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타운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곤돌라+루지5회권으로 구매했는데,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구요! 다들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라고했는데 저는 11시쯤 가서 탔는데 엄청 붐비지않았던 것 같아요 ~ 점심때쯤 부터 붐비는듯 !?

여행계획 짜기 귀찮아서 신청했는데 그런 예약부분 신경안쓰고 갔다올수 있어서 좋았어요! 버스타고 다니는 것도 생각보다 편했어요! 저는 퀸스타운에서 더 오래있고 싶어서 먼저 도착해서 지내다가 중간에 신청했고 크라이스트처치는 일정에서 빼도 될 것 같아서 그 날 공항간다고 말씀드리니까 테카포에서 바로 공항가는 버스로 해주시구 치치 숙소도 빼주셨습니당 ! 그리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액티비티 여러개 + 밀포드 사운드 가시는 분들은 퀸스타운 3박이 조금 짧을수도 있을 것 같아용 !

가현님 ! 반짝이는 뉴질랜드의 사진 첨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덕분에 여행을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퀸즈타운 정말 예쁜 도시죠 ! 제가 가장 사랑하는 도시 중 하나에요. 솔직하고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합니다 !

급하게 뉴질랜드 일정을 계획해야되는 상황에서 뚜벅이 세미 패키지 투어를 찾은게 정말 큰 행운이었던 것 같아요. 남섬에서 꼭 가봐야 할 곳들만 쏙쏙 골라서 구성되어있던 패키지라 교통, 숙박 고민없이 잘 다녀왔습니다! 대신 한가지 아쉬운점은 숙소를 원하는 곳을 잡을수 없어 몇몇 도시의 숙소 시설 부분에서 불편이 좀 있었지만 전체적인 가격을 생각한다면 강추 입니다!

정미님 큰 행운이었다니 어쩜 말을 그렇게 예쁘게 해주시나요 ㅠㅠ 저희도 정미님을 여행자로 만난 것이 정말 행운이었습니다 :) 여행 시작부터 종료까지 별탈없이 안전하게 마쳐주셔서 감사합니다 ! 뉴질랜드가 사실 가보셔서 알겠지만 마을이 정말 작아서 옵션이 많이 없어요. 최대한 YHA (뉴질랜드 대표 대형 호스텔체인) & 적은 인실의 방으로 배정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다인실이다보니 호텔만큼 편하지 않은 것은 사실이에요 :)

재밌게 잘 다녀오셨다니 저희 럭스트래블은 너무 행복합니다 :) 정성스러운 후기 또한 너무 감사합니다.

가이드님의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이 계속되어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중간중간 포토스팟에 내려주셔서 경치도 감상하고 예쁜 사진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차안에는 자리마다 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중간에 내려 맛봣던 세계최고 미네랄워터맛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은정님 잘 다녀오셨다니 다행이에요 :) 자세한 후기와 사진 너무 감사합니다 :)

날씨가 너무 좋았고 퀸즈타운에서 마운트쿡 가기에 너무 좋았던 투어였던거 같아요.
근데 아침에 좀 늦게오셔서 투어가 어찌 됫나 어쨌나 마음 조렸네요. 그 외에는 좋았습니다.
연어는 생각했던것보단 별루에요. ㅎㅎ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희수님 ! 후커벨리트래킹도 다녀오시고 연어도 드시고 신나게 잘 놀고 오셨군요 ! 저는 연어 참 맛있었는데, 기대를 아예 안하고 가서 그랬나봐요 ㅎㅎ :) 후기와 사진들 너무 감사합니다 ! 희수님 덕분에 다른 여행자 분들이 이 투어를 선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김아* 2020-04-07

가지도 못했어요 후기 메일좀 그만보내주세요..

에고 아현님 저희가 보내는게아니라 줌줌투어 측에서 여행다녀온 분들한테 자동으로 전달되는 이메일입니다 ㅠㅠ

박초* 2020-02-22

부모님과 함께 여행하시는 분께 추천 드립니다.

11일의 뉴질랜드 여행 중 4박5일 단독투어를 했습니다.
제가 운전을 잘 하지 못하고, 호주까지 총 21일의 여행중 나도 손에서 구글맵을 놓고(부모님과의 여행에서는 길을 헤매면 안됩니다;;) 맘 편하게 따라다니는 여행을 하고 싶어서 신청했습니다.
지금까지 단독 데이투어는 많이 해봤지만 숙박을 하며 이동하는것은 처음 이었습니다. 자유여행을 많이 하시던 분은 조금 갑갑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만..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에서 쏠랑쏠랑 돌아다니는 자유여행은 어려우니 투어를 신청하면 몸과 마음이 편해집니다.

조금 개선 되었으면 하는 부분은 여행 취향에 대해 예약하면서 말씀드렸는데, 가이드 분은 모르시는 것 같았습니다.

예약하시는 분은 어느정도 루트를 공부하고 예약하세요. 원하는 숙소의 수준과 루트를 변경할 경우 숙소를 변경할서 있게 취소가능여부, 차량, 밀포드 통제로 못 가게될 경우 일정을 줄일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정하고 예약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투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이리얼뉴질랜드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으로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남섬투어는 계속 이동하면서 숙박을 하게 되는 투어가 되지요~ 이동거리가 길어서요~
한도시에서만 머물면서 자유여행하는것보다는 조금 갑갑하실 수 있지만, 패키지 투어로 오면 100배 갑갑하실거에요 ^^;;

여행자님이 저희에게 말씀하셨던 여행취향에 대해서는 주고 받은 내용을 캡쳐해서 전달해드렸는데, 숙지가 조금 덜 되셨었나봅니다 아쉬운 부분입니다.

개선 사항도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충분히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급작스러운 홍수로 인해 밀포드 사운드를 못가게 되어 좀 아쉬우셨죠? 저희도 좀 아쉬웠습니다~

저희 팀은 모두 10년 이상 뉴질랜드 거주하거나, 뉴질랜드에서 학교도 다녔고, 뉴질랜드 투어리즘 관련 교육을 받아서 뉴질랜드 지식과 더불어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도 드릴 수 있었습니다 ^^

역시 가족, 프라이빗 투어를 원할때는 역시 마이리얼뉴질랜드입니다~

지인분들에게 추천 부탁드리고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마이리얼뉴질랜드

안은* 2020-02-20

처음 예약했을 때 버스티켓이 없다고 갑자기 취소되어서 너무 당황했었지만.. 그래도 결국 여행을 마쳤네요ㅎㅎ 남섬의 하이라이트라고 하는 밀포드사운드를 가보지 못한게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퀸즈타운에서 더 넉넉히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액티비티 고민하시는 분들께 스카이다이빙 추천드려요~ (뷰가 정말 멋지답니다ㅠㅠ) 카메라가 없어서 테카포의 별들은 눈에만 담았지만 정말 황홀한 시간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은산님, 홍수때문에 밀포드로드가 붕괴되는 바람에 못 가시게 된 점 너무 아쉽습니다. 테카포의 별은 사진으로 절대 못 담아요 ! 정말 찬란한 별들과 잔잔한 호수의 평화로움 ㅠㅠ ! 황홀한 시간이었다고 표현해주시니 너무 기쁘네요 :) 여행 안전히 마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표영* 2020-01-25

뉴질랜드 거기전에는 700불이면 좀 비싸네 생각햇는데 아니네요 ㅋㅋ 테카포호수 숙소가 매우 좋아요 . 다만 아쉬운게 마운트쿡에 버스 예정이 2시더라고요 근데 12시에 도착해서 왜이리 빨리 도착햇나 생각햇는데 2시에 똑같은 버스가 와서 내가 미리 내린건지 아닌지 확인이 안더ㅣ더라고요.

안녕하세요 영규님 :) 마운트쿡 도착시간이 버스티켓에 나와있는 시간보다 이른 시간에 도착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아시다시피 중간중간 가는 길에 내려서 카페도 가고 사진찍는 시간 등 쉬는 시간이 많아 넉넉하게 안내가 되었어요 :)

숙소 맘에 들어하시니 너무 뿌듯해요 :) ! 후기 감사합니다 :) !

김혜* 2020-01-05

우선 가이드가 없긴 했지만 줌줌투어 1:1문의로 항상 빠르게 답변을 주셨습니다. 여행 도중에 일이 생길 때마다 바로 연락이 되어서 편했어요. 인터씨티 버스 티켓 이름이 잘못 나오는 실수가 있긴 했지만, 잘 해결됐습니다. 가격 대비 좋은 여행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은 퀸즈타운입니다 ㅎㅎ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ㅠㅠ ! 여행 안전하게 잘 마쳐주셔서 감사합니다 :)

김혜* 2020-01-05

날씨가 춥고 비바람이 몰아쳤지만 정말 장관이고 절경이었네요 비 와도 운치 있어요 사진은 물개 사진입니다 ㅎㅎ
아무런 식사가 제공되지 않는 것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크루즈에서 쿠키와 따뜻한 커피를 마셨답니다 얼죽아를 포기했어요
최고의 투어 상품! 추천합니다 꼭 하세용~~~ ^_^

휴 얼죽아를 포기하게 만들다니.. 많이 쌀쌀했죠? 크루즈가 폭포 밑으로도 들어가서 물도 많이 튀기고 뉴질랜드가 워낙 남쪽이라 날이 12월 (뉴질랜드에서는 12월이 여름입니다)임에도 불구하고 가을같이 선선한 편이에요. 재밌게 보고 오신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 후기 감사합니다 !

전지* 2020-01-02

너무너무 좋았어요!!!

후커벨리 트래킹 & 연어농장에서 연어시식도 물론 하셨겠지요? 재밌게 다녀오셨다니 다행이에요 :) 후기 감사합니다 !

김민* 2019-12-28

조금은 빡빡하게 느껴질수도 있는 일정이었지만, 덕분에 알차게 잘 다녀왔습니당! 버스랑 숙소를 다 해줘서 액티비티나 다른 부분들만 신경쓰면 되니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버스 좌석시트도 편하게 잘 이용했어요! 자유여행이지만 편리함도 느낄수 있었어서 좋았습니당!

마운트쿡이네요 ㅠ 날씨 넘나 화창 ! 솔직하고 깔끔한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0

이승* 2019-12-18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하다가 가는 여행이었기 때문에 핑계아닌 핑계로 여행은 가고싶지만 여행 계획을 짜기에는 시간이 부족했던 사람입니다! ㅠ 도시도 많아 어떻게 짜야할지 막막하던 차에 친구가 이거 어떠냐며 알려줘서 흔쾌히 예약하고 둘이 여행갔다왔습니다!! 처음에는 1박만 머무르는 도시가 많아서 어떤 도시는 1박으로 시간이 부족할 것 같기도 했고 어떤 도시는 1박도 많은 것 같았는데 결과적으론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았던 적절한 시간 분배였습니다!! 그리고 숙소랑 교통도 다 믿고 사야했던 것들이고 사실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기대보다 더 좋았습니다! 숙소들도 쾌적하고 다들 위치도 좋았습니다 :) 특히 교통들은 뉴질랜드가 원래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도시랑 도시 사이 이동할 때 구경할 만한 곳은 조금씩 세워줘서 지루하지 않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좋은 여행상품 제공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승희님.... 사진후기 진심 jaw dropping.. 이거 실력이 돈받고 사진촬영해줘도되는 수준같은데요...? 행복함이 느껴지는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 ㅠㅠ 저도 뉴질랜드 다시 다녀오고싶어져서 울어요 ㅠㅠ

이예* 2019-12-17

가는 길에 비가 와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밀포드에 도착했을때 해가 나와서 좋았어요! 운이 좋게 사람도 많이 없고 시설이 좋은 크루즈를 타서 진짜 최고였습니다! 차로 이동하고 도착해서 크루즈타고 또 바로 차로 이동해야해요 그래서 멀미주의해야할 것 같아요ㅠㅠ

아무래도 버스 이동이 많아서 피곤하셨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 저희는 몇백명씩 우르르 타는 관광객 전용 크루즈가 아닌 소규모 고멧 크루즈들을 예약해드리고 있어요. 그 점을 알아주시다니 여행도비는 너무 신납니다.... ㅠ0ㅠ (기쁨의 눈물) 정성스러운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예솔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