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나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줌줌투어로 편리하게 구매하긴 했지만 , 비엔나 빅버스 자체가 실망이었습니다 .
1. 개인 차는 있을수 있겠지만, 루트가 생각보다 별로 였습니다.
2. 배차 간격이 엉망입니다 . 30분 간격이라던 블루라인 1시간 넘게 바람부는데 기다렸습니다 . 그나마도 못타고ㅠ결국 대중교통 24h 교통권 걍 끊어 다녔습니다 .
3.비엔나에 유독 교통과 관광 결합형 옵션이 정말 많아서 고민하다가 예전 부다페스트에서 빅버스 나이트 투어 기억이 너무 좋아 , 가격이 더 비쌈에도 빅버스 디럭스로 구매 했지만 , 시내 중요 건물지를 지나지 않는 나이트파노라마 루트로 생각보다 더 별로 였습니다 . 제 얼굴이 제일 재미있어서 셀카 찍고 놀았습니다 … ㅜㅜㅜ
4. 교통권 대신 빅버스 사용하려는 분들 , 빅버스에서 제공하는 트랙커는 버스가 영원히 움직이지 않으니 희망 고문 당하지 말고 ㅜ 걍 교통권 구매해서 다니세요 . 레드 루트 버스는 가끔 움직입니다만 , ….블루 정말 답없어여 …
5. 굳이 빅버스가 타고 싶어서 하루권이라도 사셨다면 벨베데레나 쉰부른 약간 ?외곽? 갈때나 사용하시고요 , …
6. 뭐 디럭스 일 경우 포함 내용이 보트? + 워킹투어 + 나이트 파노라마 (가이드) 뭐 이렇게 표 인쇄하면 겁나 길고 있어보이는데 …….. 질보다 양이었던 것이었습니다. ㅎㅎ 가이드 왜 굳이 타나 했는데 …. 너무 지루해서 ,….썰이라도 들으라고 태운듯 했습니다 , 보트는 흠 …안타서 모르겠습니다 ..( 분노가 치밀어 … 못간것도 있지만 버스가 … 너무 안와서 타러 못감 ㅎ )
차라리 그냥 이거 사지 말고 다른 Hop-on/Hop-off 사세여. 한국어때메 사시려고 하는거면 어차피 씽크 (장소와 소개) 잘 안맞습니다-_-
제가 진짜 타도시 빅버스 이용하면서 팬이었는데 , ….비엔나는 죄가 없지만 빅버스 비엔나는 죄가 있습니다 . (티켓 바꾸려고 쉰부른에서 기념품 판매점에 스티커 있길래 가서 표 바꿔 달랬더니 , “와이? 빅버스???- & 똥 멍충아? 표정…” 의 의미를 … 둘째날에야 알게 되었죠 … 어떻게 알았냐면.. 저도 알고 싶지 않았습니다 .
줌줌투어 응대 자체는 문의도 바로 답변 주시고 훌륭 했습니다여 !

정말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지 가이드도 너무 친절하고 특히 이동중 엘리자베스 씨씨황후 일대기를 너무도 자세히 설명해준게인상적 이었습니다. 여행이 아닌 출장 중 하루 라운드트립으로서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 비해 더 싸게 잘 다녀온거같습니다.
무조건 무조건 꼭 비엔나패스 신청해서 다니세요!!
패스 덕분에 여행 편리하게 잘하고왔습니다. 강추!

Ry**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2019-12-19 비엔나 패스 (약 60개 어트랙션 & Hop-On Hop-Off 버스 포함)

비엔나여행 필수 패스!
가기전에 고민을 했는데요. 막상 사용해보니 이 패스 없었으면 정말 제대로 못 보고 올 것 같아 사기 참 잘했던거 같네요. 패스트트랙 입장과 함께 교통패스권 같이 구입하시면 정말 비엔나 알차게 볼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특히 쉔부른 궁전은 이 패스로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아서 추천! 2일권으로 구입하시면 정말 알차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주요 관광지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대중교통 무제한 이용이라서 걱정없이 타고다닐 수 있었습니다.
관광지나 박물관 할인되는 곳은 꽤 많은데 이것보다는 거의 대중교통 이용으로 사용했습니다.
실물티켓으로 교환하는 과정도 어렵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도착하고 첫날이나 처음으로 하루종일 비엔나에 있을때 사용하시는 걸 추천해요!

이 티켓으로 왠만하면 다 가능하니까 비엔나패스로 먼저 둘러보고 비엔나를 둘러보시면 진짜 좋음. 버스로 이동할 수 있으니 여행책 들고 다녀도 ok!

가기전에 비엔나패스로 어떨걸 사용할 수 있는지 입장이 어디어디되는지 어디가야 뽕(?)뽑을지 리스트업해서 다니세용 💕💕💕


그리고 의외로 hop on hop off 버스 사용하는 분들 많으니까 주요 버스정류장에서 놀라지 마시구여 ㅎㅎ

전 혼자 탔는데, 부모님이랑 유럽갈때는 이런 시티버스를 이용해야 좋을 것 같았어요. 다음에 비엔나 갈 일 있어도 또 이용할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꿀팁아닌 꿀팁👉👉👉2층 젤 앞자리에는 핸드폰 충전도 가능해요! 뷰도 2층 앞자리가 짱짱 상석입니다><

첨에 길을 몰라 트램을 많이 타고 다녀 비엔나패스+교통권 추가를 했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관장지도 프리패스로 그냥 들어가고 너무 편했네요. 다음에 간다면 또 구매해서 갈 듯 합니다.

비엔나 패스 3일권 구매하여 사용하였습니다~ 비엔나에서 최소 2일이상 있으시는 분은 추천드려요~~ 버스 무제한 사용하여 잘 타고 다녔습니다!! 동물원도 박물관도 미술관도 무료입장이라 다 가실꺼면 추천 드려요!!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간다고 해도 구매하여 사용할 것 같습니다.

비엔나 패스 + 비엔나 Hop-On Hop-Off 버스 티켓 괜찮았어요.
근데 패스 받으러 오페라 하우스 근처로 따로 가야 하는게 귀찮았어요. 공항에서 직접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인포메이션 센터 여직원은 많이 불친절 했지만, 패스 자체는 잘 쓰고 돌아왔습니다.

다른 나라, 다른 지역과 달리 에어컨도 없고... 여러가지 측면에서 타지역 투어버스보다 부족했어요~ 한글되는 브랜드도 있던데 여긴없고... 혜택은 많은데... 아쉽...

이건 꼭 있어야합니다.
다음에 비엔나가면 길게 끊어서 길게 있고 싶어요.
이거하나면 비엔나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어요 ㅠㅠ
다들 사세요. 꼭 사세요. 기다리지 않고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엔나에서 짧게 머물면서 이것저것 볼 생각이면 비엔나패스 강추
실제 공룡뼈가 있는 자연사박물관
바벨탑 그림을 볼 수 있는 미술사박물관
클림프의 키스를 볼 수 있는 벨베데레궁전
등등 여러곳을 별도에 표 교환없이 들어갈 수 있어요
무한으로 탈 수 있는 노란버스 타고 돌아보는 비엔나 짧은 투어도 괜찮아요

뮤지엄패스 쓰고 들어간 루브르박물관
유리피라미드에 설렘
루브르 말고도 하루 이틀에 박물관 몰아서 구경 예정이라면 박물관패스 추천함
들어가는 줄이 달라서 기다리는 시간 엄청 절약되요

비엔나에서 있는 시간이 짧은데 할슈타트도 다녀와보고 싶어서 데이투어를 신청했어요.
할슈타트 가기전에 세계에서 가장 큰 수도원 도서관도 들리고 도서관이 생각이상으로 멋져서 좋았습니다.
할슈타트 도착해서 케이블카를 타고 마을 둘러보고 점심먹고 시간이 좀 빠듯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비엔나에서만 4일 있었으면 심심했을텐데 근교 도시까지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침 8시에 모여서 저녁 9시쯤 다시 같은 장소에 도착을 합니다.
이동시간이 멀어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할슈타트 하루만에 다녀오고 싶으신 분들은
투어 신청해서 다녀오심 좋을것 같아요
http://ja00700.blog.me/221519050095

알차게 돌아다니겠다고 다짐했으나 생각보다 제 체력이 따라주지 못 해서 못 가본 곳도 너무 많은데요ㅠㅠ 그 중 비엔나에서 가장 높다는 danube tower, wiener riesenard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비엔나 패스가 있으시면 꼭 가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