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모튼섬 진짜 너무 좋았어요! 갈까말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진짜 가길 잘한거같아요...! 투어 일정이 빡빡한줄 알았는데 막상 해보니까 알차고 좋더라구요. 사막에서 보드타는 것도 앉아서 타는거 해봤었는데 여기서는 엎드려서 타는거라서 더 재밌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가이드분이 외국분이셨는데 너무 활기차고 열정이 있으셔서 짱! 브리즈번 가시면 꼭 가세요!!! 완전 강추!!! 저세상 풍경 보실겁니다...

호주 왔으면 꼭 한 번은 해봐야 하는 것중 하나인것 같아요.내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이다 하고 뛰었는데 진짜 재밌어서 마지막은 아닐것같아요!하늘에서 보는 풍경도 너무 이쁩니다. 비치랜딩이라 바다도 보면서 내려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재밌어요!!

친절하시고 이동하는 동안 식당이나 가볼만한 곳들도 많이 추천해주셨어요! 숙소 도착했을 때는 짐도 내려주셨고 브리즈번 여행 시작을 기분 좋게 할 수 있었네요 :)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남은 여행 좋은 추억되시기 바랍니다. ^^

브리즈번 공항픽업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시간맞춰 잘와주시고 부모님께서 너무 친절한 드라이버셨다고 칭찬이 자자하더라구요. 출국길에 편히 모셔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댓글 감사드립니다.

남자친구랑 같이 처음 한 스카이 다이빙이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미 선샤인코스트에 살고있어서 픽업은 따로 필요없어서 안썼고 스카이다이빙이 너무 재밌었네요ㅠㅠ 같이 뛰어내린 마이클이란 호주인도 친절하고 잘해줬어요 ㅎㅎ사진 동영상도 할까말까하다가 현장결제를 따로할수있어서 좋았어요!

하은* 2020-01-25

바다 색깔이 굉장히 이뻐서 좋았어요
스노쿨링 할때 수영을 못해서 걱정 했었는데 수영 못한다고 하면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페리 타고 도착해서 샌드위치 먹을 시간을 주니 빨리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시간 다 돼서 샌드위치 반 이상 남긴거 같아요 ㅠㅠ

박소* 2020-01-25

많은 사람이 참여한 투어였는데 배에서 내리거나 이동할 때 뒤쪽에 있던 사람들에게는 너무 재촉한 점이 아쉬웠지만 섬은 정말 아름다웠고 안내도 잘해주셨습니다! 스노쿨링이 제일 좋았고 카약은 조금 힘들었어요 가시게 된다면 이동할 때 앞쪽에 계시면 훨씬 편하실거에요

김다* 2020-01-20

가이드 친절 한국사람 은근히 많음 카약은 팔힘 마니들고 스노쿨링은 모터보트에 매달려서 난파선까지 날라다주는데 매달려서 가는게 매우힘듬. 햇살 매우강함 선크림 필수.
점심부페식으로 햄버거 만들어먹은거 존맛 액티비티 자체가 배고파지는 액티비티임.
근데 페리 스낵바 바가지 그리고 샌드보드 타러 버스타면 버스로 디스코팡팡타듯 팡팡 튀면서감 길이 험하고 가이드분운전이 매우거침. 모래완전 뜨겁고 잘못함 넘어져서 온사방에 모래투성이됨 물젖은 모래는 잘 떨어지지 않아요... 그리고 샤워부스는 해변에 있는데 찬물만 쫄쫄 나오는 거의 개방형 샤워부스임

서유* 2020-01-20

비행기가 지연돼서 1시간 30분정도 늦게 도착했습니다. 그래도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ㅠㅠ 픽업 전날에 확인카톡 해주십니다. 픽업장소와 차 알려주셔서 비행기 내리자마자 바로 짐 찾고 픽업장소로 가면 됩니다! 가방 무게가 30kg 였는데 숙소까지 짐도 옮겨 주셨어요. 굉장히 친절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도 10000%입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호주가 일반적으로 서비스분야가 좀 부족하지만 저희부터라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 노력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주진* 2020-01-20

재밌어요 !! 제가 갔던날은 구름이 많아서 덥지도않았고 스노쿨링도 재밌고 물고기도 엄청 많아요! 카약타는 도중에는 비가 엄청 내렸었는데 비가 와서 더 재밌었어요!!! 그리고 모래설매는 처음에 볼때 무서워보이는데 막상 타고나면 또 타고싶어져요 이 여행 추천합니다ㅎㅎ

한혜* 2020-01-20

스노쿨링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비가와서 날씨가 좋지 않았지만 중간중간 맑아져서 액티비티들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노쿨링이 너무 재밌었어요ㅠㅠ 가이드 분들도 너무 착하시구 밥도 자기가 원한 재료 넣어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들 꼭 가세요!

최정* 2020-01-19

13세 딸아이와 함께 여행 와서, 추억으로 별이 쏟아지는 밤을 보여주고 싶었지요.하지만 자연앞에 어쩔수 없지요! 날씨가 구름이 많이 끼어 아주 조금 흐릿하게 볼수 밖에 없더라구요. 가이드님이 시간을 더 추가 했지만.....흐릿하게..ㅠㅠ 가이드님 완전 친절 했어요. 바베큐도 딸아이가 완전 잘 먹더라구요. 오늘 길에 브리즈번 전방대에서 야경도 보구. 이투어는 복불복 이라구 생각 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위 투어는 아무래도 기상의 영향을 많이 받는 투어여서 불편하셨을텐데도 긍정적인 후기 감사합니다. 가이드님과 저희 현대여행사 직원 모두 고객님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이기* 2020-01-19

안녕하세요. 오늘 투어를 했던 1인 고객입니다.
다른 고객분들과는 다르게 흔하지 않은 1인 신청자라,
1인 단독 투어를 할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과,
어떤 투어인지 설명을 듣고 싶으신 분들은 솔직 담백한 후기를 봐주셨으면 합니다.

1. 먼저 가이드 님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인 투어를 하시는 분들은 가이드분과의 1대1 투어라 당연히 부담스러우실 수 있습니다.
물론 본인의 성격이 적극적이고 털털하신 분들이라면 애초에 걱정 하실 필요가 없으실테지만, 저 처럼 소심한 투어객 분들에게는 신청하시기 전 많은 걱정을 하실꺼라 예상됩니다.
허나 남성 가이드 분께서 화법과 톤 등이 너무 나긋나긋 하셔서 부담없는 여행이 되었습니다. 또한 부담과 재미 그 선을 너무 잘 지켜주셔 소심한 저에게도 말문이 트이게끔 해주셨습니다. 가족 단위 분들의 경우 애초에 이런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으실 껍니다. 또한 여기 가이드 분이 배우자와 함께 운영하시기 때문에 여성분 혼자이시라면 배우자 분께서 투어를 진행하시니 부담없으실 껍니다. 사정 상 남성 가이드분이 나오셔도 부담없이 진행하셔도 됩니다.

2. 각 투어 장소의 분위기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먼저, 분위기를 말씀드리기 전에 만약 여러분들이 브리즈번 시티, 혹은 캥거루 포인트, 사우스 뱅크에서 보셨던 브리즈번의 모습하고는 전혀 다른 모습입니다. 화려하고 큰 시티의 모습이 아니기 때문에 그런 모습을 기대하고 투어에 참여하시면 안됩니다.

1) 몬트빌의 경우 커플들 끼리 가기 좋은 스팟입니다. 이곳저곳에 아기자기한 스토어들이 많아 구경하기 좋고 트래킹 코스도 있어 사진찍기도 좋습니다. 다만 가족단위의 투어객의 경우 아이들이 지루할 수 있습니다. 계속 걸어야 하고 아이들에게 맞는 액티비티가 없다는게 단점입니다. 가이드 분께서 몬트빌에 대해 설명해 주실 껍니다. 그거를 기반으로 아이들에게 이러한 문화도 있다고 설명하며 진행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1인 투어객의 경우, 애초에 신청하시기전에 브리즈번 시티 투어 혹은 브리즈번 투어를 마치신 후 이 투어를 하시면 힐링을 한다는 느낌으 받습니다.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여유를 느끼기 좋습니다.

2. 누사 비치는 골드코스트의 서퍼스 파라다이스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그곳하고는 약간 다른 느낌입니다. 서퍼스 파라다이스는 비치 뒷편에 큰 건물들과 빌딩이 받쳐주며 해운대 같은 느낌이 낫다면 사누비치는 송정해수욕장 같은 느낌입니다. 다만 누사비치를 갈때 볼 수 있는 누사 리버라는 곳도 있습니다. 누사 리버를 가있을 때면 여러분들은 해가 점점 질 타이밍에 도착 하시게 될텐데, 그때 보는 뷰가 정말 이쁩니다. 가이드분께 누사 리버를 보고싶다고 하면 친히 내려주십니다. 1인 투어 여러분, 부탁하는거 소심하게 부탁 안하지 말고 주저말고 하세요. 다만 매너있게, 가이드 분도 흔쾌히 부탁 들어 주십니다. 또한 누사 비치에서 차를 타고 조금 더 이동하면, 비치 전체를 볼 수 있는 뷰가 있는데, 거기가 장난아니게 미쳤습니다.

식사 같은 경우 몬트빌에서 먹었는데, 가족 단위 분들은 가족끼리 드실 꺼지만, 1인 고객의 경우 두분이서 왔는데 또 따로먹으면 이상하잖아요? 이상하다기 보다는 더 많은 이야기와 정보를 혹은 더 가까워 질 수있는 기회를 날리는건데,
먼저 “식사 같이 하실래요?” 라고 여쭤보면 가이드분께서 좋아라 하시고 같이 먹자고 흔쾌히 수락하십니다.
아! 물론 가격은 더치페이, 이건 기본입니다^^

숙소에서 출발 숙소로 도착 이것만큼 편리한 서비스도 없는 거 같습니다. 피곤한데 버스타고, 우버타고 가는 것보다 훨씬 나을 겁니다.

이 투어를 고민하시는 여러분, 만약 이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하지마세요.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본인의 기대치가 엄청 높아 있으실 겁니다. 여러분이 브리즈번 시티를 보고 캥거루 포인트를 가셨다면 이 가격을 보고 부담스러우셨다면 이 투어를 하고 난 뒤 후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 정도는 낼 수 있다는 가족 단위 여러분들과 1인 고객 분들 중에서 여유가 있다 하시는 분들은 시티의 브리즈번응 느끼고 난 후 근교의 브리즈번, 여유가 있는 브리즈번을 꼭 한번 느껴보셨으면 합니다. 저는 후회 없었습니다. 왜 이 투어가 이 앱의 수면위로 올라가지 않는 지 이해가 되지 않을 만큼.

소중한 피드백 너무 감사합니다 ^^ 영주권 꼭 받으시기 바래요. 도움필요하시면 개인적으로 연락주셔도 되요 ㅎㅎ 도움될수 있는건 도와드릴게요. 즐거운 호주생활 되시고요 항상 행복하세요 ^^

이기* 2020-01-19

어제 무게라 호수 투어를 했던 고객입니다. 날이 맑으면, 분명 별을 많이 볼 수 있을 겁니다. 호수도 상상 이상으로 큽니다. 하지만 날씨가 뒷받쳐 주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저는 날씨가 흐리고 비가 오는 날씨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진귀한 경험을 했었거든요. 또한 이 투어를 담당 하시는 분께서 많은 설명을 해주시고, 별을 못 보여드려서 죄송하다고 까지 하십니다 본인 잘못이 아님에도 불구하구요. 그만큼 투어에 열정적이십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저는 혼자 온 고객이었지만,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 중 어린 아이가 있는 걸 봤는데, 어린친구들이 듣기에는 좋지 않거나 혹은 아직 사고가 확립되지 않은 친구들이기에 행여나 호주인들에 대한 안좋은 감정 혹은 자칫하다가는 편견을 심어 줄 수 있는 말을 가끔 하십니다. 욕도 아니고, 없는 루머를 지어내는 말도 아닙니다. 다만 굳이 어린친구들이 그 말을 들어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패키지 투어이다 보니 한사람 한사람을 신경써줄 수 없다는 걸 잘 압니다. 투어에 지장되지도 않고, 어르신 분들과 저와같은 또래에 친구들은 전혀 상관없지만, 다만 어린친구들의 관점에서는 부모님의 적절한 설명과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잘 설명해주시면 좋은 투어가 될꺼같습니다. 그 부분 말고는 정말 어디 흠 잡을 곳 없는 투어 가이드 분이셨습니다. 비가 오는 날에도 구름이 껴 있는 날에도 날씨에 지장없이 이러한 뷰를 볼 수 있다는 것, 그것이 이 투어를 해야 하는 이유 인거 같습니다. 식사도 괜찮습니다. 다만 호화스럽고 배불리 먹지는 못합니다. 그거야 패키지 투어이니 감안 하셔야 합니다. 그것은 투어가이드분의 잘못이 아닙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위 투어는 기상이 정말 많은 영향을 미치는 투어인데 그 부분 양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해당 투어 가이드님께 고객님의 의견 전달 해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주 연령층이 성인이다 보니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지 않는 설명을 해드린것 같습니다. 앞으로 가이드님과 시정하여 투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영* 2020-01-17

정말 좋았습니다. 내리자마자 비가와서 혹시 액티비티 하는데 문제있을까봐 걱정했는데 샌드보드 타러가니까 날씨개고 더워져서 놀기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버스부터 페리까지해서 잘 준비되어있었고 당일치기로 하는거라 별로 못즐기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충분히 즐길수있었습니다. 점심도 맛있고 처음부터 끝까지 잘 되어있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