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트선데이&허비베이 후기
줌줌의 실제 후기입니다.

Ocean Rafting 이라는 현지업체 투어였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에얼리 비치에서 출발하는 투어들 중에서도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투어 출발지에서 숙소까지 거리가 좀 있어서 미리 업체에 연락해서 픽업을 요청해야했어요. 에얼리 비치 타운이면 대부분 픽업이 제공되는것 같았는데 개별적으로 연락해서 꼭 컨펌을 받아야 하더라고요.

저희는 현지 점심식사, 웻 수트 추가해서 체크인하며 카드로 지불했고 스노클링 1곳 방문과 화이트 헤븐 비치에서 시간을 더 보내는 Southern Lights 옵션을 선택했는데 비치에서 점심식사하고 수영하며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했습니다. Northern Lights 옵션은 스노클링을 2곳에서 진행해서 상대적으로 비치에서 머무는 시간이 짧다고 하더라고요!

하루에 여러 보트가 동시에 출발하는데 코스 순서는 보트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고요, 현장에서 체크인 할 때 직원들이 코스 순서랑 언제 웻 수트 입어야 하는지 알려줘서 편했어요. 힐 인렛 룩아웃까지의 거리는 길지는 않지만 뜨거운 햇빛 아래 걸어야 하니 충분한 물과 모자 챙겨서 출발하는게 좋아요! 룩아웃 포인트도 세 곳인데 마지막 포인트가 제일 멋있으니 바로 세 번째로 달려가는게 좋습니다. ㅎㅎ

스노클링의 경우 직원들이 같이 입수해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고 누들, 구명조끼, 핀, 스노클링 마스크 다 제공돼서 너무 편했어요. 물 속은 말해 뭐해요. 거대한 어항이 바닷속에 들어있는듯한 환상적인 경험이었습니다.😍
화이트 헤븐 비치는 정말 곱고 하얀 모래사장에 청록색 바닷물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얕은 물가에도 리프가 있어서 물고기 떼를 쉽게 볼 수 있었고 운이 좋으면 거북이도 본다는데 저희가 간 날은 아쉽게도 못봤지만 정말 하루가 알차고 보트로 이동하는 여정도 즐거운 투어였습니다!!

시간 로스없이 진행된 일정과... 중식이 훌륭했습니다.
담당 가이드역시 친절했습니다.
하루를 풀로 즐겼습니다.
훌륭합니다.