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타운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여행하시는 분께 추천 드립니다.

11일의 뉴질랜드 여행 중 4박5일 단독투어를 했습니다.
제가 운전을 잘 하지 못하고, 호주까지 총 21일의 여행중 나도 손에서 구글맵을 놓고(부모님과의 여행에서는 길을 헤매면 안됩니다;;) 맘 편하게 따라다니는 여행을 하고 싶어서 신청했습니다.
지금까지 단독 데이투어는 많이 해봤지만 숙박을 하며 이동하는것은 처음 이었습니다. 자유여행을 많이 하시던 분은 조금 갑갑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만..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에서 쏠랑쏠랑 돌아다니는 자유여행은 어려우니 투어를 신청하면 몸과 마음이 편해집니다.

조금 개선 되었으면 하는 부분은 여행 취향에 대해 예약하면서 말씀드렸는데, 가이드 분은 모르시는 것 같았습니다.

예약하시는 분은 어느정도 루트를 공부하고 예약하세요. 원하는 숙소의 수준과 루트를 변경할 경우 숙소를 변경할서 있게 취소가능여부, 차량, 밀포드 통제로 못 가게될 경우 일정을 줄일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정하고 예약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투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이리얼뉴질랜드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으로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남섬투어는 계속 이동하면서 숙박을 하게 되는 투어가 되지요~ 이동거리가 길어서요~ 한도시에서만 머물면서 자유여행하는것보다는 조금 갑갑하실 수 있지만, 패키지 투어로 오면 100배 갑갑하실거에요 ^^;; 여행자님이 저희에게 말씀하셨던 여행취향에 대해서는 주고 받은 내용을 캡쳐해서 전달해드렸는데, 숙지가 조금 덜 되셨었나봅니다 아쉬운 부분입니다. 개선 사항도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충분히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급작스러운 홍수로 인해 밀포드 사운드를 못가게 되어 좀 아쉬우셨죠? 저희도 좀 아쉬웠습니다~ 저희 팀은 모두 10년 이상 뉴질랜드 거주하거나, 뉴질랜드에서 학교도 다녔고, 뉴질랜드 투어리즘 관련 교육을 받아서 뉴질랜드 지식과 더불어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도 드릴 수 있었습니다 ^^ 역시 가족, 프라이빗 투어를 원할때는 역시 마이리얼뉴질랜드입니다~ 지인분들에게 추천 부탁드리고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마이리얼뉴질랜드

픽업장소에 시간맞춰서 데리러 와주시고, 가이드분 유쾌하시고 말도 많이 걸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영어를 잘 못하는 일본인 2분 계셨는데, 그분들에게도 배려 해주셨고, 반지의제왕 영화에 나온 다양한 곳을 여행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