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줌과 함께한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오전 시간동안 알차게 가우디의 유명 건축을 둘러보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혼자라면 절대 다 둘러보지도, 그 내용을 알지도 못 했을거라서 너무 유익했어요. 그리고 파밀리아 성당의 파사드도 성서 내용을 이야기처럼 잘 설명해주셔서 다른 성당들을 방문할 때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또 바르셀로나나 카탈루냐 지방 역사도 설명해주시고, 맛집도 추천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추천해주신 맛집 진짜 맛있었습니다 ㅎㅎ

가족과 함께한 시드니 여행~
우선 차가 좋아서 멀미 없이 즐거운 여행 이었던것 같아요.
(사실 호주 ㅇㅇ 투어 타자마자 냄새 심하게 나서 차 타고 멀미 한적 있었는데... 오늘 여기 투어 차는 정말 강추)

투어 차가 깔끔하고 커서 좋았구요.. 가아드님의 안내 또한 호주라는 나라를 더 자세히 알수 있게 되어. 만족.. ^^

투어 중간에 물도 사주시는 친절한 가이드님🌏👍
아침에 픽업장소에 5분정도 늦게 도착 했는데 실시간 문자 체팅 하시는 가이드님~ (픽업 장소 찾아 가는것도 사실 이 나라와서 좀 헷갈리더라구요..)
멋진 곳에서 추억의 사진 남 길수 있어 행복한 하루 였어요~^^

저의 죽기 전 버킷리스트 1번을 드디어 제이 가이드님과 완성했습니다! 제이 가이드님 덕분에 지겹지 않고 얘기 많이 하면서 편안하게 여행했습니다! 패키지 여행은 가이드님들에 따라 달라지는데 제이 가이드님은 추천 백 번 합니다! 제가 까다롭게 따지고 후기 보면서 선택하는데 제이 가이드님은 최고셨습니다!
3대 캐니언과 요즘 핫하고 유명한 명소 곳곳을 잘 가이드해 주시고 갈 때마다 역사와 관련된 얘기들을 해주시면서 알고 보는 게 더 재밌는 그런 센스 있으신 가이드를 해주십니다! 제가 평소 보고 싶었던 장소들 다 가고 다 보고 왔습니다! 너무 알차고 말도 안 되는 행복한 여행했습니다! La 여행하실 때 꼭 추천드리는 여행입니다! 내 돈 내산ㅎ.

강사님이 너무 좋았어 잘 설명해주고 가우디 투어 너무 즐거웠어요 완공되면 또 가서 투어할겁니다 👍 이 투어 진짜 필수 입니다 바르셀로나는 알려면 투어부터 시작입니다 보이는게 다릅니다

가이드님 설명도 재밌게 잘해주시고 사진도 잘 찍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특히 관광 하는데 시간도 충분하게 주셔서 촉박하게 보지 않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가이드님 덕분에 호주 관련 정보도 많이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가이드님의 추천으로 로키 산맥으로 목적지를 변경했습니다.
덴버에서의 일정 마지막 즈음에 투어를 진행했기 때문에, 로키 산맥을 제외한 대부분의 여행지를 본 이후였는데, 이전 여행지들과 비교했을 때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이드분께서 친절히 여행을 도와주셨습니다. 추후 덴버에 다시 방문하더라도, 투어를 통하여 다시 로키 산맥에 가볼 의향이 있습니다.

시작부터 기분안좋았네요
맨뒷자석에 좁고 의자도 제쳐지지않고
그런불편한자리면 인원수를 두명줄여받아야했죠
돈을덜내는것도아니고 기분나쁘네요
단거리가는것도아닌데
완전별로입니다

Guide steve explanation is so good !

가이드 Joe님과 함께했습니당
1박2일 정말 알차게 보냈어요!
비록 비가 많이와서 별은 못봤지만 ㅠㅠ
다른 활동들을 통해 아쉬움을 달래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사진도 정말 잘찍어주시고 열정적으로 찍어주셨어요ㅠㅠ ♥️
장거리 운전으로 많이 피곤하셨을텐데도 내색한번 안내시고 끝까지 미소를 잃지않으셔서 넘 감동이었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LV투어 넘 추천드려용!!

La첫날여행잘하고갑니다감사합니다!

무더운 날씨에 동선 효율적으로 모든 관광지 섭렵하게 해주신 제이슨 가이드님 감사드려요! 덕분에 핫한 포토존에서 인생샷도 많이 가져갑니다~ 저녁 삼겹살과 된장찌개 저녁은 그립던 한국의 맛을 오랜만에 느낄 수 있었네요. 캠프파이어하며 같이 투어하시는 분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수천개 별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정말 잊지못할 추억이 되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투어였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
베테랑 제이슨 가이드님 덕분에 캐년들 뿐만아니라 미국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유익했고, 안전한 포토스팟에서 인생샷을 남겨주기 위해 열정적으로 사진을 찍어주던 가이드님의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ㅎㅎ 밤에 한 캠프파이어에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눈것도 큰 추억이 되었습니다 ! 포시즌 투어 제이슨 가이드님 강추합니당

총 출발 인원 10명, 3박 4일 투어 일정으로
Zion canyon, Bryce canyon,Antelope canyon, Monument Valley ,Horse-shoe Band, Coral Pink Sand 등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Grand Canyon을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주로 저희 가족끼리만 개별 여행을 다니는걸 선호해서,
사실 단체 투어로 여행을 가본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많은 분들이 투어 여행으로 다니는것을 고민할거 같습니다.
저도 그랬고요(모르는 사람과 함께 해야하는 며칠간의 일정, 가이드님의 횡포(?)에 대한 염려, 예약하기 전의 홍보 내용과 실제로 다르게 진행될지도 모르는 거에 대한 염려 등)

근데 결론적으론 너무나도 즐거운 투어 여행이었습니다.

우선. 가야되는 장소별 포인트가 너무나 좋은 곳입니다.
미국을 개별여행으로 가보면 주차부터 해서 어디로 가야 시간대비 좋은 곳을 보고, 사진을 남길 수 있을까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해야합니다.

그 준비가 정말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고, 또 실제로 가보면 정작 더 좋은 포인트는 놓치고 오는 경우도 많았어요.

그런데, 그런 고민을 1도 할 필요 없이
이 포인트가 가장 최고 구나 싶은 곳을 잘 골라주십니다.(투어여행의 편한 맛을 알아버림…)
가서 아쉬웠던 포인트는 한 곳도 없었어요.
사진도 당연히 엄청 잘 나오게 찍어주시고요.

두번째로, 여행 일정과 순서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자이언 캐년을 시작으로 앤텔로프캐년을 거쳐 모뉴멘트 밸리 다음 마지막 대망의 그랜드 캐년가는 코스인데,

여행 다녀와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코스로 다녀보면 점점 미국 국립공원의 절경을 느끼는 감동이 배가 됩니다.

만약 그랜드 캐년 부터 가고 다른 곳을 봤다면,
이렇게 가는 장소마다 최고다 라는 생각이 들지 않았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가는길에 장소에 대한 기본 설명 및 역사를 곁들이 해석까지 해주시기 때문에
가이드님하고 투어같이 경험해 보시면
정말 가이드 경험이 풍부하신걸 느끼실 겁니다. 깊은 내공이랄까…

저마다 서로 다른 스타일의 가족들, 사람들이 와도
잘 인솔해 주시고,
무엇보다 안전하게 잘 운전해 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일정기간 미국에 머물계획이라
양가부모님들도 미국에 놀러 오실 예정인데,

모두 J가이드님께 요청드릴 예정입니다.
(너무 후기를 잘써서 사람이 몰려 정작 제가 예약이 안되면 안되는데…)

관광객들 편하게끔 해주시고, 설명도 열심히 해주셔서 졸면서도 잘 들었습니다. 호텔 관련된 얘기도 재미있었고, 인디언이나 라스베가스 관련해서 해주셨던 얘기들도 잘 들었습니다! 마지막에 물도 따로 챙겨주시고
당일여행인데도 빡빡한 일정이라고 생각못할정도로 좋았습니다.

ㄴㄴ네~~ 고맙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