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줌과 함께한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관광객들 편하게끔 해주시고, 설명도 열심히 해주셔서 졸면서도 잘 들었습니다. 호텔 관련된 얘기도 재미있었고, 인디언이나 라스베가스 관련해서 해주셨던 얘기들도 잘 들었습니다! 마지막에 물도 따로 챙겨주시고
당일여행인데도 빡빡한 일정이라고 생각못할정도로 좋았습니다.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블루마운틴 선셋 관광~정말 대박 이었습니다. 하나라도 더 보여주려 노력하신 김병우 가이드님 덕분에 멋진일몰, 쏟아지는 별들과 처음본 은하수까지~~모든것이 감탄이었네요. 결혼 28주년 기념 가족여행이 가이드님 덕분에 많은 추억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일정이 끝났음에도 마지막까지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 야경까지 감상할수 있게 해주시고...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김병우 가이드님을 뵐수 있기를~~ㅎㅎ
건강하세요. 감사했습니다^^

자세한 설명에, 고객 요청에 유연한 일정 조정등 관광만 즐기면 되도록 가이드 해 두신 작대기에 가이드는 강추 합니다.

너무 재밋었어요 ㅋㅋ
실제로 본 캐년은 우리나라에선 상상도 하기 힘든 규모였어요.
그리고 중간 중간 가이드님이 설명까지 함께 해주셔서 뭔가 더 흥미로웠어요! 강추 강추! 인생에 있어 꼭 한번은 해보세요!

와인을 많이 마셔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와인 시음 꼭 눈치보지 말고 많이 드셔보세요! 케이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었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첫 번째로 간 와이너리인 도메인 샹동은 시음이 안됐습니다. 또한 초콜릿 공장 젤라또 중 유니콘 맛 젤라또가 맛있었습니다.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셨고 블루마운틴도 좋았습니다. 블루마운틴 경관 너무 좋았고 사진도 잘 찍어주셨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느라 시간을 좀 타이트했는데 잘 기다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운전 중 심심하지 않게 많은 것도 알려주시고 맛집 등 여쭤봤는데 잘 알려주셨습니다!

너무 재밌게 다녀왔어요!
여행 시작부터 깜짝 선물 바구니로 하나씩 먹으면서 즐겁게 갈 수 있었어요!
가이드님 입담이 정말 좋으셔서 가는 도중에도 말이 안끊기고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잔뜩 들으면서 재밌게 갔습니다~
쿼드 바이크를 정말 추천하신다고 하셨는데 정말 예쁜 경치에서 탔어요 파스텔 핑크빛 하늘을 아직도 못잊어요
투어하는 장소들에 대하여 정말 잘 아시고 꼼꼼하게 준비하신게 느껴져서 투어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많아 했습니다!

안녕하세요.호주무한투어입니다. 대니가이드님과 즐거운투어하셨나요??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가이드님입니다. 정말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일정 하나하나 알차고 시간도 여유 있어서 즐거운 여행이 되었어요!! 가이드님도 너무 좋으시고 재미있었어요 중간중간 설명도 잘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아폴로 베이 가시면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피시 앤 칩스 꼭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운이 좋게 코알라가 깨어있어서 사진도 건져 럭키한 하루였어요
비록 장시간 차를 타고 이동해서 약간 힘들었지만 자면서 가서 괜찮았어요!!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는 땡스 투어 추천드려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가이드님께서 뉴욕에 전반적인 지식을 많이 알려 주셨고
여기저기 원하는 곳 데려가 주셨고 사진도 잘 찍어 주셨습니다. 전 미국시트콤 프렌즈애 나오는 빌딩도 가서 사진 찍고요 여하튼 요청 하시눈대로 맞춰서 여러가지 시간 내에 많이 진행해 주십니다. 브르클린 다리를 꼭 걸어서 지나가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밤에 야경이 잊혀지지가 않네요
뉴욕을 특히 처음 가시고 좀 알아보고 파악을 해 보고 싶으실때 가이드님과 함께 하시면 알찬 시간 보내실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또 방문 할지도 모르겠지만요. ^^ 번창하시고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홧팅

안녕하세요. 다음에 시간내서 또 오신다고 한 약속 지키세요. ㅎㅎㅎ 뉴욕은 4계절 어느때 와도 볼거리도 많고 충분히 가치가 있는곳이지요. ㅈㄹㅁ 아드님한테도 안부전해 주시구요. 브륵클린 다리를 건너신건 정말 잘하신겁니다. 아마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드는데 제가 도움을 드려서 정말 저도 기쁘네요. 건강하세요. 임석재 드림.

직장 동료들과 함께 가는거라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고 선택한 투어였는데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가이드님 없이 갔다면 절대 몰랐을 요세미티의 어원부터 다양한 정보, 중요 포인트와 사진 스팟 등 많은 도움이 되었구요.
집에서 직접 준비해오신 아침간식부터 김밥과 라면,김치등 음식뿐만 아니라 세심하게 챙겨주신 돗자리 등등 정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해주셨습니다. 역시 13년 베테랑 답게 왕복 7시간의 운전도 편안하게 잘 해주셨구요. 7시간동안 요세미티에 머물며 최대한 많은곳 보여주시려 노력하셨습니다. 새벽에 일찍 출발하는것도 다 이유가 있어서 그런겁니다. 주변에 서부 여행간다는분 계시면 진짜 강추해드리고 싶습니다.

요세미티에 관심이 있으셔서 이글을 보고 계신다면,
지체하지말고 얼른 연락드리세요. 고민하는 사이 예약이 다 차버릴지도 몰라요.

블루마운틴 단독으로 대니 가이드님과 다녀왔습니다. 포트스테판에서 처음만난 인연이 또 이어졌네요ㅎㅎ 그때도 너무 열정적이고 잘해주셔서 감동했는데, 역시 후기에 적혀있는 그대로 너무 좋았어요. 지금까지 추천해주신 맛집도 다가봤구요. 덕분억 시드니 여행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대니가이드님 짱! 최고!

안녕하세요. 호주무한투어입니다. 대니 가이드님과 인연이있으시군요 ~ 요즘 최고로 인기많으신 대니가이드님과 다녀오셨다니 .. 축복받으셨습니다. 시드니 여행 성공하셨다는 말이 참 좋네요. 감사합니다.

호주무한투어로 시드니시티 낮과밤 워킹투어를 하고왔습니다.
많이 걷는다고 겁을주셔서 처음에는 걱정도했는데요, 걷다가 힘들때쯤되면 쉬고 설명해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여행사 대표님이 직접 돌아보고, 돌아다니시며 만든 코스라고 하더라구요. 내용도 알차고 운동되고 사진도 많이찍고 좋은추억이되었습니다. 낮2만보 밤 2만보 총 4만보 걸었네요 ㅎㅎㅎ 직접 제 발로 시드니 모든곳을가보는 특별한 경험도 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호주무한투어입니다. 워킹투어는 시드니 방방곡곡을 자기자신이 걸으다니며 발로 찍고 사진도 찍는 투어입니다. 차로 갈수없는 곳들을 다 둘러보고 오신다는 점이 제일 좋죠 ㅎㅎ 좋은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알찬 여행이었습니다. 중간에 다저스 스태디움을 끼워넣느라고 일정이 아주 복잡해 졌는데 이곳저곳 끝까지 보게 해주셔서 참 알차고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Alex님 최고에요^^ 가이드로는 최고신듯^^

자세한 후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사무엘 가이드님과 하는 요세미티 투어는 정말 강추강추강강추입니다. 인생 첫 요세미티 방문을 풍성한 추억이 가득하게 만들어주신 가이드님께도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무엘님과의 첫 만남은 새벽 4시30분 유니온스퀘어 앞 호텔에서 시작되었고, 차례대로 다른 호텔에서 함께 투어하실 분들을 픽업했습니다. 10인승 차에 가이드님 포함하여 총 10명 탔었는데, 걱정과 달리 차가 커서 그랬는지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저희가 요세미티 방문한 날짜가 미국의 공휴일 연휴와 겹쳐 원래 투어 계획보다 일찍 모이게 되었다는 설명과 함께 양해를 구하셨고, 저희 투어가 원활히 진행되기 위한 조치였기 때문에 모두 기쁜 마음으로 요세미티로 출발하였습니다.
새벽시간이었기 때문에 차를 탄지 얼마 안되어 잠을 자면서 이동했고, 가이드님께서는 깜깜한 새벽임에도 안전하게 운전해주셨습니다. 아침시간이 되어 중간에 맥도날드에 들러 가이드님이 준비해주신 과자꾸러미와 맥도날드에서 커피를 구매하여 든든히 아침을 먹었습니다.
다시 이동을 시작하여 요세미티에 도착했고, 그때부턴 가이드님의 설명과 함께 절경을 보며 감탄사를 연발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가이드 투어와 개인 투어가 각각의 장단점이 있겠지만, 가이드 투어의 장점은 체력적인 부분과 관광지에 대한 깊은 설명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세미티의 기원, 각 장소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충분히 설명해주시어 여행의 완성도가 높아짐을 느꼈습니다. 렌트해서 왔으면 모르고 지나쳤을 부분도 굉장히 많았었습니다.(스포일링이 될 수 있으니 자세한 예시는 생략하겠습니다 ㅎㅎ)
각 투어 포인트에서 설명과 함께 한 팀 한 팀 열정적으로 DSLR로 사진을 찍어 주셨고, 이후에는 충분히 개인적으로 둘러볼 시간도 주셨습니다. 어디서 어떻게 찍으면 예쁜 사진이 나오는지 다 알려주시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인생샷을 남길까 고민하고 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러 포인트를 보고나서 가이드님의 사모님께서 정성스럽게 싸주신 김밥과 컵라면으로 점심을 정말 두둑히 잘 먹고나서 약간의 시간을 주시는데, 그때 3단폭포(?)를 개인적으로 코앞까지 가서 보고 왔습니다. 체력이 괜찮으시다면 점심식사 장소에서 폭포까지 다녀오시고, 점심식사 장소 옆의 기념품 샾에서 맥주와 기념품을 사면 시간이 딱 맞아떨어집니다.
투어의 마지막 일정으로 엄청 큰 나무를 보는 산책로를 다녀왔습니다. 처음 시작은 내리막길입니다. 반대로 말하면 돌아오는 길은 오르막길이겠죠? 20대후반~30대초반인 저희 부부기준으로 해당 코스 끝까지 찍고, 멋있는 곳에서 사진 살짝 찍은 뒤에 가이드님이 주신 시간을 딱 맞춰 차로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힘을 쥐어짜신다는 느낌으로 꼭 밑에까지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투어를 모두 마치고, 차에서는 머리를 대자마자 바로 잠에 취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도착할 쯤에는 가이드님께서 추천해주신 햄버거를 사서, 요세미티에서만 파는 맥주와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투어를 하고 한국에 와 1달정도 지나서 투어 후기를 남기는 이 시점에도 사무엘님과 함께한 투어가 어제였던 것처럼 생생히 기억이 나고, 너무나 좋은 추억으로 저희에게 남아있습니다.
다른 계절에 요세미티를 또 방문하게 된다면, 사무엘님께 다시 한 번 투어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사무엘님 항상 건강하시고, 다음에 좋은 기회에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국의 역사와 영혼이 깃들어 있는 워싱턴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투여 여행지에 대한 역사 내용을 재밌고 쉽게 잘 풀어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항상 유쾌하고 에너지가 넘치셔서 투어 내내 기분좋게 여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