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타운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숙소부터 교통편, 투어까지 다 포함되는 투어라서 뚜벅이 분들에게 최적입니다. 아름다운 뉴질랜드 풍경 구경 잘 하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윤아님 ! 이렇게 별 다섯개 리뷰를 >< 감사합니다. 8월의 뉴질랜드는 정말 추운데 여행 끝까지 안전하게 씩씩하게 마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작년에는 눈때문에 길도 막히고 정신없었는데 이번년도 겨울은 큰 재해없이 잘 지나간 것 같아서 마음이 한시름 푸우우욱! 놓이는 한 해가 되었어요. 덕분에 윤아님도 이렇게 멋진 선셋도 보고 오셨네요 :) 사진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

먼저 혼자 뚜벅이로 남섬으로 일주일로 가실 분들은 딱 인거 같아요.
혼자 가는거라 일정짜기가 힘들었는데 가봐야 할 곳을 딱딱 정해서 버스와 숙소가 정해져 있어서 편했어요. 나머지는 자유시간으로 다니면 되니까 편하게 다녔던 거 같아요.
이동하는 버스도 모두 기사님들이 가이드 해주시면서 가는거라 지루하지도 않았어요.
일정내내 다니면서 보이는 경관들이 하나하나 정말로 멋졌고 사진으로는 다 담을 수 없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더 아쉬운건 여행 막판이 되니 시간이 짧다는거.. 다음에 또 오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여행중에 문의 사항도 잘 응해주시고 버스에 놓고 내린 가방도 찾게 잘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대현님 ! 버스에 놓고 내린 소중한 식량들...! 우여곡절(?)끝에 잘 찾게되어 정말 다행이였죠 ㅎㅎ 여행 끝날 무렵 다급했던 대현님의 메세지가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

뉴질랜드는 정말 자연이 다하죠... 하늘도 청명하고, 물도 푸른 민트색의 호수 ! 편하게 여행하셨다니 제 할 일을 다 한 것 같아 여행담당도비는 오늘도 웃습니다 ㅋㅋ 뉴질랜드에서 좋은 추억 많이 담아가셨길 바라고 다음에 또 뉴질랜드오세요 ! 가족들이랑 혹은 친구들이랑 로드트립하기에도 정말 완벽한 곳입니다 :)

원래 가격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매표소에 가서 표로 변경하면되고 시간은 따로 정해져있지않으니 아무때나 가도 됩니다. 저는 사람이 많지 않을때 가서 기다리는 것 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5번 타는거 추천합니다!!!

덕분에 정말 편안한 여행을 했습니다.
버스와 숙소 예약만 생각해도 머리가 아파요.
하지만 뚜벅이를 위한 남섬 일주 7일 자유여행 투어 덕분에 뉴질랜드에만 집중할 수 있었어요.
짜여져있던 코스도 딱 바라던 코스였고, 지역이나 시간을 원하는대로 조절해준 것도 감사했어요.
정말 강력 추천해요!! 뉴질랜드를 또 간다면 다시 예약할 의사 100%!!

은총님 추운 겨울시즌 안전히 여행마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런 겨울이면 혹여나 눈때문에 도로가 막혀서 여행자들 일정이 망가질까, 하루하루 노심초사하며 보내는 럭스트래블이에요 ㅠㅠ 비행기사진을 보니 저도 다시 뉴질랜드로 훌쩍 떠나고싶네요... 정성스러운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

줌줌투어로 남섬 6박7일 뚜벅이 여행 다녀왔습니다~
여행 후 후기 올립니다

[일정]
- 1일차 : 퀸즈타운 숙박 제공 (YHA Queenstown Central에서 3일간 숙박함)
- 2일차 : 밀포드사운드 데이투어 제공 (인터시티 버스 타고 밀포드사운드 데이투어 다녀옴)
- 3일차 : 없음 (퀸즈타운에서 혼자 루지/스카이다이빙)
- 4일차 : 마운트쿡 버스티켓 제공, 마운트쿡 숙박 제공 (YHA Mt Cook에서 1일 숙박함)
- 5일차 : 테카포 버스티켓 제공, 테카포 숙박 제공 (YHA Tekapo에서 1일 숙박)
- 6일차 : 크라이스트처치 버스티켓 제공, 크라이스트처치 숙박 제공 (YHA Christchurch Rollstonehouse에서 1일 숙박함)
- 7일차 : 없음 (귀국)

[특징]
- 숙박/교통 구매대행 (저렴함)
- 가이드 일절 없음 (편함)

[후기]
일단 뉴질랜드 남섬에서 꼭 가야할 스팟을 위주로 일정을 짜준 것 같아요
혼자 여행 계획 세세하게 안 짜도 돼서 진짜 편했어요
숙박/교통을 개별적으로 따로 예약하면 훨씬 금액이 많이 드니까
일주일정도 남섬 여행하실 분은 이거 이용하세요 ㅋㅋ

어머나 세상에나.... 희진님 ㅠㅠ 꼼꼼한 후기덕분에 다른 여행자님들 또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사진까지 반짝반짝 너무 완벽해요. 이거 제가 할 수만 있다면 후기왕 적립금 막 드리고 싶을 정도..! 여행 잘 다녀오셨다니 저마저 행복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강지* 2019-11-11

우선 코스가 너무좋았구요, 숙소도 깔끔하고 위치가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데카포호수 YHA는 생긴지 얼마안됐는지 정말 깔끔했어요!)
혼자 여행하는데 어려움 없었구요,
다만.. 저는 밀포드 사운드 투어가 그저그랬어요.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그랬던거같아요.

마운트쿡의 후커밸리는 꼭!! 트래킹해보시길 강추해요!
숙소에서 왕복 5~6시간정도 걸렸지만
오르막이 없어 힘들지않았어요.
(트래킹코스에 그늘이 없어 모자나 선글라스 챙겨가시면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데카포호수 정말 이쁩니다. 특히 밤에!!!!!!

남섬을 뚜벅이로도 충분히 즐기실수있으세요 :)

지현님 꼼꼼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 맞아요 테카포 yha는 최근에 새로 오픈을 해서 모든 것이 깨끗하고 컨디션이 좋습니다! 그런 것도 다 눈치채시고 센스 최고 >< ! 밀포드사운드가 조금 실망스러우셨군요 ㅠㅠ 아무래도 이동시간이 조금 길어서 지치기도 하셨을거고, 날씨도 우중충했나봅니다 ㅠㅠ 아쉽습니다 ㅠㅠ

후커벨리 트래킹 정말 여행운도 좋으셔요 :) 사실 최근 자연재해때문에 꽤 오랜기간 트래킹이 금지되었었거든요. 쾌창한 사진 후기까지 감사합니다. 뉴질랜드의 깨끗한 공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ㅎㅎ 재밌게 다녀오셨다니 여행사도비는 너무 너무 행복합니당 ><

유해* 2019-09-25

일정을 쉽게 다닐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약간 비싼감이
없지않아있어요 일정을 안짜도되는 편함이 있지만 숙소라던지 버스비와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티켓만 나온거니까 따지고 보면 조금 가격이 싸다 할수없지만 그래도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근데 크라이스처치는 정말 볼게 없었어요 안타깝게도 지진으로 인한 복구가 아직도 한참이거든요ㅜㅜ

안녕하세요 해진님 ! 최대한 affordable 한 금액으로 여행을 제공해드리려고 노력하는 럭스트래블입니다! 뉴질랜드의 경우 데이투어, 버스티켓, 숙소가 다른 동남아 여행지처럼 저렴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약간 비싸다고 느끼신 것 같습니다 ㅠㅠ 혼자서도 뚜벅뚜벅 안전하게 여행다녀오신 것 같아 마음이 놓여요 ! 여행담당자는 이렇게 한 분 한 분 후기 남겨주실 때마다 무거운 짐을 하나씩 더는 느낌이랍니다 ! ㅎㅎ 크라이스트처치는 환승도시라 해진님 후기대로 볼 건 많이 없어요 :) 대신 다른 도시들에서 못 봤던 멋진 카페라던지, 갤러리 뮤지엄 등이 곳곳에 있어 테카포 마운트쿡같은 소소한 시골도시와는 다른 매력이 있는 도시이지요 :) 여행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장소* 2019-03-10

크루즈 자체가 소규모이고 여유로운 분위기라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폭포에도 가장 가까이 갈 수 있는 배라 좋았습니다. 단체관광객들이 많이 타는 그런 크루즈가 아니라 좋았어요. 다시 밀포드사운드를 가게 된다고 해도 크루즈 밀포드를 이용할거예요.

안녕하세요. 제가 갔을 때도 딱 저 커플이 앉아있는 자리에 앉았었는데 이렇게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 제가 갔을 땐 전 날 비가 무지 많이 와서 폭포도 정말 장관이었고, 물개들도 다 일광욕하러 나와서 꼬물꼬물 귀여웠는데 소라님도 보셨겠죠? ㅠㅠ 심장폭행 ㅠ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김연* 2019-02-24

픽업장소에 시간맞춰서 데리러 와주시고, 가이드분 유쾌하시고 말도 많이 걸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영어를 잘 못하는 일본인 2분 계셨는데, 그분들에게도 배려 해주셨고, 반지의제왕 영화에 나온 다양한 곳을 여행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