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그레브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맛있는 맛집도 중간에 데려가 주시고, 자유 여행이기에 궁금해도 물어보지 못했던 궁금증들도 속 시원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유쾌하게 잘 다녀왔어요~
사진도 예쁘게 잘 찍어주시고 많이 찍어주셔서 인생샷을 안건질 수가 없더라구요!!ㅎㅎㅎ
가기전에는 잘 고른건지 걱정 많았지만 결론적으로 완전 만족입니당~

안녕하세요 러브트레블입니다!!
완전 만족하셔서 정말 기쁩니다 :)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셔틀 자녀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드라이버겸 가이드해주셨던 분이 매우 친절하였으며 시간 배분도 좋았습니다.
충분히 국립공원을 돌아볼 시간을 주셨고 막히는 교통상황에도 능숙한 운전실력으로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추천드리는 여행 코스입니다.

안녕하세요~에이스플래너 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여행이 되신 것 같아 저희도 너무 좋으네요^^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편에서 노력하는 에이스플래너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크로아티아가 비수기를 너무 심하게 타서 예약하기 힘들었지만 그만큼 더 재밌었습니다
정말 자연이 너무 이뻣어요 가이드님도 잘 설명해주시고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기회되면 여름에 또 오고 싶어요.
너무 이쁜 곳이에요 플리트비체

안녕하세요 효준님!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 곧 긴 여행이 끝나가고 있을텐데 남은시간도 많은 추억 남기시고
다음에 꼭 여름의 플리트비체도 눈에 담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편하고 즐거운 투어 였습니다.
인솔자 분이 친절했고 코스를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다니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고.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전체를 쭉 둘러볼만큼 넉넉하게 시간을 쓸수있는 투어라 너무 좋았습니다. 영어로 진행되지만 크게 어렵지 않았어요.


가이드님 따라서 재미있는 여행 했습니다. 플리트비체는 단풍이 살짝살짝 어루러져서 정말 아름다웠고, 동행했던 분들도 너무 좋으신 분들이었어요! 스플리트 각자 숙소 앞까지 데려다 주시니까 정말 편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윤선님!!
이렇게 후기로나마 한 번 더 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
좋은 기억으로 남으셨다니 정말 기쁘네요~
당일 날씨도 이쁘지만 함께하던 분들이 너무 좋아 더 기쁜 기억으로 남아 있는 것 같아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이가* 2019-10-18
[한국어] 슬로베니아 일일투어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권연심 투어가이드님과 드라이버 대니(?)님께 감사해서 후기 올립니다.
어머니가 슬로베니아 가고싶다고 하셔서 투어 신청했는데 대만족이었습니다. 날씨도 도왔고, 식사도 맛있었고, 슬로베니아에 대한 자세한 설명까지 해주셨습니다.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시공!! 슬로베니아 투어 넘 좋아요🥰 블레드섬이랑 루블라냐 넘 예쁩니다!

안녕하세요 이가윤님! 러브트레블 투어가이드 권연심입니다~
정말 좋았던 날씨에 관광객들도 많이 없어 슬로베니아의 여유로움을 한껏 느낄수 있었던 날이었습니다 :)
모델이 좋아서~사진도 잘 나왔지요~~
사실 당일로 류블랴나에 블레드까지는 조금 어려운데 투어로 다녀오시면 편안~하게 다녀올수 있어요 그 장점을 가득 만끽하신 것 같아 뿌듯합니다!
어머님과 여행 즐겁게 하셨길 바라며...다음에 또 좋은 기회로 만나뵙길 바라요~

이혜* 2019-10-15

이런 저런 일이 있었지만 투어는 너무 좋았어요!
날씨를 찾아보고 투어 신청하시면 좀더 많은 걸 보실 수 았을 것 같고, 좋은 사진 남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플리트비체는 날씨 운이 굉장히 중요해요. 요정이 사는 것 같은 플리트비체 ! 요정 같이 즐겨보세요

전미* 2019-10-14

혼자 한 여행이었는데도
예쁜 사진도 많이 찍고, 항상 재미있고 센스있게 잘 챙겨 주셔서,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부모님과 같이 오신 분들, 신혼 부부 등 다양한 사람들이 모였던 팀이었는데 모두에게 추천할 만한 투어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미영님!
투어 내내 즐겁게 함께해주셔서 진행하면서도 힘이됐었는데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센스 잃지않도록 열심히 노력해서 더 재밌고 많은 추억 남겨 드릴 수 있는 가이드가 되겠습니다ㅎㅎ :)

이혜* 2019-10-09

여기저기 비교하다가 줌줌투어에서 진행하는 이 플리트비체 투어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신청했는데~ 만족 그자체! 가이드분께서 포인트에서마다 이쁜 사진 많이 찍어주신것도 좋았고~ 함께 투어하는 분들과 멋진 풍경에서 맥주 한잔하면서 이야기 나눴던것도 기억에 남아요^^ 강추!!

안녕하세요 혜정님!!
덕분에 오랜만에 일년 전 투어를 떠올리게 됐습니다!
도란도란 앉아서 여유있게 시간을 보냈던 기억 또 한 새록새록하네요ㅎㅎ
많은 곳을 다니시다보니 올해도 아마 새로운 여행지를 많이 다녀셨을듯한데 이렇게 크로아티아 추억해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즐겁게, 행복하게 지내세요 :)

이가* 2019-10-08

모객이 안되서 여행 3일전까지 걱정했는데 다행이 되서 편하게 내려갔습니다
일단 플리트비체 한국인 투어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가이드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또 사진도 적극적으로 찍어주시고
식당도 현지레스토랑가서 메뉴 설명도 자세히 해주셔서 다른곳에서 메뉴 고르는데 도움되었습니더
플리트비체 중류 하류 코스는 걷는데 배도 타고 버스도 타고 나중에 다시 와서는 상류 코스 꼭 가보려구용!

안녕하세요 가연님!
투어뿐아니라 여행하시면서 여러모로 도움이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
친구분이랑 많은 추억 남기셨길바라며 한국에서도 크로아티아 꼭 추억하세요!

이가* 2019-10-08

저희는 공항에 10시넘어서 도착해서 픽업을 이용했는데용 샌딩은 우버 이용했는데 가격면에서 큰 차이 없어용
오히려 한국인 기사분이여서 숙소 근처까지 최대한 내려주시고 저희 대신해 숙소에도 전화 미리 주시고 엄청 친절하셨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에이스플래너입니다. 후기 감사드립니다.
더 친절하고 더 만족스러운 에이스플래너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진* 2019-10-07

편하고 재미있게 다녀오기 좋은 투어였습니다.
쿨한 가이드님이 핫한장소에서 찍어주신 사진은 인생소장템 되었네요~~
즐거운 여행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쿨한 가이드입니다ㅎㅎ
인생사진을 건지신듯하여 다행입니다!
진영님 웃으시는 모습이 너무나도 맑으셔서 기억에 남고 어머님이랑 캐미가 좋으셔서 저 역시 즐거웠던 투어였습니다!
좋은 후기 감사드리며 한국에서도 밝은 웃음과 함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김연* 2019-10-06

짧은시간의 여행중 정말 신의 한수 였습니다.투어 내용도 넘 좋았고...특히 저희와 함께 했던 준상가이드님의 설명도 마니마니 좋았습니다. 짧은 일정에 이쪽 여정을 어떻게 해야하나 싶었는데...
한방에 해결해 준 이 투어가 감사할 따름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직 여행중이실텐데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분위기 메이커로 투어 내내 분위기를 밝게 해주셔서 많이 감사했었습니다ㅎㅎ

여행 마지막까지 많은 추억 남기시고 슬로베니아, 크로아티아 잊지마시고 꼭 추억하세요 :)

서정* 2019-10-05

처음엔 흐린날씨로 걱정했지만,햇살이 비추면서 라스토케, 플리트비체 투어 하면서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친절한 가이드분 덕분에 수월하게 투어를 할수 있었고, 행운의 가재도 볼수 있어서 더욱더 특별한 하루였습니다.뜻깊은 하루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서정인님~^^ 러브트레블 투어가이드 권연심입니다.
빠른 후기에 감동받았답니다...찡...행운의 가재와 함께 했던 시간은 정말 평생 잊혀지지 않을거 같습니다.
날씨도 너무나 좋았구요~ 덥지도 춥지도 않은 좋은 날씨 덕분에 그리고 서선생님 덕분에 즐거운 투어였습니다 :)
더불어 저도 배워가며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남은 여행도 즐겁고 건강하게 하시고 한국까지 안전에 안전 그리고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소중한 후기 고맙습니다~^^

인치* 2019-09-30

가이드님의 친절한 안내와 설명으로 너무 즐겁고 행복한 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인치범님~! 플리트비체 투어 가이드였던 권연심입니다 ^^
한 밴 꽉 채워서 가서 그런지 밴 안의 즐거움도 가득했던 투어였어요
다들 호응도 좋으시고 대답도 잘하시고~사진도 잘 찍으시고 정말 즐거웠답니다.
더구나 날씨도 진~짜 좋아서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투어였어요.
7년전 크로아티아와 오늘의 크로아티아 그리고 다음 번의 크로아티아 때 다시 뵙길 바라며 치범님도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