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요하네스 베르네르의 작품을 볼수있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카메라 옵스큐라를 통한 정교한 광선의 표현! 아주 좋아요~~ 파란색 물감이 글케 귀한 것이고, 성모마리아님께 쓰이던 색깔인지... 가이드님의 설명을 통해 새롭게 알게되었습니다. 그렇게 귀한거라서 제가 좋아하는 색깔인가 봅니다.ㅎㅎㅎ

재리 가이드님과 2박3일 단독 투어로 다녀왔습니다~!
인턴끝내고 한국들어가기전에 그랜드캐년 꼭 가보고 싶어서 신청하게되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모객이 안되어서 추가금내고 친구랑 둘이 투어하게되었는데 차도 넓직해서 승차감이 매우 좋았고 저희가 너무 편해서 계속 잠들었는데도 가이드님이 필요할때만 설명해주시고 역사 얘기도 들려주셔서 정말 유익한 투어였습니다~~
캐년들 좋은 포인트에서 사진찍고 시간 보낼 수 있게 해주시고 점심 메뉴도 저희가 최대한 먹고싶은거 먹게 해주셔서 피자랑 섭웨이 먹었습니다. 숙소도 정말 따뜻하고 넓고 쾌적하였고 저녁으로 먹은 삼겹살과 가이드님이 직접해주신 고추장 찌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 한국 잘 도착해서 후기 남겨요~ 재리 가이드님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줌줌투어 랜선여행을 시작하고나서 비록 실제로 해외여행은 못나가지만
줌줌투어덕분에 그나마 여행가는 기분은 내고 즐기고 있습니다.
그랜드캐년 랜선투어부터 시작해서 지금 조슈아트리 매직아워까지

코로나 끝나면 미국 가바야할곳 리스트에 하나 추가되었내요.
그때도 줌줌투어와 함께하겠습니다.

랜선 투어가 진행을 하면 할수록 전체적인 구성이나 짜임세를 갖추어 가는것 같습니다, 조슈아 트리 특히한 나무를 볼수 있었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나무가 아니라 선인장이라는 설명도 처음으로 알았고, 구름이 꼈어 선셋은 볼수가 없었던것이 조금은 아쉬움을 남겼지만, 이곳 저곳 세심하게 영상을 찍어 주셨어 편하게 잘 여행을 했습니다. 다시 한번 수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가이드님 덕분에 지구반대편에 위치한 조슈아트리 선셋도 보고 너무 즐거웠어요! 해가 조금 더 잘 보였다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건 나중에 바이러스가 잠잠해져서 미국에 직접 가면 다시 느껴볼래요! 멀리서 따뜻하게 예쁜 광경 미리보기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재밌었어요. 여행 못했는데.. 여행한 것 같이

바람 소리가 너무 강하게 들려서 가이드님의 음성이 잘 들리지 않았지만, 영상은 정말 좋았습니다. 바람 소리가 들리는 것은 랜선 투어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투어가 끝난 이후에 별이 가득한 사진을 올려주셔서 더 뜻깊은 투어가 된것 같습니다.

국립공원을 집에서 볼 수 있다니 특별한 경험이었네요

네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을 처음 보게 되었는데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너무나도 센 바람소리로 인하여 오디오를 거의 줄여 놓고 경치 감상에 치중해야 하는 아쉬움이 컸지만 그 와중에도 열심히 진행을 해주신 썬가이드님께 감사드립니다.

재밌게 다녀왔습니다
또 가고싶어요~

조슈아 트리 실제로 가보고 싶은데ㅠ 갈 수 없는 현실이 안타까워요 ㅠ 랜선 여행도 좋ㅈㅣ만 끊기기도 끊기고 실감이 안나니 아쉽네요 ..
내년에는 꼭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매번 멋진 풍경 찍어주시는 선 가이드님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19년도에 가본 조슈아 트리를 랜선 투어로 한번 다시 더 가보아 좋았습니다.
제가 갔을때도 가이드님이 말씀 해주신 스팟들을 다 가보았었는데 그 때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처음 봤던 은하수며 잊혀 지지가 않습니다.
그때의 기억을 다시 상기 시킬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토요일 아침에 진행됐던 랜선투어라서 일단 시간도 너무 좋았고 브런치 먹으면서 보기 딱 좋았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잘 돌아다니기가 힘든데 이렇게라도 해외 구경을 시켜주는 기회를 주는 줌줌투어와 sun가이드님께 너무 감사해요!

조슈아트리가 나무가 아니라 선인장이라는 것도 알았네요.
바람이 너무 불어서 가이드님의 말씀이 잘 안들렸지만 경치가 너무 좋아서 그것만 보는 것으로도 좋았습니다

나중에 별 보여주신것. 가이드님의 열정이 느껴져서 괜찮았습니다. 정말. 꼭 가서 캠핑하고 싶네요.

특색있는 풍경을 볼 수 있는 기회였어요. 자연이 그동안 봤던거랑 달라서 눈길이 갔어요. 다만 바람이 넘 불어서 가이드님 말씀이 잘 안들렸고 저 이국적인 풍경이외에 다른 볼거리가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여러 랜선투어 무료로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