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줌과 함께한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뉴욕 역사 문화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고
사진도 좋은 스팟에서 잘 찍어주셨습니다.
차에서 내려주고 다녀오라는게 아니라
직접 같아 가셔서 차근차근 설명해주신점이 좋았습니다.
덕분에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 할 수 있었고 좋은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도 해안 길을 걸으면서 보는 바위는 멋집니다.제주듀에서만 볼 수 있는 절경입니다. 어쩌면 그렇게 구멍이 송송 뚫릴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자연의 신비로움에 경탄하게 됩니다.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도가 우리나라 땅인 것이 넣마나 복된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제주도에서 제일 멋진 곳 중의 하나가 성산포에 있는 일출봉과 섭지 코지 사이입니다. 저는 그곳에 가면 스타벅스를 갑니다. 한잔의 차와 베이글을 먹으면서 멋진 광경을 보노라면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습니다. 영화제목인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가 생각나네요

제주에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미니어처 앞에서 멋진 포즈를 취한 아내가 다정스럽네요. 제주라서 그런지 더 활달해진 아내가 보기 좋습니다. 이 맛에 제주에 옵니다. 나만이 아니라 아내가 크게 좋아하니까요. 또 가고 싶다
제주.

아름다운 해안을 보면서 마시는 차 한 잔은 보통 때의 차와는 다릅니다. 내용물이 같아도 마음이 달라지니까요. 마음이 열리니 모든 것이 다 좋네요. 작은 것도 크게 다가오네요. 그래서 여행을 가고 제주도를 찾나 봅니다. 멋진 제주를 자주 보고 싶네요.

비오는 날 걷는 비자림 길은 추억 속에서 사라지지 않습니다. 멋진 곳에서 좋은 공기를 마시며 낭민에 젖을 수 있는 곳이 비오는 날의 비자림입니다. 아내와 함께 정답게 걷던 그 길을 오늘도 또 건고 싶네요. 삶에 지칠 때 제주도는 저에게 힐링을 선시합니다.

다녀오면 생각나는 재주도의 명물 중의 하나가 에코랜드입니다. 여유로움과 낭만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너무 좋습니다. 특히 산책 코스가 너무 아름답고 멋지네요. 힘들 때면 에코랜드가 생각납니다. 오늘은 왠지 또 가고 깊네요.에코랜ㄷ.

더위지는 요즘 제주 바다가 그립네요. 에머릴드 쪽빛 바다는 제주에서 볼 때 제맛이지요. 애월의 한담 해변은 언제 가도 좋네요. 그곳에 다녀오니 한 해를 보내는 것 같은 착각이 드네요. 아름더운 제주를 좀 더 자주 가면 좋겠는데 언제 항공료가 떨어지려나?

제주도는 카페를 가는 맛에 간디고 할 정도로 멋진 곳이 많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 멍때리듯이 카페에 있노라면 사는 것이 이처럼 여유로울 수는 없을까 하는 생각에 잠깁니다. 이런 생활이 재주를 떠나 집에서도 직장에서도 이어진다면 정말 좋겠네요

제주도는 언제나 좋습니다. 요즘 사람이 많고 물가가 오른 것은 아쉽네요. 다른 곳이 다 올라서 어쩔 수 없지만 항공료까지 올랐으니 제주도 가는 것이 예전처럼 쉽지는 않네요.
그래도 줌줌램드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렌트해서 감사히네요.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정말 좋은 추억만들고 갑니다
엔텔롭 홀슈밴드 그랜드캐년 정말 기억에 남고요
사진도 예쁘게 잘 찍어주셔서 인생샷 많이 남겼습니다!
준비해주신 식사와 밤하늘에 별보며 보낸 밤 .
모두 잊지못할 추억이네요

이 정글투어라도 안했으면 괌은 저에게 최악의 여행지로 기억될 뻔 했어요.
배에서 내린 뒤 이동할 때 조금 덥긴 했지만 제일 여행온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투어였어요.
다만 동물을 많이 좋아하는 사람들은 마지막 동물 보러가면 불쌍해서 마음이 좀 아플 거에요🥲
그래도 이 투어는 너무 괜찮았어요 괌 진짜 할 것도 없는데 정글투어 꼭 하세요!
최고급 호텔이라더니 호텔이며 여러가지 괌의 전체적인 수준이 그냥 필리핀 급인데 미국땅이라 물가만 겁나 비싸서 별로에요..
다 실망스럽고 정글투어랑 돌핀크루즈만 괜찮았네요~

날씨가 좀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비가오락가락했는데도 너무재밌게 투어했습니다 ㅎㅎ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호주,시드니에 관련된 재밌는 얘기도 많이 해주셨어요 돌핀크루즈 기대안하고 갔는데 제 기대 이상으로 너무 재밌었어요!! 야생돌고래가 정말 발 밑에서 꼬물거리는 장면 너무너무 신기합니다 샌드보딩은 말하면 입아플정도로 굉장히 재밌었고
경치가 정말 예술입니돠.. 투어신청하시는 분들은 꼭 여분의 하의와 타올하나 챙겨가시면 더 좋을것같아여

거북이 엄청 많이 보고 물고기도 엄청 많이 봤어요. 하와이 초록 바다거북이? 도 엄청 희귀하다고 하던데 봤습니다ㅎㅎ 거북이가 한 열마리는 넘게 본거 같아요(같은거 또본 거일수도..ㅎ) 제가 만약 잠수가 가능했으면 좀더 가까이에서 거북이 볼수 있었을텐데 그게 아쉽네요:) 무스비랑 과자랑 음료 주십니다!

혼자 뉴욕 여행하면서 어딜 가야할지 막막했었는데 투어를 통해 이곳저곳 알차게 구경했어요! 친절하시고 센스만점인 가이드님 덕분에 인생샷도 많이 받았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