고, 객실당 2개의 무료로 공급되는 물병으로 수분을 유지하세요. 로비에는 정수 리필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 세계적으로 유명한 야외 알라 모아나(Ala Moana) 단지에 있는 350개 매장과 레스토랑에서 할인 및 혜택이 포함된 알라 모아나 프리미어 패스포트(Ala Moana Premier Passport)로 쇼핑을 즐겨보세요. 완벽한 해변 의상을 구입하거나 집에 있는 친구과 가족을 위한 기념품을 사거나 하와이안 커피와 함께 앉아 훌라 공연을 즐겨보세요. 여러 백화점, 일류 부티크 및 160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는 이 패션의 중심지는 호놀룰루에서 하루를 보내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기타사항

* 2021년 5월 1일부터 2022년 12월 22일까지 예약이 유효합니다.
* 해당 상품은 블랙아웃이 적용되는 날짜가 있습니다. ‘예약 가능 조회'를 클릭하시면 날짜별 이용가능 옵션 및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00% 환불 보장 : 예약 취소를 선택한 경우 체크인 14일 전에 취소하면 전액 환불됩니다. 그 이후 취소 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 명시되지 않은 경우 식사에 음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메뉴는 레스토랑 사정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조트 바우처는 숙박기간 내에만 유효합니다. 미사용 바우처는 만료되며 현금화 하거나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편의 시설 요금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무선 고속 인터넷 접속
* 무료 피트니스 클래스 (AquaFit, Yoga, TRX)를 포함한 Island Club 및 Spa의 피트니스 시설 이용
* 'Alohilani'의 옥상 테니스 코트, 테니스 라켓, 테니스 공 이용 가능
* Be Well. Stay Well. 객실 내 건강 및 안전 키트, 하와이 문화 수업 (퀸의 유산 투어, 레이 만들기, 훌라 수업).
* 숙박 당 객실당 생수 2병, 리조트 로비의 정수장에서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
* 'Alohilani'의 맞춤형 특별 블렌드 커피 / 차와 함께 모든 객실의 큐리그 커피 메이커
* 24 시간 셀프 서비스 업무 공간 : 무료 탑승권 인쇄 및 복사 서비스.
* 서핑 보드 보관소 : 숙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있는 자체 잠금 서핑 보드 랙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름).
* 매일 무제한 시내 전화와 60분 장거리(국제 전화)
* 프런트 데스크에서 매일 지역 신문 제공
* 체크인 시 제공되는 어린이 'Alohilani 활동
* ‘Alohilani Resort 위치에서 GoX Scooters® 10 달러 크레딧

* 해당 숙박시설은 정부 규제에 따라 시설 이용시간 및 서비스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호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최신 소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현지 사정에 의해 보유시설 및 포함사항이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및 상업목적으로 상품 금액이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예약 전 취소/환불 정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설 안내

- Momosan by Morimoto
- Morimoto Asia
- Swell Restaurant and Pool Bar
- Kai Coffee
- Haagen-Dazs Waikiki
- Infinity pool and deck
- Two-storey saltwater oceanarium
- Island Club and Spa, including tennis courts and fitness centre
- Onsite boutiques
- Car rental
- Rooftop aerial yoga
- Longboard Club
- Workspace
- Wi-Fi
- Concierge

* 특정 시설 및 서비스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숙소 위치

‘Alohilani Resort Waikiki Beach

2490 Kalakaua Ave, Honolulu, HI 96815, USA


취소/환불 정책

* 여행확정 후, 7일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 (단, 체크인 날짜로 부터 21일이내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21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0~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