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줌과 함께한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미국의 역사와 영혼이 깃들어 있는 워싱턴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투여 여행지에 대한 역사 내용을 재밌고 쉽게 잘 풀어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항상 유쾌하고 에너지가 넘치셔서 투어 내내 기분좋게 여행했습니다~

가이드님 덕분데 미국 여행들이 너무 즐거운 날들이였습니다! 혼자 미국을 떠나서 좋은 사진 추억을 남기기 어려웠었는데, 가이드님 만나서 인생사진들 많이 찍어서 추억을 갖고 갑니다! 그리고 단순히 미국 지역을 다녀왔을 뿐만 아니라, 좀 더 다양한 방면으로 미국을 이해하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항상 유쾌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대해주셔서 좋은 추억과 기억이 오래오래 남을 것 갔습니다! 조아뉴욕 bb ~! ㅎㅎ

가이드가 운전도 설명도 너무 전문적으로 하면서 관광객들도 카리스마있게 잘 리더해서 아주 좋았어요

단독특가찬스가있어서 기회를 놓치지않고 신청했는데
완전 대박이네요 이가격에 이런퀄리티가 ㅎ
아무튼 덕분에 넘넘즐거운 투어였습니다

가이드님도 너무좋고 최고입니다
폭풍검색으로 찾아서 예약했는데
넘 만족해요 후회전혀없네요

진짜 너무 기대이상이에요 여러 프로그램이 잘짜여져있고
혼자여행 왔는데 진짜 좋은추억많이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변에홍보도많이할게요

시드니의 유명명소를한번에 둘러볼수있어서 너무좋았어요
가이드분도너무친절하고 가격도완전착하구 진짜 퀄리티가 남달라요 짱이에요

코스가너무좋네요 여러가지 검색도해보고 알아본결과
여기가제일나은거같아서 예약했네요
아주친절하고 기억에남네요 담에또한번더하고싶네요

막연하게 나이아가라여행 계획하던중에 후기가 좋아 신청하게됐는데 김중민가이드님 유쾌하시고 사진 잘 찍으셔서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군데군데 사진맛집도 잘 아시고 나이아가라 한번쯤 와도 후회안할 정도로 좋아요 둘째날 뉴욕야경은 탑오브더락이나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전망대보다 멋있었어요

너무 만족스러운투어였습니다 기대도많았지만
걱정도되었는데잘다녀온거같습니다
사진도많이찍었네요 프로그램이너무좋은거같아요 굿~

Do****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2022-06-24 [조아 뉴욕] 아이비 리그 & 보스턴 투어

아이 둘과 엄마 혼자 떠나는 미국 여행이라 걱정이 많았습니다. 보스톤은 꼭 둘러보고 싶은 여행지였는데 뉴욕과는 거리가 있어서 고민하던 중에 줌줌 투어 김중만 가이드님을 알게 됐습니다. 후기 만큼이나 정말 나이스한 가이드님 이셨어요. 뉴욕에서 출발하면서부터 미국의 역사를 너무 쉽게 설명해 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왔네요. 보스톤 도착해서도 학교에 관한 스토리를 너무 재밌게 풀어주셔서 즐겁고 편하게 여행 다녀왔습니다. 예쁜 사진도 많이 찍어 주셔서 엄지척 했습니다^^다시 생각해도 참 행복하네요. 아이들과 보스톤 여행 계획하고 계신분들 정말 강추합니다.!!!!

어제 하루종일 고생해주신 David 가이드님 진짜 감사합니다.
LA 온 지 4일차였는데 저희끼리 택시타고 다니던 다른 날이랑 다르게 생각 속에 있는 LA를 볼 수 있는 시간이였어요.
식사 시간 챙겨주시고 볼 수 있는 곳들은 다 보러다니고 저희가 관심 없는 곳은 빼고 바로 대체해주신 덕분에 지루하지않게 더 볼 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님이랑 다녀서 차도 안밀리고 사람도 많지 않게 운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주의사항 다 알려주시고 사진스팟 다 알려주시고, 시간 맞춰서 포인트만 찝어서 데려다주신 덕분입니닿ㅎㅎ 오래 못오셨지만 시간 되시면 한국 놀러오셔요 열분덜 이거 꼭 하세요 진짜 가격대비 꿀템입니다!!!!!!!
시간이 많든 적든 왕추천이에요!!!! 전 열흘 넘게 엘에이에 있는데도 어제같이 알찬 시간은 또 없을 것 같아요!

증기기관차를 타고 숲속을 달리는 색다른 체험 좋았습니다. 다만 기차타는 시간이 1시간 정도였는데..좀 추웠네요. 그리고 필립아일랜드로 펭귄 보러 가는길에도 해변, 오션로드에 버금가는 절경 등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가이드님도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특히 장시간 운전, 수고 많으셨습니다

억지로, 상업적으로 남기는 후기가 아니라 정말 사장님 내외가 더 번창하시기 바라는, 감사한 마음에서 남기는 후기입니다.
투어 신청전 여러가지 걱정 어린 문의에도 기꺼이 응대해주시고 제 우려사항을 여행내내 잘 반영해주셔서, 최고의 시간을 마련해주신 가이드님. 그리고 정말 너무 선하시고 배울점 많은 steve님. 두분 덕분에 벌써 4개월 자칫 지루해져갈뻔한 호주에서의 생활에 너무나 보물같은 2박3일을 보내고 와 다시한번 새로운 눈으로 이나라를 찬찬히 살펴볼수 있는 새로운 시선을 배웠습니다.
사실 여행전 큰 지식이 없었던 퍼스는 생각보다 너무나 아름답고, 형언할수 없는 대자연의 신비와 경이로움을 가진 곳이었고
2박 3일간의 장시간의 운전이 필요한 이 일정을 곳곳이 충분히 보고 느끼고 불편함 없이 만끽할수 있도록 여러가지 배려가 진실로 느껴지는 가이드를 해주신 덕분에 정말 귀중한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님께서 매 저녁 직접 손수 만드신 bbq 저녁과 너무나 가정적이신 steve가 기꺼이 고객을 위해 준비해주신 아침과, 또 치킨 저녁(오븐구이 감자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덕분에 식도락도 톡톡히 챙기고, 또 맛있는 음식에 투어 같이온 분들과도 벽을 허물고 이런저런 정을 나누었던 기억들이 벌써 그리워지네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시고, 퍼스 국경이 열리면서 다시 바빠지신 와중에도 한팀한팀 진심으로 신경써주시고, 매순간 정말 진심으로 가이드해주셔서, 더욱 사장님 내외가 사고없이 번창하시기를 바라는 진심어린 맘에 이글을 남깁니다.
소중한, 평생의 추억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분들도 이 투어에서 좋은 추억과 무엇보다도 인생샷(가이드님 사진실력 정말 무엇… 또 별이 무수히 쏟아지던 칼바리 밤하늘에 너무 고생하시며 일일이 다 사진 남겨주셔서 감동..) 많이 남기셨으면 하는 맘에 후기를 남겼습니다. 가이드님! 그리고 mr. Steve 안전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또 뵙길 기대하겠습니다!

도착전부터 섬세하게 신경 많이 써주시고 시간도 너무 잘 맞춰주셨어요. 오클랜드는 처음이라 낯설었는데 가이드님이 친절하게 여러가지 말씀 해주셔서 여행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것같아요. 감사합니다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하실때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말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