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정말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처음 미국을 와서 간 여행이었은데 잘 선택한것 같습니다!
늘 영화나 방송에서 사진으로만 보던것을 실제로 봤는데 역시 사진으로 전달할수 없는 감동이 있었습니다. 특히나 가이드님이 정말 잘 챙겨주셔서 안전하게 사고없이 잘 다녀온것 같습니다. 다음 미국을 올때 다시 신청할 예정입니다! 운전 5시시간씩 연달아 혼자하신 가이드님 고생 많으셨어요ㅠ

시기가 시기인지라 살짝 걱정도 됬지만,
마스크와 손소독제도 준비되어있구 물고 주시고
출발전부터 아주 좋았습니다

또한, 가이드님의 캐년 이야기와 여러가지 마을 이야기가
재미있어서 가는 시간동안 힘들지안고 지루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아! 물론 피곤해서 제가 잠이들어도 전혀 터치하지안고 안전운행으로 시몬스 침대같은 편안함에 너무 좋았습니다.

저녁 또한 가격에 비해 기대하지 안았지만 집밥 스타일에 BBQ와 랍스타는 어메이징 그 자체였습니다.
솔직히 진짜 뻥 안치고 반찬도 맛있었습니다 마늘짱아치랑
깻잎무침은 진짜 투어 끝나도 생각나는 맛입니다.

아 후기 길게 안쓰는데 ...그냥 다 좋았어요

다음에 가족오면 전 또 요기로 갈겁니다.

후기 감사합니다. 누가 보면 스폰인줄 알겠어요.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힐링(치유)할 수 있는 여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코로나19가 진정되고 세계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그날이 빨리 오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꼭 둘러봐야하는곳들이 다 포함되어서 알찬 여행이었어요

코로나 시기에 부모님을 보내드렸는데, 친절하고 박식하신 가이드님과 편안하고 따뜻했던 숙소, 식사 등 매우 만족해하셨어요.

제이콥 가이드 님과 함께 투어를 했어요 !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포인트에서 인생샷도 많이 건져주시고 저녁엔 캠핑장에서 저녁으로 푸짐하게 먹은 바베큐와 정말 밥도둑인 김치찌개까지... 다음날 부대찌개까지 해장으로 먹은건... 정말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용 ㅜㅜ 특히 밤에 캠핑장에서 누워서 바라본 수많은 별들과 별똥별들은 머리위로 쏟아지는 장면을 직접 꼭 보셔야합니다!!!
각 포인트마다 가이드님의 설명 덕분에 이해도 쉽게 되고 많은 지식까지 얻은 것 같아용
코로나 시즌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일정도 잘 조율해주시고 새니타이저까지 준비해주셔서 안전하게 잘 다녀온 것 같습니당 가족이나 친구들과 시간을 더욱 알차고 잊을 수 없는 투어를 하고 싶다면 이 투어 강추드립니다!!!

지금 투어 고민하고 계시다면, 썬 가이드님으로 무조건 가세요~!!
너무 즐겁고 편안한 여행이었어요! 사진도 넘넘 잘찍어주시고, 정말 친구랑 같이 여행 온 것 처럼 여기서 찍으면 어떨지 다른 포즈 할 건 없는지 진짜로 같이 즐기면서 생각해주셨어요! 삼각대도 빌려주셔서 타입랩스로 그랜드 캐년 선셋 촬영도 하고ㅠㅠ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시고 간식과 물까지 다 완벽했고 정말 좋았어요!
코로나나 날씨로 못 하는게 있다면, 다른 걸로 대체 해주시고, 먼저 글에 기재해 주신것도 너무 좋았구요! (엔탈롭 캐년 코로나로 인한 관광 불가 -> 자이언 캐년)
다음번에도 꼭 썬 가이드님이랑 다른 곳도 투어가고 싶어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코로나를 뚫고 간 투어라서 더 소중하고 좋았지만 특히 소수 인원으로 조금 더 편한 분위기 속에 여행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랜드캐년 가는 길에 날씨가 흐려져서 비록 제대로 보진 못했지만, 앞서 들렀던 홀스슈밴드와 자이언캐년은 햇빛이 나서 너무 만족스러웠고 열정적으로 멋있게 사진도 많이 찍어주신 가이드님께 감사드립니다^^ 돌아오는 길에 눈이 많이 내려 가이드님께서 너무 고생 많으셨는데 열정적으로 여행을 이끌어 주시는 모습이 감동이었고 다음에 라스베가스를 찾게 된다면 또 예약하고 싶네요!

줌줌투어 통해 멋진 추억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라스베가스에서의 좋은 추억만 안고 돌아갑니다!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코로나 상황에, 눈까지 힘든 여정이었는데도 좋은 추억 만드셨다니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또 있다면 더 색다른 여행으로 더 좋은 여행으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슈아, 셀베이션을 크리스 가이드님과 다녀와서 정말 좋았어요.
일정도 알차게 정말 좋았고 식사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편의를 위해 준비도 많이 해 주셔서 더 편하고 즐겁게 여행하였습니다.
다음 여행도 가이드님과 함께 하고 싶네요.

편안하게 왔어요!
다만 기사님이 말을 너무 많이 거셨어요.
인간적이시고 좋았긴 했는데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바쁜 시간 중에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사님 교육에 더 신경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생에있어서 최고의 순간으로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어주셨습니다!
코로나속에 하는 투어라서 걱정도 많이했는데 썬가이드님께서 엄청 안전하게 모셔주셔서 아무걱정없이 하루종일 정말 재미있게 놀다가왔습니다!
중간에 간식이랑 바나나까지 챙겨주셨어요 ㅠ.ㅠ 가이드님 세심한 센스에 감동감동♥
코로나때문에 엔텔롭캐년투어는 못하고 대신에 자이언캐년으로 다녀왔는데 거기도 정말 멋있었습니다!
가이드님 처음에 삼각대 챙기시길래 저희 찍어주시려고 하시는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저희팀 4명이었는데 인생사진을 엄청 찍어주셨습니다ㅠ.ㅠ 가이드님 덕분에 멀리 떨어져있는 가족들에게도 사진보내드리고 너무 멋있다고 좋아하셨어요! 코로나때문에 결혼식도 못올리고 신혼여행도 다 취소됬었는데 마치 신혼여행 다녀온 기분이에요!! 진짜 해외다니면서 투어 많이해봤지만 이렇게 좋은 가이드분은 찾아뵙지 못했었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ㅎㅎ 썬가이드님 정말 유쾌하시고 마치 오래만난 사이처럼 친척오빠처럼 친근하셨어요 ㅋㅋㅋ 11시간 넘게 운전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좋은추억 만들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ㅎㅎ 다음에 시간된다면 엔텔롭캐년 보러올때 가이드님 또 찾아뵐게여>< ♥

안녕하세요 :3
여러 후기에 남겨진 것 처럼 썬(SUN) 가이드님 투어는 너무 좋았습니당!

저는 일행이랑 같이 당일투어 진행했는대 가이드님 너무 웃겨섴ㅋㅋㅋ
즐거운 분위기에서 여행할 수 있었어요!
+ 요새 코로나때문에 엔텔롭은 닫아서, 자이언 캐년으로 대체했는데
자이언 캐년도 너무 멋진곳이였어요 > <

새벽 3시에 가이드님을 만나서.. 좋은 동행분들을 만나고 (저희팀 진짜 짱이였어요> < )
서로서로 인생샷도 찍어주고,

썬가이드님은 후기에서 보시는것처럼 사진맛집에, 셀카봉까지 들고다니면서
인생사진찍어주시려고 완전 노력하시는 분이예여 ㅠㅠㅠㅜㅜㅜ
여행가서 인생사진 1-2장 남기는것도 어려운데, 가이드님이랑 한 여행에선
몇십장(?) 이 나왔답니당 (워낙 많이 찍어주셔서 아직도 다 못추렸어요 핫핫)

혼자 오신 분들이나, 가족, 친구 모두 재밌게 투어 즐길수 있을꺼에요!
간식도 ,물도 챙겨주시고, 당일투어라 하루에 8시간 이상은 운전하신 것 같은데 ㅠㅠㅠㅠ
지친 기색없이 동해번쩍 서해번쩍 사진 찍어주시고 ㅠㅠㅠㅠ

마지막 일정인 별보기는....
블루문인 날이랔ㅋㅋ 날이 너무 밝아서 별이 안보인.....ㅋㅋㅋ 분위기 갑분싸 될뻔했는뎈ㅋㅋ
가이드님 멘트로 즐겁게 투어 마무리 했습니다!!!

후기 잘 안쓰는데 완전 추천합니다!!!!

여행은 가는 장소보다 함께하는 사람들이 누구인가가 더 중요하다.
그런 의미에서 나 팀장님과 Sally 팀원을 만난 것은 신의 한수였다.
큰 기대없이 밤하늘의 별만 잔뜩 보고 오면, 된다고 생각한 투어였는데... 좋은 시간을 만들어 주려고 노력하신 나 팀장님 덕분에 기대 이상의 좋은 시간을 느꼈다.
함께가는 사람들을 지루하지 않게, 출출하지도 않게 하려는 가이드님의 열정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마지막으로, 투어 생각하시는 분들은 BBQ 파티를 위해 꼭 맥주를 챙겨가기를 권한다. 분위기가 맥주를 원하게 만든다.

최고의 여행!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조슈아 트리의 진 풍경들을 놓치지 않고 보실 수 있어요! 가이드님이 직접 스냅사진도 찍어주시고 여행내내 편의도 봐주시고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돈이 절대 아깝지않으니 여러분도 꼭 Chris 님과 함께!!

아침식사부터 간식 중간중간 컨디션 체크까지 꼼꼼하게 햐주시고 사진도 정말 열심히 찍어주셨어요. 저와 저의 동행들은 정말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아는 것도 많으시고 같이 여행하는 내내 너무 행복했습니다!

한 동안 바뻬서 후기에 감사 하다는 말을 못 드렸네요 이번 여행에 낮에는 흐려 별로 많이 덥지 않았으나 별을 못 보실까 많은 걱정을 하셌지요^^ 다행이 저녁에는 날이 개여 쏟아 지는 별을 구경 하셌습니다 이번 여행을 계기로 저랑 1박3일 일정으로 그랜드 캐년까지 다녀 오셌지요 말이 1박3일 지만 우린 1박 4일 여행을 했네요 짦은 시간 안에 많은 것을 보여드릴려고 하다 보니 너무 늦게 끝난것 같네아요 조만간 또 만나요^^

코로나19 상황에서 미루고 미루던 여행을 라스베가스 당일투어로 시작했습니다. 평일투어라 관광객도 많이 없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굳이 필요없을 정도로 안전했고 화창한 날씨까지 한몫 거들어 준 여행이었네요. 15시간 넘는 장거리 운전에도 재밌는 관광지 안내는 물론 풍부한 인생경험까지 풀어내주신 라부장님 덕에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거 같습니다. 다만 최근에 엔텔롭캐년은 문을 열지 않아 자이언캐년으로 대체되어 아쉬움이 좀 남네요. 다음에 한번 더 올 명분이 생겼어요.

네 감사함니다, 멕시코도 12월부터 내년2월까지는 자연산 성개와우럭,전복,각종살아있는 생선을 맘껏 드실수이씀니다,모든게 여행비용에 포함한 가격입니다,부모님과 함께 오세요,코로나로 인해서 관광지마다 한가합니다,오시면 간는곳마다 환영 받으실겁니다,고맙습니다,건강하세요,

알렉스 가이드님 정말 고마웠어요. 그리고 여행 내내 같이 했던 동생 문.재.연도 너무 고마웠어요. 겁이 너무 많아서 두려웠고, 가이드 여행에 큰 기대 없어서 무심히 갔던 여행인데 너무 많은 충족감을 안고 돌아왔더군요. 물론 대자연이 준 것도 맞지만 알렉스 가이드님이 큰 역활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가이드 여행이라면 저는 얼마든지 주위에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겨울방학때 한국에서 아이들이 오면 다시 알렉스와 함께 그랜드 캐년 보러 가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