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 여정을 저희 일정에 맞추어 변경해 주셔서 알차고 편안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장거리 이동 중 뉴질랜드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설명으로 지루함없이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좋은 포인트에서 단체 사진도 찍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이리얼뉴질랜드입니다!
1박 2일동안 핵심of핵심 로토루아 투어를 진행했는데요, 기존의 일정이 아닌 맞춤투어로 진행했습니다. 원하는 것 추가하시고, 원하지 않는 것 빼드렸고요. 지루하지 않고 즐거운 여행 되셨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좋은 사진도 많이 찍으셨나요?

지인들 올때에 꼭 또 추천해주세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마이리얼뉴질랜드

친절하신 현지 가이드님의 안내와 자세한 설명으로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공항 픽업 후 호텔 체크인까지 오클랜드 주요 관광지에 대한 현지 경험이 많은 가이드님의 안내로 편하게 관광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이리얼뉴질랜드입니다!
저희 팀은 모두 10년 이상 뉴질랜드 거주하거나, 뉴질랜드에서 학교도 다녔고, 뉴질랜드 투어리즘 관련 교육을 받아서 더 재미난 설명드릴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좋은 추억이 되셨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지인들 올때에 꼭 또 추천해주세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마이리얼뉴질랜드

예보에 비가온다고 해서 엄청 걱정을 했었는데ㅠㅠ 다행히 내려서 구경할때는 비가 안오고 차에 탈때만 비가와서 즐겁게 여행했어요!! 영구 가이드님!! 성이 생각이 안나서ㅠㅠㅠ 강영구 가이드님이셨던 것 같은데, 엄청 친절하시고 세세하게 배려많이 해주셔서 더 즐겁게 다녀왔습니당!!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좋은 추억이 되셨길 바랍니다 ^^

가이드님의 친절하신 설명과 이쁜사진 많이 담아주시려고 애써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덕분에 최고의 장관을 봤네요~
정말 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도 고객님 덕분에 재밌게 투어했던거 같네요~
좋은 추억이 되었길 소망합니다

일단 본론으로는 10000%만족하는 투어 였습니다.
픽업부터 너무 많은 배려를 해주셨고 투어 가는길 내내 뉴질랜드에 대해 설명을 잘해주셔서 너무 즐거운 시간 이였습니다. 그리고 투어상품도 제가 여태까지 다녔던 투어 중에 제일 시간배분과 내용이 알차는 투어였고 무엇보다 투어가 끝난뒤에도 궁금한 사항이나 여행중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특히 저희을 투어 해주시는분도 하나하나 세심하게 설명해 주셔서 기억이 많이 남습니다.( 이곳저곳 사진을 굉장히 잘 찍어주세요 ^^)
저처럼 고민하는 분이 있다면 무조건 강추!! 전 1000000% 재이용할겁니다!!

안녕하세요 두분 마이리얼뉴질랜드입니다!
정말 10000% 만족 후기 1000000% 감사합니다 ^^
여태까지 다녔던 투어 중에 시간 배분 잘되고 알차는 투어라고 해서 뿌듯하네요!
저희 팀은 모두 10년 이상 뉴질랜드 거주하거나, 뉴질랜드에서 학교도 다녔고, 뉴질랜드 투어리즘 관련 교육을 받아서 더 재미난 설명드릴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날씨도 좋고 또 가고 오는 내내 다양한 얘기 나누면서 저도 즐거웠습니다.
뉴질랜드 운전이 쉽지 않고 규칙을 모르면 사고나기가 쉬워서요. 최대한 즐거운 여행을 위해 제가 가능하면 투어 다니며 운전연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여행다니면서 궁금한 부분 언제든 또 물어보세요!
지인들 올때에 꼭 또 추천해주세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마이리얼뉴질랜드

강가* 2019-11-11

꼭 가야 할 명소들을 편하게 다닐 수 있어서 좋았어요 데이투어로 하루만에 진행이 되니 크게 시간을 할애할 필요도 없고 차가 없는 뚜벅이 여행에서는 이렇게 투어 하나 신청해서 구경 마음껏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프라이빗 투어로 오롯이 친구와 저만 다니니 시간적 여유도 훨씬 많았습니다

반갑습니다 ^^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좋은 날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정인* 2019-11-04

이런 투어는 처음~~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훌륭한 투어였어요
사람이 많지 않은 소규모 투어라 여유로워 좋았고
가이드님의 엄청난 사진 실력에 인생샷 남겨 좋았고
숨겨진 보물장소인 블루스프링스의 트레킹 맛보기까지...
정말 강추입니다
이제껏 투어랑은 완전 다른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투어~~^^

남섬여행은 재밌게 잘 하고 계신지요? 좋은 리뷰 감사드립니다.

차지* 2019-11-02

뉴질랜드마지막날을 알차게 보내고 가기위해 선택한 단독투어.
호빗마을과 와이토모상품은 북섬여행상품으로 굉장히 많기에 저렴이를 선택할수있었지만 정말 제대로즐기고싶어 선택한 우리부부의 단독투어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한국에 도착한 지금 오늘첫날..마지막날의 감동여운이 한가득남아있어요..ㅜㅜ
정말 마음잘맞는 동네친구같은 정많은 사장님과의 여행은 다음여행을 기약하고싶을만큼 최고였네요..와이토모하나보고 선택했던 상품이 다른곳에서 엄청 감동받고 사장님찍어보내주신(혹시 사진작가는 아니신지..ㅋㅋㅋ)우리부부사진만 내도록 보고있습니다.
블루스프링은 입을다물수없었고..기대안한 호빗마을에서 진짜 감탄만 실컷했네요..사장님의 재밌는설명과 포인트마다 사진찍어주시고..맛집은 얼마나 완벽한지.우리부부 사장님 팬이 되었어요. 꼭 다음여행도 함께해주세요ㅡㅡㅡ즐거운 여정함께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고객님 덕분에 저희도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한국 가면 꼭 가게 들리겠습니다.

윤세* 2019-10-31

예약이 빠듯한 상황에서도 저희가족을 배려해 뉴질랜드 북섬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주신 위투어 스티븐님 감사합니다.
동화속 같았던 호빗마을과 감탄사를 연발하게 만들었던 블루스프링에서 열정을 다해 가족사진을 찍어주신 가이드님 덕분에 인생샷도 많이 건졌습니다. 12시간이 넘는 투어시간동안 안전하게 운전해주시며 유쾌함을 잃지 않으셨던 스티븐 가이드님 정말 감사합니다.
배려와 열정이 넘치는 위투어 감사하고 추천합니다!

저희도 고객님 덕분에 재미난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은 남섬 일정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송* 2019-10-19

뉴질랜드에 혼자 처음 와서 당황했었는데 숙소까지 잘 데려다주시고 정보도 많이 주셔서 진짜 도움 많이 되었어요 통신사 가입도 도와주시고 다음에도 이용할 수 있음 하고싶어요~

뉴질랜드에 처음 오셨는데 잘 정착하시길 바랍니다.

신세* 2019-10-16

와이토모를 가고싶어서 신청한 투어인데 블루 스프링이 더 기억에 남네요. 블루 스프링은 다른 투어에서 볼 수 없는 코스인데 북섬 오신다면 꼭 봐야한다고 생각해요 푸른 물과 초록 숲이 주는 감동이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어요^^ 가이드님이 데려가 주신 피자집도 맛있었고 즐거운 투어였습니다~~

저도 고객님 덕분에 모처럼 재미나게 다녀왔습니다. 또 만날 날을 기약하겠습니다

신세* 2019-10-14

로토루아 온천을 가고싶어서 당일투어를 알아보다가 한명이어도 투어 진행해주신다 하셔서 신청하게 되었어요
온천이라곤 폴리네시안 스파밖에 몰랐는데 헬게이트스파라는 곳을 이 투어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네요 물도 좋고 주변 경관도 좋고 현지인들만 있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마오리 공연이나 레드우드 숲도 좋았고 가이드님이 최선을 다해 사진찍어 주셔서 인생샷 많이 건졌어요 재밌는 투어였습니다~!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고객님 덕분에 재밌는 투어였습니다.

김지* 2019-10-14

이른아침 숙소로픽업 와주셨고 6시 넘어서 일정이 마쳤어요
원래 뉴질랜드 도착하자마자 코로만델 투어를 하려고했는데,
같이간 4살 아이가 비행기에서부터 고열이 나서 투어전날 급히 연락드려 일주일 뒤로 미뤘는데
흔쾌히 변경해주셨어요. 더욱 감동인건 투어하는날도 아닌데 밤늦게 숙소에 픽업오셔서 아이와 함께 병원가주셨어요ㅠㅠ

투어 당일 아침부터 날이 흐리고 도착해서는 비가 왔어요. 크랙 열차타고 전망대 올라가서 사진찍고 공기 맑은곳에서 심호흡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열차는 특히 아이가 좋아했어요^^

핫워터비치는 티비에서 나오는거보고 저긴 꼭 가야겠다 생각해서 신청한건데, 저희가 투어 마치자마자 공항으로 가야해서 핫워터비치에선 발만 담그기로했던건 얼매나 아쉬웠는지 몰라요 ㅠㅠ
바닷가 썰물타임에 삽으로 열심히 파면 김이 모락모락나는 뜨거운 물 웅덩이가 생기는데, 그곳에서 몸 담글수 있어요. 저희는 바지만 살짝 걷어서 다른 사람 파놓은데 발만 담궜어요 ㅋㅋㅋ 진짜 어떻게 앉아있나싶을정도로 엄청나게 뜨거웠고, 뜨거우면 찬바다에 들어갔다가 반복했어요
어디에서나 할 수 있는게 아닌 여기만의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강추합니다.

식사는 핫워터비치 바로 옆 식당에서 했는데 시내 어느 식당에 견주어도 될만큼 맛있게 먹었습니다.
캐시드럴 코브는 나니아 연대기에 나온다고해서 여행전에 나니아연대기 보고 갔어요.
신기하게도 날씨가 갑자기 좋아져서 환상적인 뷰를 보고왔답니다. 원래 수상택시를 타고 들어가는 일정이었는데 그날따라 바람이 너무 세차게불어서 택시 운행안해서 걸어서 40분 정도 들어갔어요.
사람이 너무 많지도 않고 캐시드럴 코브 정말 아름다웠어요.
여행 마지막날 아쉬움을 바다보며 위로하며 돌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차타고 가기 힘들어요 투어로 가세요 여러분!!
사장님이랑은 오가며 쉴새없이 얘기해서 심심하진 않았는데 입아프시진 않았는지 못물어보고 왔네요 ㅋㅋ 투어 할때도 신경 많이 써주시지만 저희 개인 일정에서도 몇번씩 연락오셔서 일정이랑 식당 추천도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딱딱하게 운전만 해주시는데보다 훨씬 재밌게 다녀왔고, 다음에 뉴질랜드 남섬갈때도 미리 예약할거에요 추천합니당^^^^!!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남섬에 가실때 보다 더 재밌고 알차게 모시겠습니다.

김지* 2019-10-14

호빗마을이랑 반딧불 동굴은 뉴질랜드 여행에서 꼭 가고보싶었던 코스였어요.
코로만델 코스랑 두번 예약했는데 각각 다른분이 투어해주셨어요.

렌트를 해서 가려고 했었는데 갔다와서보니 투어로 신청해서 가기를 백번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무것도 신경쓸거 없이 완벽하게 준비해주셨어요. 나이대가 비슷해서인지 얘기나누기도 마음이 편했고 두시간 이상씩 이동하는 거리에서도 이야기 주제가 끊임없이 이어져서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


아침일찍 오클랜드 숙소에서 출발해서 호빗, 블루스프링, 와이토모 동굴 순서대로 갔는데,
저희는 4살 아이가 있었는데 가이드분 아이가 쓰는 카시트 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아이가 며칠전에 아팠었는데 다른 사람 없이 저희 가족만 가는거라 아이 컨디션이나 일정 등 조율하기 편했어요


호빗마을은 생각했던것보다 더 예뻤어요. 작은 소품까지 디테일하게 신경많이써서 정말 영화속으로 들어온 기분이었어요. 호빗투어에서 위투어 상품만 블루 스프링 코스가 있었는데,
비포장 도로에 왔다갔다하기 힘든 길이었는데 혼자였다면 절대 못갔을것 같은 곳에
데려다주시고 열정적으로 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와이토모 동굴에는 가이드분 없이 저희 가족만 들어갔다왔는데, 사진을 못찍어 아쉽지만 기억에 꼭 남을만한 아름다운 장면이었습니다!!

로토루아로 드롭신청했는데 추가요금 같은건 없었고,
저녁에 늦게 숙소 도착하게되니 가이드분이 차량 지원해주셔서 함께 장도 봐주셨어요.
오클랜드로 올라가는길이 너무 힘드시진 않을지 걱정이 될 정도로
최선을 다해주셔서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후기보시는 분들은 망설이지말고 신청하세요 :)

아기랑 잘 도착하셨죠 ?
덕분에 저희도 좋은 추억이 남아서 좋았습니다. 또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해봅니다~

이세* 2019-10-07

저희가 호주에서 뉴질랜드 도착까지 새벽시간인데 친절하게 호텔까지 안내해주시고 호텔에서 공항까지도 매우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덕분에 좋은추억 많이 만들고 갑니다!!^^

우리 하는 일이 추억만들어 주는 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