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전날 날씨 때문인지 경비행기 이륙 지연으로 픽업 지연 안내 문자 받고, 당일 날 비가 와서 저녁 5시 넘어서야 탈 수 있었어요. 경비행기라 탑승 인원이 2명씩 탈 수 있어서 기다리는 거 못 참는 사람은 힘드실 텐데 가시면 휴식 공간이 넓고 스카이다이빙하고 착지 지점이 바닷가라 구경하면서 대기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늦게 타서 좋았던 점은 가장 높은 곳에서 노을을 감상 할 수 있었네요. 물론 그때 긴장해서 제대로 못 보고, 사진/비디오 신청 안해서 다시 볼 수 없다는게 아쉽네요. 대기 시간과 비교하면 떨어지는 순간은 짧지만, 해보시면 후회 안 하실 거예요.

최고입니다. 코알라도 원없이 볼수있고 캥거루 먹이주기, 버다콜리가 실제로 양 모는것도 보고 다 만족스러웠어요
강추합니다!

처음해보는 스카이다이빙 선코에서 하길 잘했어요 해변랜딩이라 하늘에서 바다를 실컷볼수있었고 같이 뛰어주시는 분들도 긴장하지말라고 계속 다독여주시고 알기쉬운영어로 잘 놀아주셨습니다ㅋㅋ 무서워 할 틈도 없이 바로 뛰어내립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친절하십니다.
강추에요^^

생에 최고의 순간이였어요 한국인강사님 아니어도 상관없으니까 걱정마시고 꼭 신청해서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성다* 2019-11-17
론 파인 코알라 생추어리 입장권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코알라들이 생각보다 많고 캥거루도 많았습니다!
이제 퀸즐랜드만 코알라를 안고 찍을 수 있다는데 저희는 시간을 잘 못 맞춰서 안지는 못하고 그냥 옆에서만 찍었네요. 다들 시간 맞춰가는 거ㅓㅅ을 추천합니다!!
가는 길은 버스 하나 타면되서 편해요

김우* 2019-11-08

호주 자체가 즐기는 문화가 다르구나 싶없습니다.
문화의 차이를 느끼고 싶다면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만, 한국인이 원하는 투어일지는 의문입니다.

임승* 2019-11-06

자연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숙소 근처에서 vodafone 통신망이 안되는데
무료 wifi가 없다는게 좀 아쉽고..
Eurong resort 가 아주 깨끗하진 않아요
하지만 다른 옵션이 없으니 감안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가이드는 전반적으로 좋았으나 같이갔던 중국애가 단체생활을 잘 못해서 자꾸 지각하니까 '이 원숭이가 또?' 라고 말했는데 약간 인종차별적인 것 같아서 씁쓸했네요

서희* 2019-11-05

It was too windy so kayak was canceled. Guides were nice, but lunch which was included on the fee was very poor. You will get enough time to enjoy the island.

이성* 2019-10-29

인생 첫 스카이다이빙!
너무 무서웠지만 하고나서 정말 잊지못할 추억을 만든 것에 행복했습니다!
한국인 스태프가 계셔서 설명이나 모든 진행을 한국어로 들을 수 있어서 더 안심이 되었던 것 같아요!
선샤인코스트의 경치는 정말 끝내줬네요ㅋㅋ
선샤인코스트 스카이다이빙 추천드려요!

최미* 2019-10-26

영어 가이드라 긴장하면서 갔는데, 담당 가이드 아저씨가 너무너무 호탕하시고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글로우웜 투어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강추

최미* 2019-10-26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하필 가기로 한 날에 비가와서 너무 우울했는데, 도착하고 얼마 안있다가 비가 그치고 해가 쨍하고 떠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동물 좋아하시면 코알라랑 사진찍기는 꼭 해보셨음 해요 강추입니다 강추!

안영* 2019-10-22

사륜구동버스를 타고 섬에서 투어를 하고 다니는 그런 경험은 또 할 수 없는 특별한 체험이었습니다. 비록 땅이 엄청 울퉁불퉁해서 힘들었지만 또 동시에 재밌었습니다 ㅎㅎ 공기도 물도 맑고 여러 사람들과 함께 돌아다닌 기억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이장* 2019-10-16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스카이다이빙을 선샤인코스트에서 하게되었는데 진짜 후회없습니다. 15,000피트 상공에서 본 선샤인코스트는 정말 너무 아름다웠고 뛰어내릴때의 쾌감은 진짜 말로 표현하기가 힘들정도로 벅찹니다. 저는 아웃사이드 캠하고 핸디캠까지 다했는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영상을 무편집으로 풀영상을 원했는데 편집된 영상을 주셔서 아쉬웠네요. 그래도 돈주고 할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는거 같습니다!

박선* 2019-10-12
브리즈번 반나절 투어 친구들과 여행

너무 일찍도착하여 체크인 시간도 있고 해서 반나절 투어했습니다. 짐도 무거운데 편안하게 호텔까지 데려다 주시고 브리즈번 명소를 짧은 시간 구석구석 다 돌아보게 해주셔서 진짜 투어 신청하길 잘했구나 싶었어요. 가이드님이 호주에 오래계셔서 역사부터 맛집까지 쭈욱 들을수 있었고 점심식사 추천해주신곳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투어때 여러군데 길을 익혀서 저희끼리 자유투어할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가이드님도 열정도 넘치고 너무 친절하셔서 진짜 진짜 이 투어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좋게 봐주시니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말씀으로 잘 새겨듣고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