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즈매니아 여행후기
줌줌투어를 통해 실제로 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여행후기입니다.

일단 4박 5일 동안 무사고로 잘 다녀왔습니다
숙박도 4박 모두 너무 좋았어요!
3박은 여행사의 도미토리에서 묶었는데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쾌적했습니다
그냥 수련원 같았어요
관리도 잘 되있었고
실제로 쾌적하게 관리하기 위해 여행자들에게
숙박시 수칙을 잘 알려주었습니다.
(잘 이해 못해서 걱정했는데 남들하는 거 보고 눈치껏 할 수 있을 만 한 수칙이여써요..)
아 그리고 2박 묶었던 숙소에 남자 관리자분 (((( 여행사 사장님이라고 했던듯..)))
저한테 싸우스 코리아 싸우스 코리아 거리는거 존나 기분 나빴는데 영어 못해서 가만히 있을 수 밖에 없어요 . 다시 생각하니까 열받아서 심장이 막 두근대네요. 급 분노.. 다음에 그런 사람 만나면 존나 정색하고 야려보기라도 해야겠어요.
좋게 생각하면 장난 일 수도 있겠는데 당하는 사람이 기분 나뿌면 장난 아닌거죠..? ..그런 언행 빼고는 괜찮았어요..ㅎ 씨바 그렇게 안생각하면 나만 육십만원 내고 투어 하고 호구 병신 된거자나요..??
뭔가 문화적 개그코드가 안맞는건가 우리나라에 여행온 호주 사람한테
어이 호주 호주!!! 이럼 디게 깔 보는 말투인데....



암튼 다시 안정을 취하고 진지하게 후기 쓸게요

투어 프로그램은 나이드신분들도 남녀노소 참여할수 있는 트레킹 코스로 진행했습니다
저또한 체력이 좋은 편이 아닌데 마지막날
와이너리비치 트레킹 코스 빼고는 무사히 즐길 수 있었어요!
와이너리 비치는 3단계 코스를 제안해주시는데 저는 1단계라구 해야하나여..? 암튼 1코스만 둘러보고 왔어요 저만 힘들었나봐요 다른분들은 가이드님하고 다 둘러보고 오셨구요!

제가 제일 걱정한 부분은
영어를 못해서 투어 다니면서 여행자들 차에 다시 못탈까봐 걱정했는데
가이드님이 트레킹 코스를 다 동반해서 같이 진행해 주시기도 했고
영어 못하는 저도 눈치껏 알아 들을 수 있게 명확하게 얘기해주셔서 문제 없었습니다

그리고 간혹 투어 프로그램에서 가이드님 별로여서 여행 망치고 그러는 경우도 있었거든요 (저또한 그런 경우 있어요..)
저의 투어를 함께해 주신 제시라는 젊은 가이드님 혼자서 운전하고 트레킹코스 관광스팟 모두 함께 안전하게 동반 해주셨어요
매너도 너무 좋으시구여!!
진짜 불쾌한 제스처나 언행하신적도 없구요
영어 몰라도 구린 기분은 느껴지거든요..
그리고 제가 심한 기관지염 때문에 투어 내내 기침이 심했는데 계속 상태도 체크해주시고 걱정해주시고 마트에서 약도 같이 골라 주었어요 ㅠㅠ 진짜 천사..제가 만난 호주사람중에 제일 젠틀했어요!!
그리고 진짜 투어중에 걱정했던건 버스로 산간지역 커브길 지날때 정말 무서웠거든요.. 자칫 삐긋하면 굴러 떨어질꺼같아서..길도 좁고 커브길도 촘촘히고 (어떤구간은 연속해서 96개 커브길인가 그랬어요..) 근데 무사고로 ..투어를 마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런 험난한 운전을 하고 저희와 트레킹도 같이하고.. 미친 체력을 가진 가이드님..인상한번 안쓰셨어요 진짜..
진짜 존경과 부러움을 그리고 감사함이 마구마구 생겼답니다ㅠㅠ
호주에서 만나는 가이드님은 다 좋은 듯...
암튼 제가 영어가 너무너무 부족해서
저의 감사한 마음을
럭스투어 영수증 뒷면에..적어서 드렸는데
진짜 조금이나마 전했기를 바래요 ㅠㅠ
럭스투어에서 제 후기를 보시면 제시라는 가이드님에게 다시한번 감사하다고 전해주시면 좋겠어요 ! 하트 백만개!!
그리고 그 여행사 사장님한테도 다음 여행자들한테는 싸우스 코리아라고 하지 말아달라고 대신 전해주실래요..?아무리 생각해도 유쾌하게 받아 줄 수 있는 사람은 없을꺼같아요!!

그럼 끝

안녕하세요 준희님, 이렇게 길고 꼼꼼한 후기 + 더불어 풍부한 사진까지... 이거 제가 상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없을까요? 소중한 시간 투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투어가이드 덕분에 여행을 훨씬 행복하게 즐기시고 가는 것 같아 저도 뿌듯합니다. 제가 제시 가이드한테도 꼭 꼭 전달해드릴게요 :) 에고 ㅠㅠ 숙소관리자 분의 도를 넘는 장난때문에 마음상하셨군요. 이 부분도 피드백해서 다음번에는 이런 후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 남겨주신 꼼꼼한 후기덕분에 앞으로 더 좋은 여행을 제공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