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타운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가이드님의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이 계속되어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중간중간 포토스팟에 내려주셔서 경치도 감상하고 예쁜 사진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차안에는 자리마다 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중간에 내려 맛봣던 세계최고 미네랄워터맛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은정님 잘 다녀오셨다니 다행이에요 :) 자세한 후기와 사진 너무 감사합니다 :)

날씨가 너무 좋았고 퀸즈타운에서 마운트쿡 가기에 너무 좋았던 투어였던거 같아요.
근데 아침에 좀 늦게오셔서 투어가 어찌 됫나 어쨌나 마음 조렸네요. 그 외에는 좋았습니다.
연어는 생각했던것보단 별루에요. ㅎㅎ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희수님 ! 후커벨리트래킹도 다녀오시고 연어도 드시고 신나게 잘 놀고 오셨군요 ! 저는 연어 참 맛있었는데, 기대를 아예 안하고 가서 그랬나봐요 ㅎㅎ :) 후기와 사진들 너무 감사합니다 ! 희수님 덕분에 다른 여행자 분들이 이 투어를 선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날씨가 춥고 비바람이 몰아쳤지만 정말 장관이고 절경이었네요 비 와도 운치 있어요 사진은 물개 사진입니다 ㅎㅎ
아무런 식사가 제공되지 않는 것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크루즈에서 쿠키와 따뜻한 커피를 마셨답니다 얼죽아를 포기했어요
최고의 투어 상품! 추천합니다 꼭 하세용~~~ ^_^

휴 얼죽아를 포기하게 만들다니.. 많이 쌀쌀했죠? 크루즈가 폭포 밑으로도 들어가서 물도 많이 튀기고 뉴질랜드가 워낙 남쪽이라 날이 12월 (뉴질랜드에서는 12월이 여름입니다)임에도 불구하고 가을같이 선선한 편이에요. 재밌게 보고 오신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 후기 감사합니다 !

너무너무 좋았어요!!!

후커벨리 트래킹 & 연어농장에서 연어시식도 물론 하셨겠지요? 재밌게 다녀오셨다니 다행이에요 :) 후기 감사합니다 !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하다가 가는 여행이었기 때문에 핑계아닌 핑계로 여행은 가고싶지만 여행 계획을 짜기에는 시간이 부족했던 사람입니다! ㅠ 도시도 많아 어떻게 짜야할지 막막하던 차에 친구가 이거 어떠냐며 알려줘서 흔쾌히 예약하고 둘이 여행갔다왔습니다!! 처음에는 1박만 머무르는 도시가 많아서 어떤 도시는 1박으로 시간이 부족할 것 같기도 했고 어떤 도시는 1박도 많은 것 같았는데 결과적으론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았던 적절한 시간 분배였습니다!! 그리고 숙소랑 교통도 다 믿고 사야했던 것들이고 사실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기대보다 더 좋았습니다! 숙소들도 쾌적하고 다들 위치도 좋았습니다 :) 특히 교통들은 뉴질랜드가 원래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도시랑 도시 사이 이동할 때 구경할 만한 곳은 조금씩 세워줘서 지루하지 않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좋은 여행상품 제공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승희님.... 사진후기 진심 jaw dropping.. 이거 실력이 돈받고 사진촬영해줘도되는 수준같은데요...? 행복함이 느껴지는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 ㅠㅠ 저도 뉴질랜드 다시 다녀오고싶어져서 울어요 ㅠㅠ

김혜* 2020-01-05

우선 가이드가 없긴 했지만 줌줌투어 1:1문의로 항상 빠르게 답변을 주셨습니다. 여행 도중에 일이 생길 때마다 바로 연락이 되어서 편했어요. 인터씨티 버스 티켓 이름이 잘못 나오는 실수가 있긴 했지만, 잘 해결됐습니다. 가격 대비 좋은 여행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은 퀸즈타운입니다 ㅎㅎ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ㅠㅠ ! 여행 안전하게 잘 마쳐주셔서 감사합니다 :)

김민* 2019-12-28

조금은 빡빡하게 느껴질수도 있는 일정이었지만, 덕분에 알차게 잘 다녀왔습니당! 버스랑 숙소를 다 해줘서 액티비티나 다른 부분들만 신경쓰면 되니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버스 좌석시트도 편하게 잘 이용했어요! 자유여행이지만 편리함도 느낄수 있었어서 좋았습니당!

마운트쿡이네요 ㅠ 날씨 넘나 화창 ! 솔직하고 깔끔한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0

이예* 2019-12-17

가는 길에 비가 와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밀포드에 도착했을때 해가 나와서 좋았어요! 운이 좋게 사람도 많이 없고 시설이 좋은 크루즈를 타서 진짜 최고였습니다! 차로 이동하고 도착해서 크루즈타고 또 바로 차로 이동해야해요 그래서 멀미주의해야할 것 같아요ㅠㅠ

아무래도 버스 이동이 많아서 피곤하셨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 저희는 몇백명씩 우르르 타는 관광객 전용 크루즈가 아닌 소규모 고멧 크루즈들을 예약해드리고 있어요. 그 점을 알아주시다니 여행도비는 너무 신납니다.... ㅠ0ㅠ (기쁨의 눈물) 정성스러운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예솔님 !

이예* 2019-12-17

소규모 투어인 줄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소규모 인지는 몰랐어요 10명 안되는 인원들이었고 영어 가이드는 처음 이라 걱정했는데 가이드 분도 모두 참여하고 친해질 수 있게끔 분위기를 잘 만들어 줘서 좋았어요 날씨까지 좋아서 최고였습니다! 후커밸리 트래킹까지 하고 왔는데 특별히 힘든 구간이 없었어요 햇빛이 많이 쎄서 꼭 피부 가릴 수 있는거 챙겨가야하고 차에서도 햇빛 들어오면 커튼이 없어서 꼭 가려야해요!

완전 복받으셨어요 저 하늘....! 후커벨리트래킹이 제일 멋있어요 끝까지 가셔서 빙하호수도 보셨겠지요? 꼼꼼하게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덕분에 다른 여행자 분들이 이 투어를 선택하는데 더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윤경* 2019-12-12

혼자서 자유여행은 하고싶고, 숙소나 버스 예약은 복잡해서 싫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숙소는 전부 YHA 백팩커스였는데 깔끔하고 시설도 좋았습니다. 위치도 투어나 버스 정류장과 엄청 가까워 편리했구요. 저는 일정에 대해 따로 변경요구를 드리진 않았는데, 그럼에도 도시마다 일정도 알맞게 주어져서 잘 여행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12월 초의 남섬(퀸즈타운, 마운트쿡, 테카포) 생각보다 춥습니다! 특히 퀸즈타운은 처음 도착했는데 비가와서 그런진 몰라도 사람들이 패딩을 입고 있더라구요~^^ 크라이스트 처치 날씨만 생각하고 짐을 싸느라 죄다 반팔만 들고와서 옷 사입으면서 여행했습니다 하하ㅏ하^^~ 적당히 섞어서 들고오시길 바랍니다~ 그럼에도 너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잊지못할 경험이었어요. 추천드려요 :)!
(사진은 차례로 퀸즈타운 와카티푸 호수와 테카포 밤하늘 입니다)

안녕하세요 경민님 ! 남겨주신 후기 덕에 다른 여행자 분들이 보시고 여행 준비할 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 이렇게 정성스러운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슬* 2019-12-10

딱 지난 주 이 때 남섬 여행 마쳤는데, 이어서 북섬 여행중이라 이제야 후기를 작성하네요.
몇몇 후기를 보니 여행하시면서 중간중간에 문의를 많이들 하신 것 같아 저도 조금 걱정했는데 딱히 큰 문제 없이 끝까지 여행 잘 마쳤습니다.
날씨가 계속 괜찮았는데, 타우포에서만 비구름 때문에 밤하늘을 못 본 게 가장 아쉽네요ㅠㅠ
개인적으로 퀸즈타운에서 즐길거리가 굉장히 많았던 것 같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하루 먼저 도착하셔서 개인적으로 다른 액티비티나 투어 하나정도 더 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제가 그랬음)

북섬으로 가셨군요 ! 북섬은 남섬과 다른 매력이 있는데 여행 잘 하고 계신가요? 리뷰에서는 타우포라고 하셨지만 아마 테카포를 말씀하시는거겠지요? 타우포는 북섬에 있어서 잠깐 헷갈리셨나봐요 ! 저는 개인적으로 북섬 타우포 굉장히 좋아해요. 한달살기해도 좋을 것 같은.. 카페도 많고 예쁜 레스토랑, 인터넷도 잘되고 앞에 크기를 가늠도 못 할 만큼 큰 호수도 있고요.. 에고 말이 길어졌네요.

퀸즈타운은 정말 작지만 알찬 도시라 슬기님 말대로 액티비티, 투어를 추가하는게 퀸즈타운을 더 재밌게 즐기는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저도 ! 예쁜 사진 후기와 꼼꼼한 후기 감사합니다 :)

김예* 2019-12-09

뉴질랜드 여행을 결정하고 나서 운전을 못해 뚜벅이 여행을 해야하는데 이것저것 예약할 생각을 하니 막막하더라구요
저번 호주 울룰루여행을 줌줌투어 통해서 하고 나서 좋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뉴질랜드 검색해보니 딱 제가 찾던 상품이 있어 큰 고민 없이 결정했습니다!
숙소: 정~~~~말 기대안하고 갔는데 묵었던 세군대 YHA 모두 굉장히 만족스럽게 지냈습니다 특히 마운트쿡 지점은 굉장히 깔끔하다 싶었는데 지은지 일년도 안됬더라구요! 모든 시설이 모두 신식에 깔끔했습니다
이동: 버스 예약 안해도 되서 좋았는데 운전기사 옆에 있는 보조?일본인 가이드가 한명씩 꼭 있더라구요. 일본인 엄청 케어하는데 그거는 뭐 상관없지만 한 일본인 가이드가 제가 뭐 물어볼때 마다(두번) 말 끊고 무시하고 가더라구요 ; 다시 생각해도 억울해서 한번 적어봤어요 ㅎ..

전반적으로 엄~~청 만족한 여행이었습니다 자유여행은 하고 싶지만 숙소 교통편 예약하기는 귀찮은 뚜벅이여행자에서 정말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예슬님 :) 숙소와 여행 만족스러우셨다니 도비는 정말 행복합니다.... 사진까지 첨부해주시고 도비이즈해피 ㅠ.ㅠ

정진* 2019-11-30

언니와 난생처음 하는 자유여행이라 정말 걱정 많이 했어요
하지만 "뚜벅이 남섬 일주 7일" 이 모든것을 한방에 해결해줫어요
이전 여행은 호텔에 묵어서 식사는 항상 외식을 할수 밖에 없엇고 친구 사귈일도 별로 없엇는데, 여러사람 어울릴수 잇는 숙소이고, 또 조리도구가 완비된 키친과 아늑한 휴게실까지 잇는 숙소들이라 마치 신세계에 온것 같앗어요...무엇보다 자유여행 초보자인 60대에게, 제일 어려운 문제인 숙박과 교통편을 완벽히 해결해줘서 정말 좋앗어요, 뚜벅이 남섬 일주 7일 정말 좋은 프로그램인거 같아요
뉴질랜드 남섬 너무 아름다워 내년 11월에는 친구들이랑 다시 뚜벅이 남섬 일주를 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진옥님 :) 여행이 정말 만족스러우셨다니 다행입니다 ! 사진도 어찌나 이렇게 잘 찍어주셨나요 ㅠㅠ 다음에 오시게 되면 더 좋은 일정 & 더 좋은 숙소 (저희 숙소업그레이드도 전부 가능합니다^0^)로 만들어드릴게요! 후기에서 풀풀 남기는 이 행복함 ㅠㅠ 진옥님 덕분에 12월도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저희야말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이수* 2019-11-23

정말 뚜벅이를 위한 '완벽'한 투어였어요~ 숙소는 다른 분 후기에 자세히 써있어서 ㅎㅎ 상담해주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했어요. 이렇게 예약해주시는 투어가 처음이라 궁금한게 많았는데 친절하게 대답도 다 해주시고 원하는 대로 예약을 다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후기쓰는걸 귀찮아하기도 하고 잘 못써서 안쓰려고 했는데 너무 기억에 남는 투어였고 꼭 추천하고 싶어서 쓰게됐네요
남섬의 딱 핵심적인 여행지들을 가기 때문에 저희처럼 짧게 가시는 분들께 너무 좋은 것 같아요. 1박씩 머무르는 곳에선 날씨가 중요한 것 같긴 해요 날씨가 안 좋은데 다음날 바로 떠나야해서 좀 아쉽긴 했어요ㅠㅠ 그래도 그정도면 정말 투어 잘 하고 왔다고 생각합니다~
상담사 분께 다시 한번 더 감사하구요ㅎㅎ 뚜벅이 여행하시는 분들께 정말 강추강추합니다!

하... 엄마.... 나 칭찬받았어...... (울컥) 일하는 보람이 이런걸까... (뼈를 묻으며)

안녕하세요 수라님! 날씨가 참 야속했던 ... 이렇게 시간내서 후기남겨주시고 사진도 첨부해주셔서 감사해요 :)
다른 여행자 분들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 지구별 돌다가 또 인연이 되서 만나길 바라며 >0< ! 남은 2019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강지* 2019-11-11

우선 코스가 너무좋았구요, 숙소도 깔끔하고 위치가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데카포호수 YHA는 생긴지 얼마안됐는지 정말 깔끔했어요!)
혼자 여행하는데 어려움 없었구요,
다만.. 저는 밀포드 사운드 투어가 그저그랬어요.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그랬던거같아요.

마운트쿡의 후커밸리는 꼭!! 트래킹해보시길 강추해요!
숙소에서 왕복 5~6시간정도 걸렸지만
오르막이 없어 힘들지않았어요.
(트래킹코스에 그늘이 없어 모자나 선글라스 챙겨가시면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데카포호수 정말 이쁩니다. 특히 밤에!!!!!!

남섬을 뚜벅이로도 충분히 즐기실수있으세요 :)

지현님 꼼꼼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 맞아요 테카포 yha는 최근에 새로 오픈을 해서 모든 것이 깨끗하고 컨디션이 좋습니다! 그런 것도 다 눈치채시고 센스 최고 >< ! 밀포드사운드가 조금 실망스러우셨군요 ㅠㅠ 아무래도 이동시간이 조금 길어서 지치기도 하셨을거고, 날씨도 우중충했나봅니다 ㅠㅠ 아쉽습니다 ㅠㅠ

후커벨리 트래킹 정말 여행운도 좋으셔요 :) 사실 최근 자연재해때문에 꽤 오랜기간 트래킹이 금지되었었거든요. 쾌창한 사진 후기까지 감사합니다. 뉴질랜드의 깨끗한 공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ㅎㅎ 재밌게 다녀오셨다니 여행사도비는 너무 너무 행복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