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프린트도 해주시고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어르신들 이용하시기에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덕분에 무사히 한국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모님의 첫 미국 여행을 뉴욕으로 시작해서 전망대는 무조건 봐야
되겠다, 생각하고 바로 탑 오브더락 전망대를 보기 전에 엣지타워로 긴장을 풀고 가기로 했다…
역시 티켓이 바로 나오고 편해 부모님한테도 좋았고, 편하게 관람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갔을때 우연히 또 배우도 만나서 좋았고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모님의 첫 미국 여행을 뉴욕으로 시작해서 전망대는 무조건 봐야
되겠다, 생각하고 바로 탑 오브더락 전망대 티켓을 찾아보다가 줌줌투어의 평이 좋아 바로 결제를 하게되었습니다.
역시 티켓이 바로 나오고 편해 부모님한테도 좋았고, 편하게 관람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갔을때 우연히 또 배우도 만나서 좋았고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잊지못할 투어였습니다. 미니가이드님 투어내내 설명도 너무 재밌게 잘해주시고 인생샷 스팟에서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특히 장시간 제대로 쉬지도 못하시고 운전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동안 해외여행 다니면서 손에 꼽을만한 기억에 남는 투어였습니다. 다음 또 오거나 지인이 온다고하면 꼭 추천해주고싶습니다

깨끗한 캠핑카 침실과 맛있는 저녁식사 그리고 완벽한 설명에 유머러스한 미니 가이드님까지~
모두 완벽한 여행이었습니다.
특히 미니 가이드님이 빡빡한 일정 내에서도 항상 친근하게 여행자를 배려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1박 2일 캐년 투어로 강력 추천합니다.

너무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웅장하고 광활한 캐니언에 반했고 사진 잘 나오는 시그니처에서 인생샷도 건졌네요 캠핑장에서 먹은 삼겹살은 어찌나 그리 반갑고 맛있던지^^
또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 의사 200프로입니다 다른분들에게도 추천하고싶네요
미니가이드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했는데 아주 알찬 여행이었습니다. 금문교을 지날땐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무서웠어요.
티켓 교환하기도 편하고 내렸다가 다시타기도 괜찮았어요. 첫날 샌프란 전체를 가볍게 둘러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줌줌투어에서 싸게 잘 예약했네요. 추천합니다.

겨울에다녀와서 조금 추운거빼곤 정말 완벽한 야경이였습니다 뉴욕을 또다시가게된다면 꼭 다시 갈거예요. 가이드분도 완벽하게 친절하셨고 영어를 조금 잘했으면 설명을 알아들었을텐데 그게 정말 아쉬웠습니다 다음엔 영어를 조금 배우고가야겠어요ㅎㅎ

가이드님덕분에 너무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시간관리도 잘해주시고 상세한 설명까지 정말 알찬여행이었습니다

여러 현지여행사를 비교하다가 직접 숙소 앞으로 픽업와주셔서 결정하였는데 시호가이드님의 너무나 친절한 설명과 매너 최고 서비스에 감동이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는 배도 꼭 타봐야 하지만 헬리콥터 옵션도 꼭 추가하시길 추천합니다. 안탔으면 어쩔 번 할 정도로 정말 멋졌습니다.
맛있는 햄버거와 아이스 와인 시음은 꿀맛이었고 차도 편안하게 운전해주셔서 하루가 금방 갔네요.
귀국시 필요한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예약도 도와주시고 호텔 앞에서 내려주셔서 두 배로 감사했습니다.
팀 온 가이드의 현지여행은 모두 적극 추천합니다.

벤프 가이드님이 너무 잘 이끌어주셔서 요세미티 투ન 재미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님께서 쌓인 내공이 어마어마하셔서 샌프란 야경도 보고, 이른 시간에 출발하는만큼 여유롭게 둘러보고 샌프란에서 저녁 시간도 보낼 수 있었어요!!
아침, 점심, 간식 다 직접 준비해주시는데 맥날 모닝세트보다 훨씬 좋았어요!! 과자도 진짜 넉넉히 주시고 삶은 계란에 여러가지 빵, 커피, 핫초코, 컵라면, 밥, 김치 등등 정말 많은 준비를 해오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사진 작가 실력의 가이드님께서 한명한명 정성으로 사진을 찍어주셔서 인생샷도 많이 건질 수 있었습니다~~ 다들 자신있게 사진 많이 찍으세용! ㅎㅎ

디즈니랜드 파크와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두 곳을 왔다갔다 하며 하루에 최대한 많이 보려고 했습니다. 이곳은 하루에 보려면 가이드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동선, 대기줄, 식사등등 가이드님의 절대적 가이드가 꼭 필요한 것이었어요. 안 그랬으면 가족 중 누군가가 대낮의 햇볕에 지쳐 3시쯤 숙소에 가자고 했을 거예요.
가이드님 덕분에 인기 놀이기구는 다 탔어요.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디즈니랜드와 비교하면 규모가 작습니다. 유니버설만 본다면 가이드 없이 다닐만 합니다. 그런데 저희는 렌트카가 없었고, 4인 가족이라 단순히 유니버설 안내뿐만 아니라 다른 부분들이 필요했어요. 가이드님이 저희 요청에 적절히 알려주시고 데려다 주셔서 하루를 알차게 잘 썼습니다.

이번에 급하게 예약해서 투어하게 됐어요!!
나부장님과 함께하는 투어였는데 새벽부터 하루종일 힘든 투어였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유쾌하시고 사진도 너무 잘 찍어주셔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어머니 모시고 다시 오게 된다면 다시 나부장님과 함께 투어하고 싶네요!!
좋은 추억이 될꺼 같아요~~ 감사합니다^^

나부장님 덕분에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사진 촬영도 온 마음을 다해 해주심이 느껴졌고, 라스베가스와 그랜드 캐년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 너무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