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줌과 함께한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JK*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2022-08-15 [조아 뉴욕] 워싱턴 DC 1일 투어

뉴욕에 가족 여행을 다녀온 친구의 적극 추천으로 가이드님 찾아서 신청했어요.
이전 참여했던 단체관광들은 너무 힘든 스케쥴로 뭘 봤는지 나중에 기억도 안 났는데 참여하는 사람들 상황들 고려해가면서 투어를 운영해 주시고 적절한 설명으로 아이들도 힘들어 하지 않고 기분 좋은 관광으로 남은 것 같네요~ 이런 관광하면서 가족사진 찍는 것도 나름 스트레스인데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구요~
가이드 분과 운전해주신 분도 모두 친절하게 잘 챙겨주셔서 다음에 또 미국 동부 여행을 가게 되면 또 참여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건강하세요~^^

저는 혼자 갔는데 전혀 지루하지 않고 알찼습니다. 가이드 선생님은 매우 친절하시고, 오랜 경력이 있으셔서 엄청 해박하셔요. 강추하는 투어에요 ~

스냅 찍길 정말 잘 한 것 같아요. 와이키키에서 사진 잘 나올법한 포인트만 딱 짚어서 컴팩트하게 진행해주셨어요😊작가님 덕분에 정말 즐겁게 촬영했습니다! 날씨 더운데도 화이팅있게 해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친구 하와이가면 추천할게요♡

더운 날씨인데도 스팟에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소수정예라 한명한명 잘 챙겨주시며 설명도 잘해 주시네요.
가이드님 덕분에 즐겁고 알찬 관광이 되었어요.
마치고 나서 바르셀로나관련 살거리 볼거리 정보도 많이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되었어요,

내용을 잘 따라오는지 한명한명 잘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포토 스팟에서 사진도 다 찍어주시고..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후기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도 여러분들 덕에 보람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항상 좋은 일 많이 있기를 멀리 바르셀로나에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탈리아식 영어발음이 어색하고, 무선수신기를 통해들리는 음성은 잘 구분이 안됨.

한정된 시간안에 여러군데 가보고싶았는데 직접 운전해서 가기 힘들거 같아서 예약했는데 너무 잘한 선택이였어요! 그랜드캐년 홀슈밴드 너무 좋아요! 엔텔롭캐년은 물이 차있어서 못갔는데 Dave 가이드님이 잘 대처해주셔서 아쉬운 마음없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덕분에 신혼여행 너무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Dave 가이드님 사진도 아주 열정적으로 찍어주십니당!그리고 투어중에 개인적으로 사진찍을수 있는 시간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7월 29일 샌디에고, 7월 30일 죠슈아트리 단독 투어 일정을 David 님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David 가이드 님은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너무 친절하시고, 적극적이고 솔직하시고, 캘리포니아에 처음 가는 거라 두려움 반 설레임 반 이었는데, David님의 유머와 재치 그리고 순발력 때문에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었어요. 차 안에서 아이들과 이야기 나누다가 아이들이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는 말을 들으시고는 코스에도 없던 아이스크림 가게를 찾아서 직접 안내해 주셔서 David 님 덕분에 샌디에고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면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저희처럼 가족들과 조용히 여행하며, 짧은 시간동안 샌디에고를 느끼고, 자유롭게 살고 있는 바다 사자를 눈으로 직접 가까이서 보고 싶으신 분, 낭만적인 해변에서 차 한잔 하고 싶으신 분, 그리고 군함에 직접 들어가 보고 싶으신 분들께, 이 코스를 추천합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주로 LA 근처 여행을 잡았는데, 아이들과 샌디에고 여행은 정말 강추입니다.

안녕하세요! 7월 말에 가족들과 조슈아트리 13시간 단독투어 David 님의 안내로 진행했습니다. 단독 투어는 지금 생각해봐도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물론 그룹보다는 비용은 좀 더 들지만 David 님이 오전부터 호텔까지 픽업 와 주시고, 차 안에서도 아이들과 얘기도 잘 해주시고, 중간에 아이들이 물 마시고 싶다거나 힘들어 하거나 하면 잠깐 쉴 수 있도록 해 주셨어요. 죠슈아트리는 저희 호텔에서 다소 거리가 있는 곳이었지만 가는 내내 차 안에서 아이들과 얘기도 재밌게 나눠 주시고, 저희가 궁금해하는 캘리포니아 생활에 대해서도 알려주셨어요. 정말 지루한 줄 모르는 여행이었습니다. 날씨가 다소 흐려서 별이 잘 보이진 않았지만 조슈아트리 자체가 색다른 환경이라 여행하는 내내 즐겁고 신났습니다.

조이 감상 투어 조이 캡틴님.

새벽녘부터 밤 늦게까지 운전해주시고 안내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 번 라스베가스 방문 때도 또 뵙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호스슈밴드가 기억에 많이 남고 파웰 호수도 물놀이하러 다시 가보고 싶네요.

항상 건강하세요~~ ?

생각보다 빠르진 않은거 같아요. 필리핀가서 직접 유심사는게 더 나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공항에서부터 이동시간까지 인터넷이 되어 편리한 점은 있었습니다. 7일동안 써치하고 하는데 충분히 사용했습니다. 호텔에서는 와이파이 되므로 굳이 안쓰니 2기가 다 안쓰고 돌아왔습니다.

트레인으로 가려다가 알아보니 킹스테이블 가기 힘들다고 해서 투어 신청했는데 잘 다녀왔다 싶어요. 일정도 좋고 동물원까지 가는 투어라 이리저리 따져보니 오히려 더 저렴 한듯요 ㅎㅎ 블루 마운틴 가실분들 이 투어 줌줌통해서 신창하고 다녀오세요 강추 합니다

트레인으로 가셔도 좋은 산이지만 접근이 어려운 곳이 많죠. 일일관광으로 다녀오시면 시간도 절약 하시고 경비도 저렴하고 거기다 일반분들은 잘 모르는 시크릿 포인트까지 보시니 여러모로 남는 장사네요 ㅎㅎㅎ 즐거운 후기 감사드립니다.

설명 잘해주시고 좋았습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위 내용은 담당가이드에게 전달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8/14(일) 그룹 투어 신청했는데 운 좋게 저희 가족만 단독으로 다녀왔어요. 저희 뿐이어서 유진 가이드님께 약간 죄송한 마음도 들고 걱정도 했습니다만, 결과적으로 부모님이 너무 만족하셨습니다.
죽기 전에 꼭 와야할 여행지라고 하던데 정말 절경이더라구요! 대자연에 와보니 비로소 멜버른의 진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진으로는 담기지 않는 웅장함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어요. 특히 그로또와 레이저백이 인상 깊었습니다.
그레이트오션로드는 투어 아니면 관광객이 오기 힘들 것 같은데, 알찬 일정으로 ‘편하게’ 많은 곳을 경험할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1) 숙소가 먼 지역(사우스야라)에 있었는데 감사하게도 픽업을 도와주셨고, 그 외에도 100% 저희 가족에게 맞춰 주시며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게 해주셨어요. 2) 많은 질문에도 싫은 내색 없이 다 응해주시고 풍부한 호주 여행 정보를 제공해주셨어요(와인, 요리법 등등). 가는 길 내내 재미난 이야기들로 분위기를 부드럽게 풀어주셨습니다. 3) 마냥 자유시간을 주는게 아니라 장소 안내, 설명을 꼼꼼하게 해주십니다. 가이드님 없이 제가 혼자 부모님 두 분 모시고 갔을 험난한 여정을 생각하면 눈앞이 아득해요.

* 참고
1) 종일 1만 보 정도 걸었습니다. 20대&50대 기준 그렇게 힘들지 않았어요.
2) 바람이 아주 많이 불고 춥습니다(8월에 방문). 핫팩과 머플러 챙겨갔는데 어머니가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셨어요.
3) 차 타고 가는 길에 데이터가 안터지는 구간이 많아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오전에 론, 케넷리버 일정 대신 초콜렛공장에 방문합니다.

장시간, 장거리 운전하시느라 많이 고되셨을텐데 끝까지 친절하고 사려깊게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넘 따뜻한 분을 만나뵙게 되어 행운이었고, 진심으로 앞날에 좋은 일만 더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다시 방문하면 조이투어에서 진행되는 다른 투어도 한 번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가이드님도 친절하시고 투어도 알차서 정말 좋았습니다
설명도 자세히 잘 해주시고 데려가주신 식당도 밥이 정말 맛있어서 돈이 하나도 안아까웠어요
코알라도 두 마리나 보고 무지개도 두 번 봐서 정말 기쁩니다 비가 중간중간 왔는데 가이드님께서 이런 날이 더 좋은 거라며 이야기해주신 덕분에 날씨를 더 크게 잘 느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정말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